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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주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문 의류 용어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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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표준 용어

전문 용어는 학습과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문가 간의 교류, 정보 증가, 업무 범위 확대에도 도움이 됩니다. 상업교제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문외한과 교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은 종종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첫째, 의류 용어

대부분의 학과나 전공은 모두 자신의 개념과 용어를 가지고 있다. 제도 기호와 마찬가지로, 용어도 언어이며, 의류 업계는 자주 사용하고 교류에 사용한다. 용어는 산업 생산을 가능하게 한다.

국가 기준에서는 의류 용어의 기본 내용을 상세히 규정했다. 이 표준은 권장 표준입니다. 실제 응용에서는 내포든 외연이든 패션과 업계 습관에 대응해야 한다. 일부 용어의 해석에는 한계가 있다. 의상 디자인은 창조적인 구상 활동이다. 실제로 이 활동은 시장 조사, 생산 조건, 기업 전략에서 예술 구상, 구조 모델링, 견본 조정 등에 이르기까지 기업 활동의 전 과정을 관통합니다. 좁은 디자인은 디자이너가 독립적으로 종사하는 일을 가리킨다. 넓은 의미의 디자인은 기업 활동의 종합 효과여야 한다. 국가 표준에 언급된 의류 디자인 관련 용어는 좁은 개념에 속한다.

[의류 스타일] 은 의류의 스타일을 가리키며, 보통 스타일링 요소를 가리키며 스타일링 요소 중 하나이다.

[의류 조형] 은 의류 조형 원소로 구성된 전체 의류 예술 효과를 가리킨다. 스타일링 요소의 구분은 스타일, 배색, 원단의 세 가지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추상적인 쉐이프에서 점, 선, 면, 쉐이프, 본체, 색상, 품질, 라이트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는 신발 모자, 상의, 팬티, 외투, 속옷, 장식품 등으로 나뉜다.

[윤곽] 은 의류의 윤곽 효과입니다. 의류 스타일 모델링의 첫 번째 시각적 요소이며, 의류 스타일 디자인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요소이며, 분할선, 칼라, 소매, 포켓 등 내부 구성 요소의 스타일링이 뒤 따른다. 윤곽은 패션 발전의 중요한 요소이다.

[스타일 설계도] 는 의류 스타일을 반영하는 평면도를 가리킨다. 이런 형식의 설계도는 의류 전문가가 반드시 습득해야 하는 기본기이다. 그림이 간단하고 마스터하기 쉽기 때문에 업계에서 의류 스타일을 표현하는 기본 방법입니다.

[의류 효과도] 는 특정 시간, 장소에서 옷을 입는 효과를 보여주는 도면을 말한다. 기업은 주로 의류 효과도를 보는 법을 배운다. 의류 효과도는 보통 인체 복장도, 디자인 아이디어, 원단, 간단한 재무 분석을 포함한다.

[의류 절단도] 는 의류 스타일을 곡선, 선, 사선, 호 등 특수 선과 기호로 분해하는 평면 절단법이다. 국내에서 유행하는 절단도법은 주로 중국 비례 절단법과 일본 원형 절단법이 있다. 보충 설명도.

[의류 구조선] 은 의류 패턴의 실을 가리키며 의류 각 부위의 재단과 바느질 구조의 변화를 나타낸다. 절단 그림의 선은 두께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가는 선 (스케치 치수 보조선, 치수 선, 등분선 등 포함) 입니다. ); 다른 하나는 절단된 구조선을 나타내는 굵은 실선입니다. 국가 표준에 따르면 가는 선의 두께는 0.2-0.3cm 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굵은 선의 두께는 0.6-0.9cm 입니다

의류 제품 산업 용어

의류 분류에는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디자이너의 체계에 따라 분류되고, 다른 하나는 생산조직의 체계에 따라 분류되는 것이다.

사실, 같은 기업이 각종 의류를 동시에 생산하기는 어렵다. 시장 포지셔닝, 원자재 조직, 기업 생산 기술 및 관리 모델, 운영 채널 및 네트워크, 구매해야 할 장비, 마케팅 전략, 재무 결제 방식이 다르므로 생산 제품 구조를 선택할 때 각 제품의 생산 및 운영 특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의류] 인체의 물건을 수식하는 총칭. 의류, 신발 모자, 양말, 장갑, 스카프, 넥타이, 가방, 파라솔, 헤어 장식 등이 포함됩니다.

