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송원을 즈음한 문학가이다. 글자공경, 호초창, 호평주, 4 수 잠수부 등. 본적은 제남이고, 후는 오흥 (오늘 저장호주주) 사람이다. 그는 이우에서 벼슬을 하다가 송나라에서 죽었다. 그의 단어 리듬과 문필은 섬세하고 풍격은 오문영 () 과 이름이 같으며, 일명' 이창' 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송말격 율사파의 대표작가이다. 초기에는' 서호 10 경' (목련이 느림), 음운이 아름답고 성율이 조화를 이루는 등 우울한 작품들이 많았다. 중기 이후 비애로 변해 고향을 그리는 심정을 토로하고 있다. 예를 들면' 천천히 성월을 숭배하다',' 잎과 음부에 싫증이 난다',' 서릉에 초점을 맞추다',' 옥정추',' 안개' 는 자기 작곡을 잘하지만 형식미를 지나치게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많이 썼다. 동우유는 사전을 보충할 수 있고,' 무림외전' 은 광범위한 이야기와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귀심잡식',' 호연재야담' 도 있다. 주평초 옥제보' 는' 창촌 총서' 에 수록되었다. 《초창사》 2 권. 남송사집도 65,438+032 편의 작품이 있고, 중화서국은 4 권과 인본이 있다.
송사 조미 사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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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조
절강의 조류도 큰 세계관이다. 희망부터 18 일까지 가장 왕성하다. 먼 곳의 해문은 마치 은실과 같다. 그리고 점점, 우성설령은 다음 날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둥처럼 우렁차고, 충격을 주고, 천지를 삼키고, 기세가 매우 호쾌하다. 양승재의 시는 "바다 속의 은은 나라이고, 강 속의 옥은 허리다" 도 마찬가지다. 매년 무음 절강 박물관 교육 수군 독서, 양안 수백 명; 그 후 질주하여 5 진으로 분열되어 물 위에 깃발, 창 던지기, 칼을 타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땅에 있었다. 곳곳에 노란 연기가 가득하고, 인물은 보이지 않고, 물은 산처럼 터졌다. 연기가 고요할 때, 흔적도 없이 적함만 큰 불에 타 버렸고, 파도에 따라 죽었다. 무두선은 수영을 잘하는데, 수백 명이 문신을 걸치고, 손에 10 벌의 채색 깃발을 들고 있다. 그들은 용감하게 만 마리의 고래 파도를 따라잡았고, 꼬리도 젖지 않아 자신의 능력을 자랑했다. 강을 따라 상하 10 여 리, 보석이 넘쳐나고, 차마가 막혀서, 늘 백물을 먹지만, 커튼을 볼 수는 없다.
몇 년을 적게 여행하다
막이 사라지고 두루마리 궁전이 봉인되었다. 꿀벌 나비가 셔틀 위를 날고 있다. 같은 동풍, 염릉 영원, 그곳은 더 봄이다.
샤오 화장 날 향, 모란 경사면에 많이 있다. 꽃 깊은 곳에서 버드나무 그늘 아래 소리가 난다.
문작계
텐수는 파란색입니다. 가을에 강을 물들이다. 설산 속의 용이 사람을 쏘기 시작했다. 어서, 바람이 불고 있어.
담배 방울 수를 세다. 하늘이 붉고 젖었다. 흰 새는 밝은 돛과 곧은 그림자를 가지고 있다. 강 건너편의 밤피리를 듣다
전전
제비는 항상 녹색 커튼을 입고 있다. 유한은 아직 퇴색하지 않았다. 낙화문골목은 집집마다 비가 내리고, 새 불탑은 초연이 자욱하다.
묵묵한 사랑, 미움. 동풍이 애니메이션 그네를 불다. 오동나무가 찢어졌을 때 꾀꼬리가 늙었지만 봄에는 술에 취했을 뿐이다.
해어화
가는 실크는 나비를 사고, 따뜻한 꿀은 벌을 사고, 봄날 쌍처마는 소리 없이 산다. 비 꽃받침 연기 끝, 건압, 꽃비가 옷에 빨갛게 물들었다. 금안장이 약속을 어기고 풀처럼 텅 비었다. 원랑의 사람이 소우에 간 후, 오직 영영만이 이 일을 알고 있었다.
여한은 여전히 청호를 덮고 있고, 연량은 먼저 돌아오고, 방신은 마지막을 덮고 있다. 얕은 동풍, 바람을 따르지 않고 가벼운 살구. 먼지가 금하프를 침범하다. 봄꿈에는 석양이 푸르고 창문이 좁다. 잠을 자면 무심코 꽃을 꺾고 그네에 기대고 있다.
