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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수 역사 유명 인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방안석 (1042- 1099), 명사, 마교현인, 북송 명의사. 안석이 어렸을 때 아버지가 그에게 맥정을 주어서, 그는 부족하다고 느꼈다. 《황제 편작맥서》를 읽은 후, 그는 점차 의학에 익숙해졌고,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노년에는 몸이 약하고 병이 많고 귀가 멀고,' 령자',' 수문' 등의 비적을 열심히 읽고' 경' 에 관련된 의술을 장악하였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위 의학서는 대대로 전해져 널리 낭송되고 있다. 편작만이 이쪽이 비교적 깊다. 누가 소위' 난경' 이라고 부르는데, 편작이가 예술을 그 책에 포함시켰는데, 의미가 불분명하다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스스로 복을 빌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이것이 내가 표지를 요청한 이유이다. "

사람을 평화롭게 대하면 십중팔구 치료할 수 있다. 방문 치료는 진료실 (의무실) 을 클리닉에 두고 직접 탕약을 보고 잘 보살펴야 집에 갈 수 있다. 송사 방안전' 에 따르면 "어느 집에는 임산부가 있고, 7 일 후생은 구할 수 없다. 안사 제자 이백천, 자유부 변두리, 안사를 초청해 그것을 볼 수 있다. 즉 죽음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그의 가족은 놀라서 왜 그런지 모르겠다. ""

송인 황정견은 안사의 의술 짱 입에 침이 마르도록 했다. 스시의' 동파잡기',' 추지연 잡기',' 원의' 독 속의 한가함' 등은 모두 안씨의 의학적 흔적을 기록했다. 수시의 안사에 대한 평가는 "장티푸스, 묘가 창사에 있다" 는 것이다. " 장뢰' 크산집' 은 "수남 사람들은 방안이 장티푸스와 자주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말한다" 고 기록했다. 후대의가의 방안석에 대한 평가는 "의학은 편작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고, 원화법 (즉 화투) 으로 하늘을 절절하게 할 수 있으며, 그 자리는 고대인 아래에 있지 않다" 는 것이다.

안사는 58 세에 병이 났다. 그의 주인은 그에게 자신의 맥박을 보여 주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이미 내 위를 포기하고 죽었다." 탕약을 먹지 않고 며칠 후 손님과 함께 앉아 죽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시수현에 왕요묘 (일명 동전복지) 와 묘화묘 (절 안에 방안석의 진흙이 하나 있음) 를 건설하여 모두 파괴되었다. 방작에는' 만연',' 제대집' (한 권),' 본초보보',' 열병론 총론' (9 권) 이 있어 약리, 의리, 의료 등 방면에서 조국의학에 귀중한 부를 남겼다. 장티푸스 총병론' (9 권) 은 상무인서관 1957 이 전문적으로 출간해 한의학 고전으로 널리 보급됐다.

양 siyi (알 수없는 생사) 는 카운티 사람입니다. 위안 이십사년 (1364), 주원장은 왕을 불러 양사이를 활성화하고 입주를 시킨 뒤 사농경처로 전근했다. 위안 28 년 (1368), 주원장은 황제, 6 부, 사농은 호부 상서, 양사이는 호부 상서였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토지 조사, 호적 등록, 재정, 식량수지 등의 업무를 질서 있게 처리했다. 명초에 사람이 망명하여 땅이 척박하다. 그는 법원에 그들을 추방하고 황무지를 개간하여 4 년 동안 널리 재배해 민생을 이롭게 해 달라고 요청했다. 당시 여야 모두 그의 정치적 재능을 칭찬했다. 나중에 산시 정치 로 전근, 곧 사망했다. 이 현에 묻힌 황초호.

왕콩 (1362- 1409), 바하진인, 명나라 장군. 왕콩 씨는 농민 가정 출신으로 팔력이 뛰어나다. 그는 무술을 배우고 군대에 합류하여 연의 지휘를 받았다. 그는 지혜와 용기가 있어서 전투에 능하다. 홍무 29 년 (1396), 연왕순변에 따라 전공으로 도독으로 올라섰다. "경남" 전투, 연왕이 자리를 잡고, 덤불이 무성후로 봉쇄되었다. 영락 7 년 (1409), 대장군 추복과 교전하다. 부차 와 벤 야디슬리 (타타르) 전쟁, 벤야디슬리는 패한 척, 부차 추격, 현명하게 그의 계획을 알고, 부차에게 손을 떼라고 권하고, 부차들은 듣지 않고, 결국 그를 매복시켰다. 총성이 58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몸은 전쟁터에서 망가졌고, 그는 그의 뼈를 찾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장 공 (Zhang gong) 으로 쫓기고 기념비를 세워 안장했다. 군 내서 4 개 범에 관통하기 쉽다.

