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쉬샤커
쉬샤커는 명나라 완리 14년, 장쑤성 장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이름은 홍주이며 위대한 지리학자이자 여행가이자 탐험가였습니다. 유쉥이라고도 불리는 그는 샤셴의 아버지이자 당나귀의 후손입니다. 그는 생전에 중국의 큰 산과 강을 여행한 것으로 전해지는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쉬시안은 지적인 가족 문화의 영향을 받아 어렸을 때부터 배움에 열심이었으며 많은 책을 읽었고 특히 티베트 경전을 좋아했습니다. 다시 말해, 이 청년은 푸른 바다에서 헤엄치는 동시에 황혼의 푸른 길에 머무르는 신사로서 여행의 야망을 세웠습니다. 오늘날 쉬샤커의 발자취는 16개 성, 시, 자치구에 걸쳐 있습니다. 그는 용감하게 어려움에 맞섰습니다. 그는 세 번이나 강도를 당하고 여러 번 식량을 빼앗겼습니다. 그는 용감하게 걸어 올라가 관찰한 것을 꼼꼼히 기록했습니다. 운남성 리장에 들어갈 때까지 그는 발병으로 걷지 못했지만 여전히 여행기와 산악 기록을 고집했고 기본적으로 2,400,000 단어가 넘는 쉬샤케의 여행기를 완성했습니다. 50 세 (1640)에 운남의 지방 관리들은 쉬샤케를 자동차와 배로 장인으로 돌려 보냈고 54 세에 1 개월 동안 집에서 죽었습니다. 30년간의 조사 끝에 쉬샤커는 260만 단어가 넘는 "쉬샤커 여행기"를 저술하여 국내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2. 서안장
서안장(602~664), 본명은 천시안, 뤄저우 고우자(현 허난 옌시 고대 도시). 당나라의 유명한 승려이자 불교 학자, 여행가, 하타마라쉬, 진환과 함께 중국 불교의 3대 번역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불교 역사상 가장 위대한 번역가 중 한 명입니다. 바이스나바 종파의 창시자 중 한 명.
승려가 된 후 전 세계의 유명한 불교 스승들을 찾아다녔어요. 여러 학파의 이론이 서로 달라 결론을 내리기 어려웠기 때문에 천주로 가서 불교를 공부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당태종 황제는 3년 동안 정관에 머물렀습니다. 량저우에서 서쪽의 유먼 고개까지 힘든 여정을 거쳐 천주에 도착했습니다. 날란다 사원에서 시작했을 때 저는 셰셴의 문하에서 공부했습니다. 그 후 천주 일대에서 공부하며 지역 학자들과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는 주전으로 다섯 번이나 유명해졌습니다.
3년 동안 관찰한 끝에 장안과 란저우에서 양저우에 도착했습니다. 현지의 스승 위회는 서안의 큰 뜻을 존중하여 제자들에게 서안을 몰래 보내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들은 낮에 관리들에게 잡힐까 봐 두려워서 밤에 여행했습니다. 과저우에서 말이 또 쓰러졌습니다. 서안은 이우(하미)를 15번이나 다녀온 낡고 가느다란 붉은 말을 사서 혼자 걸었다.
선장은 17년간의 인내와 금욕 끝에 장안으로 돌아와 19년 동안 정왕에 머물렀다.
이 이야기는 당삼장의 장릉서유기, 청언의 서유기 등 여러 시대에 걸쳐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모두 그의 행적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3. 장희
한중 청구현(현 산시성 청구현) 출신인 장건(기원전 164~114년경)은 중국 한나라 시대의 뛰어난 탐험가이자 여행가, 외교관으로 실크로드 개척에 큰 공헌을 한 인물입니다. 한나라는 서역으로 가는 남북로를 개척하고 서역으로부터 혈마, 포도, 알팔파, 석류, 호두, 아마 등을 도입했습니다.
