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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여덟 나한은 나한바나나로 되어 있다.

열여덟 나한은 십육나한에서 진화해 왔다. 알려진 최초의 18 나한상은 5 대 장헌과 관수소 그림이다. 나중에 소송동파는 각각 두 폭의 그림에 18 곡의 짱 단어를 썼고,' 관수' 에 나한의 이름을 표기했다. 또 항저우 비래봉 금동석상에서 조각한 18 나한도 송대 작품이다. 원대 이후 각 사찰의 청당에는 18 나한 이상이 있었고, 불교계에서는 나한의 그림과 조각이 주로 18 나한이었다. 그 후, 16 나한은 점차 잠잠해졌고, 18 나한으로 대체되었다. 일본 가마쿠라 광명사도 열여덟 나한이 있는데, 제작 연대는 남송부터 원대까지입니다. 두빈 바로로도각의 귀인-사슴에 앉아 있는 나한

사슴에 앉아 태연하고 고상한 자상을 깊이 생각하다.

빈두로는 인도의 18 성 중 하나인 고귀한 브라만, 그의 이름은 로도각이다. 이 아라한은 원래 인도 우토예 왕의 대신이었는데, 한 나라에서 정권을 잡았지만 갑자기 출가하기로 결정했다. 우타암왕은 직접 그를 전업시켜 벼슬을 하게 했다. 그는 국왕의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여 산으로 도망쳐 수행을 했다.

어느 날, 사슴을 탄 스님이 궁전 앞에 나타났을 때, 경호원은 후기 로도그를 알아보고, 재빨리 우도암 왕에게 보고했다.

국왕은 나와서 그를 궁궐로 데리고 나와 국가가 아직 빈자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에게 돌아와서 벼슬을 할 것인지 물었다.

그는 왕의 출가를 인도하기 위해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 가지 비유를 사용하여 모든 욕망이 혐오스럽다는 것을 설명하였고, 결국 왕은 왕자에게 자리를 양보했다.

그를 출가하게 해라. 카노가는 존경할 만한 사람, 즉 행복한 나한이다.

심마가 소멸되고, 옥옥옥이 해명되고, 손을 들어 축하하며, 매우 기뻤다.

카노가는 고대 인도 이론가 중 한 명이다. 선생님은 불법을 잘 이야기하는 연설가, 연설가이다. 어떤 사람이 행복이 무슨 뜻인지 물었고, 그는 청각, 시각, 후각, 미각, 촉각을 통해 행복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누군가 그에게 물었다: "가오 청이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귀, 눈, 코, 입, 손을 통해 느낄 수 없는 기쁨은 고청이다. 예를 들어, 부처처럼 부처가 있다고 생각하면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그는 연설과 변론에서 자주 미소를 지으며 축하 이론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축하나한' 이나' 즐거운 나한'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노가 후기 리토 존자-사발 로한

덕망이 높은 Noga Balituo 는 원래 자선승이었다. 그의 자선방법은 다르다. 바로 철그릇을 높이 들고 음식을 구걸하는 것이다. 그가 출가하자 세상은 그를 "사발 로한" 이라고 불렀다.

존경받는 사람인 Kanogawari 는 동정심과 평등한 거지이다. 우리는 한 그릇으로 세상을 축복하고, 모든 중생을 위해 복보를 심고, 그들에게 불법을 설명하고, 말과 행동으로 모든 중생을 가르친다. 소빈도 존경할 만한 사람-토타하트

7 층 보탑, 불, 법은 노여움이 없고 강하며 도가 우월하다.

탑은 한자로 산스크리트어 단어' 타포' 의 첫 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기 전에 중국에는 보탑이 없었기 때문에 특별히' 보탑' 이라는 글자를 만들었다. 불가의 보탑은 바로 불골을 실은 물건이다. 탑은 불골을 실은 기구이기 때문에, 부처의 상징이 되기도 한다. 아라한토타는 토타 왕이 아니라 토타 왕은 보살이다. 보살과 아라한은 차이가 있다. 보살은 대승의 열매이고, 아라한은 소승의 열매이다. 이 아라한은 수호도라고 불리며 석가모니의 마지막 제자이다.