문질 (생졸 알 수 없음), 군인, 글자동진. 좋은 승마 촬영, 다른 재료 에, 명나라 jiajing 먼저 시도 합니다. 청광서 10 년판' 황주부지' 와 그 묘비명은 모두 오장원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일찍이 금의위 총사령관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 아들은 소환되고, 진사는 금의위의 우두머리가 된다. 아버지와 아들 둘, 하나는 조익 장군이고, 하나는 조용 장군이다. 그 묘는 현북에 있다.

야오 공 밍 (1583- 1644), 일명' 야오 귀뚜라미', 바하현인. 명만력 47 년 (16 19), 중진사, 수여, 제 1 제임스, 프랑을 기다리지 않는다. 숭정 12 년 (1639) 입각, 가태자 소보, 문원관 학사, 호부 대서이다. 첫 번째 단계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Guangxu "huangzhou 카운티" 포함: "황 속 9 속. 수백 년 동안 공명 혼자만 같은 위치에 살았다. " 공명가는 마음씨가 선량하여 형공오렌지 (임검 목축민) 에게 "몸을 깨끗하게 하고, 겸손하게 감옥을 듣고, 전문 서비스에 엄격하고, 가노를 금한다" 고 훈계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명명이 그의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저우치 7 수초미는' 군대에게 지급' 되었다. 길이 멀고 호위도 없이 군대는 마음대로 행진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그는 관련 측에' 대군' 을' 대회성' (초미수곡 기관에 직접 넘겨주는 기구) 으로 바꿔 백성들이 그 고통을 면할 수 있도록 건의했다.

진령 (1785- 1826), 일명 설련, 바하현인. 10 세는 아버지와 함께 책을 읽으며 시사부를 잘한다. 15 세 과거시험, 현고시, 향시, 통고시 모두 1 위다. 보흥에게 그의 답안지를 보고 손뼉을 치며 쾌재를 부르는 법을 배우다. 청가경은 24 년 (18 19) 에 보화전이 진중 1 위를 차지했다. 그의' 논전략' 한 글은 창력이 강하고 독창적이다. 한림원이 쓴 것이다. 그는 쓰촨 도로 검열 에 임명되었다. 청도광은 2 년 (1822) 광둥 () 성 시험관 () 으로 재직했다. 다음 해, 어떤 시험 시험관 과 함께 할 것입니다. 도광은 6 년 동안 베이징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나 본 현 간준산 남기슭에 묻혔다.

문학사에서 진릉은 청대 고부 7 명 중 한 명으로 등재되었다. 그의' 하남로악부 사기' 의' 자녀 판매',' 개가 사람을 잡아먹다',' 풀뿌리를 먹다',' 기근을 피하다' 등의 시는 매우 씁쓸한 필치로 당시 하남길의 참혹한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진의 친구 위원은 그의 시를' 향산악부의 유산' 이라고 부른다. 첸의 산문 중 묘사는 대부분 스케치이고 대표작은' 검설재의 존재' 다. 진의' 시재',' 당시율령',' 시비행지안',' 백방시',' 속재푸' 등의 작품은 후세를 위해 정리해 출판한다. 학술 저작' 진보' (14 권) 는 송대 주, 청대 강영의 부족을 보완해 학계의 관심을 끌었다.

구영 (1857- 1949), 일명 관문, 건진이라고 부른다. 이 군의 사람. 젊었을 때 서당에서 책을 읽으며 부지런하고 성실하다. 나는 현 시험에서 상위권에 올랐고, 정부 시험에서 2 위에 올랐다. 광서 29 년 (1903) 중앙아시아 성 시험에 참가하다. 현성으로 돌아가 학교를 운영하다. 광서학자 이한핀은 그의 인품에 감탄했고, 1907 은 계향으로 불려 학교를 운영했다. 19 1 1 년 무창 초 호북으로 돌아와 시수현 의회 의장으로 승진했다. 연말에 그는 리의 초청으로 군정부에 가입하여 기요주임을 맡았다. 그의 능력과 신뢰 때문에 그는 국세청장과 민정수장으로 여러 차례 지명되었다. 곡건은 사직하고, 부사무총장만 맡고 있다. 19 12 10 신해혁명 1 기념일에 베이징과 외성 대표가 후베이에 모여 선열들을 애도했다. 굴은 명령을 받들어 우한 지위에 관한 연설을 한 편 써서 인민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고 주천 열사를 위로했다. 양양은 7 만여 자로 널리 읽혀졌다.

