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샹탄 샤오샤오 탄 팡 간 정보 상담

지아 지아 위안 (Jia Jiayuan) 은 사계절의 봄을 환영하고 소중히 여기며 봄을 탐험하는 그의 능력이 가장 두드러진다. 지연재는 가탐춘의' 연 수수께끼', 진지의' 쌍스프링' 을 평가했다. 탐춘은 좋은 생각이다. 이 사람은 멀리 가지 않고, 앞으로 일이 실패하고, 자손이 흩어지지 않으니, 정말 슬프다!

"먼" 은 먼 결혼이다. 자씨네 재산, 자탐춘이 시집가지 않으면 모든 자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염재의 비판은 탐춘을 지아 (Jia) 의 존재와 비교하며, 그녀는 지아 (Jia) 의 집을 이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지위와 존중이 자모만큼 좋지 않은 상황에서, 갯벌은 순전히 그렇게 한다면, 반드시 강력한 개인적 능력을 지탱해야 한다.

자탐춘의 연 수수께끼, 금릉 12 척의 판정사, 그리고' 골육분리' 라는 노래는 모두 그녀의 먼 시집의 예언을 표현했다. 특히' 골육분리' 라는 단어는 그녀가 결혼한 곳이 너무 멀어서 이생에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고대 여자는 시집을 갔는데,' 시집가는 여자가 끼얹은 물' 이라는 말이 있었다. 일단 결혼하면, 그녀는 시댁에 속하므로 첫손에 꼽히는 대우를 받아야 한다.

여자가 결혼한 후 가장 운이 좋은 것은 가까워서 "자주 집에 가서 볼 수 있다" 는 것이다. 그 먼 시집가는 여자들은 친정으로 돌아가고 싶어 기본적으로 사치이다.

따라서 자민이 임여해와 결혼해서 고모수와 양주에 산다면, 그녀는 북경의 친정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자모는 죽을 때까지 딸을 만나지 못했고, 임대옥 7 ~ 8 세 이전에도 외할머니 집에 가 본 적이 없다.

리 쿠이 는 금릉 에서 지아 결혼 한 후, 친정으로 돌아갈 수 없다. 부모님이 방문하시는 것이 불편해서 이 이모는 늘 북경으로 가는 기회를 빌려 이완을 방문한다.

또 왕부인과 왕희봉도 마찬가지다. 다행히도, 그들은 모두 베이징에 형제가 있다.

당시 시집간 딸은 외지에 혼자 있어서 불길한 사람으로 여겨졌다. 결혼하여 집에 돌아오자마자 시댁의 안색을 보았다. 멀리 타향과 결혼하는 것은 꿈이다. 특히 상급자, 지아 원춘 (Jia Yuanchun) 성의 이런 종류의 일은 역사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카오 세리 (Cao Xueqin) 를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자탐춘은 외국에 시집가서 공주가 되어 친척을 방문하러 가는데, 이것은 나라와 나라 사이의 외교를 포함한다. 그 교통 정보가 사교적이지 않은 시대에는 불가능하다.

[이별]: "부모님께, 마음에 두지 마세요."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을 유지할 것이다. 노예가 가라, 말려들지 말고. "네가 가면 돌아올 수 없어. 현실을 받아들여야 하니까' 부모님께 말해' ... 말려들지 마세요.

자탐춘이 재수가 없는 것은 그의 미혼 신분이 그에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외국에 시집갈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결말이 반드시 비참하다는 뜻은 아니다. 반대로 탐춘의 결말은 여전히 좋다.

탐춘원혼의 목적지에 관해서는, 앞의 분석은' 실국' 으로, 고대에는 실란, 서해 제비, 오늘 스리랑카라고 불렸다.

조설근은' 홍루몽' 에서 두 가지 운명을 설정했다.

임대옥, 젠, 칭웬을 비롯한' 연꽃인생' 이 불쌍하다.

가탐춘, 리쿠이, 초성을 주인공으로 한' 살구생' 은 요행이다.

초성 () 은 원래 소녀였는데, 자우촌에 의해 작은 첩이 되어 자유를 되찾았다. 아들을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우촌의 첫 번째 아내가 또 죽어서 초성을 어처로 만들었다.

초성의 경험은 가탐춘의 긴 결혼에 가장 좋은 복선이다. 지아 탐춘 (Jia Tanchun) 의 긴 결혼 결과에 관해서는 그녀의 방 안의 장식이 40 회 최고의 암시였다.

(제 40 회) 사건에 큰 솥이 하나 있다. 좌측 자단목 선반 위에는 수십 마리의 정교한 불수가 놓여 있는 대관가마가 놓여 있다. 양칠 선반 오른쪽에는 백옥 편종이 걸려 있고 옆에는 작은 망치가 놓여 있다. 지아 탐춘 (Jia tanchun) 방의 가구는 길조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큰 냄비. 딩은 국가의 전승이고, 우주구정은 중국의 전승이며, 정대표는 황권의 전승이다.

자탐춘방에 솥이 하나 있는데, 그녀가 공주가 된 후 초성 같은 아들을 낳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왕자는 자라서 왕위를 물려받았다. 탐춘의' 행운' 어머니는 아들을 통해 한 나라의 태후가 되었다. 태후의 신분은 당연히 지아 원춘 귀비의 신분보다 고귀하다.

홍루몽' 의 인신실에는 탐춘방 묘사만 있다.

둘째, 가마를 대관하다. 대관' 이라는 단어는 대관원의 유래를 지적하였다. 대관' 은 북송 () 이 혜종 () 에 대한 호칭이고, 대관 가마 () 는 북송 () 의 어요 () 이다.

봄방 안의' 대관가마' 는 진코칭 방의 가구와는 달리 금릉 12 녀를 비춰 미래의 공주 신분을 예고하고 있다.

셋째, 불수. 불수감은 마스코트입니다. 불사를 공양하기 위해, 재물운을 대표하다.

불수는 향자루의 한 품종이지만, 향유에는 쓴 것이기 때문에 소위 복이란 없다.

자탐춘에는 그녀의 푸도르를 대표하는 불수가 있다. 왕자는 일반 첩의 손에서 황위를 계승하여 태후가 될 수 있다.

지아 yuanchun 아니 베르가못, 오직 유자, 이것은 그녀가 부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비록 그녀는 현혜로운 공주이지만, 그녀는 배은망덕하여 사랑받지 못한다. 결국 그녀는 아이를 갖는 것은 고사하고 죽음을 받았다.

또한' 홍루몽' 전체에서 자탐춘만이 진짜 불수가 있다. 그녀는 바넬에게 베르가못 한 알을 주고 교묘한 언니에게 주었다. 교묘한 언니는 운이 좋게도 여경에 머무를 수 있었다. 분명히 부처님의 가호는 전고였다.

넷째, 백옥은 눈보다 크다. 청 은 조화로운 목소리 입니다; 비목은 부부의 사랑을 상징한다. 백옥은 지위, 도덕, 존엄성을 대표한다.

백옥은 눈보다 낫다. 자탐춘이 이국에 시집간 후' 붉은 살구가 담장 밖으로 나와 구름에 심어졌다' 는 것을 예고하며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국왕의 그녀에 대한 총애를 얻었다. 그녀는 또한 아들을 낳아 국왕을 계승하는 데 성공했다.

가탐춘은 이국 타향에서 그녀의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는데, 가원춘 귀비에 비하면 얼마나 좋아졌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한 사람이 타향에서 이객으로 지내는 그런 외로움은 이루 말할 수 없다. 가탐춘의 지위가 아무리 높아도 액운을 피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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