그는 5 대 신공을 이루었고, 생각하고 결정해야 한다.

Su futuo 는 부처님의 마지막 제자입니다. 그의 사부님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특별히 탑을 곁에 데리고 부처님의 상림의 증표로 삼았다. 로한, 고귀한 사람-조용히 앉아

청정한 마음, 자립, 고요함, 행복, 행복.

노르디로는 힘센 신으로 번역할 수 있다. 이 나한은 대단한 나한이다. 그는 원래 힘이 센 전사였는데, 후에 출가하여 정과를 만들었다.

그의 스승은 그에게 정좌연습을 가르치고, 군 복무할 때 때려죽이겠다는 생각을 포기했기 때문에, 그는 정좌할 때 여전히 힘센 체격을 보였다. Bhadra 의 존경할 만한 사람-로한이 강을 건너다

경서를 싣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모든 중생을 가로지르다.

Bhadra, 글자 그대로 신선으로 번역하고, bhadra 라는 이름을 붙인 또 다른 이유가 있다. Bhadra 라는 희귀한 인도 나무가 있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임신하여 보리수 밑에서 그를 낳아 보리라는 이름을 지어 사문 앞에 출가하게 했다.

동인도의 불교는 처음에는 심벌즈에 의해 전파되었다고 한다.

그는 배를 타고 인도에서 동인도 제도의 자바 섬으로 불교를 전파하기 때문에 강을 건너는 나한이라고 불리며 갈리시아인이라고 불리며 코끼리 나한을 탄다.

코끼리는 웅장하고, 경을 읽으며, 중생을 돌보고, 눈은 사방이다.

코끼리의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갈릴리로 코끼리를 타고 있다는 뜻이다. 코끼리는 불교의 상징으로 코끼리가 강하고 근면하며 심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갈렙은 원래 조련사, 출가하여 스님으로 정과를 지었기 때문에 이름은 코끼리 나한을 탄다. 스핑사자 로한은 불교 18 로한 중 8 위, 산스크리트어 금강보리의 음역이다.

그와 그의 가족, 1 100 명의 나한이 롱비치에 살고 있다. 여섯 가지 아라한 중 다섯 번째는 칸다파아라한으로, 진상아라한이라고도 하는데, 빠른 진보로 정법자에 도달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는 체구가 우람하고 건장하며, 생김새가 장엄하고 숙숙숙하다고 한다. 전생에 살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복보가 광범위하기 때문에 평생 고통도 없고 고통도 없고, 5 종의 신선복보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공자왕' 이라고도 불리며 사람들의 칭찬과 존경을 받았다.

비록 그는 이렇게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여느 때처럼 부지런하여 늘 하루 종일 앉아 있다. 그리고 그는 웅변, 박학다재, 고전을 숙독하고, 묘법을 여유 있게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그는 거의 말을 하지 않고 하루 종일 침묵을 지킨다. 그의 다른 제자 아난은 놀라서 그에게 물었다. "사랑하는 선생님, 왜 편의문을 열지 않고 기묘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세요?" 존경하는 사람이 대답했다. "말을 많이 하면 반드시 인심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너의 말은 수천 달러의 가치가 있지만, 왕왕 공격적이다. 저는 침묵 속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러길 바랍니다. "

존자는 늘 작은 사자를 데리고 다니기 때문에 세상은 그를' 스핑사자 로한' 이라고 부른다. 보가가 존경할 만한 사람-쾌락 나한을 지키다

부처님을 뵙게 되어 기쁘고, 각자 신통하고, 불성이 무궁무진하다.

당현종을 위해 4 년 (기원 7 16 년) 장안에 온 덕망이 높은 수염미타포가를 위해 변호하다. 그는 중천축왕의 태자였고, 국왕은 그를 축군으로 봉하여 그의 동생이 엉망진창이 되었다. 그는 즉시 동생에게 말했다. "네가 황제가 되면 내가 출가한다." 그의 동생은 믿지 않는다. 그가 말하길, "내 마음속에는 부처밖에 없다. 믿지 마! "

이상하게도, 그가 옷을 벗겼을 때, 그의 형은 그의 마음속에 부처가 있는 것을 보고 믿고 소란을 피우지 않았다. 반 토고 존경 받는 사람-프로브 로한

안심해, 하품을 하고 기지개를 켜고, 식견이 넓어서 스스로 즐거워한다.