19 13 12 원세카이는 이부통령을 영대 한적한 곳에 배치하여 굴곡과 동행했다. 19 14 년, 원요례는 참정회장이 되어 자녀 시부모와 결혼했다. 크게 화를 내며 군대를 물리쳤다. 19 14 는 이씨에게 참정회 회장직을 사퇴하라고 권고했다. 19 16 원세카이가 황제를 부르고, 리를' 무의친왕' 으로 봉인하고, 이씨에게 봉함을 거절하라고 권하다. 같은 해 8 월 이 주석을 임임하고, 선거를 사무 총장으로 제의했다. 억울하게 사직했지만, 그는 여전히 신임 부직의 책임자이다. 19 17 복원, 이명단 평반하여 다방면의 모사가 되었다. 이씨와 천진에 은거하기로 했다. 1922 리가 다시 총재로 당선되어 복직했다. 이 씨는 1928 로 세상을 떠났고, 법원은 무창탁도천에서 국장을 거행하라고 명령하고, 억울하게 우한 주재로 장례를 치렀다. 나중에 몇 년 동안 리의' 정치 일화' 를 책으로 엮어 정리했다.

숨어 귀국 후, 도 문 xieke, 20 년 동안 집에서 살았고, 공개 문에 들어갈 수 없었다. 1930 년, 천군이 주둔하여 습수, 규율이 매우 열악하다. 마을 주민 오건안은 격노하여 당국에 불만을 제기했다. 가와군 여장은 뜻밖에도 오씨를 잡아서 사형할 작정이다. 숨어 웬 뉴스, 별이 빛나는 밤 치 10 리, 벤 부문. 우의 자리를 이어받아 주십시오. 오씨는 곡부 총독에게 석방되어 경의를 표했다. 구부리기도 몸을 굽히며 말했다. "한 걸음으로 백성을 위해 목숨을 청하고, 하인은 부끄럽게 절을 해야 한다." 1947, 1 1 년 6 월, 곡, 왕은 중국 인민해방군에 가입했고, 그들은 습수, 황강, 나전 국경 지역에 살고 있다. 그들은 국민당 현 정부에 의해 체포되어 석방되었다.

일생 동안 검소하게 굴고, 베이징에서 관직을 하고, 여어가죽 코트를 입지 않고, 가마를 타지 않고, 공익사업에 열중하고, 마을 사람들을 위해 우물을 치고, 사당을 짓고, 학교를 운영한다. 1935 가뭄으로 우리는 도처에서 돈을 모아 밀가루를 사서 700 여 명을 구했다. 광범위하게 읽다, 특히 고고학, 음운학, 훈고학. 곡전',' 고증',' 고증',' 고증',' 청말명 초정치사 다큐멘터리' (신해혁명 전말 포함),' 문화재고고학',' 정새 필기일기',' 습수현지' 가 있다. 1949 병으로 돌아가다.

공경 (1873- 1950), 일명 본명 문헌, 글귀. 본 현 왕묘인. 만청학자. 1898 년 사대부와 열신의 아들을 때리는 데 앞장서서 붙잡힌 뒤 풀려났다. 1903, 오록정 등 암흑혁명기관. 나중에 일본에 가서 육군 사관학교 제 6 기병대에 들어갔다. 1905, 입단,' 철혈 남편단'. 1907 졸업 후 광서신군 훈련처 상담원, 사장, 교육처장을 역임했습니다. 새 군대를 훈련시킨 후 그는 군사 고문처에서 일했다. 외국 학생들이 사병 과거시험에 참가하다.