별을 숭배하고 달을 늦추다.
잎은 맑고, 꽃은 외롭고, 향주는 봄이 변한다. 얇은 술은 외롭고, 서글픈 것은 나그네 같다. 사람을 생각하고, 커튼을 응시하고, 얼마나 많이 놓쳤는지, 연기 커튼이다. 방초가 멀고, 쌍염이 화당을 모욕하다.
쇼와 단월배원의 목소리를 기억하세요. 붉은 원한과 동풍을 쓰다. 하룻밤 달가을, 두쥐안 호출 사교 노래 케이블. 마음에 동요하여, 이미 강남 해안을 지나갔다. 밤에 꿈을 꾸고 꽃밭을 날아가다. 천만 가닥의 수양버들, 봄근심이 끊이지 않는다.
붉은 꽃받침
깊고 조용한 발걸음. 구름이 가볍고 눈이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다. 검곡 한사, 무림 담배, 천고를 굽어보다. 연말에 점점 멀어져 가는데, 누가 나를 그리워하는지, 함께 오호선을 실어 나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스듬히 밀고, 벼랑 그늘은 푸르고, 온통 맑은 근심이다.
천애를 꿈처럼 돌아보고, 몇 혼이 서포를 날고, 눈물이 동주를 뿌린다. 고대 국가의 산천, 고대 정원의 가슴은 여전히 왕리커 등반이 가능한 계단이다. 가장 불쌍한 그 사람, 진환화장경, 아름다운 강산, 하필 지금 여행할 필요가 있는가. 광가노교도소에 전화하기 위해 * * * 푸품이 급했습니다.
현윤
눈이 춥고, 산운이 얼고, 춘홍고추가 얕다. 무대가 썰렁하고, 화장지가 쓸쓸하고, 쇼슬시가 가볍게 바뀌었다. 감탄과 사람이 시들어, 한 살이라도.
* * * 어둡다. 동풍에게 물어보고, 몇 차례 꿈을 꾸고, 그 해를 아는 데 익숙해져야 한다. 고금의 근심이지만, 폐록이 되고, 담뱃불이 멀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석양과 풀이 죽어 눈물을 글썽였다. 서천냉피리 소리가 끊어지고, 낮은 소리로 봄원한을 몇 번 보내다.
장정은 천천히 불평했다.
천죽만련 깊은 곳을 기억합니다. 그린 풀 플랫폼, 그린 파빌리온. 묵향에 취해 피리옥이 가득 찼다. 유성 집결에서 이기다. 성가 몇 곡, 연대 문장을 알아보다. 흩어진 푸른 구름, 순간 한숨, 너무 늙었다.
서서 움직이지 마라.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보면서 나는 꽃이 만발한 창문을 꿈꿨다. 10 년 된 일은 다 없애고, 근심은 푸다. 연루학은 반실의에 빠졌는데, 이것이 갈매기가 말할 수 있는 유일한 언어이다. 강바닥에 비스듬히 기대어 서늘한 구름이 비를 일으켰다.
대성악
푸르고 연한 미운 구름, 붉은 빛, 나무가 연한 양지. 오후에 점점 흐려지고, 그림자가 움직이고, 연우가 꿈을 꾸고, 천도가 비를 불고 있다. 냉우 속에서 돌아온 후, 나는 내가 청포에 머물렀던 것을 기억한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너는 봉황이 자랑스러울 것이고, 너는 금실을 들을 것이다.
유춘이는 누가 가장 큰 고통을 겪었는지 물었다. 네이화는 자신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화루의 잔해에 대해 동풍이 아주 멀리 불고 있다. 내가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할까 봐 이별이 걱정되고, 내가 장정에서 두우를 부를까 봐 더욱 두렵다. 수양버들이 뒤늦게 지고 있지만, 소매송이는 날짐승들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담방훈
날씨가 맑고 햇빛이 화창하다. 배를 타고 수원까지, 술을 김정까지 불렀다. 유랑을 한탄하는 것은 묵직하다. 나는 미련이 있고, 동풍이 라일락향을 가득 채우고, 꽃은 가늘다. 처량하고 연못가의 어두컴컴한 풀, 차가운 이끼가 너를 덮쳤다.
다리 밖에서 갑자기 밤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향설이 파도를 따라 옅은 연기를 잃는다. 폐원 먼지 빔, 오늘 제비가 왔다. 추운은 제방이 흩어져 추위에 빠졌고, 지난 일은 뒤돌아보지 않았다. 영혼을 가장 파괴하는, 석양 아래 버드나무의 사랑.
