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트워크 지연, 나는 종종 이런 상황에 직면한다. 즉시 모든 연결을 끊고 네트워크 연결을 다시 설정합니다. 대시보드를 수리하다.
2. 연결이 끊기면 다른 사용자가 계정을 로그인했습니다. 이런 경우 공식 홈페이지의 계정 관리 인터페이스로 가서 캐릭터를 강제로 오프라인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암호를 변경하거나 컴퓨터를 바인딩합니다.
3 휴대전화에 거인 휴대전화 조수가 설치되어 있다면 휴대전화 조수-개인-계정 관리-발차기 오프라인-게임 이름 선택-서버 이름 선택만 하면 된다.
이정도 2
1 여행 2 20 1 1 의 2D 무협 온라인 게임 대작으로 혁신적인 3 세대 비즈니스 모델을 처음 선보이며 장비를 팔지 않고 쇼핑몰을 취소하고 공정한 게임 모델을 만들었다. 현재, 이미 200 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게임에 대해 호평을 받고 있다. 여행 2 도 세 번의 혁명을 겪었고, 6 가지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반드시 플레이어를 위해 하나를 만들 것이다.
게임 홈페이지:/
술이 있어요. Com' 여행 2' 구역:/
2 게임 소개
여행 2 는 중국 5 천년 전통문화의 보고를 바탕으로 선진 3D 입자 특수 효과 기술을 활용해 화면 시각 효과를 높이고 정교한 순수 2D 화면으로 중국 역사 무협의 세계를 보여준다.
여행 2 화풍이 신선하고 아름답고 섬세하다. 전체 화면은 사실적인 중국 무협 풍격으로 가득 차 있거나 기세가 웅장하거나 시크하고 우아하며 그 안에 점재된 세부 사항도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그 속에서 너는 중국 고전의 민족 풍토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에서' 여행 2' 는 여행 시리즈의 정수를 이어갈 뿐만 아니라 독특한 10 대 직업체계와 지역사회화 장원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도입해 귀엽고 실용적이며 재미있는 애완동물 시스템과 만인 PK 국전 시스템을 최적화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한 세대의 영웅, 용감한 전투, 가위국 보호, 공성 약탈지를 화신하여 자신의 영웅사가를 쓸 것이다.
게임의 상호 작용과 재생 가능성을 강조하고 강화하는 것 외에도, 여행 2 는 중국 전통문화와 게임을 결합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라인 줄거리를 통해 플레이어는 중국 전통문화의 유교, 도, 법, 잉크 등 다양한 철학 사상을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각 시기의 대표적인 중국 건축물을 감상하며, 게임 과정에서 중국 5 천년 전통문화의 심오함을 엿볼 수 있다.
외롭고 외로워 나라를 위해 백성을 위해 집을 짓는다. 누가 기사 정신의 위인이냐, 손에 검을 들고 있다.
3 게임 배경
경연 14 년, 한 일반 소년이 청원촌에 왔다. 마을의 한 노인이 소요자를 소요하며, 그의 겉모습에서 그가 오랜 친구의 아들이라는 것을 알았다. 올해는 5 년 한 번의 경호검회와 일치한다. 소요자는 기회를 틈타 경호산장의 장주수에게 그를 소개하려 하자 그에게 법보 비적을 한 권 주고, 도화원에 가서 하늘문 선인을 찾아 위를 고르라고 지시했다. 그 사이 소년은 연아의 지도 아래 청일한 중독을 치료하고 관심 있는 수정과 화가가 서로 교류하는 것을 도왔다.
채웨이가 이 소년의 동물 통제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르친 후, 그녀는 그를 봉황성에 가서 석청을 찾게 했다. 동시에 수정은 화가를 찾아 청원촌을 떠난 후 청의인에게 갇혔고, 소년은 수정에서 구출되었다고 말했다. 석청이 나에게 수정의 고민은' 세천록' 이라는 기서에서 유래한 것 같다고 말할 때까지. 연루된 사람들은 모두 청산조에 쫓기고, 이재봉황에서 오래 살았는데, 알 수 없는 비밀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나는 리의 시어머니가 이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이 소년에게 그녀의 손자를 찾도록 도와달라고 했다. 개구쟁이 이소요로부터 소년은 도원의 유명한 주검 대가인 독고익명을 알게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소년은 석청에 돌아와 수정의 부상을 문안하고, 세천록과 관련된 비밀이 화가가 선물한 연꽃 그림에 숨겨져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화가는 지난번 작별한 이후 더 이상 소식이 없었다. 소년은 어쩔 수 없이 두곡일명을 다시 만나 그의 제자 종을 도와 도원 창궐한 악적을 진정시켰다. 그동안 실종된 지 여러 해 된 도시의 영감을 우연히 만나 기술이 크게 늘었다. 나중에 복숭아나무 밑에서 나는 비각의 장문인 무의 진주를 만났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나는 원소 () 가 청산파 () 에 의해 이미 살해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무 원소는 3 년 전에 떠날 때 펄에게 피아노 스펙트럼을 주었다. 신체 부상을 피하기 위해 명주는 이 악보를 소년에게 넘겨주고, 리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메시지를 보내라고 했다.
