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그는 최고의 인체 사진사로서, 그의 섹시한 작품은 수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 그는 사진계의 피카소로 불린다.

그는 최고의 인체 사진사로서, 그의 섹시한 작품은 수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 그는 사진계의 피카소로 불린다.

처음에 그는 인체 예술 사진작가였으며, 그의 정물은 인체처럼 생생하고 아름다웠다. 그는 일생동안 사진의 휘황찬란함을 추구하며 현대 사진의 길을 환히 비추었다. 그는 미국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 중 한 명이다.

에드워드는 사진사에서 얻을 수 없는 천재이다. 그는 최초의 인체 예술 사진에서 정물 사진 마스터로 변했다. 그의 장면이 가는 곳마다 섹시한 장면이 드러나 자기도 모르게 끌렸다.

크리스의 알몸

피망 30 호

피망 30 호' 는 한때 1 17 만 달러 (800 여만 달러) 의 고가로 판매되었다.

거울이란 마음으로부터 생겨난다. 그의 카메라 아래 정물은 생명으로 가득 찬 것 같고, 불가사의한 광범위감을 가지고 있지만, 관중들은 곤충처럼 작다.

양배추 잎

껍데기

그가 촬영한 캐릭터는 여러 가지 이미지가 왜곡된 정물처럼 미묘한 곡선과 그라데이션 컬러로 가득 차 신비롭고 생명력 있는 구도를 형성하며 카메라 아래 숨막히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보여 도취를 자아냈다.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다. 1927

에드워드1886 은 미국 시카고 근처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가 사진을 처음 접한 것은 아버지가 그에게 코닥 카메라 한 대를 선물한 것이다.

그는 인생에서 첫 카메라를 받아서 매우 흥분했다. 그는 워싱턴 공원에 가서 사진을 찍었다. 첫 번째 사진이 처음 나왔을 때, 그는 흥분해서 온몸을 떨었지만, 며칠 후, 그가 냉정해졌을 때, 그는 사진이 아직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 후로 그는 사진과 사랑에 빠졌고, 그는 끊임없이 자신의 사진 기술을 연마했다. 당초 코닥 카메라는 그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지만, 그의 집은 부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매일 10 킬로미터를 걸어서 학교에 가서 절약한 차비로 카메라 한 대를 사기로 놀라운 결정을 내렸다.

마지막으로, 1 1 달러를 충분히 모은 후, 그는 원하는 대로 5X7 인치 중고 대형 카메라를 삼각대와 필터로 샀다. 나중에 에드워드는 학교를 떠나 혼자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그는 사진을 너무 좋아해서 학업을 마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많은 일을 찾았지만, 그는 그의 사진 실천을 포기한 적이 없다.

에드워드는 65438 년부터 0908 년까지 일리노이 대학에 입학해 6 개월 동안 일년 내내 수업을 마쳤는데, 이는 그의 일생에서 유일하게 정식 사진 교육이었다.

대학 학업을 마친 후, 그는 로스앤젤레스에 와서 사진작가처럼 유명인이 되었는데, 여기서 그는 자신의 놀라운 사진 재능을 충분히 과시했다.

나중에 에드워드는 작은 도시인 토피코 (Tropico) 에 사진 스튜디오를 열었는데, 그는' 작은 스튜디오' 라고 놀려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그의 언니는 그에게 왜 로스앤젤레스 근처의 대도시가 아니라 Tropico 에 있는지 물었다. 그가 대답했습니다. "제 이름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어요. 제가 어디에 있는지와는 상관없어요."

에드워드의 첫 접촉 사진을' 사진 촬영' 이라고 부른다. "작은 스튜디오" 에서 그는 부드러운 초점으로 많은 아름다운 사람 사진을 찍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정교하고 우아한 작품들이 그를 빠르게 인정했고, 그의 작품은 photo-Era, American Photography 등 전문잡지에 게재됐고, 심지어 전국적인 사진대회에 자주 등장해 상을 받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성공의 찬사에 직면하여 그는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점점 더 많은 아름다운 작품들이 그를 지루하고 지치게 했다. 그는 기계적으로 그림을 모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새로운 예술 표현 형식에서 영감을 찾기를 희망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입체예술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새로운 촬영 방법을 탐구하기 시작했고, 공간을 압축하여 사물의 기하학적 추상과 세부 사항을 강조하기 시작했다.

사진 예술을 더 잘 향상시키기 위해 그는 곧 뉴욕에 와서 미국의 유명한 사진작가 알프레드 스티글리츠, 조지아 오키프 등 미국 예술가들을 만나 큰 도움을 주었다.

나중에 에드워드는 일기에서 "두 시간의 만남은 내 삶의 초점을 겨냥한다" 고 말했다. 에드워드는 회화에서 영감을 얻을 수도 있고, 자신의 독특한 사진 스타일을 점차 분명히 하고, 더 이상 미감에 대한 추구에 얽매이지 않고, 직접 정신적 감각을 창작에 끌어들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후 10 년 동안 그는' 앵무조개',' 배추',' 나체' 등 고전 작품을 연이어 창작했다. 그의 흑백작품은 색채가 풍부하고, 의경이 심원하여 20 세기 시각예술의 전범이다.

그의 작품은 마치 시간이 멈춘 듯, 순식간에 영원으로 얼어붙어 원작에 대한 찬탄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작품을 보는 느낌은 이해할 수 있지만 생명에 대한 무한한 존중과 자연에 대한 깊은 존경만 있을 뿐이다.

1927- 1936 이 10 년은 에드워드 예술 성취의 황금기이다. 그는 "나는 심상치 않은 소재를 찾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소재를 심상치 않은 작품으로 바꾸고 싶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가 찍은 피망은 언뜻 보면 피망이지만 자세히 보면 인체와 같다. 그가 찍은 고목은 언뜻 보면 벌거숭이 그루터기였지만 자세히 보면 불길 같았다.

그의 누드 사진은 언뜻 보면 특별한 모양과 선이지만 자세히 보면 여성의 다채로운 신체 부위로 모든 리듬과 리듬이다.

이 인체와 정물을 촬영할 때 에드워드의 창작 태도는 매우 진지하고 세심하여 작은 과과만 해도 일주일 동안 찍을 수 있다.

정교한 조각 빛, 힘과 유연성은 그의 작품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빛과 그림자는 이 작품들을 예술품처럼 빛나게 하는데, 그중에는 놀라운 정신의 내적 힘이 담겨 있다.

저명한 사진작가인 앙젤 애덤스는 에드워드를 이렇게 평가했다. "에드워드는 현대에서 가장 창의적인 예술가 중 한 명이다. 그는 자연의 본색을 재현하고 자연의 힘을 과시했다. 그는 의미심장한 이미지로 세계에서 가장 기본적인 조화통일을 묘사했다. "

그의 사진 이념에서 촬영은 하나의 기술일 뿐만 아니라 예술 분야의 한 범주이기도 하다. 그는 현대 사진뿐만 아니라 당대 사진의 발전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에드워드의 삶에서 사진만이 가장 아름다운 빛이다. 그는 일생으로 이 빛의 광선을 찾아 사진의 길을 비추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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