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영화' 기생충' 에는 어떤 무서운 세부 사항이 있습니까?

영화' 기생충' 에는 어떤 무서운 세부 사항이 있습니까?

디테일이 다 파졌으니 제가 하나 수선하겠습니다. 다른 응답자들이 대답을 했는지 모르겠다.

많은 사람들이 아버지가 살해된 것이 너무 갑작스럽고 줄거리가 좀 불합리하다고 말한다. 내가 돌아가서 다시 정리하고 이 아버지의 세부 사항을 분석해 보면, 나는 아래의 변화에서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봉준호 정말 이상한 디테일, 곳곳마다 그렇게 교묘하고 송강호 폭발의 연기까지 더해져 정말 색다른 작품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영화 초반 아빠의 얼굴-자연스럽고 유머러스하고 부드러운 남자, 평범하지만 편안합니다.

내 아들의 희망

작은 이익을 추구하다

성숙한 척하고 노련하다

영화 중간-얼굴은 빛으로 인해 약간 어둡고 대비가 높습니다 (장면 발생). 과도기에는 인물도 이때 변동하고 있다. 특히 지금의 바퀴벌레 비유에 대해서는 노여움이 갑자기 따뜻해진다. 그리고 엄마 표정의 변화에서도 그녀도 남편에게 시집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연기? 공포, 의심에서 눈물을 참는 웃음, 옆에서 금본위까지 묘사해 평소에는 온화하지만 진지하게 보면 그 사람이 그의 본성과 진실한 생각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없고, 이후 폭력살인을 위해 복선을 매몰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화 중간-아버지는 책상 아래에 숨어서 부잣집 아버지가 그의 몸에 있는 맛을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 빛이 어두워서 그는 자신의 얼굴을 잘 볼 수 없었지만, 송강호 또는 감독은 자신의 부끄러움과 분노를 하나의 손짓으로 표현하도록 안배했다.

영화의 절정 부분인 아버지가 부태와 함께 아들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것을 보면 이때 아버지의 얼굴이 붉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영화의 시작과 확연히 대조된다. 그가 어젯밤에 들은 것 때문에, 그는 부끄러움을 느꼈고, 자신의 평범한 삶과 반의 빈부 격차에 분노했다. 푸 부인의 차 안에 있는 몇 가지 역겨운 움직임과 함께,

영화의 절정-부친과 가난한 아빠의 대화, 한 아들은 행사를 준비할 때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한 아들은 얼굴이 붉어지고 망설이고 있다. 결국 부친은 지도자이거나, 가난한 아버지에게 너무 많은 말을 하지 말라고 명령하거나 경고한다. 그런 다음 아버지의 얼굴에 클로즈업 몇 개, 알 수 없는 빨강, 부끄러움, 분노를 준다. 송강호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추측과 두려움을 불러일으켰다.

꾸짖다

여명 앞의 고요

영화의 클라이맥스-딸이 전 집사 남편에게 찔려 도송도 깜짝 놀랐고, 두 아버지의 마지막 클로즈업, 불쌍한 아버지의 얼굴빛이 크게 변했다.

송강호 연기는 감동을 받아 한 사람이 연기와 표정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풍만하게 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그림만 봐도 그는 인물의 정서적 변화를 느낄 수 있다. 김기택이 왜 충동적으로 포대통령이라는 평생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람을 죽이고 부자층의 간교함과 차별에 감동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아마도 그는 계획 없이는 실수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을 것이다. 계획이 있는 사람은 잘못된 인생 기준 앞에서 항상 폭력적인 살인을 한다. 그는 절대 빈곤층의 일원일 뿐이지만 무대 차별은 두 집단이 넘을 수 없는 격차로 싸우고 있다. 그가 칼을 들고 과거를 찔렀던 그 순간 김기택은 대통령이 아니라 이 집단을 위해 복수했다. 지하실의 박 대통령 포스터에 사과하는 것도 이 점을 보여준다.

