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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남 상덕석문현 토가의 성은 무엇입니까? 주, 양, 추, 장 맞죠?

나는 정말 호남 석문현에서 주와 양이 토가의 성이며 대성이라고 생각한다. 가을 성은 아마 토가의 성일 것이다.

첨부:

후난 성 창덕 태청산 양씨족원 시험

나는 양의 후손으로 본적 상덕현태청산 () 이다. 작년 청명절에 우리는 고향에 돌아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면서 가끔 어른들과 현지 젊은이들의 내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참고 문헌에 대해 의문이 있다. 최근 인터넷에서 자료를 수집하여 약간의 수확을 거두자 후난 () 성 상덕시 () 현태청산 () 의 일부 젊은이들의 내력을 추측하려 했다.

첫째, 홍무 시대에는 강서가 호수를 채웠는데, 조상이 물려준 부계 가문의 연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서, 강서, 강서, 강서, 강서, 강서)

많은 호남 젊은이들은 자신의 조상이 명나라 홍무년 동안 강서에서 호남으로 이주했다고 주장하고, 심지어 강서가 거주하는 지안부 길수현 동안향양가장에서 이주한 것으로 분명히 지적되기도 했다. 호남 상덕시 현태청산 () 일부 젊은이들의 현대 선조들이 입소문을 퍼뜨리는 것은 상술한 상황과 일치한다. 현지 젊은이들은 강서에서 이사왔는데, 후난 () 성 상덕 () 시 현태청산 () 으로 이사하기 전에는 몇 가구밖에 없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인을 분석한 결과 상덕현태청산 () 의 양성의 기원은 강서뿐 아니라 그 주류는 토족 양성이라고 생각한다. 1, 강서채호광에 정착한 이민자들은 대부분 양호평야의 비옥하고 척박한 토지에 정착하기로 선택했고, 북산지로 깊숙이 들어가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2. 상덕현태청산 (향) 은 토족 거주지와 접해 있다. 3. 상덕현태청산 주민은 서남관어를 사용하며 언어와 민속유산은 토가와 비슷하지만 강서와는 다르다. 4. 무릉산 원한족이 토가의 영씨를 개조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며, 범위에는 상덕현태청산 () 이 포함된다. 혈액형 분포 특성은 강서에 가깝고 토가에 가깝다. 이상의 요인 분석을 통해 상덕현태청산 () 의 양성의 기원은 강서뿐만 아니라 주류는 토족 양성이라고 생각한다.

둘째, 강서 이민자들이 호광을 채워 호북에 들어가는 사람이 적다.

양호지역은 강서 위주의 장강 중하류 이민자 분포가 동쪽에서 서쪽으로 점차 줄어들고 있다. 호북가정 중 강서 이민은 약 60%, 중부는 80%, 서부는 4 1% 에 불과하다. 상덕은 호남성 북부에 위치해 있어 이민이 60% 정도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산되며, 대부분 양호평야의 비옥하고 척박한 토지에 정착하는 것으로 추산되며 상덕북서부 산간 지역에 정착한 이민자는 40% 를 넘지 않을 것으로 추산된다.

셋째, 투지아 정착지와 연결되어 있다.

투지아 () 는 후베이 () 유구이 () 인접 지역에 거주하며 무릉 () 청강 유역 동맥 () 을 중심으로 서쪽에서 구이저우 () 범정산 (), 오강 (), 동쪽에서 이릉 (), 강한 (), 북에서 무산 이르는 장장

상덕현태청산 () 은 무릉산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다. 상덕현에 있는 태청산 () 이 후난 () 성 샹시 () 투자족 자치주, 후베이 () 성 은시 () 투자족 자치주 () 와 연결되어 있다면, 이 삼각지대는 중국 투자가가 가장 밀집한 지역이다. 상덕시의 태청산 () 은 오봉투자족 자치현, 장양투자족 자치현, 송자시의 여러 투자족 향에 가깝고, 자치기의 사가평투족 향은 호남석문현의 양자향과 호남석문현의 태평진과 접해 있다 (태평진 투자족 인구는 60% 이상).

넷째, 언어와 민속은 대량의 토족 유적을 보존하고 있지만, 뚜렷한 강서 유적은 없다.

1, 언어와 간방언의 차이가 크다.

상덕북부의 방언은 북방어계에 속하며, 서남관어에 속하며, 감어와는 완전히 다르다.

