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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 저우에 올라갈 산이 있습니까?

금산, 집 시집 인문학을 쌓다.

근해의 금자산은 두 봉우리가 우뚝 솟아 모양이 특이하다. 영강에서 가깝지만 산기슭에는 자체 성벽이 있어 물을 막을 필요도 없고 적을 막기 위해 의지할 필요도 없다. 천지가 세운 금자산은 사람들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하고, 예로부터 수많은 문인 묵객들을 수건산이나 시를 읊고 부를 짓거나 집을 짓고 수행해 고대 연해 문명의 집결지가 되었다.

전체적으로 금산은 도시의 남동쪽 모퉁이에 누워 있는 강한 소 한 마리와 같고, 높이가 약100m 인 두 봉우리는 남서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두 봉우리는 40 ~ 50 미터 떨어져 있고, 중간에 계곡이 하나 있는데, 모자 (고타월 모자) 처럼 생겼기 때문에 수건산 ('봉봉' 이라고도 함) 이라고 불린다. 두 산봉우리는 북동쪽으로 통하는 같은 산으로, 소고산이라고 불리며 높이가 타월봉의 절반이며 활등을 닮았으며, 속칭' 물소 등' 으로 불리며 타올산 와우소의 자연스러운 해석이다. 금산은 신기한 대자연에 의해 침식되고 조각되고 있다.

수건봉의 현존하는 역사 유적 중 가장 오래된 것은 화서동이다. 화서동은 금산 정상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매우 정교하여 사람을 수용할 수밖에 없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고대 도사 화서가 바닷가에서 단단을 정련하고 거주했다고 한다. Huaxu 의 아들은 진정한 Huanghua 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황화실물의 원형은 갈현, 동한 장쑤 안양인이다. 벼슬을 그만두고 그는 순제와 함께 학명산에 가서 의학을 공부하고 병을 치료한다. 그는 24 권의 책을 썼다. (적성지) 그가 적성산, 개창산, 진주산을 유람하고, 개주에 차밭을 짓고, 창각 서쪽에 단단을 단련했다고 기재한다. "약처럼 돌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진정한 황제 화는 산에서 단단을 정련하고, 결국 신선이 되었다고 한다. 그는 학선을 쫓을 때 수건을 떨어뜨렸기 때문에 이 산은 타월산이라고 이름지어졌다. 지금 금산의 두 산봉우리 사이에 있는 빈곡석벽에는' 수건을 놓는 곳'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그 옆에는' 신선상' 이라는 평평한 돌맹이가 있다.

먼저 금산에 인문적 의의를 보여 주는 것은 쌍봉 정상의 쌍탑 건설인데, 이것은 조상이 임해에서의 창작이다. 김풍 쌍둥이탑의 건설 날짜를 확정할 방법이 없다. 송대에는' 가정익성지' 에' 두 봉우리가 조개처럼, 두 탑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서 있다' 는 기록이 있어 송대보다 늦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다. 동탑은 대탑이라고 하고, 서탑은 소탑이라고 하며, 함께' 문봉탑' 이라고 부른다. 이 두 탑은 처음에 벽돌과 나무로 지어졌다. 명정덕년 동안 탑 밖의 목조 구조가 불타버렸다. 청나라 함풍년 동안 보탑이 두 개 있었다. 지금 사람들은 탑 몸을 볼 수 있는데, 이 큰 탑은 청대에 건설되었다.