[의류] 인체에 보호 및 장식 역할을 하는 제품을 입는 것은' 옷'' 복' 의 대명사이다. 중국 고대에는' 옷이 속치마 밑에 있다' 고 불렀다. 의류의 효과는 세 가지 요소, 즉 착용 대상, 의류 모델링 및 착용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패션] 일정 시간과 지역 내에서 대다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는 참신한 패션의 패션. 아직 소수의 사람들이 처음 입는다면 트렌디한 패션이라고 합니다. 패션에 따라 패션과 스타일링 의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형의류는 유행 심사를 거쳐 상대적으로 고정된 의류 스타일로 양복 중산복 재킷 치파오 등이다. 패션은 강한 주기성을 가지고 있어 수태기, 싹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로 나눌 수 있다. 사회 문화와 소비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유행주기는 점점 짧아질 것이다. 같은 패션은 일정 기간 가격 차이가 클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패션무상' 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변화무쌍하고, 새롭고, 낡고, 변화무쌍하지만, 디자이너와 착용자의 문화예술수양과 착용수준을 가장 잘 반영한다.

[기성복] 국가가 규정한 크기, 규격의 시리즈 기준에 따라 산업화된 대규모로 생산된 옷을 기성복이라고 한다.

[의류 분석도] 는 의류의 한 부위의 내외 구조 관계를 나타내는 도식이다. 분해도는 보통 의류의 스타일 디자인으로 쓰인다. 기성복률은 한 국가 또는 지역의 의류 공업 생산 수준과 의류 소비 구조를 상징하는 표지 중 하나이다.

"맞춤형 옷" 은 특정 착용자의 개인 상황에 따라 한 벌로 만든 옷을 말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옷가게의 경영 방식이다. 외국에서는 의류 맞춤형 비즈니스 모델을 맞춤형 의류 디자인이라고도 합니다. 보통 착용자의 개인 체형, 피부색, 직업, 기질, 취미 등에 따라 원단 색상을 선택하고 의상 스타일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요금은 대개 높습니다. 중국에서는 많은 고객들이 돈을 아끼거나 특별한 이유로 옷을 맞춤화한다. 하이 엔드 맞춤형 의류는 현재 시장에서 부재중이며, 주로 경영자에게 의류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밀가루 부형제의 특성도 기업이 완제품을 나열하는 중요한 근거이다. 밀가루 부형제는 기업의 공급 채널, 공정 특성 및 시장 가격을 정의하기 때문이다. 밀가루 부형제의 특성에 따라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모직 의류는 순양모와 양모 혼방 직물로 만든 옷입니다.

[면 패딩] 면과 면 혼방 원단으로 만든 옷입니다.

실크 의류] 천연 실크, 레이온 및 합성 실크 직물로 만든 의류.

[화학섬유 의류] 각종 화학섬유 원단으로 만든 의류.

모피/가죽 의류는 모피나 가죽으로 만든 옷입니다.

패딩으로 가득 찬 옷. [인조 모피복] 천연 또는 화학섬유로 각종 모피 직물로 만든 옷.

착용하는 대상에 따라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남성복, 약칭 남성복은 성인 남성이 입는 옷입니다.

여성복, 약칭 여성복은 성인 여성이 입는 옷입니다.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에 적용. 유아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등이 포함됩니다. 초등 및 중등 학교 캠퍼스 의류도 포함됩니다.

[직업복] 직업복은 사회환경에서 일할 때 전체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고 근로자의 행동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입는 옷으로 공동체의 목표를 달성한다. 직업복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우편복, 철도복, 세관복, 민항복, 군복, 세무복, 교통감독복, 공상관리복, 교복 등 직업표지복이다. 두 번째는 노동보복으로, 직장에서 특수업계 종사자들에게 편리함과 보호를 제공하는 의류를 말한다. 방사선 방호복, 잠수복, 광부복, 제강복, 양로작업복, 석유작업복, 소방관복 등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직업패션으로, 도시 직업여성' 파우더 칼라 계층' 이 입는 비균일 패션 스타일의 프로슈트를 말한다. 대부분 색채가 밝고 디자인이 간결하며 대범하여 직업여성의 총명함과 시크함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재킷 완제품 용어

양복 (일명 양복이라고도 함) 은 서양식 외투의 한 형태이다. 좌우 두 줄의 단추가 다르기 때문에 싱글 버클 양복과 더블 버클 양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알갱이 수에 따라 한 알의 버클 세트, 두 알의 버클 세트, 세 알의 버클 세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알갱이 수와 행 수는 서로 다른 조합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면, 일열 2 단추 세트, 2 열 3 단추 세트 등이 있다. 반박 머리 모양에 따라 평평한 반박복, 총반박복, 올리브 칼라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양복은 이미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남성복이 되었다.