높은 발코니
야생 표지에 따르면, 하늘은 수레와 말들로 가득하고, 평사만리천은 낮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금메달을 소중히 여기고 바람 앞의 벨벳 모자를 존중하다. 진 Guan bianshui 토지, yudeng, 모두 새로운시를 지불합니다. 잉글랜드를 유람하고, 드럼을 꺾고 족쇄를 치우고, 마명기 () 를 하다.
술은 얼굴에 응답하여 마시는 것이고, 얼음은 얼고 구름은 날아간다. 강남 누가 구시대로 돌아갈까? 동풍이 점차 서안에 푸르러지고 기러기가 돌아오고, 사람은 남쪽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매화를 접어서 그리움을 보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가랑비가 강으로 갈라지고, 한기가 다 사라지고, 봄빛이 얕다. 설희는 빈 도시, 제비의 귀속이다. 꿈혼이 무한대를 넘으려 하고, 꿈이 가볍게 걱정에 가려질까 봐 걱정된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순식간에 지나가고, 밤에는 동쪽이 맑고, 서쪽은 춥다.
국왕의 태양초를 바라보며 구름 속의 담뱃나무와 갈매기 밖의 봄모래를 알아보았다. 백발 청산은 가난하고 상대적으로 창백하다. 계홍이 썰물하고, 웃으며 헤엄쳤는데, 역시 세계 종말이다. 동풍에게 물어보고, 먼저 수양에게 물어보고, 매화에게 물어보다.
중국키
하늘을 나는 주전보는 인간의 봄보다 더 아름답다. 강남 강북, 본 적이 없다, 만 배 구름 설매. 후애산의 춘완 속에서 당신은 고상한 마음을 가진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몇 차례 꽃이 피면 옥관영웅은 늙었다.
김대야는 조안가지를 자르고, 붉은 먼지는 한참을 보고, 요궐을 유람해야 한다. 젊었을 때는 득의양양해야지, 장안호나비를 알아야 한다. 듀란은 늙었다. 옛일과 꽃을 생각하면 반드시 말을 할 수 있다. 한 소년, 양주 꿈, 스물 네 다리 명월을 기억한다.
옥정구
연기와 물이 넓고, 숲 속의 잔해가 빛나고, 밤이 슬프다. 푸른 모루 운율, 은상 떠 있는 잎. 옷이 습하고 음산하며, 꽃이 추울 때 가을눈을 증정하다. 한숨, 안녕, 조용한 일, 쌓으면 말할 수 있다.
손님들은 상가가 아직 무섭다고 생각하고, 노래장은 불평하고, 조안 주전자는 적다. 녹색 부채는 완곡하고 소박하며, 붉은 가운데 향기가 사라지고, 여류로 변한다. 옥골서풍, 가장 미워, 한가하고 서늘한 계절. 엄밀히 사람을 보내 단월을 서루에 보내다.
곡유춘
금지 정원 동풍 외부, 따뜻한 양 높은 사진, 봄 생각 직조. 얀 renying 기간 동안, 건강 파티 가스, 에메랄드 음과 빨간색. 사막 향 먼지, 끓는 10 리, 플루트 혼돈. 화환을 보고 서과에 들어가 봄빛 반호를 타다.
유묵, 새로운 연기가 응결되었다. 막저궁미영, 제방에서 놀다. 가벼운 케이지 감기, 배 구름 꿈 감기, 향 걱정 동기. 송관은 한식을 감상하고, 나비의 원망을 참으며, 안녕히 주무세요. 호수가 가득 차고, 달이 깨지고, 꽃이 흔들린다. 어떻게 태어날 수 있습니까?
꽃범
초강매, 후베이 안녕, 소리 없는 눈물, 무관심한 봄. 동풍만 믿고 누가 보낼까? 링파로는 추워서 끝이 없다. Xiangyun 픽업 순서, 기억, hangong 요정 손바닥, 완곡 어법 다음 달 말.
아이스는 원망을 많이 썼고, 시인은 뼈에 사무치게 미워했고, 블루방유지에게 주는 것도 낭비였다. 봄날의 사원, 누가 국풍을 감상하는가? Xiangjiang 강 * * *, 오래된 차가운 동반자, 작은 창 정적, 무거운 연기 녹색 이불. 꿈, 이슬 한 방울, 등불 그림자 속에 있다.