동치 4 년 (1865), 작은 탑은 동치 5 년 (1866) 에 재건되고, 큰 탑은 나선형으로 구멍이 나고, 여러 층의 창문이 있어 온 도시를 내려다보고 있다. 시타는 1990 에서 여러 해 동안 기울어져 프레임에서 떨어졌다. 정밀 검사에서 보탑 외관은 청대 스타일이지만 탑 안팎은 송대 벽돌나무 혼합 구조라는 것을 발견했다. 한편, 타네는 명청시대의 도자기 불상, 탑모, 동전, 불경 등을 발견하여 어느 정도의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망루와 쌍탑이 타이저우의 문예 운동에 번영을 가져왔다면 서봉 서쪽 기슭의 천불탑은 고대 연해 건축물의 절정을 대표한다. 천불탑은 임해에 현존하는 가장 큰 고탑이자 타이주에 현존하는 유일한 원탑이다. 천불탑은 당천보 3 년 (744) 에 건설되었다. 본명 용흥사 보탑, 후명 다보탑. 현존탑은 원대덕이 3 년 (1299) 재건한 것이다. 탑 외벽의 각 층마다 몰딩 불벽돌이 박혀 있고, 각 불벽돌은 총 1036 체이기 때문에 천불탑이라고도 합니다. 탑 벽돌 불상의 비율은 정확하고, 조형이 정교하며, 우리나라 고대 불탑에서는 결코 드물지 않으며, 현존하는 불탑에서는 더욱 드물다. 중국의 몇몇 유명한 고대 건축가들이 여러 차례 이곳을 참관했다. 일본 정판대정재가 집필한 제 6 권' 지나 불교연구' 와' 지나 문화고적' 에는 1922 정도 촬영한 천불탑 사진과 소개 문장 등이 있다.

천불탑 남북과 호응하는 것은 서남의 남산사탑이다. 남산당은 당나라의 유명한 병사 장훈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장훈이는 임해에서 벼슬을 한 적이 있다. 어느 해, 현성은 물에 잠기고 백성들은 수심이 뜨겁다. 장훈이 직접 강서 안후이 등지에 가서 식량을 모아 백성을 구하다. 나중에 장훈은 하남 수양에 파견되었다. 안사의 난란, 안사의 난란에 저항하고, 수양성을 지키며, 장화이를 씻지 않도록 보호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해변의 사람들은 장 원수의 은혜를 잊지 않고 절에 절과 조각상을 지었다. 탑의 형태와 구조는 타월봉 쌍탑과 같지만, 형태제도 작고, 동치한 지 5 년 만에 지은 것이다.

금산, 송, 원, 명, 청사대 고탑 위아래, 일산 사탑이 서로 호응하는 것은 드문 일이다. 고대 임해 문명의 중요한 표지로서,' 금산 보탑군' 은 이미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탑 외에도 수천 년 동안 임해선민은 자연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와 비할 데 없는 사랑으로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고 수건산의 그림에 전념해 자연을 미화하고 자연을 보조하는 수많은 걸작을 창조했다. 진당 이후 금산 정상은 전후로 40 개에 가까운 궁관을 건설하여 명산에 색을 더해' 일현여행의 승리' 로 선정되었다. 많은 문인 아사들이 정성을 다해 구상하고 노래하고 노래하며, 각종 적당한 건축물에 끝없는 문화적 매력을 더해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역사 문화 유산을 남겼다.

동봉대탑 아래에는 김봉사가 있었는데, 당대 () 에 세워진 것으로 전해져 송대 () 는 경광탑 (),' 명청탑 ()' 이라고 불렸다. 우뚝 솟은 봉사가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남강 북쪽의 운무가 감돌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교외, 도시, 산천, 눈 가득한 곳" 은 관광객들이 유람할 수 있는 절호의 장소이다. 가장 널리 전해지는 것은 임범김자산의 시이다. 만당 시인 임범은 장계, 주청옥, 장소보, 사공도와 함께 이름을 지었다. 그는 빈한한 출신으로 기계를 거의 배우지 않고, 끊임없이 시를 암송하고, 시와 시가 있다

늦가을의 밤은 매우 춥다.

학이 송로를 뒤집어 옷을 떨어뜨렸다.

천촌 달빛이 강을 비추고,

청미중이 죽집을 열다.

노래를 다 부른 후, 나는 매우 만족했고, 그래서 다시 수영을 시작했고, 밤이 비교적 조용할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절에 돌아온 후, 저는 이 시를 달에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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