조끼는 조끼나 조끼라고도 하며 칼라가 없고 민소매가 없는 짧은 코트입니다. 주된 역할은 앞가슴과 뒷가슴 부위의 따뜻함을 유지하고 손의 활동을 용이하게 하는 것이다. 외투 안에 입을 수도 있고 속옷 밖에 입을 수도 있어요. 주요 품종은 다양한 모양의 양복 조끼, 면 조끼, 패딩 조끼, 양모 조끼가 있습니다.

데님의 옷] 처음에는 미국인들이 서부개발과 황금시대에 입었던 일종의 캔버스로 만든 외투였다. 이후 영화 홍보와 유명인 효과를 통해 일상생활의 복장으로 발전했다. 1970 은 한때 전 세계를 풍미한 적이 있으며, 지금은 이미 전 세계의 정형 복장이 되었다. 그 원단은 대부분 강력한 모직물로 데님 재킷, 청바지, 데님 셔츠, 데님 조끼, 데님 조끼 스커트, 데님 아동복 등 다양한 스타일로 발전했습니다. 청바지는 질기고 캐주얼하며 거칠어서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모듈식이지만 디테일한 모양과 장식은 패션의 주기와 리듬에 따라 끊임없이 연출되고 변화한다.

중산복 (일명 중산복). 손중산 선생이 입었던 스타일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주요 특징은 스탠드 칼라로 전신은 사명 스티커백으로 스타일이 간결하고 세련되었습니다.

군복 스타일을 모방한 외투.

청년복, 일명 오사청년학생복은 스탠드 칼라, 3 주머니 또는 3 봉지 스타일의 셔츠입니다.

[재킷 재킷] 은 길이가 짧고 가슴둘레가 넉넉하며 소맷부리가 빡빡하고 밑단이 타이트한 재킷을 말합니다. 재킷은 영어의 음역으로 짧다는 뜻입니다.

사냥복 [원래는 사냥에 적합한 옷이었는데, 노출과 탄환 주머니 허리 구조가 있었다. 지금은 일상생활용 주머니와 뒤 트임이 있는 재킷으로 발전했다. 사냥복은 반소매와 긴팔, 여름복과 봄가을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셔츠] 착용 대상에 따라 남성용 셔츠와 여성용 셔츠로 나뉜다. 용도에 따라 전통 셔츠에 양복과 캐주얼 셔츠로 나누어 입을 수 있습니다. 전자는 속옷과 외투 사이에 입는 스타일로 소매구멍이 작아 외투를 입기 편하다. 후자가 단독으로 입기 때문에 암홀이 크고 활동하기 쉽고 색깔도 많아요.

중서양식 코트: 중국식 옷깃과 소매가 있는 코트로, 앞부분에 단추나 단추를 채울 수 있어 중국 전통 스타일을 바탕으로 진화한 스타일입니다. 소매라면 한복이라고 합니다.

[솜옷] 면솜, 아크릴 면, 우주면, 낙타털 등 보온재로 된 외투는 모두 솜저고리라고 합니다. 솜저고리는 중국식 솜저고리와 서양식 솜저고리로 나눌 수 있다. 전통적인 솜저고리, 블라우스의 착용 방식이 점차 사라지고 있어 중년 이하의 착용자는 드물다. 대신 아우터형 솜저고리로 외관이 세련되고 캐주얼하고 편합니다. 그 길이는 짧음부터 허리, 발목까지 강렬한 시대적 낙인이 찍혀 사람들의 현대 생활의 리듬에 적응했다.

패딩으로 가득 찬 외투. 단열성이 강하여 추운 지역의 사람들을 위해 많이 입는 것도 극지 탐사원들이 자주 쓰는 것이다. 패딩은 크고 둥글어서 여성선 연출에 적합하지 않아요. 그러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밝은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초박형 패딩의 출현은 도시 여성에게 새로운 미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다운로드한 완제품 조건

속옷은 허리 아래에 입는 옷으로 주로 각종 치마와 바지를 포함한다. 인체 모형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치마를 디자인하는 데 사용되는 테이퍼 모델이고, 다른 하나는 바지를 디자인하는 데 사용되는 안장 모델입니다.

완제품 스커트 조건:

조끼스커트 풀오버' 는 칼라가 없는 민소매 조끼 구조인 스커트를 말합니다. 이런 스타일은 대부분 중학교 캠퍼스복에 채택된다.

