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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옥옥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반옥옥

반옥옥, 국가급 미술사, 중국미술가 협회 회원, 중국판 화가협회 이사, 중국미술가 협회 제 5 차 대표대회 대표, 소주시 미술가 협회 부회장, 소주판 화가원장, 소주대 예술학원 겸직 교수.

중국어 이름: 판옥옥.

국적: 중국.

출생지: 장쑤

생년월일: 1944.5

직업: 화가

졸업 대학: 중앙 공예 미술학원.

대표 작품: 판옥옥과 중국화.

예술 연대표

1944 년 5 월 소주에서 태어났다.

1962 소주 공예미술학원을 졸업했습니다.

1968 중앙공예미술학원 졸업 (현재 청화대 미술학원)

1972 년 워터마크판화' 녹수홍' 이 그해 전국 미전에 선정됐고 1979 년 중국미술관에 소장됐다. 이후 12 점의 작품이 전국 미전과 전국 판화 대전에 뽑혔다.

65438-0973, 소주 경극단 감독.

1980 워터마크판화' 발돋움' 이' 장쑤 상하이 중국화판화 작품전' 으로 선정돼 상해미술관, 선전미술관에서 전시됐다. 중국 수묵화' 연극인물' 6 점이 홍콩 계련 서점에서 출판되었다. 반옥옥 희곡 인물전' 은 쑤저우 동원, 상하이 서회문화센터, 남통노동자 문화궁에서 열린다. 쑤저우 도화우드 목판화 클럽에서 창의적인 디자이너로 일한 적이 있다.

198 1 연간 워터마크판화' 홍교과시' 가 제 7 회 전국판화대전에 뽑혔다. 중국 미술가 협회에 가입하다. 워터마크 판화를 동시에 창작하다.

1983 년 워터마크판화' 시골풍광' 이 제 8 회 전국판화대전에 선정됐고, 같은 해 홍콩 삼련서점' 장쑤 워터 마크 목각전' 에 선정돼 전시도서록과 초대장 표지를 제작했다.

1984 독립하여 쑤저우 판화예술창작연구실 부주임을 설립하다.

1988 년 수묵화' 호석화순' 이 홍콩 문보 40 주년 전시회에 선정돼 소장됐다. 프랑스 파리 국립도서관은' 수향일기' 등 8 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중국문화보" 에서 본 담담한 물향의 그림.

199 1 년 쑤저우 시 정부' 문화상품무역단' 과 함께 일본 김택에 가서 예술교류를 진행한다.

쑤저우판 화원은 1992 에 설립되어 이후 줄곧 원장으로 재직했다.

1993 일본 컨소시엄 삼강회관의 초청으로 고베에 가서 예술 교류를 진행하다.

1995' 조로' 등 수묵화 3 점이 전국 모란 전시회에 선정돼 조직위원회에 소장됐다. 인생을 직시하고 열심히 그림을 그린다' 는 쑤저우 일간지에서 발표됐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페낭에 가서 전시회를 열고 말레이시아 예술학원과 예술교류 (주이청, 호보일) 를 진행한다.

1996' 융적박발' 이 쑤저우 일간지에 발표됐다.

1997' 초보적 현대화와 쑤저우 미술' 이 쑤저우 문화권 집필 의뢰 (10000 자). 제 1 회 싱가포르 예술박람회에 참가하여 말레이시아를 방문하고 말레이시아 수채화협회와 교류하다. 반옥옥 희곡 인물화' 가 달력에 실렸다. 3 월 26 일' 유중중국화사생전' 이 쑤저우 공예미술쇼핑몰 예원 갤러리에서 열렸다.

1998 진단청과의 두 번째 만남은' 소주일보' 부간지에 게재됐다. 영원한 스케치본인 양밍이 스케치 작품전은' 절강예술보' 발표 후 발표됐다.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미술가 협회 제 5 차 대표대회에 참가하다.

65438 년부터 0999 년까지 쑤저우 컨벤션 센터에서 제 1 회 중국 회화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판옥옥 중국 회화 작품집' 을 발표했다.

2002 년에 곤곡 백극은 쑤저우 구무헌 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쑤저우시 문련은' 판옥옥화조화전' 을 열어 입장권이 매진되었다.

2003 년에 판옥옥의' 백극도' 는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2005 년 고무헌출판사는 당대의 유명한 무문인 반옥옥의 꽃새 작품집을 출판했다.

2006 년' 중국서화' 잡지 (2006 년 제 2 호) 는 반옥옥의 꽃과 새, 희곡 인물화를 내놓았고, 왕원경의 문장' 오진중학교 귀광예-판옥옥의 중국화 예술 읽기',' 수집가' (2006 년 제 4 호) 를 발표했다 중앙신문기록영화 제작소와 CCTV 가 공동 제작한' 당대 중국 화가 판옥옥' 시리즈가 7 월에 완성되었다. 7 월 12 일' 소주일보' 제 6 판에는' 새소리 꽃이 피고 물빛이 어우러지는 판옥옥화조화에 대한 감상 감사' 가 게재됐다.

2007 년 6 월 광저우 남방에서 광둥어판' 어필화성' (편장 10 분) 이 2 회 방송되었다. 65438 년 10 월 8 일' 신오파 진경전' (중국미술관), 반옥옥의 8 점 작품이 대형 그림책' 신오파' 에 수입됐다. 65438 년 10 월 27 일 창작작' 봄',' 닭',' 곤곡집' 이 경봉미술관에 소장됐다.

2008 년 5 월,' 모란독화' 가' 중국 당대 화조화화 초청전' 에 뽑혔다. 7 월 CCTV 9 는' 당대 중국 화가-반옥옥' (30 분 길이) 이라는 특집영화를 방송했다.

