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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살육' 이라는 극본이 이렇게 인기가 많습니까?

2020 년 설 기간 동안' 나는 수수께끼다' 사용자가 갑자기 800 만 명을 늘렸다. 같은 해' 백변신정' 누적 등록사용자가 1000 만 명을 돌파했다.

아이미디어 컨설팅에 따르면 202 1 년 중국 네티즌의 54.4% 가 인터넷 대본 살인을 경험했다. 39.8% 의 네티즌이 오프라인 원탁을 체험했고, 15. 1% 의 네티즌은 이런 대본 살인 형태를 경험해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최근 장면 디자인, 의류 소품 등 오프라인 솔리드 스크립트가 깔려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몰입감을 주어 빠른 확장을 초래했다.

아이매체 보고센터에서 발표한' 202 1 년 중국 대본 살인업계 시장 규모 데이터 분석' 에 따르면 56.2% 의 대본이 소비자를 여성 사용자로 죽였다. 여성 게이머가 늘면서 감정대본, 울음연극본, CP 대본 등 일부 감정류의 대본이 인기를 끌면서 감정시장을 어느 정도 이끌고 있다.

현재 오프라인 대본 살인업계가 유통되는 극본은 주로 독점허가 (한 도시에 대본점 하나만 구입), 도시제한 (한 도시 2 ~ 3 개 대본점 구매), 박스 사본 (정규경영 자격을 갖춘 대본점 모두 구매 가능) 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돼 평균 창작주기는 약 1-6 개월인 것으로 알려졌다 극본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를 한 번만 죽이고 재방송률이 낮기 때문에 상점은 일반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새로운 소재를 구입해 창작자들이 끊임없이 혁신하게 한다.

극본 살인 스튜디오 공염신우 CEOGZ 는 대본 살해의 핵심은 게이머를 위한 서비스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라고 생각한다.

소설과 드라마는 주인공과 조연으로 나뉜다. 주인공을 부각시키기 위해 다른 캐릭터를 약화시킬 수 있지만 대본 살해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해야 한다. 한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이야기의 주역이며, 모두 자신의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게임 과정에서 모든 선을 하나로 묶고, 맥락을 정리하고, 마지막으로 전체 복판을 하는 것이다.

대학생 샤오길은 아르바이트 대본 킬러다. 그녀는 대부분의 작가들이 팀워크를 선택해 극본 킬러 출판사와 장기 협력을 하는 반면, 대부분의 아르바이트 작가들은 일부 위챗 공식 계정 플랫폼에서' 일자리를 구하다' 거나 공모 기고한 스튜디오와 점포에 직접 기고한다고 소개했다.

공염신우는 고품질의 극본을 많이 만들었다. 격자는 북청보 기자에게 극본 살인은 일종의 사교 게임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2 인칭 문학+게임 모델로 정의했고, 핵심은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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