1, 피자 가게 고학생 공석

영화가 시작되자 한 가족은 피자 가게에 상자를 접어 생활비를 벌었다. 두 남매는 멀리서 서로 호응하며 사장을 찾아 아르바이트를 면접했다.

완전히 뒤돌아 보면 갑자기 달아난 민공이 언니의 친구 (사실은 꼭 그렇지는 않음) 라고 하는데 실종된 시간은 교회 댄이 처음 주문했을 때 중요하다고 합니다. .....

이 가족의 행동 패턴에 따르면, 이 가출한 아르바이트생은 자기가 출근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누나가 가게에 가는 것을 막기 위해 한 일이 될 가능성이 높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아버지가 말했듯이, 500 명의 대학생이 함께 경찰직을 빼앗는 사회에서, 어찌 그렇게 쉽게 그의 형이 면접을 볼 여지가 있을 수 있겠는가?

2. 가난한 사람과 부자를 배려하는 개

네 가족이 모두 대통령의 집에 들어가 일한 후, 대통령의 막내아들은 그의 부모와 자매에게 같은 냄새를 맡았고, 반지하 속의 불쌍한 냄새를 맡았다. 그들 네 명은 집에서 냄새로 잡히지 않는 방법을 토론했다. 아빠와 오빠는 왜 다른 비누, 세제, 유연제를 사용하여 빨래를 구분합니까? 어머니는 즉시 화가 나서 반박하셨다. "★, 옷을 네 번 빨아야 하나요?" " -응?

카메라가 돌아가자 주인은 캠핑을 가고 싶었다. 떠나기 전에 여주인은 새 집사에게 어떻게 개에게 먹이를 주는지 설명했다. 사실 개 세 마리가 먹는 음식은 다르다.

3. 부자의 옷걸이실과 가난한 사람의 옷 더미

폭우가 내린 다음날 여주인은 기뻐서 일어나 옷걸이실로 갔다. 한눈에 보면 옷걸이실이 넓고 밝고 명품 옷, 가방이 가지런하고 질서 정연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 가방이 에르메스의 것이라고 의심한다. 한편, 아버지, 형, 언니는 집이 없어서 정부의 임시 헬스장 구호장에서 잠을 잤다. 현재, 그들은 정부의 구제더미 중에서 골라서 옷을 찾아 생일 파티에 참석할 수밖에 없다.

4, 가정부 남편 교육

지하실 책꽂이의 책으로 볼 때, 이전 집사의 남편은 고등 교육을 받았고, 책꽂이에는 형법 상법 회계감독 사상사 등의 책이 있다. 그리고 그는 법학 졸업생일 가능성이 높다. (부부가 함께 주인의 집에서 예술품을 보고 송강호 일가가 예술적 취향이 없다고 비웃는 것도 방증이다.)

그러나 창업에 실패하여 부채가 쌓여 사회 밑바닥으로 떨어졌다. 그때를 회상하면서 나는 형이 4 년 동안 대학에 합격하지 못했고 여동생은 학원이 없다고 설명했다. 주임이 대학에 합격하면 소용없다고 말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

누나가 위조한 졸업장은 연세대학교, 즉 봉준호 감독이 다니는 대학에 속한다.

기생충' 은 포스트모던 현실주의 작품으로 뚜렷한 검은 공포와 검은 풍자로 가득 차 있으며 감독은 이런 수단을 통해 사회의 빈부 격차를 부각시켰다. 하지만 영화에는 무서운 세부 사항이 많다.

1. 의자 수

영화 속 의자의 수는 처음에는 8 개로 시작해 10 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집에 주인집, 키유 집, 집사 부부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주인의 막내아들의 그림

첫 번째 그림 옆에는 위에서 올라온 귀신을 상징하는 위쪽 화살표가 있다. 그 다음 나는 키틴에게 그림을 그렸는데, 나중에 집사가 그를 죽였을 때와 똑같았다. 아마 그녀의 결말을 예연했을 것이다.