이 반토고 사람은 덕망이 높아서 약포크 신 반게로의 아들이라고 한다. 클레리데스의 어머니의 책에 따르면, 고대 인도 왕 () 의 한 산변에는 보리다마 () 라는 약포크 신이 있었고, 노다라 왕국 북부에는 반자로 () 라는 약포크 신이 있었는데, 그는 동시에 반자로 () 의 아내를 임신하여 배를 가리켜 결혼을 했다. 노부인은 많은 딸을 낳았고, 반쯤 가려진 나생은 태어났다. 반피로는 아이를 낳았는데, 반피로 출가하여 정과를 짓고, 노부인의 딸을 도와 출가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탐침 나한이라고 불리는데, 왜냐하면 그는 명상할 때 자주 반쯤 앉아 있기 때문이다. 이 방법은 한쪽 다리를 다른 다리에 걸치는 것, 즉 한쪽 다리법이다. 명상이 끝난 후 그는 두 손을 들어 길게 숨을 쉴 것이다. 루오 루오 존경-선 (禅) 의 로한

부처의 10 대 제자 중 한 명.

좌선 나한 조각상은 일반적으로 좌선 나한이라고 불리는데, 얼굴형이 풍만하고 누에가 구불하고,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단정하고 매력적인 가운데 찰랑거리는 멋을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마로도는 인도의 별 이름입니다. 고대 인도는 월식이 태양과 달을 가릴 수 있는 별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나한은 월식 기간에 태어났기 때문에 나로로라고 불리며 태양과 달을 가리는 별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명상. 나한이 명상하다. 명상에서 그는 모든 것을 깨닫고 정진하게 변했다. 명상은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알 수 있고, 행인이 할 수 없는 일도 할 수 있다. 그의 명상은 지혜와 행동을 얻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비밀 실천으로 유명하다. 나카 코뿔소 나한은 귀를 파다

한가하고 편안하며, 신이 상쾌하고, 재미와 의의가 충만하다.

나가는 중국 용으로, 코뿔소는 군대로, 나갈코뿔소는 용의 군대를 의미하며, 강력한 마법과 용 같은 군대를 비유한다. 이 아라한은 인도의 산비탈에 살고 있다. 그는 또한 해설자이기도 하다. 작품' 귀근' 으로 인도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귀근이란 각성에서 탄생한 지식으로, 인류가 세상을 아는 6 대 원천 중 하나이다.

이른바 6 개의 청결, 귀 뿌리 청결이 그 중 하나이다. 불교는 온갖 사악한 목소리도 듣지 않고, 다른 사람의 비밀도 듣지 않는다.

그는 귀의 뿌리가 최고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귀를 파는 모양을 취하여 귀의 뿌리가 깨끗하다는 것을 표시했다. 가방 속의 나한, 제토의 귀인

무량수불, 건보우바오는 즐거움이고, 그 기쁨은 타오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인제토는 인도의 뱀잡이라고 전해진다. 그는 행인이 뱀에게 물리는 것을 피하기 위해 뱀을 잡았다. 뱀을 잡은 후, 그는 송곳니를 뽑아 깊은 산속에 다시 넣었다. 그는 선량함으로 정과를 만들었다. 그의 포대는 원래 뱀을 담은 자루였다.

그는 중국에 나타났다고 한다.

그는 5 대 양조 907 년 봉화에 나타나 주머니에 베꼈다.

나중에 진명 3 년 (기원 9 17 년) 에 부처는 임월사의 바위에서 "미륵불은 진정한 미륵불이다 그리고 그는 사라졌습니다. 나한 바나나, 덕망이 높은 반나프스.

가볍고 아늑하며, 오만하고, 속세를 초월하다.