대부분의 투지아 () 가 오랫동안 한족 () 과 뒤섞여 살았기 때문에, 일찍부터 중국어와 한문 () 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소수의 외진 정착지만이 토어 () 를 고스란히 보존하고 있다. 서남관어가 사용하는 분포 지역은 거의 모든 토족 거주지를 포괄한다.

2. 상덕현태청산 (향) 의 민속은 투지아 유적을 보존하고 있다.

아버지가 보존한 소중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1960 년대 상덕현태청산 주민들은 투지아 민족의 특색을 지닌 옷을 입고 있었다.

② 상덕현태청산 () 의 오래된 집에는 화덕 () 이 있고, 토족 화갱의 특징이 있다. 토족 벽난로의 불은 사계절 모두 꺼지지 않는다. 겨울에는 연못을 둘러싸고 난방을 하는데, 보통 삼각대로 밥을 짓는다. 상덕현태청산 () 의 불은 늦가을, 겨울, 초봄에 적어도 반년 동안 유지된다. 머릿속에는 1970 년대 아버지가 나를 고향으로 데려가 친척을 방문하고 겨울에는 연못을 둘러싸고 물을 끓여 따뜻하게 해 주신 어린 시절의 기억이 남아 있다. 오늘까지 상덕현태청산 주민들은 아직도 불구덩이로 물을 끓여 밥을 하고 있다.

(3) 민국시대에 토가의 장례식은 도사가 주관했다. 3 일, 5 일, 7 일 후, 사제는 스승의 가문에 따라 작은 열 왕, 큰 열 왕, 하룻밤 소당, 한 개의 돛대, 두 개의 돛대, 일곱 개의 돛대 등 다양한 등급의 도장을 만들었다. 일반 도장은 버드나무 침대, 개도, 고인 추천, 제사, 요리, 산화, 등불, 화관, 설령, 소당 등 구체적인 조작 절차를 진행한다. 지금까지 상덕예현 태청산 (향) 의 장례는 여전히 도사가 주관하고 의식이 복잡하다.

동사 (verb 의 약자) 양재무릉산지의 전승

1,' 칠자양' (또 정통광장생수) 은 중국 최대 양성부족이다.

양 () 성은 한족 () 에서 토가 () 로 바뀌었는데, 오늘날 현지 토가 () 의 8 대 성 중의 하나이다. 양팔십이: 양재사, 당오대 비산만추장, 일명' 비산태공', 호남 경주인. 당헌통 10 년 (869 년) 6 월 6 일에 태어나 함덕 4 년 (957 년) 10 월 26 일에 죽었다. 향년 88 세로 구이저우 () 성 여평현 장령강 () 에 묻혔다. 양대를 친립한' 중광창성수' 는 천하' 칠자양' 의 동종이며, 그 후예는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그것은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큰 양성부락으로,' 경주양' 의 조상이다. 열자, 정성, 정도, 정수, 정약, 정돈, 정만, 정암, 정송, 정권, 정진 (검소) 을 낳다.

83 위: 양, 사공의 둘째 아들, 견호아, 무술 박사 수여. 구이저우 동부, 호남 서부, 충칭 남부의' 토가양' 의 조상입니다. 네 아들을 낳고, 소리를 울리고, 위세를 전하고, 왕성하고, 온기를 전하다.

투지아 () 성 양 () 의 신단 () 에는 족원 () 이 표시되어 있다. 그는 양재흥의 후손이고, 양재흥의 조상은 유명한 양업이며, 다시 올라가면 수나라의 개국 황제 양의 가문이다. 투지아 양의 세대는 양 대주 화음과 신목상의 족보와 순차적으로 배열되어 있다.

2. "칠언양" 양조상사적

신구당서' 와' 신구 오대사' 는 양재사의 사적을 기록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칠자양' 의 시조 양재사의 역사와 민족에 대해 더 많은 논쟁을 벌였다. 양재사의 사적은' 송사' 에 기록되어 있으며, 역사에도 확실히 양재사가 있다. "자통치제인" 은 "양재흥 (양재심의 착오로 의심됨), 정뢰의 후예가 땅에 붙어 있다" 고 기록했다. "10 대 동굴" 은 송사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까? 성혜전: "성혜, 탕계동주. 송초, 양은 그 속에 살고, 10 동의 으뜸이다. 그는 자신의 성으로 주동을 관리한다. 클릭합니다 。 양재사의 족족에 대해 한족에 속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그가 동족에 속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이 주장들은 양이 샹천 () 과 토가 () 에 녹아들었다는 사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조상은' 묘목을 따라잡는 이니셔티브' 를 위해 수산에 왔다. 1984 년 민족성분을 회복했을 때 양수산은 모두 토족이었다. 지방지에 따르면 순우 12 년 (1252) 이다. 오늘날, 쓰촨 평차, 이미, 석면 동굴이 충돌하고 있으며, 양동생 (양재사 9 세의 손자) 은 법령에 정착한 후 자신의 땅을 소유하고 있다.