3. 비가 오는 날에는 꾸준히 달리기를 합니다

비오는 날, 우희 일가는 별장에서 나와 뛰어내렸다. 렌즈는 내리막길이나 계단을 내려가면서 밑바닥 생활로 돌아가거나 밑바닥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4. 여주인은 검은 배를 가지고 있다

영화가 시작되자 여주인은 그렇게 생동적이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우희의 학비를 공제하고 그에게 더 많은 돈을 준다고 말했다. 그녀가 우희의 아버지와 악수를 할 때, 그녀는 그녀에게 손을 씻었는지 물었다. 결국 그녀는 친구를 집에 초대해서 선물을 가져갈 필요가 없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가지고 왔다. 얼마나 위선적인가.

전반적으로, 키유 일가는 모두 매우 탐욕스러운 사람이지만, 현상을 바꿀 끈기가 없다. 기생충이 되어 옆에 또 한 무리의 기생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음식을 빼앗을까 봐 직접 손을 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빈곤은 질병이지만 탐욕은 암의 말기이다.

1.Kiyu 가 위조한 자료에 따르면 졸업한 대학 연세대대는 봉준호 감독의 모교이고 봉준호는 88 급 사회학 학생이다.

2. 박 부인이 우희의 월급을 봉투에 담았을 때, 그녀는 몰래 동전 몇 개를 꺼냈지만, 우희에게 지불한 임금은 민화에게 주는 임금보다 훨씬 높다고 거짓말을 했다.

부자가 돈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은 그들이 대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여기서, 우리는 여전히 여주인의 작은 총명함과 사람의 위장을 표현하고 있어, 그녀의 이미지가 보기만큼 순수하고 선량하지 않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이 조각이 없다면, 그녀의 뒤에 있는 운전자는 분명히 마음이 무겁게 그녀와 함께 쇼핑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이렇게 착한 여주인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단지 도구인으로서, 심지어 차를 탈 때도 혐오스러운 표정을 짓고 창문을 열어 냄새를 풍겼다. 이 캐릭터가 갑자기 이렇게 된 것 같은 부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3. 경관석

민화가 석두 배달을 할 때 그의 집은 곳곳에 각종 기석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 조각은 재물운과 행운을 가장 잘 가져다주는 것이지만, 그의 진실한 의도는 이 석두 조각이 가짜 보석이라는 것이다.

한 사진은 우희가 홍수에 잠긴 집에서 가라앉아야 할 석두 모습을 보고 서서히 수면 위로 떠오르는 사진이다. PS: 우희의 머리가 세게 맞은 이유일지 모르지만, 그는 죽지도 바보도 아닙니다.

나는 단지 비슷한 노점에서 사온 다음, 그가 자신을 대신해서 과외를 할 수 있도록 핑계를 대고 우희를 속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신은 왜 그를 선택했습니까? 다혜는 결코 그 같은 빈털터리에 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지우가 이 석두 계속 거기 있다고? 끈적이는 것은 상징적인 수법인데, 이 석두, 민화처럼 영화에서 무엇을 대표합니까? Luck Min-hyuk 은 이 석두 한 장을 데리고 부자의 선생님이 되라고 초대했고, 그 다음에는 모든 것이 수로로 이루어졌지만, 운은 종종 그에 상응하는 위험을 안고 있다. 마치 이상한 석두 한 조각처럼, 정적은 풍경으로 감상할 수 있고, 움직임은 살인의 무기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키유 집에서 잡았어? 석두? 나의 아들이 교사가 되었기 때문에 그는 그의 딸을 교사로 만들고 싶어한다. 그런 다음 그는 부잣집을 속여 운전자와 하인을 해고하고, 엄마와 아빠를 교체하고, 부잣집이 떠난 저택에서 즐거움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지막으로, 이 일련의 광란의 결함은 비극적인 사건의 발생으로 이어지는데, 가짜 석두? 석두? 우희에게 부자의 집으로 끌려가 흉기가 되었고, 부도 완전히 흉조로 변했다.