또한:
조미, 남자, 1923, 던주시인, 베이징대학교 법대 형법 및 범죄학 교수. 중화인민공화국 형사소송법 초안 초안과 중화인민공화국 미성년자보호법, 중화인민공화국 교도소법 초안팀의 자문에 참여한 적이 있다. 1998 은 영국 고등법연구원에 의해 종신영예연구원으로 선정됐고 런던대학교 국제법보' 중국' 고문편집자로 선정됐다. 2000 년에 그는 미국 세계 유명 아카데미 (World Ministry College) 에 세계 유명 인사 메달과 영국 CLDOEC 상 방패를 수여받았다. 전문 저서, 편집장, 공동 저서 약 30 부를 출판하여 국내외에서 논문을 발표하고 70 여 편을 번역하였다. 그의 학문적 사고는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1. 형법 사상을 논하다. 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범죄의 개념이다. 그는 범죄는 사회를 해치는 모든 행위이며 행위자의 주관적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형벌의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둘째, 범죄 구성 이론에는 동적 정량 분석과 정적 정성 분석이 포함되어야 범죄를 식별할 수 있다. 셋째, 범죄의 운영 과정을 판단하기 위해 사회행위의 여섯 가지 특징, 즉 객관성, 전달성, 유해성, 주관의식, 위법성, 처벌을 검토하고 분석하여 죄와 비죄의 경계를 분명히 할 수 있다.
중국의 범죄 역사에 대한 생각. 첫째, 변증 유물주의와 역사 유물주의는 범죄가 역사의 사회 현상이라고 생각하는데, 예로부터 존재하지 않고, 단지 인류 사회가 일정 단계로 발전했다는 것이다. 생산력이 발전하고 향상됨에 따라 사회에 사유재산과 사람들의 관념이 생겨 범죄 현상이 불가피하다. 그러나 사회가 사회의 물질적 부가 풍부해지면 사람들의 사상 각오가 크게 높아지고 세계가 * * * 자본주의 사회에 진입하면 범죄라는 사회 현상은 자연히 사라질 수밖에 없다. 둘째, 인간 사회의 발전에는 역사적 법칙이 있고, 사회와 국가를 다스리는 방략도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우리 사회의 역사 발전은 다섯 가지 다른 단계를 거쳤다. 그것의 전략은 고정불변하지 않다. 첫 번째 단계는 원시 사회의 말기이며, 교육을 처벌하는 덕치이다. 두 번째 단계는 노예제 사회가 사실상 불문한 예의규칙이라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봉건 사회가 예법을 병행하는 법치를 실시한다. 제 4 단계, 반봉건 반식민지 사회는 서방식, 중립적인 형사통치를 실시한다. 다섯 번째 단계는 사회주의 사회로 법민 결합의 법제를 실시하는 것이다.
범죄학에 대한 생각. 그가 보기에 범죄학은 범죄의 근본 원인과 원인을 연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범죄의 원인이라고 불리지만 사회주의 범죄학은 범죄의 원인에 대한 연구에 국한되지 않고 이를 바탕으로 표적된 효과적인 대책을 세우고 미연에 방지하고 사회통치를 실현해야 한다. 범죄는 매우 복잡한 사회 현상으로, 그 뿌리와 원인은 특히 복잡하다. 다단계, 다방면, 다 채널, 다변량 상호 작용으로 인한 것이다.
4. 형사 소송법에 대한 고찰. 그는 형사소송법 추구의 중심 목적은 사법정의와 공평하게 쌍방의 합법적인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형사 피고인은 소송 과정에서 수동적인 위치에 있다. 그러므로 그들의 소송 권 보호에 주의해야 한다. 형사 피해자는 소송 원인의 피해자 지위에 있다. 전자는 가해자이고 후자는 피해자이다. 양자보다 피해자에게 더 많은 보호와 관심을 줘야 한다. 그러나 입법, 사법, 형사소송법 연구에서 상황은 정반대였다. 현행 형사소송법은 다소 보완되었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다. -응?
5. 형사 증거에 대한 고찰. 그는 방증이 입법, 사법, 과학연구에서 정당한 법적 지위와 중시를 받지 못하여 형사수사, 예심, 체포, 기소, 재판에 불리하다고 생각한다. 직접적인 증거와 간접적 증거를 얻는 것은 종종 쉽지 않기 때문에 방증은 충분한 중시만 하면' 얻을 수 있다' 는 것이다. 우리나라' 당법' 과 영국' 형사소송법' 은 모두 피고인이 무증으로 포기하는 것을 막기 위해 채워야 한다는 명확한 규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