[비스듬한 치마] 는 허리부터 밑단까지'' 자형으로 대각선으로 펼쳐진 치마를 말한다. 비스듬한 치마를 자를 때 엉덩이 둘레의 충분한 이완으로 보통 엉덩이 둘레를 컨트롤 사이즈로 하지 않고 허리둘레와 치마 길이만 자르면 됩니다. 흔히 말하는 네 벌의 치마는 이미 크로스 스커트 모양에 가깝지만 밑단이 적당하기 때문에 엉덩이 둘레의 크기를 측정하고 조절해야 한다.

[어미치마] 는 어미 모양의 치마를 가리킨다. 허리, 엉덩이, 허벅지 중부는 합체형으로 밑단이 점차 아래로 풀려 어미 모양을 형성한다. 어미가 펼쳐지기 시작하는 위치와 펼쳐지는 크기는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달라진다. 어미치마는' 물고기 배' 입체형의 통일과' 어미' 의 물결을 보장하기 위해 대부분 6 개 이상의 구조 형태 (예: 6 개의 꼬리치마, 8 개의 꼬리치마, 12 개의 꼬리치마) 를 사용한다.

미니스커트라고도 합니다. 허벅지 중간 이상 길이의 짧은 스커트입니다. 치마 모양만 길이를 결정합니다. 그 모양은 타이트함, 나팔 모양 또는 주름 치마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주름 치마] 는 허리에 주름이 있는 치마를 가리킨다. 주름 디자인에 따라 주름 스커트와 규칙 주름 스커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름은 크지만 많든 적든 쌍으로 성형하거나 순풍 주름으로 성형할 수 있습니다.

탑 스커트라고도 합니다. 옷의 몸은 다단 가로조각으로 연결되어 주름을 잡은 채 탑처럼 생긴 스커트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옷명언) 탑의 층수 분포에 따라 규칙 타워 스커트와 불규칙 타워 스커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불규칙한 타워 스커트에서 각 타워 폭은 폭-좁은-폭, 좁은-폭-좁은, 좁은-폭-폭 등과 같이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커트, 스커트 [유니폼 스커트, 스트레이트 스커트 또는 스트레이트 스커트라고도합니다. 그것의 조형 특징은 합체의 엉덩이부터 시작하여 측면 솔기가 자연스럽게 배럴 모양으로 늘어지는 것이다.

치파오 스커트, 롤스커트, 슬림스커트' 는 보통 좌우로 트인 치마를 가리킨다. 치파오를 보존한 슬림핏으로 치마는 보통 무릎 아래, 밑단은 약간 접히고 트임 길이는 다리의 기본 활동을 충족시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커팅 스커트" 는 정장 스커트라고도합니다. 그것은 보통 양복 외투나 셔츠와 어울린다. 커팅 구조에서는 허리와 엉덩이 부분이 주름 등을 이용해 결합되며 길이는 무릎에서 상하로 변한다. 활동하기 쉽도록 앞뒤에 주름이나 트임을 자주 합니다.

완제품 바지 용어

바지는 주로 양복 외투에 입은 바지를 가리킨다. 바지는 주로 사무실과 사교 장소에서 입기 때문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전제하에 스타일링과의 조화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썰 때 이완량이 적당하여, 사람들에게 평화롭고 안정된 느낌을 준다. 바지는 생산 기술과 조형면에서 이미 기본적으로 국제화와 표준화를 실현하였다. 바지와 반바지의 공예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무릎 위 길이가 다르므로 자신의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국바지] 넓은 가장자리, 큰 허리, 큰 가랑이, 입을 때 옆솔기가 없고 앞뒤가 없는 바지를 말합니다. 이것은 중국의 전통 의상이다.

Bibpants 는 허리에 어깨끈이 있는 바지를 말합니다. 바지 속 민소매는 끈 두 개밖에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작업복 바지와 현대 패션에는 가슴붙이가 많다.

승마바지 (말을 탈 때 입는 바지 참조). 승마 선수의 전체 복장은 이미 세계의 고정적인 스타일이 되었다. 승마 기능 요구로 가랑이와 허벅지는 매우 느슨하지만 무릎과 바짓가랑이 아래에서 점점 조여져 특별한 실루엣을 형성했다.

등롱바지, 등롱바지, 등롱바지, Pantalets] 는 곧은 통 너비, 바짓가랑이 입 꽉, 바짓가랑이가 등롱 모양의 바지를 가리킨다. 설계상, 일종의' 모조 쉐이프' 와' 모조 명명' 이라고 할 수 있다. 등롱바지가 헐렁하고 편해서 캐주얼할 때 많이 입어요. 중국의 트레이닝팬츠와 트레이닝팬츠는 이런 스타일을 자주 사용합니다.