PS: 또 기석을 보충해 주세요. 가짜 진귀한 기석이라고 해서 그 원료가 석두 아니라는 뜻은 아닙니다. 가짜 산의 청석, 석순, 호석, 황석, 철근 콘크리트 시멘트로 만든 인조석 (내부 다공성, 소재가 가벼운 천연석일 수도 있지만 감각이 적을 수 있음)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지 않고 내부는 대부분 중공이지만, 그래도 일정한 무게가 있다.

우희가 석두 을 산골짜기에 다시 넣었지만, 그것은 떠다니지 않았다. 이는 앞의 떠 있는 장면과 상반된다. 이 장면 앞의 그림이 무엇인지 주의해라. 우희가 소파에 누워 잠을 자고 옆에 그의 계획이 놓여 있다.

석두 내려놓고 아버지를 구하는 것은 모두 그의 꿈에 존재하는 허구의 물건이다. 하지만 현실에서 그는 정말 내려놓을 수 있을까? 말할 필요도 없이 비유하다.

변장한 막내아들이 더 똑똑한 제시카를 만났을 때, 자연히 진면목을 드러내고 순종했다. 영화의 많은 세부 사항들은 막내아들이 제시카의 위엄을 조금 두려워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첫 수업이 끝난 후, 그는 즉시 제시카에게 공손하게 경례를 했습니다. 나는 수업 시간에 농담을 한 적이 없다. 아버지가 돌아오시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즉시 뛰어나갔다.

제시카는 여주인을 상대하기 위해 막내아들로부터 무언가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다. 막내 아들이 집사 남편의 모스 비밀번호를 해독하고 어른들에게 알리지 않고 정보를 얻은 이유에 대해서는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1) 그는 help 가 아니라 holp (홍콩 극장 번역판) 를 해독했기 때문에 정보를 오해했다.

(2) 어릴 때부터 어른 앞에서 허세를 부리는 조숙한 아이로서 그는 전혀 개의치 않고 그냥 게임이라고 생각했다.

5. 부자는 집사의 유일한 단점은 두 사람의 밥을 먹는 것이라고 수다를 떨었다. 막내아들은 1 학년 때 지옥에 간 것은 집사의 남편이 한밤중에 일어나 음식을 훔쳤기 때문이다. 그러나 집사는 주인공의 가족을 속여 남편이 자신의 월급으로 모든 것을 샀다고 말했다.

6. 지층 분계선

여기는 유리의 대각선으로 계급을 나눈다. 다음 장면은 전 보모가 대각선을 가로질러 부자를 깨우고 원래 지역으로 돌아가는 장면이다. 줄거리와 결합해서 매우 훌륭하다.

7. 어느 비오는 밤, 집사 얼굴의 상처는 아마도 그녀가 제기한 것 같은데, 남편의 빚쟁이에게 맞았기 때문인가? 4 년이 지났는데, 그 빚쟁이들은 아직도 그를 찾고 있습니까? 저택에서 쫓겨나야 방금 괴롭힘을 당했을 때 이렇게 정신을 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PS: 집사는 문에 들어서자마자 다쳤어요. 지하실 찬장을 당긴 후가 아니에요.

8. 부자의 막내 아들의 셀카가 한밤중에 그를 놀라게 했다니? 유령? 。

9. 부자집 장녀가 제시카를 질투한다. 키유가 제시카가 장미라고 했는데, 그럼 너는? 노트북 뒤에 숨겨져 있는 것은 아마도 타이타닉호의 여주인공인 로스일 것이다.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잭과 로스처럼 그들의 사랑을 표현하라.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10. 부잣집 큰딸은 부모가 다친 동생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사랑이 부족하다. 우희, 민, 같은 또래 미남과 쉽게 사랑에 빠지고,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는다.

1 1.

12. 체인 볼 준우승은 엄마가 체인 볼 준우승이고 체력은 우희네 집 최고니까 아버지가 그녀를 때리는 척했을 때, 그녀는 말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이미 죽었습니까? 。 결국 그 미친 살인한 가정부 남편도 그녀에게 해결되었다.