팬 ava 산스크리트어는 비가 온다는 뜻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가 태어났을 때 큰비가 내렸고, 뒤의 파초나무가 큰비에 부스럭 소리를 내자 아버지는 그의 이름을 비라고 지었다.

그가 출가한 후 나한과가 되었는데, 그는 파초 밑에서 연습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서 나한바초라고 한다. 긴 눈썹 로한-많은 유골 로한

바레인 석조의 긴 눈썹 나한은 자상한 노인으로, 총명한 스님은 모든 것을 다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음속으로 깨달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시두드는 산스크리트어로 매우 정확한 음역이다. 이 아라한은 태어날 때 두 개의 긴 흰 눈썹이 특징이다. 알고 보니 그는 전생에도 스님이었다. 그가 늙을 때까지 연습했기 때문에 눈썹이 모두 떨어졌다. 그는 두 개의 긴 눈썹을 깎았지만 여전히 정과를 만들 수 없었다. 그는 죽은 후에 환생했다.

그가 태어난 후, 누군가가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다:

"부처님 석가모니도 두 개의 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 아들의 긴 눈썹은 부처님의 이미지입니다."

그래서 그의 아버지는 그를 절문으로 보내어 스님이 되어 결국 나한과가 되었다. 문지기 로한, 덕망이 높은 반토고 사람.

문지기인 나한은 위풍당당한 벤치마킹을 세우고, 선봉을 조심스레 응시하며, 용감하게 사악한 것을 피한다.

부처님 석가모니의 한 제자, 반토고 사람의 부처는 각지를 오가며 화연을 하며, 종종 주먹으로 방 안의 사람들에게 자선을 베풀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 번은 남의 집이 썩어서 실수로 깨뜨려서 사과했다.

나중에 그는 돌아가서 부처에게 물었다. 부처는 "나는 너에게 장서를 줄 것이다. 앞으로는 문을 두드리지 않아도 됩니다. 너는 이 장서를 이용해서 다른 사람의 문을 비틀어 열 수 있다. 인연이 있으면 문을 열 수 있다. 문을 열지 않으면 인연이 없는 사람은 다른 집을 바꾼다! 클릭합니다

원래 장서에는 몇 개의 고리가 있었는데, 흔들면' 땡땡이' 소리가 난다.

사람들은 이 소리를 듣고 문을 열어 주는 것을 들었다. 엽가의 귀인 용로한.

18 로한 중 17 위는' 존귀한 예가로한' 으로 청나라 건륭황제가 임명한 것이다. 법거에 따르면, 위의 16 아라한은 부처의 16 대 제자이며, 부처는 중생을 돕기 위해 그들을 영구히 살도록 명령했다.

또 다른 설법은 17 아라한은' 다모거' 의 저자라는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 인도에서 용왕은 홍수로 고갈된 나라를 침수시키고 불경을 용궁에 숨겼다고 한다. 나중에 덕망이 높은 용의 전사가 용왕에게 굴복하여 불경을 되찾고 큰 공을 세워' 덕망이 높은 용의 전사' 라고 불렸다.

"제공열전" 에서 제공은 부처의 제자 나한으로 환생했다. 나한, 부처의 제자, 법력은 끝이 없어 부처가 용을 내리고 요괴를 떨어뜨리는 데 많은 혁혁한 전공을 세웠다. 수백 년 동안 연습한 용은 여전히 정과를 만들 수 없다. 나는 관음에게 가르침을 청한다. 제 7 세계의 운명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세상에 가서 운명을 완성했다. 미륵존자-나한후프

중국 불교 분야에서는 최고불석가모니불 (여래불) 좌석 아래에 열여덟 나한이 있다. 나한후프는 18 로한 중 18 위, 즉' 미륵존자' 로 청나라 건륭황제의 흠점이다. 또 다른 설법은 18 로한이' 4 대 성부' 중' 토버탄 왕' 이라는 것이다.

덕망이 높은 복호가 사는 절 밖에서는 호랑이가 배고픔 때문에 숨을 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덕망이 높은 복호가 그의 음식을 이 호랑이에게 주었는데, 시간이 오래되자 호랑이가 그에게 제압되어 자주 그와 놀아서' 나한복호' 라고도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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