[치마바지] 바지처럼 가랑이가 있고, 바지 아래가 헐렁하여 치마처럼 보인다. 바지와 스커트의 결합입니다. 바지의 장점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자전거 타기에 편리하며 치마의 우아함, 낭만, 여성스러움이 있습니다.

[작업복] 은 상의와 바지가 하나로 연결된 옷을 말한다. 상하가 연결되어 있어 인체에 대한 밀착성이 비교적 강하여, 여러 개를 선택하여 특수 직종의 노동복에 사용한다. 모자와 신발과 양말을 잇는 점프수트도 있어 통풍이 잘 안 돼 방사능과 방화인원에게 적합하다.

[나팔바지] 는 바짓가랑이가 나팔 모양의 바지를 가리킨다. 구조설계에서는 바지의 기초 위에서 수직 가랑이가 약간 짧고 엉덩이 둘레의 이완도가 적당히 줄어들어 엉덩이와 가운데 가랑이 (무릎 근처) 가 맞물려 있고, 바지 입은 무릎 아래에서 필요에 따라 커질 수 있다. 바지 커트가 커지는 정도에 따라 큰 나팔바지, 작은 나팔바지, 미니퍼팬츠로 나뉘는데, 나팔바지의 길이는 대부분 갑피 길이를 덮습니다.

전신 조립 제품 용어

전신 완제품이란 위아래가 하나로 연결된 패션 스타일을 말한다.

[원피스 점프수트] 는 상의와 하스커트가 하나로 연결된 스타일링 의류를 말한다. 예복은 각종 스타일에서' 스타일의 여왕' 이라고 불리며 예측할 수 없고 다양하며 여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다. 대상에 따라 아동복과 젊은 여성복이 있습니다. 상의와 스커트 중 거의 모든 변화할 수 있는 요소들이 결합하여 드레스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는 조형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실루엣과 허리 위치도 형성할 수 있다.

치파오 (Qipao, Chinese dress) 는 중국 치파오라고도 합니다. 그것의 주요 구조적 특징은 스탠드 칼라, 오른쪽 배, 허리띠, 밑단 트임 등이다. 치파오는 중국 여성의 전통 가운으로 청나라 기수의 옷차림으로 시작된다. 신해혁명과 현대개량을 거쳐 전통 치파오의 의류 공예가 보존되어 인체의 표현에 더욱 부합된다. 이 비율은 가슴이 평평하고 엉덩이 위치가 낮고 상체가 긴 동양인에게 적합하다. 치파오는 현대 인문주의와 동양 특유의 운율미를 전달하고 있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는 여성이 결혼할 때 입는 옷을 말한다. 중국 전통 신부 예복은 큰 붉은 색의 중국식 정장이다. 현재 도시에서 쓰는 신부 예복은 대부분 유럽과 미국 신부가 입는 웨딩드레스에서 나온다. 서양식 신부 예복

흰색을 정색으로 하여 순결과 신성함을 상징한다.

연미복은 남자들이 특별한 경우에 입는 정장이다. 그것의 기본 구조는 짧은 전신, 양복 칼라, 긴 뒷몸, 연미형 뒷옷으로, 두 개의 트임이 있는데, 유럽 마부의 복장 조형에서 유래했다. 색깔은 대부분 검은색이고, 뜻은 엄숙하고 진지하며 신성하다는 뜻이다.

[이브닝 드레스, 이브닝 드레스] 는 여성이 밤에 사교 장소에서 입는 화려한 드레스를 말한다. 이브닝 드레스 소재는 고급스럽고 색감도 강하고 성능이 강하며 조명 아래에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서양식 이브닝드레스는 서구 상류사회의 야간 생활을 블루본으로 하고, 디자인은 대부분 가슴만 드러내고 등롱스커트를 드러낸다.

[코트] 는 보통 옷 밖에 입고 추위를 막기 위해 입는 긴 코트를 가리킨다. 길이에 따라 짧은 이불, 중간 이불, 긴 이불 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의류 원단에 따라 주요 품종은 모직코트, 솜옷, 패딩, 모피 코트, 가죽코트, 인조 모피 코트 등이다.

[전천후 코트&; 망토' 는 방풍 방비 방지를 위한 코트로, 싱글 코트, 클립 코트, 롱 코트, 짧은 코트로 나눌 수 있다. 스타일은 패션에 따라 달라진다.