지금까지 호남, 구이저우, 쓰촨, 호북, 광시, 허난 등 7 개 성 시 1 1 개 지역의 70 여개 현에 분포해 있습니다. 양 성은 시조 양재스의 후손에 속한다. 상덕현태청산 () 은 무릉산의 북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고, 양재사의 후예는 태청산 () 에 널리 퍼져 있다. 이에 따르면 상덕현태청산 (향) 에는 양성이나 양재사 후예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2. 양재태청산 (향) 의 계급순위는 토가와 관련이 있다.

민족 융합의 관점에서. 양이 수산으로 이주하기 전에 이곳에는 소수 민족이 살았는데, 주로 토족 선민이었다. 양가 남북의 양쪽에는 각각 전토스트와 토스트의 장기 통치구가 있다. 양 이 지역 에 진입 한 후, 법원은 양 장 소송 과 티서 장 소송 의 지방 흐름 을 제어, 핑 차, 네 양 긴 소송 을 제어 하도록 명령했다. 따라서 이 지역에서 양의 통치는 토가의 두 성씨가 주도하고 있으며, 많은 토족의 신하들이 그 통치하에 있다. 동족으로서 양찬은 시대에 순응하지 않고 풍습에 복종할 수 없다. 수년 동안 이 동족인은 자연스럽게 토가에 녹아들었다. 이것은 역사 발전의 추세일 뿐만 아니라 민족 관계의 보편적인 법칙이기도 하다.

우리 아버지는 태청산 (향) 에 양성이 세 명 있다고 말씀하셨다. 우리 반은 "한 정거장이 순조롭다면 항상 너무 번화할 것이다. 너는 아름다운 경치가 있을 것이다, 만방경정. 중국은 문장 위대하고, 복록은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그중 순 정 화 곽 문 장 등은 모두 토가 계층과 관련이 있다.

4. 양호인은 상덕 북부 산간 지역의 주민이기도 합니다.

양 () 이라는 사람은 남송 초년 상덕 () 에서 활발했던 농민 봉기 지도자 양 () 을 거의 언급하지 않는데, 이 봉기 지도자는 상덕현 태청산 () 에 사는 양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봉기군은' 등 존엄성, 등 부' 의 강령을 제시하여 농민 봉기를 새로운 최고봉으로 몰아넣었다. 수백 년 동안 양은 줄곧 북제와 결탁한 한간, 토비로 모함을 받았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다음 사서가 괄호 안에 기록되어 있는 것을 보면 양이 민족기절과 기개가 있는 영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양은 이를 자랑스럽게 여겨야 한다. (리 쳉 명나라 수비수 양 말했다, 약간 노래 방 을 부어 협력. 양은 이렇게 욕설을 퍼부었다. "내가 고집을 부리는 것은 건물에서 시작한 것이다. 나는 내부의 결함과 더러움, 바깥의 추함을 치우고 싶다. 이것은 쓴 마음입니다, 하나님은 알고 계십니다. 클릭합니다 이성은 푸를 멸시하고, 무릎을 꿇고 지체하며, 성의를 다해 백성을 찌고 있다. 나는 이미 이를 갈은 지 오래되었다! 빨리 돌아와, 내 칼날을 오염시키지 말고. "남송 초년 동정호, 물, 원강, 자수 유역에서 싸운 양인, 앞으로의 전쟁에서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호북산간 지역으로 이사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남송)

여섯째, 투지아 혈액형.

호남의 혈액형 분포 특징은 강서와 매우 가까워 명말 청초 강서가 호남으로 이주한 역사적 사실을 입증했다. 한편 한 가지 세부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호남 A 형 혈액비율은 강서보다 2% 정도 높다. 나는 이런 차이를 초래한 원인 중 하나가 토족에서 나온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호남의 중요한 소수민족 투지아, A 형 혈액: 37% 를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7. 상덕현태청산 (향) 성은 토족 중에서 비교적 흔하다.

태청산 () 성은 양 () 장 () 진 () 전 () 이씨 () 로 한족 () 과 토족 () 의 공통 성이다.