2009 년 5 월 창작한 인물화' 천리 경모' 등 몇 폭의 작품이 징시빈관 소장되고 있다. 5438 년 6 월+10 월, CCTV-9 는 판옥옥-모란과 판옥옥-연극인물 (각각 5 분 길이) 을 방송했다. 165438+ 10 월 홍콩' 대보' 는 예술가 판옥옥옥의 예술세계를 두 가지 주제로 소개했다. 165438+ 10 월 작품' 귀비 취함' 은 국립경극장에서 소장하고 있습니다.

20 10, 디지털 글로벌 채널 방송' 화가 판옥옥' (영화 길이 10 분). 세계화보' 는 판옥옥옥의 연극인물화 (풍연의' 연극의 본질, 휘황찬란한 필묵') 를 네 면으로 게재했다. 지난 2 월 외국어 출판사는' 판옥옥-꽃새' (풍연저) 와' 판옥옥-연극인물' (소대진) 두 권을 출판했다. 4 월 천진인민미술출판사는' 화가에게 다가간다-반옥옥권' 을 출판했다. 6 월 24 일, 거대한 희곡 인물화' 중국 희곡 수집' (길이 493cm, 고 128cm) 이 인민대회당 관리국에 소장되었다 (증호 155 1 지난 26 일' 청풍서래' 라는 반옥옥 희곡 캐릭터 팬쇼가 베이징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전시됐고, 중국풍선복극은 오주전파출판사에서 출간됐다.

20 1 1,' 수묵극 운율-판옥옥 곤곡 인물 수묵예술전' 이 베이징 에머미술관에서 열린다.

20 13 중국 경극 잡지에' 국극 화가 판옥옥' 이 게재됐다. 그중에는 몇 폭의 작품이 수록됐고, 작가는 풍연이다. 뒤표지에는 반옥옥과 극중 인물의 사진이 게재됐다.

20 14 와 유무산, 쑤저우 미술관에서 중국화 작품전을 열어 작품 30 점을 전시했다.

평가

2005 년 말 쑤저우 구무헌 출판사는 8 명의 당대 오문대사의 작품을 출간했는데, 그중에는 판옥옥의 화조화가 한 권 있는데, 판옥옥화조화의 대표작이자, 그 작품이 개인풍격을 형성하고 과거 구도를 뛰어넘는 대표작이기도 하다. 화조에 대한 그의 비범한 이해를 보여준다.

반옥옥화조화의 실천 과정은 탐구와 발전의 신비로 가득 차 있다. 그는 꽃과 새의 자연 형태를 숭상하고 이상적인 물화를 창조했다. 그는 선인의 작품으로 해석하고 대화를 나누며 수많은 특색 모델에서 자신의 작품 개성을 천천히 창조해 내는 것이 너무 선명하고 눈부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현재 판옥옥의 화조화에는 많은 열렬한 애호가들이 있다. 그들은 옛날 꽃새 그림이 세월 속에서 이미 퇴색했다고 느꼈지만, 반옥옥 작품의 새로운 형식과 새로운 면모는 이렇게 갑작스럽게 세워졌다. 그의 작품의 첫 번째 특징은 물의 범청색과 횡류이다. 예를 들어 달빛은 물을 매개로 하는 대표이다. 수채화에 대한 그의 교묘한 운용은 물이 종이 위에 형성된 은은한 빛이 자연스럽게 꽃 개방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나타낸다는 것이다. 구도와 계층은 번갈아 가는 블록 갤러리를 통해 화면 구성 요소의 균형을 맞추고, 분기의 교차는 색상 블록 간의 연결과 밀도 분포를 얼룩덜룩하게 만듭니다. 그림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지만 조정에서 평화로워 보인다.

반옥옥의 화조화는 담담하고 고요한 색외에 색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조류의 동태는 그가 묘사한 중점이다. 꽃이 피면 새가 장렬하게 날아간다. 작품' 야행성 가을' 은 살아남은 새를 묘사하기 위해서다. 한 폭의 그림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판옥옥 그림 속의 새는 새를 기르기 때문에 정확한 구조와 생동감 있는 동작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마음대로 몇 획을 타고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형성과 소리를 겸비하고 느긋하게 긴장을 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진함' 은 좀 더 솔직한 작품으로, 소박하고 수묵이 종이 위를 움직이고, 물살에 잠기고, 물흐름에 의해 형성된다. 그림의 이미지는 화조화의 대화처럼 화조화의 감정을 순수하고 따뜻한 경지로 끌어올린다.

획은 획의 흔적이며 이미지의 기본 단위입니다. 회화 과정에서 필치로 근리를 구현하는 것은 판옥옥화조화의 또 다른 특징이다. 만약 네가 자세히 그린다면, 너는 무의식적으로 새 날개의 형성에 깊은 인상을 받게 될 것이다. 획은 이미지 때문에 모이고, 동태로 인해 흩어진다. 끊임없는 운동 속에서 자유롭게 조합하면 획이 빠르다. 망설이면' 둔한 꽃',' 죽은 새' 로 그려진다. 작품' 재미' 는 획의 역할을 잘 구현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응결과 축적으로, 모두 일년 내내 종이에서 경험하고 모색하는 것이다. 선지와 필묵의 특수성은 화조 기호를 만드는 근본이며, 화조화와 인물화, 산수화의 표현 방법의 차이이기도 하다. 화조화화를 감상하는 것은 매우 편안하다. 우리는 반옥옥의 그림을 보고, 마치 감로를 즐겁게 마시며 리듬과 운율을 체험하며 은은한 단맛을 맛보고 있는 것 같다.

반옥옥의 그림은 중묵을 가하지 않고 항상 냉막 속에서 보여지며, 다른 사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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