장건은 건원 3년(기원전 138년), 건안 4년째 되는 해에 장건은 룽시를 떠나 흉노를 건너가 포로로 잡혔습니다. 장건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지만 항상 한제(漢祭)를 지켰습니다. 마침내 탈출한 그는 서쪽으로 대완으로 가서 강주를 건너 단월하로 갔다가 다시 대하로 가서 1년 이상 머물다가 돌아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장건은 남쪽 길에서 남쪽 산으로 방향을 바꾸었지만 여전히 흉노에게 붙잡혀 1년 넘게 투옥되었습니다. 음력 정월 3년(기원전 126년) 흉노가 내란을 일으키자 장건은 기회를 틈타 한나라로 탈출하여 서역의 상황을 오왕에게 자세히 보고했고, 오왕은 그에게 태종대부라는 작위를 주었다. 장건은 하나라에 있을 때 촉(지금의 쓰촨 분지)에서 서남쪽(지금의 인도)으로 독을 가져가면 여름을 없앨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남서쪽 역마차 길을 열자고 제안했지만, 곤이족에 의해 막혀 실패했습니다...
정허는 명나라 홍우 시대(1371년)에 태어났습니다. 그의 원래 이름은 마산보였습니다. 오홍 13년인 1381년 겨울, 명나라 군대가 윈난성을 공격하자 마산보는 10살에 명나라로 끌려가 환관으로 거세된 후 주티의 연궁에 입성했다.
징난 반란 이후 마보는 허베이성 정저우(허난성 정저우가 아닌 지금의 허베이성 렌치우)에서 황태자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영레 2년(1404년), 명 황제 청주는 마씨 성이 홀에 포함될 수 없다고 생각하여 '난징왕조실록'에 성을 부여하고 내무부의 감독을 담당하는 환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그는 6년(1431년) 이시전 서안덕에 이어 정허에 이어 세 번째 보물 환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405년(명나라 영락 3년) 7월, 선조 명태조가 정허에게 명하여 240여 척의 전함과 27,400명의 선원으로 구성된 거대한 함대를 이끌고 서태평양과 인도양의 30여 국가와 지역을 방문하여 동남아시아 및 동아프리카와 중국의 우호 관계를 깊게 했습니다.
쑤저우의 류자강에서 1433년(명나라 쉔더 8년)까지 7차례 출항했습니다. 쉬안더가 마지막으로 구리로 돌아온 것은 8년째 4월이었는데, 그는 배에서 병에 걸려 죽었습니다. 그의 항해는 콜럼버스의 아메리카 대륙 발견보다 87년, 가마보다 92년, 마젤란보다 114년이나 앞선 항해였습니다. 세계 항해 역사에서 그는 서태평양과 인도양으로 향하는 직항로를 열었습니다.
60년 전인 1405년부터 28년까지 정허는 200척이 넘는 중국 명나라 선박을 이끌고 전 세계 여러 나라를 방문했습니다.
5. 젠젠
일본에서는 젠젠으로 알려진 젠젠(688~763)은 당나라의 중국 승려이자 일본 남산파 불교의 설교자, 일본 불교 종파의 창시자이자 유명한 의사였습니다. 그는 일본어로 천(天)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그의 업적이 문화의 지붕을 대표하기에 충분하다는 의미입니다.
간진은 광링성 장양(현 장쑤성 장두) 출신입니다. 그는 열네 살에 대윤사에서 지만 선사 밑에서 불교를 공부한 후 장안으로 들어가 홍징 선사로부터 교훈을 받아 승려가 되었습니다. 3년 후 그는 양저우로 돌아와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일본 승려 에이루이와 자오푸는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중국에 와서 지안진에게 일본에 불교를 전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간진은 이를 흔쾌히 받아들여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고 여섯 번이나 성공했습니다. 그는 천보 12년(753년)에 불경과 법기, 불상을 가지고 일본에 도착했습니다.