여덟, 상덕현태청산 (향) 양의 조상, 상당수의 사람들이 전란을 겪었지만 고향을 떠난 적이 없다.

전쟁에서 탈출하는 것이 사람들이 집을 떠나는 주요 원인이다. 중국 근대사에서 가장 참혹한 전쟁은 일본의 중국 침공 전쟁으로 중국 3500 여만 명이 사상자를 냈다. 우리 아버지와 어머니의 고향은 이 전쟁 재난을 겪었다.

1943, 1 1 부터 12 까지의 상덕전은 항일전쟁 당시의 대규모 전투 중 하나이며 항전 이후 가장 큰 승리 중 하나이다. 상덕의 전쟁은 항일전쟁에서 가장 참혹한 전쟁 중 하나이며, 중일군이 상덕을 쟁탈하는 전투는 1945 까지 계속되었다.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도피를 통해 전쟁을 피한다. 우리 아버지의 기억에 따르면 일본의 중국 침공 전쟁도 이장덕현의 태청산 () 에 파급되었다. 당시 이장덕현의 태청산 () 숲은 울창했고, 늑대와 호랑이도 자주 출몰했다. 일본군이 와서 소탕했다. 현지인들이 마을을 떠나 산으로 도피하기만 하면 일본군은 쉽게 들어갈 수 없다. 군인으로 일한 아버지의 기억에 따르면 일본군은 자신의 돼지를 잡아 현장에서 도살했다. 두 마을 사람들은 식사를 마치고 일본군이 철수한 줄 알고 산을 내려와 그 돼지들을 먹으러 갔다. 그 결과, 그들은 절 뒤의 일본 병사 두 명에게 발견되어 일부 불에 의해 마을 주민 두 명을 죽였다. 일본군이 철수하자 상덕현태청산 주민들이 자기 마을로 돌아왔다. 고군분투, 능력, 비인간화 일본군은 상덕현 태청산 주민들을 모두 소멸시킬 수 없다. 냉병기 시대에는 홍무황제의 군대가 산야에 사는 상덕현태청산 주민을 멸종시킬 가능성이 더 낮았다. 위기를 범하지 않았다.

우리 어머니의 고향도 일본 침공의 전쟁 재난을 겪었고, 우리 할아버지는 미얀마에 가서 싸우셨다. 전후 외할머니가 온 가족을 광동대산에서 사오관으로 도망쳐 광저우로 이사를 갔지만, 광동대산의 많은 주민들은 줄곧 대산의 전쟁 재난을 겪으며 떠나지 않았다.

이로부터 상덕현태청산 () 에서 수천 년 동안 살아온 양성 원주민 중 상당수가 자신의 고향을 떠난 적이 없고 이민에 따라 양씨 가문을 넓히고 있다고 추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Ix. 토양 개간의 영향

상덕현태청산향양의 자대족보가 많은데, 한 마을에는 세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자대족보가 있다. 상덕현태청산 () 양사 대보 () 의 상당 부분은 청대 성세 300 여 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청나라 옹정년 동안 전국 각지에서 보편적으로 지류제도를 시행했고, 옹정 9 년, 토스트 제도는 기본적으로 폐지되었다. 귀향은 토족 양인의 한화를 촉진시켜 한문화수준의 향상을 가속화할 수 있다. 그래서 투지아 양문인 집단이 커져 자신의 글씨 족보를 쓰기 시작했다.

(10), 현 태청산 (향) 영 내력 추측.

위의 정보에 따르면 상덕현태청산 () 양의 족원은 주로 조상이 한족인 토가족 양에서 비롯될 가능성이 높다. 위의 상황에 따르면, 나는 상덕현태청산 (향) 영씨의 족원이 다음과 같다고 추측하려고 한다.

1, 장시 호수 채우기

명나라 홍무년, 강서에서 상덕현 태청산 () 으로 이주한 이민자들은 아마 많지 않을 것이다. 강서충호와 광저우도 이 일대의 단일 양성의 원천이 될 수 없고, 심지어 주류가 될 수도 없다.

투지아 양 성 원주민

상덕현태청산 () 은 토가의 집거지이며, 토가의 양성은 해당 지역의 양씨 일족의 주체로 추정된다.

3. 양은 호수 지역의 부계 가문에서 이주한다.