65438+

영화 속 우희 일가는 창가 식탁에서 밥을 먹는 사진 두 장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 소변을 보는 술주정뱅이를 만났다.

처음으로, 우리 엄마는 소변을 금지하는 경고판을 붙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거절했고, 딸은 나에게 소리를 지르라고 했고, 그녀는 또 거절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매우 재미있는 한 편의 연극이 아버지의 은근한 성격을 표현했고, 아들은 그의 부친인 민혁이 와서 훈계할 때까지 매우 냉막.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용기가 있어서 대학생이에요? 。

하지만 사실 술 취한 사람을 꾸짖는 것은 학벌과 무관하며 지하실 소유주로서 질책할 이유가 더 많지만 가난한 사람으로서는 소심하고 비천하다. 그래서 그들이 부자 집에 들어가 도움을 받았을 때, 자신이 성공했다고 잘못 생각했는가? 상류 사회에 진입하는가? 두 번째 식탁에서 아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민화에게 준 이상한 석두 술주정뱅이를 때려야 했다. 그의 마음은 우월감의 교만으로 가득 차 있다. 부족할수록 자랑한다. 그러나 사실 두 번은 별다른 차이가 없다. 다만 처음에는 조금 달콤했지만, 그는 여전히 가난한 반이었다.

가장 무서운 것은 정신적으로 넘을 수 없는 편협함이다. 돈이 없을 때 온 가족이 실직하여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 돈을 좀 벌기가 어려워 술을 마시며 축하하기 시작했다. 술주정뱅이가 와서 오줌을 누고, 견책하지 못하고, 오줌 싸는 것을 반대하는 힌트를 붙였다. 그들은 돈이 있어서 환경을 개선하지 않고 좁고 악취가 나는 지하실에서 이사를 나가려고 하는데, 그저 여기저기 먹고 마시며 마시며, 돈에 대해 매우 만족하는가? 기생충?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이 아니라 살아라. (서양속담, 인생속담)

정신의 빈약함은 그들로 하여금 각료의 역할을 하게 했다. 저택에서 그들은 부자에게 속합니까? 기생충? 밖에서, 그들은 사회입니까? 기생충? 。

14. 우희의 아버지와 집사의 남편이 모두 그들의 투자를 언급했습니까? 대만성 고대 조식빵? 실패하다.

이 케이크는 20 16 이 한국에서 매우 빨갛다. 불과 8 개월 만에 수백 개의 지점이 열렸지만 화학물질 추가 폭발로 사회대뉴스가 되면서 많은 점포들이 곧 문을 닫았다.

우희 가족과 집사 남편은 처음부터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까? 기생충? 살아가다. 분투자가 된다는 전제하에 대만성 고조식빵? 투자 실패로 집사 부부는 여러 해 동안의 빚을 숨기고 우희 가문의 자신감을 철저히 없앴다. 그들은 어렴풋이 살고 싶어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기를 원한다.

15. 기사는 영화에서 대통령에게 그의 아내를 사랑하는지 두 번 물었다.

이런 개인적인 문제는 대통령의 눈에는 엉뚱하고 징그럽다.

어떤 신입 사원이라도 당신에게 부부 관계를 물어보면 불쾌감을 느낄 것입니다. 하물며 고용인 단위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운전자는 그렇게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그가 처음 묻는 것은 차에 있었다. 대통령은 집사가 떠난 후 그의 아내가 바닥을 쓸고 밥을 지을 수 없다고 불평했다. 이때 기사가 끼어들었나요? 하지만 난 여전히 그녀를 사랑해, 그렇지? 부주의한 운전자는 단지 친구 간의 대화일 뿐이라고 생각하자 대통령은 깜짝 놀랐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는 의도하지 않은 국경 간 행위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운전사가 두 번째로 묻는 것은 분명히 대통령을 도발하는 것이다. 이때 그가 이미 발생한 모든 사건에 의해 거의 붕괴에 가까운 상태로 밀려났고, 무지한 대통령은 그를 인도인 역을 시켜서 부자들만 할 수 있는 이런 연극을 하도록 시켰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다시 운전기사에게 들려서 얼굴빛이 보기 흉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회장님, 바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이것을 일의 확장으로 생각하세요? 운전자에게 개인적인 감정을 섞지 말라고 날카롭게 경고하다. 그렇지 않으면 꺼져라.