드레스 블라우스, 망토 [민소매, 목을 매는 방풍 외투, 어깨에 걸쳐져 있습니다. 위에 후드가 있으면 일반적으로 망토라고 합니다. 망토는 샴 구조로 북방 사람들과 아이들이 겨울에 입는다.

[잠옷] 은 침실에서 입은 헐렁한 가운을 가리킨다. 원단은 부드럽고 단아한 컬러와 조용하고 섬세한 플라워 패턴을 많이 사용하며 순면 원단이나 고급 실크를 많이 사용합니다.

[잠옷] 은 상의와 바지를 포함한 잠옷 한 벌을 가리킨다.

[세트] 는 위아래로 입은 옷을 가리킨다. 보통 같은 색깔의 같은 원단으로 만들어서 상하가 같은 스타일이 됩니다. 직장에서는 이런 옷차림 방식을 선택한다.

둘째, 의류 모델링 이름

의류의 전체적인 효과는 각 구성 요소의 조형 조합에 의해 결정된다. 이러한 구성요소는 모델링 요소 또는 요소입니다. 요소와 조합의 변화는 무궁무진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을 요약하여 디자인 언어를 풍부하게 한다.

각종 옷깃의 조형 이름.

[거꾸로 된 칼라] 는 칼라 각도가 아래로 처지는 칼라 유형을 나타냅니다.

중산대깃] 은 밑창과 터틀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칼라는 외형처럼 생겼습니다.

[뾰족한 칼라, 뾰족한 칼라] 뾰족한 칼라가 있는 깃을 뾰족한 칼라라고도 합니다.

[셔츠 칼라] 또는 셔츠 칼라, 상하 칼라로 구성된 셔츠 특유의 칼라입니다.

[라운드 네크라인] 칼라가 둥근 칼라를 가리키며 라운드 칼라라고도 합니다.

올리브색의 숄 칼라 [터틀넥의 변형으로, 칼라는 올리브색의 칼라와 비슷하다.

[프릴 칼라] 칼라에는 프릴이 있어 물결 모양을 하고 있다.

[제비 칼라, 날개 칼라] 깃의 두 직선은 제비가 날 때 날개의 모양과 비슷하다.

라이브 칼라 라이브 칼라는 스위치 칼라라고도 합니다. 오픈이 가능한 네크라인.

[사각 칼라] 는 깃각이 정사각형인 옷깃을 가리킨다. 칼라가 좁으면 작은 사각 칼라라고 합니다.

"중식 칼라" 는 중국식 의류의 칼라형으로, 구조는 립넥, 라운드넥, 닫힌 문을 가리킨다.

[스탠드 칼라, 모직 칼라] 는 칼라가 직립되어 목에 딱 붙는 칼라를 가리킨다.

[해군 칼라] 는 해군 병사 유니폼의 깃형으로 터틀넥, 뾰족한 앞 칼라, 뒤쪽 사각 칼라, 숄 모양의 앞 칼라가 있습니다.

"나비 넥타이 칼라" 는 스트레이트 칼라라고도합니다. 칼라는 긴 막대로 앞 목점에 넥타이를 매실 수 있습니다.

[라운드넥 라운드 네크라인] 칼라는 원형으로 상황에 따라 위나 아래로 열 수 있으며, 호는 원형이나 타원형이 될 수 있습니다.

[스퀘어 네크라인] 칼라는 정사각형입니다. 원하는 대로 직사각형 또는 수평 정사각형으로 열 수 있습니다.

[! 일자 네크라인! " 샤프 네크라인] 칼라는 영문자예요! 글자의 모양. 스타일의 수요에 따라! 글자의 개구부는 작아도 된다.

[선영선, 트임 칼라, 탈영선] 앞뒤 옷깃은 칼라로만 어깨에 꿰매고 앞뒤 칼라는 직선형, 즉 가로줄 모양이다.

달콤한 네크라인 (하트 네크라인) 은 복숭아 네크라인으로도 불린다. 깃은 하트 모양이다. 즉 하반부는 뾰족한 모양이고 상반부는 호형이다.

칼라 (Collar stand, collar band) 는 칼라와 칼라를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터틀넥이란 터틀넥 밖으로 터틀넥이 뒤집힌 모양을 말합니다.

[칼라 라인] 칼라 라인은 칼라 바깥으로 뒤집힌 라인입니다.

[칼라 밑줄] 깃과 깃 사이의 이음매.

[탑 칼라] 는 윗네크라인과 아랫네크라인 사이의 위치를 가리키며, 깃대 높이나 등판이라고도 합니다.