이번 만남에서 이 시어머니의 태도가 크게 완화되어 마침내 타오 위엔 육선 중 하나인 복숭아꽃 노인에게 소년을 소개하는 데 동의했다. 공교롭게도 복숭아꽃 노인이 기르는 영사슴을 잃어버렸고, 소년은 열심히 노력하여 그를 도와 영록을 찾았다. 답례로, 복숭아꽃은 소년에게 명주가 준 악보가 악보 뿐만 아니라 세탁천록을 해독하는 열쇠라고 말했다. 소년은 도화원으로 돌아와 주검의 대가들을 만나 독고성이 강호에서 다시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옆에는 백우 () 라는 백의소년이 있었다. 이때 설산 속 청산파와 교착상태에 빠져 서둘러 소년에게 지원을 요청하고 있다. 소년이 도착했을 때, 그는 백우 외에 며칠 동안 나비궁의 제자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소년과 전나비여동생은 연환계로 청산파 이 여행의 목적을 탐문했다. 청산곤 장로는 명목상' 세천서' 를 빼앗아 청산파를 탈피하려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실제로는 이 책으로 무림을 제패하려는 것이었고, 다른 청산제자들은 이미 악기슭 골짜기에서 행동했다. 젊은이와 백인은 즉시 달계곡으로 달려갔다. 두 사람은 일년 내내 월곡에 가득 찬 복숭아꽃 냄새를 극복하고 복숭아꽃 육선의 2 심 3 분의 3 의 힌트를 받았다. 두 사람은 먼저 청산제자의 허리카드를 취득하고 악서 계곡 청산파 내부에 잠입한 뒤 교란하러 온 천웨이가 사단을 없애고 청산제자의 신뢰를 얻었다. 그는 침향의 비밀을 발견하고 청산곤 장로의 손에서 침향을 빼앗는 데 성공했다. 소년은 이 세 조각의 물 침향을 어린이 호박과 후정제자의 영무에서 온 두 개의 침향과 함께 독고성으로 데려왔다.
침향에 독특한 비문이 주검 대사에게 한 사람을 생각나게 했다. 그녀는 경호산장의 손시어머니이다. 소년은 시어머니의 지도 아래 혼자 경호검진을 깨고 진지를 지키는 벙어리 노예의 허가를 받아 봉인을 열고 네 번째 물향을 가져갔다. 이때 독고일성도 경호산장에 나타나 그 소년에게 물침향을 경호산장 주위로 보내라고 명령했다. 소년은 먼저 길을 가로막는 천위 총잡이를 없애고 도중에 청산자객을 만났다. 줄곧 위험한 상황이 환생하여, 결국 안전하게 도착하였다. 경호루주가 걱정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원래 수는 경호성에 있었는데, 지금은 정세가 격동하고 있다. 건물 주인은 여동생의 안전을 매우 걱정한다. 그 소년은 이어 경호산장 주인의 요구를 받아들여 소비가 경호산장을 떠나도록 설득했다. 그러나 나는 Su Fei 가 위기에서 두려워하지 않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대신, 청소년 별이 밤에 경성으로 떠날 수 있도록 하고, 누군가가 기회를 틈타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벽룡 금인을 잘 보관하라고 구공주에게 당부했다.
구공주는 소년에게 이미 한 명의 메신저를 보내 판샹을 찾아 대책을 논의했지만, 지금까지 아직 편지가 돌아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상부에 이르러 사자가 암기에 다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단지 도시의 평범한 악당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악당들이 평온한 천호령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왕녕의 생일이 다가오자 왕녕은 생일 선물을 수집하고 있다. 생진강, 산천도, 광릉산 등 세 가지 선물을 받은 뒤 왕녕은 생일잔치에서 덕고망중과 동원공을 자신의 미언으로 몇 마디 하기를 기대했지만 두 노인에게 놀림을 당했다. 성내 제제 반란 이후 소년은 난군에서 경호 제자인 링스와 능무를 구출했다. 공령봉을 탐험하고, 절정곡을 유람하다. 여러 가지를 거쳐 마침내 한 세대의 영웅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