이 대화는 생일 대학살 몇 분 전에 일어났는데, 분명히 가난한 사람과 부자 사이의 분위기를 더욱 긴장시켰다.

16. 금메달리스트 겸 여종업원

운전기사 김이 여주인에게 그의 이전 가내 도우미에게 말했을 때, 그는 그녀와 악수를 하고 싶었지만, 여주인은 조금 겁이 나고 망설였다.

나는 여기서 매우 고통스러웠다. 김 신부와 그의 여주인은 작은 방에 숨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는 쭈그리고 앉아 있는 큰 남자로, 여주인을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게 하고, 말하는 것이 매우 조심스럽다. 그는 자신이 시비를 일으키는 사람이 아니라고 강조해 왔다.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할까 봐 두려워한 뒤 * * * 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상태에서 천천히 손을 내밀어 여주인과 악수를 했다.

악수를 한 후 운전자는 자신이 여주인의 신뢰를 얻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여주인도 왜 그런지, 심지어 좀 어색했다.

그리고 나서 생일이 번쩍이고, 여주인은 눈에 띄게 잃어버린 그를 무시하고, 처음 운전할 때 냄새를 맡았나요? 냄새? 혐오스럽게 창문을 여는 것도 그의 살인에 큰 타격이다.

17. 운전사가 왜 그 부자를 죽였습니까?

(1) 남자 주인은 운전기사가 고약한 냄새가 난다고 계속 말하고 있다. 이 냄새는 여기서 이중어경이다. 하나는 정말 더럽고, 하나는 운전자의 악취가 나쁘다. 이것은 계급차별이다. 영화 속 냄새의 의미는 여전히 두 번째에 편향되어 있다. 남주는 본질적으로 부자층의 오만함으로 가득 차 있다. 시승은 아니지만, 나는 손에 반만 가득한 커피 잔을 들고 물결이 평온한지 관찰했다. 전형적인 정교한 이기주의로 겉으로는 말을 잘하지만 일단 최종선에 닿으면 강하게 반격하기 시작한다.

남자 주인이 가끔 지하철을 타고 가난한 사람과 접촉하기 때문인가, 아니면 그가 가난한 사람이었을 가능성이 있는가? (음모론) 뒤에서 성공적으로 반격할 때까지, 나는 오히려 가난한 사람들을 경멸했다. 기사가 욕하는 것을 보고 나는 기분이 좋지 않지만, 늘 사적으로 욕을 한다. 여주는 항상 돈이 많은 계층으로서 상아탑에서 잘 보호되고 있다. (이 캐릭터가 비정상적으로 착하고 신임, 키유의 어머니는 돈이 있으면 그녀보다 더 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남주가 그녀에게 물었을 때 그녀는 전혀 냄새를 맡지 못했다.

PS: 여주인이 생일 플래시 냄새를 맡는 주된 이유는 운전자가 어젯밤 헬스장에서 잠을 자서 정말 악취가 났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운전자의 관점에서 볼 때 여주인은 어젯밤 남자 주인의 말을 듣고 가난한 사람을 싫어하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운전자들은 이에 대해 부러워하며 원한을 품고 있다. 특히 그들의 신세를 알게 된 후, 남자 주인의 행간에 있는 귀족감에 자주 자극을 받았지만, 진정한 갈등은 보모 남편이 방공호에서 도망쳐 딸을 찔러 죽였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젯밤 누추한 방이 물에 잠기자, 그는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쳤다. 그는 부자의 냉막 (아들을 구하느라 바빴고 찔린 제시카를 소홀히 함), 가족의 죽음을 보고, 가족이 바닥을 쓸고 투옥되는 절망적인 미래를 보았다. 그리고 그는 유모 남편의 피비린내 나는 악취 때문에 코를 비틀어 열쇠를 들고 있는 남자 주인을 보았다. (어젯밤 남자 주인이 운전기사 냄새가 너무 나빴던 때를 연상시킨다.), 알 수 없는 분노, 어찌할 바를 몰랐다. 비록 남자 주인이 무엇을 했든.