[칼라] 는 옷깃의 바깥 가장자리를 가리킨다.

[칼라 솔기] 는 반박구라고도 하며 네크라인과 반박각 사이의 거리를 가리킨다.

소매

[소매] 는 서로 연결되어 있는 소매를 가리키며, 중간에 틈이 하나 있다. 이런 소매는 중국식 재킷에 자주 쓰인다.

소매룩이라고도 하는' 상감 소매' 는 팔뿌리 주위에 큰 몸체 조각과 바느질로 연결된 소매형을 말한다. 라운드 소매는 기본 서양식 소매형과 회전소매 스타일링입니다.

[트임 래글런 소매] 앞 라운드 뒤 소매는 앞 소매가 타원형이고 뒤 소매가 어깨에 연결된 소매를 말합니다.

"바느질 소매" 는 소매 중앙선에 바느질 분할선이 있는 둥근 소매를 말합니다.

[셔츠 소매] 소매 구조, 긴팔 소매.

라글렌 소매, 일명 래글런 소매는 어깨와 소매가 하나로 연결된 소매형이다.

[플레어 슬리브; [나팔소매] 는 소매 모양이 나팔과 비슷한 소매를 가리킨다.

[풍선소매] 는 소매산에서 구김살을 눌러 기포 모양의 소매형으로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말한다.

[랜턴 슬리브 랜턴 슬리브; 풍선소매 [어깨가 튀어나오고 소맷부리가 수축되고 소매가 등롱 모양의 소매를 가리킨다.

박쥐 날개 소매' 는 어깨소매의 연결부에서 암홀의 깊이가 허리 관절 부근에 있고, 전체 모양은 박쥐 날개 개소매와 같다.

꽃잎 소매, 또는 조개 슬리브, 또는 튤립 꽃잎 소매는 소매가 거꾸로 된 꽃잎처럼 겹치는 소매형을 가리킨다.

[소매 입] 소매 아랫부분의 가장자리.

[셔츠 소맷부리의 소맷부리] 는 소맷부리가 장착된 소맷부리를 가리킨다.

[스판 소매 밴드] 는 고무줄이 있는 소매 밴드를 말합니다.

[골지 니트 소맷부리] 는 골지 입구가 있는 소맷부리를 가리킨다.

[소맷부리] 소맷부리에 꿰매는 부분.

[양소매 양소매; 프랑스 소맷부리 팔목을 뒤집다. 소매로 되돌아가다.

[소매 트임] 은 소맷부리의 트임을 가리킨다.

[소매문] 소매가 트인 곳에 꿰매는 비스듬한 천.

[큰 소매 상단 소매] 는 투피스 구조에서 큰 소매를 가리키며 외소매라고도 합니다.

소매의 아랫소매는 투피스 구조에서 작은 소매를 가리키며, 내소매나 내소매라고도 합니다.

[소매 솔기] 소매 중간의 절개 솔기를 나타냅니다.

[앞 소매 솔기] 큰 소매와 작은 소매의 앞 솔기.

[뒤 소매 솔기] 뒤 큰 소매와 작은 소매 사이의 솔기.

포켓의 모양 이름

[주머니 삽입] 은 옷의 앞뒤 부분의 이음매에 주머니 개구부가 있는 숨겨진 주머니를 말한다.

[스티커백 스티커백] 은 옷 표면에 직접 바느질이나 바느질천으로 만든 주머니를 가리킨다.

[주머니 삽입] 은 의류 몸통을 잘라서 주머니 입구를 얻은 주머니, 주머니 천을 의류 내부에 두는 것을 말한다.

[더블 사이드 포켓] 은 주머니 입구에 두 개의 가장자리가 달린 주머니를 가리킨다.

[단일 가장자리 포켓] 은 주머니 입구에 가장자리가 붙어 있는 주머니를 가리킨다.

카드 포켓 주머니는 명함과 작은 카드 배치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작은 주머니입니다.

[수건 주머니] 는 양복 가슴 앞의 열린 주머니를 가리킨다.

[가방] 열린 가방. -주머니를 뒤집어?

[안경 주머니] 는 안경을 놓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주머니를 가리킨다.

[지그재그 내부 주머니] 는 주머니 입구에 지그재그 레이스가 있는 내부 주머니, 삼각형 내부 주머니라고도 합니다.

[스티커 가방 스티커 커버] 는 스티커 주머니 윗부분에 가방 뚜껑이 있는 주머니를 가리킨다.

풀무 주머니 [살아 있는 가장자리가 있는 자루, 일명 호랑이 가죽 주머니, 풀무 주머니.