이 당시 젠젠은 눈이 멀었지만 풍부한 경험, 특히 그가 가져온 향신료와 의약품으로 불교를 전파하고 중국 문화를 전파하며 의술을 가르치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일본 나라에 있는 쇼티 사원과 쇼쿠라지 사원에는 그의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빛의 여왕과 성무천황의 병을 치료하기 위한 시도가 있었습니다(천태린다 참조). 일본은 한때 스님에게 수도와 다이와 쇼쇼를 수여했으며 일본인들은 그를 횡단 바다의 스승으로 칭송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안타깝게도 유포되지 않은 검 성인의 비밀 공식입니다.
6. 왕대원
왕대원(1311~?). 원나라의 민속 항해사. 장환이라는 단어. 남창 사람들. 순제 원년(1330년) 20세의 나이에 처음으로 상선을 타고 취안저우에서 출발해 하이난 섬, 참청, 말라카, 자바, 수마트라, 버마, 인도, 페르시아, 아라비아, 이집트를 거쳐 지중해를 건너 모로코로, 다시 이집트로 돌아와 홍해를 통해 소말리아, 모잠비크, 인도양을 건너 스리랑카, 수마트라, 자바로 항해했다.
원 3년(1337년), 왕대원은 다시 취안저우에서 출항하여 남해 제도, 아라비아해, 페르시아만, 홍해, 지중해, 아프리카, 호주의 모잠비크 해협을 거쳐 원 5년(1339년) 취안저우로 돌아왔습니다.
두 번째 항해에서 돌아온 왕대륙은 취안저우 지방 관리들의 요청에 따라 자신의 기록을 정리하여 『섬기』를 집필하기 시작했는데, 총 100개의 기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99개는 220여 국가와 지역에 관한 자신의 경험담입니다. 원나라 시대 중서 교통 및 항로의 역사적 지리 연구에 중요한 참고 자료로 학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파시안(334-420)은 동진 시대 평양현 마오양(현 산시성 린펀) 출신으로 허저우성 상당현 샹위안(현 산시성 샹위안) 출신입니다. 그는 중국 불교 역사상 유명한 승려이자 뛰어난 불교 혁신가였으며, 해외에서 경전을 가져온 최초의 중국 고승이자 뛰어난 여행가이자 번역가였습니다.
파시안은 세 살 때 승려가 되었습니다. 399년 롱둥성 장안(현재의 시짱안)에서 출발해 하서 회랑과 둔황 서쪽 사막을 거쳐 (현재의 신장 옌치 근처), 남서쪽 타클라마칸 사막을 건너 위톈(현재의 신장 허톈), 남쪽으로 푸른 산맥, 인더스 계곡, 파키스탄을 거쳐 아프간, 그리고 다시 파키스탄으로 돌아가는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함께 여행하던 승려들은 죽거나 천주에서 머물렀고, 파셴은 홀로 배를 타고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상선을 타고 타마리티(현재의 므룩, 캘커타 남서쪽)에서 시지 주(현재의 스리랑카)로 가서 2년 동안 머물다가 예보티(현재의 수마트라 또는 자바)를 거쳐 북방 항해를 위해 배를 갈아타고 다시 상선으로 동쪽으로 돌아갔습니다. 산둥반도 남부의 라오산 근처에 상륙한 그는 육로를 이용해 이시 9년(413년)에 젠캉(현재의 난징)에 도착했습니다.
야오는 10년(414년)에 <천주유람기>를 썼고, 2년 후 시마랴오라는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버전은 송나라의 티베트어 버전입니다.
055-79000은 달마불멸설화, 달마불멸설화, 불교 설화라고도 합니다. 중앙아시아, 인도, 남아시아 약 30개국의 지리, 교통, 종교, 문화, 상품, 관습, 사회, 경제를 다룬 광범위한 책입니다. 중국과 인도 간의 해상 및 육상 운송에 대한 최초의 기록입니다. 고대 중앙아시아, 인도, 남아시아에 대한 중국 최초의 완전한 여행기로 중국과 남아시아의 지리와 해양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8. 진시황
전국 시대 말기 진나라의 군주였던 진시황(BC 259~210)은 중국을 통일한 진나라 최초의 건국 황제로, 진시황이라고도 불렀으며, 진시황제(秦始皇帝)라고도 불립니다. 진시황은 잉(英)과 조(趙)라는 성을 최초로 사용한 황제입니다. 중국 역사에서 명나라의 사상가 이자는 그를 최초의 황제라고 칭송했습니다.