당화룡 (1874- 19 18), 본명 오극, 남량현인. 그는 현성에서 태어나 황주고서원을 졸업했다. 청광서 연간 임윤 (1902) 이 향시 시험으로 승진하고, 진가 (1904) 시험예부, 수재, 수형부 책임자로 승진했다. 선씨는 산서학자에게 고용되어 산서대에 가서 중국어를 가르쳤다. 2 년 후, 저는 일본으로 유학을 가서 법과 정치를 공부하도록 자신을 초대했습니다. 저는 호북 동창들과 유학생 교육회와 교육잡지를 조직하러 왔습니다. 2 년 후 중국으로 돌아왔다. 당시 후베이 총재 첸 () 은 지방자치를 초청했고, 당화룡 () 은 후베이 양초자치로 돌아가 자문 의회 준비처 참사로 임명되었다. 이듬해 그는 부의장으로 선출되어 곧 의장이 되었다. 이후 그는 북경에 가서 전국협상회의에 참가하여 회의 의장으로 선출되었다.

19 18 년, 당나라는 좌절하게 출국하여 일본에서 미국까지 반년을 보냈다. 같은 해 9 월 초 그는 캐나다 빅토리아 등에서 귀국해 중국 혁명가인 화교 이발사 왕창에 찔려 45 세였다.

Wen Yiduo (1899- 1946), 일명 하나 이상, 우리 카운티 Bahe 사람들. 위대한 애국자, 민주 혁명의 전사, 걸출한 시인과 학자, 중국 민주 동맹의 초기 지도자 중 한 명. 청나라 광서 10 월 22 일 (1899165438+10 월 24 일) 후베이 () 성 치수현 댐강에서 태어났다

19 12 베이징 칭화대학교에 입학하여 중국의 고시, 시, 사서, 필기를 즐겨 읽는다. 19 16 부터 칭화주간지에 일련의 독서 노트를 발표하기 시작했는데, 통칭하여' 2 월루' 라고 한다. 동시에 낡은 시를 쓰다. 19195 오사시절 학생운동에 적극 참여해 학교를 대표해 전국학생회 회의 (상하이) 에 참석했다.

1920 년 4 월 첫 백화인' 워커의 학생' 을 발표했다. 같은 해 9 월 첫 신시' 요르단 강 서안' 이 발표되었다.

192 1 년 1 1 년, 양실추 등이 칭화문학사 설립을 발기했다. 이듬해 3 월에' 율율 연구' 를 써서 율율 신시 이론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했다.

1922 년 7 월 시카고 미술학원에 가서 공부하다. 연말에 양실추와 공동 저술한' 겨울밤 초평' 은 많은 초기의 신시관을 대표한다. 첫 번째 시집' 붉은 촛불' 은 1923 에서 출판되어 반제 애국의 주제와 미주의의 형식을 결합했다.

1925 년 5 월 귀국한 후 제 4 회 국립중산대 (1928 은 중앙대학으로, 1949 는 남경대학으로 바뀜), 우한 대학 (예술대학의 첫 학장으로, 학교 로고를 디자인했다. 북경예술학원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두 번째 시집' 사수' 는 1928 에 출간돼 퇴폐적 속에서 깊은 애국 열정을 나타냈다. 그 이후로 그는 고전 문학 연구에 힘썼다. <역경>,' 시경',' 장자',' 초사' 네 편의 고서를 정리해 연구한 뒤' 고전신의' 를 편성했다. 곽모로는' 전무고, 후무자' 라고 불렀다.

1937 항전 초기에 국립서남연합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8 년 항전 기간 동안 그는 수염을 기르고 항전 승리에 이르지 않겠다고 맹세하며 항전 끝까지 결심을 표했다.

국립 서남연합대학 기간, 특히 1943 이후 중국 * * * 산당의 영향과 지도하에 국민당 정권독재에 반대하고 인민민주주의를 쟁취하는 투쟁의 급류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었습니다. 65438 년부터 0944 년까지 서남문화연구회에 참가해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했다. 이후 그는 민주학 교수와 NLD 운남 지부 지도자로서 사회정치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혁명 청년들이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경하는 훌륭한 스승과 좋은 친구가 되었다.

"하나 둘 하나" 학생 애국 운동에서, 항상 애국 학생의 편에 서서, 그들이 감히 투쟁하고 투쟁을 잘하도록 지도하고 격려하며, "하나 둘 하나" 운동의 승리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Wen Yiduo (1945) 는 중국 민주 동맹 회원, 윈난성 총독,' 곤명민주주간지' 사장을 역임했다. 1946 7 월 15 이공박 씨를 기념하는 회의에서 그는 유명한' 마지막 연설' 을 발표하고 이날 오후 국민당 특무에 의해 살해되었다.