[아코디언 주머니] 는 보통 가장자리에 아코디언 풀무와 같은 신축형 가방이 있는 가방을 가리킨다.

[주름 주머니] 는 중간에 구멍이 있는 자루를 가리킨다.

[열린 얼굴 가방] 은 가방 중간에 두 개의 라이브 가방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안쪽 주머니] 옷 앞의 주머니.

위젯 모양 이름

[칼라] 칼라 또는 칼라.

[옷걸이] 옷깃에 설치하여 옷을 걸는 데 쓰이는 작은.

[견장; [견장] 옷 어깨에 장식된 작은 고리. 어깨 고리는 일반적으로 실용적인 기능이 없고, 단지 직업복이나 군복의 어깨 고리와 같은 장식이나 표시용으로만 쓰인다.

[소매소매] 소맷부리 또는 수축소맷부리 기능이 있는 작은 고리에 장착됩니다.

[허리띠, 허리띠] 허리에 묶인 작은 고리는 허리띠나 허리띠를 매는 데 쓰인다.

허리띠' 허리띠에 쓰이는 끈.

[프랑스 핀] 굵은 선으로 만든 작은 동그라미는 여름옷에 많이 쓰인다.

[국수 가장자리] 는 가장자리 또는 가장자리라고도 하며 코트 문 안쪽 앞에 설치된 의류 부품을 말합니다.

[귀가죽 플랜지]: 양복 앞에 내부 주머니를 만드는 옷감 한 조각.

[롤] 은 옷의 가장자리 (예: 바느질, 칼라, 밑단 바깥쪽 가장자리 등) 를 감싸는 막대 장식 부분을 말합니다. ) 또는 부품의 모서리입니다.

[압조] 는 명선을 누르는 넓은 압연을 가리킨다.

옷에 규칙적인 장식 주름이 있어요.

[가방 덮개 커버] 주머니 윗부분에 고정되어 있는 노출 방지 부품입니다.

셋째, 의류 부품 구조 이름

"부품" 의 개념은 "모델링" 의 확장이며 상세 모델링으로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품의 쉐이프는 많은 경우에

그것은 장인이 통제하고, 큰 모양은 주로 디자이너가 계획한 것이다.

재킷 앞 부분의 이름

어깨 솔기] 어깨, 앞뒤가 연결된 곳에 있습니다.

[네크라인 노치] 네크라인 끝부터 문 안의 틈새까지.

[전진 비행; 정상비행' 은 인체 중앙선의 단추 구멍에 위치해 있다.

"Underfly" 는 단추를 채우는 옷을 말합니다.

전면 가장자리라고도 하는 전면 가장자리는 의류의 전면 가장자리의 외부 가장자리를 나타냅니다.

[겹침] 은 앞뒤가 겹치는 부분을 말한다.

[단추 구멍] 단추 구멍.

[눈매 간격] 은 단추구멍 사이의 거리를 가리킨다.

암홀 (암홀) 이라고도 하는 암홀 (암홀) 은 큰 몸에 씌운 부위입니다.

터틀넥: 안쪽 터틀넥 윗부분이 바깥쪽으로 뒤집힌 부분.

[사각 반박 칼라] 사각 반박 칼라는 상영편과의 각도에 삼각형 틈이 있다.

[뾰족한 반박 칼라] 뾰족한 뿔이 위로 올라가는 반박.

가슴둘레' 는 앞 가슴의 풍만도를 말한다.

허리는 허리가 가장 가는 곳이다.

(측면 솔기) 는 암홀 아래 앞뒤 옷으로 연결된 솔기를 가리킨다.

밑단 (헴이라고도 함) 은 의류 아랫부분의 가장자리를 가리킨다.

[직렬 gorgeline] 은 네크라인과 반박면 사이의 봉합선을 가리키며, 꼬치라인이라고도 한다.

[터틀넥의 폴리라인] 반박 머리의 폴리라인을 폴리라인이라고도 합니다.

[아래 접기 점] 은 터틀넥 아래쪽이 블록에 있는 접기 위치로, 일반적으로 첫 번째 버튼의 위치에 맞춰 정렬됩니다.

[싱글 버클] 안쪽 터틀넥에 단추 한 줄을 위아래로 박다.

[더블 버클] 앞뒤에 단추를 한 줄 박다.

[둥근 전면 컷] 은 도어 내부 플랩의 아래쪽 부분에 있는 둥근 모양을 나타냅니다.

[버튼 위치] 버튼의 위치입니다.

[눈을 돌리다] 천으로 만든 상감 단추 구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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