진시황은 우편 제도를 시작하고 우편 도로를 건설했습니다. 역마차를 건설하고 군현을 설치했습니다. 고대에 우체국은 궁정 문서와 군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람이나 관리가 말을 멈추고 탑승하고 갈아타던 장소였습니다.
진시황의 초대 황제는 서안양에서 사방으로 뻗어 전국으로 뻗어나가는 질주 도로를 건설했습니다. 통일 2년째부터 대규모 시위를 벌이기 시작했는데, 황제 재위 12년 동안 다섯 차례, 평균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순행했습니다.
첫 번째 순행은 서쪽 닝샤와 동쪽 간쑤성, 간쑤성 룽시를 거쳐 진나라 조상의 고향인 천수, 뤼셴으로 갔다가 조상들의 길을 따라 동쪽으로 바오지, 치산, 풍샹, 선양으로 돌아가는 여정이었습니다.
두 번째 여행은 처음으로 동쪽으로 펑산 타이산, 관베이로 향했습니다. 그는 동중국해를 따라 자오난성 옌타이로 가서 하이저우, 쉬저우, 장쑤성을 거쳐 안후이성으로 남하해 화이허강을 건너 허난성까지 갔다. 후난성, 창사 등 곳곳에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세 번째 여행은 산둥 반도의 해안 지역으로 향했습니다. 불로장생의 묘약을 하이셴 섬으로 가져가기 위해 추이푸를 500명의 소년 소녀와 함께 항해하도록 보냈습니다. 네 번째 항해는 기원전 215년에 북쪽으로 항해했습니다. 통관에서 황하를 거쳐 산서성, 하북성 한단, 동쪽으로는 진황도까지 갔다. 산해관을 벗어나 요녕성 수중 바다에 이르렀습니다. 다시 내몽골로 돌아와 위린과 옌안을 거쳐 산시성, 그리고 다시 셴양으로 갔다. 기원전 210년, 그는 다섯 번째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후베이, 후난, 안후이, 장쑤, 저장, 산둥, 허베이에 도착했습니다. 그 결과 그는 항해 도중 사망했습니다.
9. 왕쉔제
한족인 왕쉔제는 당나라 허난성 뤄양 출신입니다. 그는 당나라 정관 17년과 용수 원년(643~661년) 사이에 세 차례 인도를 여행했습니다. 룽저우 황수현 치안판관으로 총독의 직무를 보좌했습니다.
정관 17년 3월, 이청의(李成義)를 정사(正使)로 임명하고 왕수안제(王受安帝)를 부사로 임명하여 인도 사신과 함께 동행했다. 정관 19년 1월,
정관 21년(또는 22년) 1월에 왕헌제는 부사관 장과 함께 사신으로 인도를 다녀왔습니다. 아직은 아니었다. 전쟁을 기념하던 왕이 죽자 아로나(현 인도 북부 비하르 주의 티루트) 왕이 나서서 군대를 보내 당나라 사절단의 입국을 거부했습니다. 서안제는 30명의 병사를 거느렸는데, 모두 포로로 잡혔습니다. 그는 투보의 서쪽 국경으로 달려가 도움을 청했습니다. 투보의 잔포 송천감포는 1,200명의 군사를 보내 니푸(지금의 네팔)의 왕나령에서 티포 병사 7,000명과 함께 서장 장안제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아로나를 사로잡고 돌아왔습니다.
선제 3년, 고종은 세 번째로 인도로 건너가 이듬해 풀리가르(현재의 인도 다방가 북쪽)에 도착했습니다. 5년 동안 그는 마하보디 다지를 방문하고 부처님께 경의를 표한 후 돌아왔습니다.