허 (1903- 1982), 일명 병창, 불관, 선생님 웅십력이' 불' 에서' 복' 으로 바뀌었다. 만년에 홍콩에 거주할 때' 천성' 이라는 이름을 사용한 적이 있다. 시수현 연대인. 그는' 현대 신유가' 의 대표 인물 중의 하나이다. 그는 평생 유교 사상, 중국 전통, 문화, 중국 지식인의 성격, 역사, 운명에 관한 많은 저서를 발표했다. 어떻게, 당가의, 모종삼 등이 공동으로' 중국문화통천하선언' 을 발표하여, 그들의 중서문화관을 체계적으로 서술하였다. 중국인의 치욕' 과' 동양인의 치욕' 은 후시 등의' 전반서구화' 이론을 반박했다. 또한' 중국 인성론',' 중국 예술정신',' 공손론 촉' 등을 출판했다. , 고대 중국 사상과 문화를 탐구하고 서한사상사 (제 1, 2, 3 권) 를 저술하여 서한사상사에 대한 세밀한 연구를 하였다. 그는 중국 전통 사상문화의 연구와 전파에 큰 공헌을 하여 국내외의 명성을 얻은' 현대학자' 가 되었다.

당배송 (1903-200 1) 은 남량현인이다. 어렸을 때 아버지 당화룡 옆에서 공부했다. 19 17 청화유학 예비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925 년 가을 미네소타 대학에 가서 공부했다. 1928 년 여름, 그는 당시 식물생리학 연구로 유명한 존 홉킨스 대학에 입학해 박사 학위를 받고 2 년 후에 졸업했다. 1930 년 9 월 하버드대 일반 생리학 실험실에 초빙됐다.

1933 년 가을에 귀국하여 우한 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9 월 1938, 서남 유엔 총회 식물 생리학 연구실 주임 지원. 항전이 승리한 후 청화대 농학부장을 맡다. 1948 년 당시 중앙연구원에 의해 첫 원사로 선출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줄곧 베이징농업대학 교수, 중국과학원식물연구소 연구원, 소장, 명예소장이었다. 주로 식물 생리학의 교육과 연구에 종사하여 완전한 식물 호흡 대사 조절 이론을 제시하였다. 1955 는 중국과학원 생물학과 위원 (원사) 에 당선되었다. 1998 년 6 월 중국과학원 최초의 고급원사로 당선되었다.

문 (1904- 1940), 수현 바하인. 1926 년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하여 고향 공농 운동을 이끌고 국민당 기수현 당부 집행위원 겸 청년부장을 맡다. 1928 은 일본 와논대 경제학과에서 공부하고 일본에서 중국과 함께 학생회와 사회과학연구회, 당원, 문원을 조직한다.

193 1 918 사변 후 귀국합니다. * * * * 당 조직에 의해 허난 () 현사중학교 교편을 파견하여 지하업무에 종사하다. 1935 년 봄, 북평으로 전근, 《 세계일보 》 편집장으로 비밀리에 항일활동을 전개하다. 같은 해 천진법경영대학원에 가서 과외과 주임을 맡고 합법적인 신분을 이용하여 당의 일을 전개하다.

같은 해 천진에서' 하나 둘 여덟' 학생 구국 운동이 발발했다. 문화계는 법경영대학을 중심으로 문화종사자협회 천진분회 (이후 문화전문협회로 이름이 바뀜) 를 조직했고, 집행위원회를 맡아 천진학련 설립을 도왔다. 1936 가을, 천진시 학교, 사업단위를 이끌고' 반 * * * 자원봉사' 강제신고에 반대하는 투쟁에 참여했다. 1937 년 봄, 중공중앙에서 위임받아 허베이 지방실력파 장을 파견하여 통전 작업을 했다. 같은 해 예북 임현, 안양, 탕인 등지에 가서 항일활동을 전개하고 항일력을 조직하여 합북인민군 부사령관 왕창장, 황옥주, 국민당 수비부대 등 지방무장을 쟁취했다. 1938 10, 인민군 제1/Kloc 그는 적극적으로 주성을 쟁취하여 부대에 * * * 당 조직을 세웠다.

