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토스트꽃으로 분장한 여동생': 스와는 한 권의 책에서 우연히 세계를 가로질러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자 주인의 미움을 지우려 했다. 결국 제도의 도움으로 그의 호감도가 높아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도 멀어졌다. 진상이 밝혀질 때까지 그녀는 모든 것이 둥글다는 것을 깨달았다.
2.' 남산촌이 부자가 되는 날': 여주인이 고향 사람을 이끌고 부자가 된다. 여러 가지 생각이 모두 비교적 속식이지만, 여전히 진실이다. 마을의 일에 대한 파악이 비교적 정확하고, 정책 목표도 비교적 좋으니 대중지식 축적에 대한 시험으로 삼을 수 있다. 다만 나쁘면 여기에 있고, 문장 속에는 끓인 물만 있다.
3.' 여관': 여주인은 전생에 가족과 연애를 할 수 없었고, 스스로 찌꺼기남이라고 생각했다. 일단 통과하면, 뿌리가 없고, 출발점이 낮다. 처음부터 나는 다른 사람의 고통을 끝내기 위해 한 생명을 끝내고 계산길을 시작한 줄 알았기 때문에 전반생에 기획자의 마음 속에 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주인이 실수로 부딪쳐 작은 내시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녀는 줄곧 음모를 꾸미고 있다.
4.' 관종가의 길': 남주는 전생에 서의였지만 피로가 쌓여서 고대 공작의 수실 뱃속에 직접 들어갔다. 작가는 문필이 괜찮고, 인물의 이야기 라인은 매우 매력적이다. 논리적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 이 사람은 국경을 넘었지만, 그의 생각이나 행동은 결코 엉뚱하지 않다. 작가의 감정 묘사는 상당히 섬세해서 그 남자와 그 여자의 사이가 매우 자극적이다.
5.' 마녀가 풀어졌다': 롤랜드가 지나갈 때 마녀를 목매어 죽일 준비를 하고 있었다. 롤랜드는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제멋대로 행동하고 처벌을 유예했다. 나중에야 그는 마녀의 능력이 다르고 교회가 마녀를 마구 죽이는 비인간적인 행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롤랜드는 마녀를 돕고 그들의 능력을 이용하여 공업 활동을 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