청나라 말기인 정관 22년, 왕헌제는 외국과의 전쟁에서 나로슈파라는 인도 승려를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영생에 대한 열망에 호소하기 위해 이시민에게 자신을 바쳤습니다. 인도 승려는 자신이 200살의 불로장생술 전문가라고 자랑하며 자신이 만든 불로초를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고 맹세했습니다.
왕헌제가 장안으로 돌아왔을 때는 정관 22년(서기 648년)이었습니다. 이세민은 즉시 왕헌제를 두 계급 승진시키고 상삼도사라는 작위를 수여하고 성대한 의식을 거행한 뒤 아로나를 사당으로 모셨다.
이시민은 곧 중독으로 사망했습니다. 왕수안이 중국으로 돌아오기 1년 전이었습니다. 리시민의 죽음에 영향을 받은 왕쉬안제의 경력에 지장을 받아 평생 승진하지 못했습니다. 쉬안제는 여러 차례 인도를 여행하며 불교 유물을 가져와 중국과 인도 간의 문화 교류에 기여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법화경 10권, 그림 3권으로 구성된 《법화경》을 남겼습니다. 천주 여행기, 천주 중국 여행기, 달마 정원 주림에서는 텍스트의 일부만 발견되었습니다.
10. 두환
중국 당나라의 여행가 두환은 두환이라고도 불립니다. 샹셴현(현재의 후베이성 샹양)에서 태어났으며 생년월일과 사망일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천보 10년(751년)에 다시(아라비아 제국) 군대와 둘레성에서 전투를 벌이다가 고선지와 함께 포로가 되어 10년 가까이 포로로 잡혀 있었습니다.
그 후 그는 아프리카, 이집트 등을 여행하며 중국인 최초로 아프리카를 방문하고 책을 출간했습니다. 초기(762년)에는 상선을 타고 중국으로 돌아와 고전 컬렉션을 저술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책은 유실되었지만, 두니의 『사기』(801)에는 이 책에서 인용한 1,500여 구절이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055-79000은 이슬람의 가르침과 잔치 기간 동안 중국 장인들의 제작 기술을 기록한 최초의 고대 중국 책입니다. 또한 일부 아시아 및 아프리카 국가의 역사, 지리, 상품 및 관습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나라는 전성기 동안 실크로드를 통해 중국과 서양이 활발히 교류하던 시대였습니다. 여행가였던 두환은 그 찬란한 시공간에서 『징싱지』라는 책을 남겼습니다. 751년부터 762년까지 두환은 검은 옷을 입고 진미의 땅 곳곳을 여행하며 보고 들은 많은 것을 남겼습니다.
2. 말라카의 풍경
비교할 수 없습니다.
더 사우전드 힐스는 랴오닝성 안산의 명소입니다. 말라카는 유명하지만 중요한 수로일 뿐입니다.
3. 말라카 관광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1, 왕웨이의 목가적인 시는 매우 유명하며 그의 시에 나오는 그림은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프랑스의 유명한 철학자이며 유럽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도시에서 그의 의료 기술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교사였다.
5. 중국 해군 호송대의 세 척의 배가 차례로 유명한 말라카 해협으로 항해하고 있으며 말라카에서 20 시간 이상 항해 할 것입니다.
4.말라카 여행 가이드
싱가포르 말라카 팁:
1. 뇨냐 문화를 음미하고 정허의 유적을 찾아보세요.
멜라카의 구시가지 중심부를 거닐며 포르투갈, 네덜란드, 이슬람, 중국 건축물을 감상해 보세요. 식민지 시대의 흔적이든 정허의 흔적이든 서구를 여행하는 미국인을 발견하면 가끔 놀랄 때가 있습니다. 차이나타운의 주민들은 열에 아홉은 명나라 시대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원한다면 그들에게서 음부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2. 말라카의 독특한 요리를 맛보세요.