상덕현태청산 (향) 호수 지역의 상당 부분 양성 일족은 전란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산간 지역으로 이주하여 현지 토족 양성과 강서호 광양 성과 합병하였다. 이장덕현 태청산 () 호수 지역의 대다수 주민들은 서남관어를 사용한다. 그들은 역대 전쟁 재난 (홍무 시대의 전쟁 재난 포함) 을 피하기 위해 호수 지역에서 이장덕현의 태청산 () 으로 이주한 것 같다.

상덕현태청산 () 양의 기원은 현지 성양 () 의 토가 원주민, 상덕 북부 호수 지역의 양성 (), 양성 () 이 강서 () 로 이주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양씨 가문의 융합은 이 지역의 현대 양씨 가문의 주체를 구성한다.

XI. 양이 상덕현태청산 출신 오판에 대해 몇 가지 추측이 있습니까?

강서에서 이전한 것은 상덕현태청산양의 유일한 원천이 아니다. 상덕현태청산 (향) 양씨 부계 가문의 오해는 강서지안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된다.

1. 상덕북부 호수 지역에서 산간 지역으로 이주한 양씨 일족은 강서충호광시대 상덕현태청산 (향) 에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강서채호광의 역사적 지지로 상덕북호구에서 이주한 이민자들은 같은 기간 강서에서 호광으로 이주한 이민으로 오해를 받을 수 있다.

2. 명대 강서지안에는 여러 명의 재상 (양시지, 양정화 포함) 이 있다. 명청시대에 사람들은 아마 본적 강서지안 () 을 자랑스럽게 여겼다. 일부 양성 이민 (한족에 녹아들어 한족이라고 주장하는 토족 양성 포함) 은 강서지안이라고 추정한다.

우리 아들부터 우리 집 3 대는 모두 본적을 떠났고, 우리의 향정과 혈연 관계는 불가피하게 희미해졌다. 물리적 거리에서, 우리는 본적에서 너무 청초해서, 이미 점점 멀어졌다. 사람은 과거를 잊을 수 없다. 과거를 잊는 것은 배신과 같다. 그래서 나는 가능한 조상의 역사를 줍는다. 비록 일부는 틀릴 수도 있다. 지워질 기억을 만회하기 위해 (결국 기억이 사라지겠지만) 나는 이 문장 (기록 전용) 를 썼다.

저는 고향을 떠난 양씨 고 3 학생인데, 집안의 내력에 대해 정말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나는 근원을 추적하고, 가계의 연원을 분명히 밝히고, 인터넷에서 객관적인 자료를 수집하고, 이 문장 쓰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지만, 심층적인 조사 연구가 부족하여 지식 수준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이 문장 (WHO) 에는 많은 오류와 무분별한 추측이 있을 수 있는데, 나는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일 자격이 있다. 시정을 반박해 주세요.

다음 참고 자료는 온라인 자료에서 나온 것이다.

석문현의 모든 성은 ***40 1 성입니다. 토가를 주요 성으로 하여 수만 명의 담담, 진, 왕, 당, 항목, 황, 오, 정 8 개 성, 천 명 이상이 오, 문, 덩, 정, 쩡, 성, 만, 하, 싱, 유가 있다 또한 12666 명의 동성투지아, 124 18 명의 장성토가 있고, 3 132 명의 전성토가 있습니다.

족보는 봉건 사회가 가족 혈통을 중시하는 결과와 표현 중 하나이다. 족보는 원래 부계 가문의 혈연 제도에 대한 기록이었지만, 후대에는 모두와 작은 부계 가문이 대부분 편성되었다. 따라서 족보는 중국 전통 가족 문화의 중요한 내용이다. 족보의 내용은 가족 가계를 기록하고, 조상에서 세계로, 세대를 기록하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정리하는 것이다. 족보에서 한 씨족의 부계 친족은 일정 기간 동안 모든 인구의 이름이 전면적으로 기록되었다. 생졸 연월에는 같은 성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항렬에 관계없이 혁혁한 인물만 상세히 소개한다. 각 족보에는 성의 기원, 가지의 번식, 대대로 이주하는 사료가 있어 매우 역사적 가치가 있다.

나는 상술한 두 토가를 주체로 하는 성의 묘사에 대해 의문이 있다. 나는' 2065, 438+03 호남 상덕수능' 투지아 양성 수험생이 465,438+0 명으로 한 반을 형성할 수 있고, 주성과 양성이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 호남 석문현에는 토가가 많아서 만 명에 가까운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지만, 아마도 그 때문인 것 같다.

요약하자면, 나는 정말 호남 석문현에서 주 양은 토족 성씨, 대성이라고 생각한다. 가을 성은 아마 토가의 성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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