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 빈 의자에 앉아 있거나, 작은 의자를 빌려 자신을 과거로 돌려보낼 수도 있고, 그러면 관광객들은 감정을 터뜨려 미완성된 일을 치료할 수 있다.
이것은 미완성 이벤트 작업 경로 실험에서 자주 사용되는 매우 고전적인 기술이다. 완료되지 않은 이벤트에 대한 작업 경로는 9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가져올 때, 우리는 보통 삼위일체 균형 기술을 이용하여 언어, 감정, 팔다리의 표현을 통해 사건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갖게 한다.
예를 들어, 주먹을 꽉 쥐고 피곤하다는 사례가 있는데, 우리는 "방금 네가 주먹을 꽉 쥐고 피곤하다고 말하는 걸 봤어." 라고 물어볼 수 있다.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 줄 수 있니?
"주먹을 쥐는 것은 팔다리 표현이고, 표정은 언어이며, 피곤함을 느끼는 것은 감정이고, 삼위일체 균형이다.
요약에는 개요와 상황에 대한 서술이 있어야 하며, 어떤 것은 간단하고, 어떤 것은 상세해야 한다.
방문자가 자신의 주제를 감지하고 표현하고 묘사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연상을 통해 그들을 "추적"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방문자에게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상태는 당신에게 무엇을 생각나게 합니까?" 라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 방문객들은 "나는 과거가 생각난다, 나 ..." 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방문객이 서사에서 감정을 표현할 때, 우리는 형식탑 구체화 기술을 이용하여 사건을 구체적이고, 내러티브와 사건이 아닌 자신의 건설 의도에 머물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사나 사건이 영상으로 나타날 때, 그의 경험과 영향은 더욱 강해질 것이다.
미완성 사건에 대해, 우리는 이 순간 (이 순간, G.Yontef 의 그 순간) 이 아니라 그 순간으로 돌아가야 한다. 이때 시각화를 결합할 수 있어 사건은 반항과 분리가 쉽지 않다.
사례 완료되지 않은 세부 사항에서 사례를 가능한 한 자세히 설명하고 본 것을 표현하도록 합니다. 이때 형식탑 확대 기술과 결합하면 체험의 효과가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사건이 언어, 감정, 행동에서 억눌린 수요를 표현하게 하고, 빈 의자 기술을 통해 사건을 미완성 사건의 핵심 인물과 접촉시켜 그의 온도, 감정, 태도를 느끼도록 시도한다.
사건이 미완결 사건과 충분히 접촉할 때 보상과 성장이 즉시 일어난다. 보상 방법 중' 간단한 길' 원칙은 기본적으로 모모씨가 틀렸고, 모모모씨가 당신을 사랑하고 반복한다는 것이다. 너무 복잡한 배상 방식은 사건을 장면에서 벗어나 유유하게 할 수 있다.
어렸을 때 커서 성장했고 실력도 생겼고 자기도 책임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은 의자에서 큰 의자까지, 그리고 그 순간부터 이 순간까지, 이것은 사건의 성장을 상징하는 의식화 과정이다.
회고는 마지막에 발생하는데, 때로는 상담사가 지도하고, 때로는 사건 잠재의식의 자발적인 행동이기도 하다. 뒤돌아보는 과정에서 이미지 재구성이 일어나 화면이 따뜻해졌다.
빈 의자는 상황에 따라 다른 형식으로 이러한 부분 중 일부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은 의자' 형식으로 관광객들이 빨리 철수하도록 도울 수도 있고, 단지 의자일 수도 있고, 관광객들이 간단한 대화를 통해 억눌린 감정을 터뜨리게 할 수도 있고,' 2 인용 의자' 로 나타나 관광객들이 양극을 통합하고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수도 있다.
다음으로 현상학과 장론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소개하기 전에, 나는 먼저 이야기를 하나 해서 사람들이 이 개념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두 여행자는 거대한 바위 위에 앉아 동아프리카 대초원을 내려다보았다. 한 여행자가 대지를 굽고 있는 태양이 지평선에서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온도가 서서히 열에서 차가워지는 것을 느끼고, 다른 여행자가 그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들었다. 맑은 하늘은 수채화처럼 알록달록했고, 주변의 동료들은 그에게 어린 시절 동아프리카 대초원에 대한 집착에 대해 이야기했다. 듣자마자 그는 망원경을 들고 먼 곳에서 사자 한 마리가 사냥하는 것을 우연히 보았다. 사자가 영양의 시체를 먹고 있다. 젊은이들은 매우 궁금하다. 사자는 질서 정연하게 식사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사자들은 먼저 음식을 먹지만, 돌아서지 않은 사자는 기다리고, 배고픈 하이에나들이 뒤이어 남은 밥을 먹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또 다른 파트너는 그의 이야기를 계속하며 동아프리카 대초원을 보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2 ~ 3 부의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했다. 비록 어렵더라도 그는 여전히 개의치 않는다. 그는 자신의 목표를 견지했다. 또 다른 파트너는 그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하이에나가 먹는 것을 멀리서 바라보았다. 그는 멀지 않은 곳에서 독수리가 공중에서 선회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 중 몇 마리는 이미 땅에 떨어져 있고 하이에나와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여 동료보다 일찍 음식을 얻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그의 파트너는 비행기가 고장나고, 여행 중에 배낭이 잘리고, 재물이 도둑맞는 등 그가 오는 동안의 경험에 대해 계속 이야기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동아프리카 대초원의 기린은 흔들리는 갈대처럼 목을 흔들고 있었다. 태양의 잔광은 구름층과 호응하는데, 이 때의 광경은 장미로만 형용할 수 있다. 여행 악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파트너를 들으면서 여행자는 점점 돌아서서 파트너의 어깨를 두드리며 먼 곳을 가리켰다. 사랑하는 파트너, 지금 이 순간 왜 장면에 잠기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이것이 바로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