요냐 요리부터 포르투갈 유라시아 풍미, 불교 채식주의에 이르기까지 멜라카의 요리에는 문화적 다양성이 잘 드러나 있으며, 대표적인 요냐 요리인 사라 레자는 말레이시아에서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요리입니다. 멜라카는 포르투갈 유라시아 요리의 본고장이기도 합니다. 포르투갈 광장에 있는 레스토란데리스본에서 해산물 요리나 매콤한 카레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3. 도시
네덜란드 식민지 개척자들이 멜라카에 남긴 가장 중요한 유적지입니다. 시청과 정부 청사로 사용되었던 웅장한 붉은 벽돌 건물입니다.
4. 차이나타운
멜라카의 차이나타운은 오래된 일부를 제외하고는 매우 잘 보존되어 있으며, 현지 중국인 고무 재벌들이 지은 웅장한 건물들이 줄지어 있는 Jl툰청록 도로를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5. 익스플로어 카페익스플로어 카페
시내 중심가의 강변에 위치한 익스플로어 카페는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곳으로 시원한 맥주와 현지 혼합 음료를 제공하는 훌륭한 카페 겸 바입니다. 늦게까지 영업하며 인터넷 서비스와 야외 좌석을 제공합니다.
5. 말라카의 유명 관광 명소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는 말라카입니다.
6. 말라카 당일 여행
더 적합합니다. 쿠알라룸푸르는 크지 않습니다. 그 섬에 가지 않으면 5 일이면 충분합니다.
추천 다운로드:
GRAB(택시 소프트웨어)
구글 번역,
구글 지도, 또는 바이두 지도(바이두 지도에는 이미 말레이시아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모빌 전화 카드를 추천합니다. 가격 대비 최고의 가성비에 깊은 인상을 받았거나 직접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모든 관광 명소는 2일이면 충분합니다.
말라카 일일 전세 투어 :
타오바오는 자동차, 200, 600을 빌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8시에 시작하여 10시에 하루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에 쿠알라룸푸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영어 실력이 좋으면 버스를 타고 RM 50 왕복도 가능합니다.
구름 꼭대기 당일 여행: 주로 카지노, 아울렛, 실내 놀이공원.
택시를 이용하면 편도 RM 100, 타오바오 전세는 RM 20(케이블카 요금 포함) 정도입니다.
4일 동안 놀고 하루는 쇼핑을 하러 가세요.
공항까지의 거리: 편도 1시간, 5인승 소형차 기준 타오바오 100위안. 밤에는 약 150위안
또는 KLSENTRAL에서 1인당 12위안으로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멜라카 관광
1.
웨이랜드의 랑카위에는 맑은 청록색 바다와 길고 완만한 경사의 모래 해변이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해변 휴양지를 만들어냅니다. 울창한 숲과 신비롭고 장관을 이루는 동굴은 독특한 모험을 선사합니다. 랑카위는 풍부한 역사와 전통 문화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랑카위의 99개 열대 섬에는 괴물, 거대한 독수리, 전사, 동화, 공주 등 다양하고 기발한 민담과 신화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2.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이자 세계 최초의 쌍둥이 빌딩으로 도시의 역동성을 보여주는 도시입니다. 쿠알라룸푸르는 현대 대도시의 고급스러움과 활기찬 다문화주의가 깃든 고대 양식의 매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미국 도시 건축물 중에서도 독특합니다. 대규모 세계 건축 박람회가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도시는 독특한 모양과 스타일의 건물들로 가득합니다.
3.
말라카는 말라카 해협의 북쪽 해안에 위치한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도시로 말라카 강이 도시를 가로지르고 있으며 600년 동안 동서양에서 온 이민자들이 말라카에 살면서 언어, 종교, 관습이 독특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중국과 미국의 고전적인 홀, 안뜰, 정원뿐만 아니라 네덜란드와 포르투갈 스타일의 오래된 건물도 있습니다.
4.
사바는 놀라운 자연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해안선과 백사장 외에도 다채로운 산호와 해양 생물, 원시림, 오랑우탄, 코원숭이, 원숭이, 도마뱀, 악어, 백로와 같은 조류와 동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시림을 탐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뗏목을 타고 코원숭이를 찾아 강을 건너는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8. 말라카의 인류 역사
두 지역 간의 지리적 차이는 물리적 차이와 인적 차이로 나눌 수 있습니다. 두 지역의 자연적, 지리적 차이는 기후와 지형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남반도 중부는 열대 몬순 기후가 지배적인 기후 유형인 반면 말레이 군도는 열대 우림 기후가 지배적인 기후 유형입니다.