1938 년 봄, 진동남항일군정대 분교로 전근되어 훈육부 장관을 맡다. 같은 해 주성인장은 공개적으로 * * * 인민을 반대하여 군대를 이끌고 장을 반대했다. 팔로군 본부는 주부를 화북 항일인민군으로 개편했는데 당 대표 겸 정치부 주임이라고 합니다. 반신입생 지부가 가져온 군정 백본으로 부대 중의 당 조직을 재건했다. 65438 년부터 0940 년까지, 노예군 제 1 군 구역 정치위 겸 화북 항일인민군 정치위, 지루예군 당위 위원으로 군민을 이끌고 여러 차례 일본 침략자를 분쇄하고 모래지역에 항일 근거지를 세웠다. 같은 해 8 월 팔로군 본부는 하북성 중남에서 이동했다. 8 월 2 1 일 새벽에 강을 건널 때 일본군 모터보트에 습격당해 불행히도 숨졌다.

쑤 (1909- 1948), 단어, 조상 배치, 추 선택, zhuoshui 카운티 화귀인. 1926 년 황포사관학교 제 5 기 학원에 입학했고 이듬해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1929 호북, 허난, 안후이 국경 지역 직속 연대장 가을에 그는 국경당 조직에 의해 국민당 군대에 잠입되어 기수현에서 자위대 중대장으로 임명되었다. 1930 년 나다현 자위대 대대 부대장으로 재직했다. 1932 년 우한 4 군 18 군, 장한사단 중대장, 대대장에 입성했다. 1934 년 이 선협부와 함께 광서남녕에 가서 광서 장개석 () 와 싸우고, 예서 사단 병역국장으로 후임했다. 1937 은 허난성 이천현 3 단 과장을 겸임하고 있다. 1938 년 봄, 유격대 군장 손전영이 교육대대 중령 교육국장으로 임명되었다. 가을에 길차 유격대는 국민당 제 5 군으로 개편되었고, 손전영 사령관은 그들을 육군 후방사령부 작전 참모와 관자제학교 교장으로 임명했다. 1940 년 초 중국 북방국 당교로 전입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양자승 97 군 참모장은 동향으로 부대에 잠입해 주회빙부의 정찰과 비적 임무를 원만하게 완수했다. 나중에 그는 칸다 종합학교로 전근되어 교관이 되었다. 1942 팔로군 본부 사무국 (뉴스처) 이 파견해 왕의사 정권의 수도 남경으로 들어갔다. 그는 자신의 오랜 친구, 왕위선자위위대 총사령관 김씨를 소개하고 난징의 홍문다야마 두목인 주씨를 큰형으로 삼았다. 황포사관학교 학생으로서 그는 군정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고 왕의사 중앙사관학교에서 대령 전술 교관으로 재직했다. 1943 년 위선전쟁부 제 6 사단 대령장으로 위군 참사를 맡았으며, 의사 중앙정개원 대령 교관으로 겸임했다. 비밀 개발 의사 무관, 주 지하 정보 작업에 참여. 나는 스카우트 남경역 소장 역장과 위군위원회 소장 과장 주호를 만났다. 그래서 비밀리에 소북 항일 근거지의 지하 수송선을 세웠다. 65438+2 월 왕위군위원회 정치부 정보국에 잠입해 대령비서로 재직했다. 베이징-상하이 (오늘 닝-상하이) 철도 운영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서 (Xu) 는 비서장 겸 검사관으로 재직했으며, 내부 정보를 지속적으로 입수하여 공동 "산적" 군사 계획, 강소성 및 절강 성 일본 괴군 연합 "공산당" 행동 계획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가로 챘다.

1944 65438+ 10 월, 왕위선이 경호원 3 사단을 설립했고, 그는 위선중앙정치훈련대 부주임 조씨를 이용해 정치훈련주임으로 잠입해 선생님의 영혼봉기를 쟁취했다. 현지 인민무장부 육합지대 정위의 조율에 따라 종 서 조 3 사단 3000 여 명의 장병을 이끌고 화남 해방구에 집합하여 진군하여 봉기를 선포하고 인민해방군 독립 제 1 군으로 개편하였다. 종임사단장, 서임 부정위 겸 제 2 사단 참모장 겸 정위.

65438 부터 0946 까지 화중국 연락부 제 3 업무위원회 주임으로 전근될 것을 약속했다. 이후 제 3 공위가 비밀국에 들켰기 때문에 서우 1947 년 4 월 창사에 후베이 민주 연합군을 설립하여 정치위원을 역임했다. 9 월에 그는 창사에서 우한 () 에 도착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체포되어 비밀국에 넘겨져 심문을 받았다. 1948 년 3 월, 적군은 특근 특별정치문제연구팀의 제 2 소장 부팀장이라는 칭호로 항복을 유인해 거절당했다. 1948 10 10 월 9 일 난징에서 비밀국에 의해 비밀리에 살해된 39 세.

