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가 후사, 마사, 장사의 전승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파" 라고 하지 않는다. 그들의 만담도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기껏해야 스타일별로 볼 수 있다. 파벌이 되려면 선명한 예술적 특색, 독특한 예술적 견해, 수많은 추종자, 후계자들이 필요하며, 만담 업계에서는 모두 통할 수 없다.
어떤 특색이나 문화가 만담에 녹아들기 때문에 전통 만담이다. 통합하지 않으면 저글링, 실패의 혁신이다. 그리고 전통적인 만담 기법은 이미 중국 언어에서 부담을 구성하는 모든 기법을 포괄하고 있으며, 만담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그리고 형식상 만담은 만담과 입대 만담, 심지어 만담극까지 뻗어 있다. 개방학교가 형식적인 차이를 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묘부에는 훌륭한 만담이 많았고, 많은 사람들이 극장과 투어의 연마를 거쳐 리우웬에게 만담의 정점으로 평가되었다. 이건 내 것이 아니야, CCTV 춘완. 초기의 나는 술 한 잔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대극장에서 공연을 했는데, 우아한 무대에 올랐다고 할 수 있다. 지난해 안후이위성 TV 춘완, 석세신은 올해 4 성 춘완, 중국의 맛이 아주 좋다고 말했다.
다른 기상천외하고, 가장 서쪽으로 여행하며, 오늘 병은 모두 춘완 방송국의 작품이다. 일찍이 춘완 왕으로 칭송받았다. 극장 투어의 분위기가 매우 높다. , 또한 운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묘해야 한다. 독일 클럽만큼 적나라하지 않다. 작품에는' 예절 토크',' 임대옥 지아 집' 등이 있다. 울음론, 진주가 몸을 뒤척이며 연기를 잘해야 한다.
그들의 만담의 주요 특징은 창작력이 강하고, 새로운 문단이 많고, 품위가 높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문집합 만담이라고 부르는데, 그들의 만담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문화적 소양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잡을 수 없고 이해할 수도 없다. 그들의 만담에는 극한의 만담이 있는데, 작년에 투어를 한 적이 있는데, 몽롱한 시라고 한다. 상해역과 항주역도 인기가 많은데 관객이 너무 적어서 젊은 연예인도 좋아하지 않아요.
단점, 방언, 남방은 알아들을 수 있고, 북방 사람들은 좀 번거로울 수 있다. 음향계에서는 이것이 어떤 만담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경파, 진파, 심지어 후마파, 상파분까지 자주 있지만. 하지만 사실 음운세계에서' 줄' 이라는 표현은 매우 저항적이다.
만담은 경극과는 달리 일정한 유파를 형성하기 때문에 유파를 형성하기 어렵다. 만담 배우들이 모두 같기 때문이다. 마씨 도련님도 초창기 인터뷰를 할 때도 이 점을 강조했다. 세상에는 마파 만담이 없고, 마가의 만담만 있다.
이렇게 보면, 소모사부가 일부러 겸손하지만 만담의 객관적인 현실이기도 하다. 유파가 있다면 마파 만담설은 성립될 수 있다. 결국 많은 만담평론가들도 많은 마파 만담의 특징을 총결하였다. 만담을 확립하기 위해 확실히' 유파' 가 있다는 것이다.
장르는 예술 풍격의 구분이다. 묘부 본인은 단지 한두 개의 대표 작품일 뿐, 어떤 예술 풍격도 형성하지 못했다. 장르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타일의 통일이다. 천진파의 만담은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고 경파의 만담은 더욱 대기권이라고 한다.
산시 () 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만담 배우의 수가 증가하여 통일된 연기 스타일을 형성하지 못했다. 미아오 푸 (Miao Fu) 는 산시 (Shaaanxi 섬서성파를 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