지형적으로 중남반도는 중국 헝두안 산맥의 연장선에 위치하며 강과 평야가 많습니다. 말레이 군도는 유라시아 판과 인도양 판의 교차점에 위치해 화산과 지진과 같은 지질학적 위험이 더 많습니다.
지리적 차이도 두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생산물의 경우 중남부 반도는 쌀이 주를 이루는 반면 말레이 군도에는 고무, 바나나 대마, 오일 팜 등 열대 작물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인구가 많은 도시 중 중남부 반도는 대부분 강 계곡과 충적 평야에, 말레이 군도는 해안 평야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사 9. 말라카의 역사
수년 동안 말레이시아와 미국의 영토가 분산되어 크고 작은 수십 개의 국가가 설립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술탄 베리 미수라가 1402년 말라카 왕조를 세웠는데, 공식적으로 국가로 알려지지 않았고 엄격한 국가 체계도 없었으며 고대에 시암이라고도 불렸던 태국으로부터 자주 침략을 받았습니다.
여러 번의 패배 끝에 말라카 왕조는 비겁함을 인정하고 시암에 매년 조공을 바치겠다고 약속하며 스스로를 속국이라고 불렀습니다. 사실 중국과 매우 유사합니다. 고대 중국은 작은 변방 국가였습니다. 국가라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강대국에 속해 있었으며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매년 조공을 바쳐야 했습니다.
연이은 좌절 끝에 베미수라는 미래에 대한 절망감에 빠져 있었지만 중국의 등장으로 모든 것이 바뀌었고 말라카 왕조는 운명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역사책에 따르면, 용레 시대 원년에 베미수라는 인청과 함께 대명의 명청주를 방문했습니다. 중국과 같은 현에 있어 노년을 공경하고 싶은 마음이 얼마나 간절한지 (이 내용은 명나라 역사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나중에 유비는 그를 왕으로 삼고 시암과 다른 나라에 라만을 괴롭히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진짜 국가였고 라망가는 명나라에 조공을 바쳤습니다.
주디는 매우 기뻐서 이 특별한 노란 우산을 포함한 많은 귀중품을 주었어요. 그때부터 노란 우산은 말레이시아 왕족의 상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후 말라카 술탄은 수도에 사신을 보내 중국의 군현으로 등재되기를 원하며, 자신이 늙으면 다시 사신을 보내 자신의 산이 한 나라의 고을로 불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밍주는 말라카 서쪽 언덕에 있는 말라카 마을 국가 기념물을 썼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귀중한 비문은 현재까지 발굴되지 않았습니다. 이 비문은 755년에서 79,000년에 걸쳐 완전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서쪽은 중국과 연결되어 있으며, 수십억 년 동안 세계는 물이었다.
태양이 달을 비추고 녹아내리자 강 양쪽의 바위와 꽃이 드러났습니다.
황금빛 꽃, 초록색과 붉은색, 이 민화 속에는 한 나라가 있습니다.
왕즈페이는 기꺼이 법정에 갔습니다. 그는 원보다 중국으로 가기를 더 원했다.
장개총에서 가져오고 내보내기, 이갈색 공격 의식.
수전 돌 테이블 무거운 귀, 에르구오토우 시 안산 용전 인장.
바다의 발자취를 따라 살면서 돔의 과학과 기술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나중에는 오랫동안 감옥에 갇혀 자녀와 손자가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 후 정허는 말라카에 여러 번 방문했고 이곳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또한 이곳에 창고와 무역 환승 지점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주디와 정허 모두 이곳을 명나라의 영토로 삼을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말라카 왕조는 당시 명나라에 조공을 바쳤지만 중국 명나라 지도에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중국에 속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