-응? 이 영화의 미묘함은 대통령 일가가 한 모든 일이 사실 이치에 맞지만 가난한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진부해 보인다는 것이다. -응?

영화 속 박 대통령은 돈 많고 무정한 나쁜 사람이 아니다. 반면 그는 주인공의 가정에 나쁘지 않다. 그러나 가난한 사람에 대한 그의 경멸은 참을 수 없다. 이런 하찮은 것은 주동적이지 않고 자기도 모르는 것이다. 악독한 말, 경멸하는 눈빛. 더 자발적이고 무의식적입니다. 그래서 감독은 구체적인 것을 사용하여 표현했다. 바로 맛이다.

물론, 이런 행동이 옳은지 아닌지는 분명 옳지 않다. 살인은 불법이야! ! !

한 가지 더, 삼관은 결코 영화를 판단하는 기준이 아니며, 더욱이 이 영화는 아니다. 영화는 어느 정도 현실 세계에 대한 의식적인 재현이고 감독은 자신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통해 현실 생활의 문제를 재현했을 뿐이다. 이 영화는 한국의 계급분화가 정말 심각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몸의 악취를 없앨 수 없는 것처럼, 가난한 사람은 올라갈 수 없고, 부자는 영원히 가난한 사람을 경멸한다.

나는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모두 아이, 심지어 어른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감상 능력은 아이와 같다. 영화를 보는 것은 옳고 그름을 보는 것이 아니라 감독이 렌즈와 줄거리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삼관을 통해 영화를 평가하면 많은 영화들이 삼관에 문제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타이타닉호의 루스는 불충실하고 어머니에게 불충실하다. 이것은 불효하고 개츠비도 불충실하다. 불법 사업에 종사하는 벼락부자는 뭐가 대단해? 우리의 동지범죄를 유도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영화를 평가하는 기준이 아니며, 기생충 속의 가족도 긍정적인 사람이 아니다.

전체 이야기는 밑바닥 사람들이 얼마나 고생했는지, 얼마나 낙관적이었는지, 어떻게 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똑똑한가? , 계급 장벽을 깨뜨릴 수 없고, 입장권을 얻고, 빈곤의 맛에서 벗어날 수 없다. 결국 이런 장벽은 김씨의 예민하고 취약한 자존심을 삼켜 세 가정의 비극을 초래했다. 그래서 이 영화는 생산성이 크게 발전한 오늘날에도 계급경화의 문제가 여전히 심각하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해 주었지만, 솔직히 생각할 것이 별로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계급 장벽으로 인한 모순이 너무 크다는 이야기만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계급, 계급, 계급, 계급, 계급, 계급) 계급 장벽을 깨는 것은 너무 어렵다.

이 영화를 보고 나니 안에 많은 세부 사항이 들어 있다. 정말 큰 디테일이에요. 자세히 생각해 보면 무서워요.

첫 번째 디테일. 이 별장은 유명한 디자이너가 설계한 것으로, 전통적 의의가 있어 집이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영화이다.

두 번째 디테일. 박 대통령의 원래 보모는 지하실에 여러 번 갔는데 박 부인을 내려오지 않았다. 가정부의 이상한 눈빛은 우리에게 가정부와 지하실이 모두 간단하지 않다고 말했다.

세 번째 세부 사항은 도송이 벽에 그린 그림이다. 그 후 키팅은 도송으로 그림을 그렸다. 그림 속의 사람들은 대체로 같고 인디언의 색채가 있다. 도송은 스카우트에 참가하여 이때부터 인도풍에 푹 빠졌다. 이것은 매우 불합리하고 이상하다.