수 (19 15-2006), 원래 소유위, 19 15 년 8 월생, 시수현인 1935 청화대 전기공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적극적으로 "129", "126" 안티-일본 구원 운동에 참여 합니다. 1936 혁명 사업에 참여하고 1938 년 2 월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했다. 1946 년 충칭 사무소에 의해 동북해방구로 파견되었다. 1950 부터 중앙연료공업부 기획부 부장, 사장, 부국장을 역임했습니다. 1955 중앙전력공업부 기획부 부국장. 65438-0958, 수리전력부 기획부 부국장, 이사. 65438 년부터 0975 년까지 수리전력부 기획설계원 부원장, 원장을 역임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979 년까지 전력공업부 당조 구성원, 차관, 수리전력부 총엔지니어를 선임했다. 1985 퇴직 후 국무원 기술경제연구센터 고문, 국무원 상하이 경제구 기획실 지도자, 삼협공사 논증 지도팀 구성원, 삼협공사 종합경제평가 특집논증 진행자, 장강 삼협공사건설위원회 전문가 그룹 부팀장.

라오 (1925-2000) 는 시수현 청천진 10 월촌에서 태어났다. 1949 년 6 월 혁명에 참가했고 195 1 년 3 월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제 1 회, 제 2 회, 제 3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제 9 회, 10 회, 11 회, 12 회 중앙위원회에 당선되다. 1966 은 화중농학원에 객석 교수로 초빙되었다. 1993 은 고급 농예사로 선정되었습니다.

허 (1903- 1982) 본명은 병창이었고, 이후 웅십력에서 로 이름이 바뀌었다. 호북 습수인. 항전 시절 허사는 웅십력에서 웅십력' 중국을 구하려면 먼저 학술을 구해야 한다' 는 사상을 받아들여 정치에서 공부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형이상학 철학 학습을 좋아하지 않는다. 중국 문화에 대한 논의는 구체적이고 소박한 현실 세계에서 벗어나서는 안 되고, 역사 시공간에 전시된 구체적 세계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허 () 는 진나라와 한 () 양한 사상사 연구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것은 중국 문화에서 민주주의와 관련된 것을 찾아 역사상 개인주의와 독재, 도덕과 정치의 대립과 충돌을 드러내려고 한다고 주장한다. 중국 봉건전제가 전통사상문화와 구별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유가사상이 장기 독재압박하에 필연적으로 왜곡되어 독재정권이 편파적이어서 유가사상의 정상적인 발전을 가로막았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유가사상이 독재의' 부적' 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중국 전통사상은 은주 시대에 시작되어 인성론을 핵심으로 하고, 공맹노장 송명리학의 인성론은 중국 인성사상의 주류라고 생각한다. 이 글은 종교 공포감, 절망감과는 다른' 우환의식' 개념을 제시했는데, 바로 이런 우환의식이 중국의 도덕적 사명감과 문화정신을 불러일으켰으며, 그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주류가 되었다.

허 () 는 중국의 전통에 대해 심도 있는 분석을 했는데, 그는 인문정신을 구현한 성도의 도리, 혹은 이성, 그리고 중국 역대 군주독재를 관통하는 무제한 추세 사이의 갈등과 갈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중국 역사의 사결' 이다. 사대부들은 줄곧 존세를 고수해 왔지만, 중국의 수천 년 정치사회의 혹독한 사실은 도보다 훨씬 강하다. 이런 도와 세력의 긴장 충돌에서 지식인들은 정신적 부담과 노예 성격을 형성하여 군주독재의 도구가 되었다. 그의 분석의 궁극적인 목적은 민주주의와 과학을 도입해야만 중국 역사의 교착 상태를 풀 수 있다는 것을 논증하기 위해서이다. 또한 그는 전통 깊은 곳에서 내면의 정신활력을 발굴하고 중국 고유의 인문정신을 민주주의와 과학으로 바꾸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주요 저작은' 중국 인성론사',' 한대 사상사',' 중국 사상사문집',' 공손론',' 유교 정치사상과 민주주의, 자유, 인권',' 주관 건립 시간과 사상품격',' 중국 경학사의 기초' 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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