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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정강 민속에 대한 조사 보고서를 가지고 있습니까?

오랫동안 정강의 행방 문제는 사회에서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너무 많은 주장은 태주를 떠나 강음으로 돌아가다. 500 년 전 가족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나는 종종 정강인이라고 불리는 이 사람들을 위해 얼굴을 붉힌다. 매우 뻔뻔, 한 마디; 소북인이 되고 싶지 않고, 가짜 순안이 되고 싶다. 정강인이 되는 게 뭐가 나쁜가요? 정강은 자신의 민속풍과 독특한 정강 사투리, 우리의 독특한 지리적 위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일에 스트레스를 주지는 않지만 강음의 합병에 돈을 걸고 싶다. 이것은 얼마나 가소롭고 파렴치하다.

정강인으로서 우리는 태주에서 시종 맏이였고, 또 강음에게 주었기 때문에 2 등 시민일 수밖에 없었다. 강음은 돈이 있지만, 우리는 돈이 있어도 강음인이 될 수 없다. 우리는 기개가 있어야 한다. 강음을 추월하겠다는 결심으로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노자로 생각하고, 이 집에 부를 가져다 주었다. 이것은 기개가 없어 염치가 없다. 우리 매사추세츠의 자녀는 강음인보다 나쁘지 않다.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는 일, 우리는 할 조건을 만들고, 우리는 반드시 더 잘해야 한다. 주진안, 원카이비, 환령군, 조 모두 정강인 아닌가요? 마주의 땅에서, 그들은 강음인조차도 찬탄하는 인간의 기적을 창조했다. 그는 어리석은 강음인이 정강인을 지지하지 않는다. 그도 자신의 발전과 수요로부터 운영한다. 사람들이 약간의 돈을 던졌다고 해서 우리가 강음으로 돌아간다고 말하지 마라. 대만이 곤산에 그렇게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는데, 곤산도 대만성에 속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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