네 번째 디테일. 박 교장은 가정부가 잘 먹고 두 사람의 밥을 자주 먹는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처음 세 가지 세부 사항을 생각한다면, 너는 그녀가 어떤 사람을 숨기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할 것이다.

다섯 번째 디테일. 파크 대통령의 가족은 캠핑을 가는 데 성공하지 못했다. 집에 돌아오자 김 아버지 가족은 집으로 도망쳐 내리막길을 따라 반지하 집으로 내려갔다. 카메라 세부 사항은 빈부 사이에 사다리가 하나 있는데,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지하에 있다.

여섯 번째 디테일. 김 아버지는 일을 마치고 박 총장의 가족에게 몇 차례 감사를 표하며 말투와 표정이 모두 진실하다. 하지만 책상 아래에 숨어서 박 총장의 자신에 대한 평가와 태도를 듣고, 장면은 김 아버지의 표정을 계속 클로즈업하며 점점 뻣뻣하고 차갑게 변했다.

일곱 번째 디테일.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석두 행운을 가져다 보냈습니다, 온 가족이 작동 하지만, 영화의 끝에서, 유 지 보 모 남편에 게 석두 던져, 그는 밖으로 돌진 하 고 모든 행운을 마쳤다.

영화의 끝에서 우희는 석두 수업을 자연으로 돌려보냈다.

1,

매운 기름, 피자 가게에 처음 나타나서 방안을 상의했고, 또 한 번은 황금 기사가 전 가정부 (케이크 아저씨가 여전히 Defender 에서 그녀의 집을 샀음) 에게 올가미를 씌웠다. 위의 그 장면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직감적으로, 나는 이것이 조미료가 아니라 피, 피, 그리고 클로즈업 형식으로 처음 나타났다고 생각한다. 나는 어렴풋이 무언가를 느꼈다. (보통 미스터리 영화는 처음에는 칼이 있어서 마지막 칼은 반드시 사람을 죽일 것이다. ) 마찬가지로, 앞에 피와 비슷한 원소가 하나 있는데, 그 뒤에는 피를 흘리거나 죽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우희 남매가 마라유로 이 같은 대사를 말했을 때 분위기가 이상했다. 기정이 입은 옷도 전 보모가 그날 밤 입었던 잠옷이다.

2,

도송의 어머니는 음료수 배달을 이유로 도송의 방에 들어가고 싶어 지하실로 들어가 이모와 상의했다. 이때 그녀의 고모의 부하들은 모두 의식적으로 궤짝 왼쪽에 두었고 지하실의 첫 번째 문을 여는 중점이기도 했다. 이모는 이미 익숙해졌을 것이다. 다음 초, 아주머니는 서둘러 이 곳에서 손을 떼셨다.

3. 모임에서 노래 한 송이가 또 쓰러졌어요. 제시카가 찔렸기 때문이 아니에요. 또 봤기 때문이에요? 유령? 도송은 줄곧 이 귀신을 그렸는데, 1 학년 그 일이 그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카메라의 언어로 표현된 것이다. 그것은 매우 하얗다. 제시카가 넘어진 후 도송은 카메라 (남자 주관렌즈) 를 보고, 남자도 고개를 비스듬히 기울이며 도송을 잠시 쳐다보다가 도송은 넘어졌다.

4. 경관석.

민화가 석두 배달을 할 때 그의 집은 곳곳에 각종 기석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 조각은 재물운과 행운을 가장 잘 가져다주는 것이지만, 그의 진실한 의도는 이 석두 조각이 가짜 보석이라는 것이다.

한 사진은 우희가 홍수에 잠긴 집에서 가라앉아야 할 석두 모습을 보고 서서히 수면 위로 떠오르는 사진이다. PS: 우희의 머리가 세게 맞은 이유일지 모르지만, 그는 죽지도 바보도 아닙니다.

나는 단지 비슷한 노점에서 사온 다음, 그가 자신을 대신해서 과외를 할 수 있도록 핑계를 대고 우희를 속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신은 왜 그를 선택했습니까? 다혜는 결코 그 같은 빈털터리에 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