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한 미녀를 보았을 때, 내 눈은 감전되었고, 자유의 영혼은 힐끗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미녀가 다가오자 밖에서 온 작은 선녀처럼 느껴졌다.
사람이 멀리 가면, 왕왕 뒤돌아보고, 뒷소리는 들보를 감는다.
단순히 복귀율만 말하면 몸매, 의류, 몸매 비율이 모두 매력적인 포인트다.
하지만 한 행인의 얼굴값에 대해 결론을 내려야 할지, 아니면 얼굴을 봐야 할지, 그래서' 뒤돌아' 라는 판단기준이 있고, 뒤돌아봐도 얼굴만 보는 이유다.
관련 연구에 따르면 한 무리의 사람들이 높은 얼굴값을 가지고 있는지 판단하는 데 0.3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모든 사람의 눈은 사각이 없는 스캐너이며, 결코 주변의 어떤 아름다움도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타고난 능력은 어떻게 행인을 선별하는 것입니까?
당신의 아름다움은 어떻게 수십 미터 거리에서 빠르게 발견됩니까?
이런 원격 에너지 동력을 원하십니까?
몇 가지를 요약하자면, 여러분 ~
1 단계:
피부 배경 색상, 키, 몸 비율, 머리 크기.
이들은 모두 안가치 심사에서' 전희' 로 유전자와 관련이 있어 노력을 통해 바꾸기 어렵지만 간접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고, 소프트웨어도 복장과 몸매를 통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피부가 하얗지 않으면 피부가 균일하고 촘촘하며 윤기가 나고 건강하고 생기 있고 고퀄리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키가 부족하면 몸매 비율로 가릴 수 있다. 의상은 확실히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실력 아이템이다.
머리 모양 이 일은 헤어스타일, 성형 두개골 꼭대기, 이마 손질, 볼록한 베갯뼈 두 가지 경로를 통해 자신의 모양을 연구해야 발견하고 바로잡을 수 있다.
2 단계: 머리가 얼굴을 가린다
이것은 장거리 심미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이며, 기본적으로 생사를 한눈에 알 수 있다. 행인 소녀의 사진을 한 장 찍어서 분석해 봅시다.
△ 왼쪽 여자 두 명이 포니테일을 하고, 맨 오른쪽 하나는 흩어져 있다. 사실, 처음부터 보면 중간에 검은 티셔츠를 입은 여자 기초는 좋지만, 보통 행인의 시선은 보통 오른쪽 여자에게 있다.
왜요
느슨한 머리카락이 얼굴의 대부분을 가리기 때문에 머리로 직접 얼굴을 가리는 인공물리학 작업이다.
즉, 오른쪽 소녀는 머리카락으로 정교한 심미 분위기를 만들어 중간에 이목구비와 얼굴 뼈를 완전히 노출시킨 소녀보다 더 흥미롭다 (첫인상).
왜 첫인상에는 주관적인 장점이 있을까?
머리 얼굴은 얼굴 미용의 기초이며, 핵심은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 왼쪽 머리는 얼굴을 가리고 오른쪽 머리는 머리를 가린다.
위 그림에서 검은색 선은 얼굴의 가장자리 선이고 빨간색 선은 머리의 윤곽입니다. 머리는 얼굴을 가리고, 머리는 얼굴보다 크고, 머리는 얼굴을 가린다.
예를 들어,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니테일은 머리와 얼굴의 크기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테스트하는 방법으로, 조심하지 않으면 뼈가 드러난다.
일반적으로 두피를 붙이는 헤어스타일은 작은 머리를 가진 사람의 전속이다. 얼굴이 큰 사람은 잡을 수 없거나 얼굴 골격이 강한 사람은 머리를 묶을 수 없다. 머리카락의 폐색을 잃으면 머리가 얼굴을 가릴 수 없고 얼굴 골격이 팽창하는 현상이 나타난다. 매우 공격적입니다.
이것이 바로 직남이 일반적으로 긴 머리 소녀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정담은 보통' 너의 긴 머리와 허리를 대하라' 는 것이다.
행인 중두형이 우수한 여학생이 많지 않기 때문에 두개골과 얼굴 골격은 어느 정도 문제가 있다.
하지만 이것도 여자 스타일링의 장점이다. 네가 뼈가 크든 뚱뚱하든 얼굴이 크든 긴 머리는 대부분의 덩어리를 가릴 수 있다.
3 단계: 얼굴 색칠
얼굴의 흡인력을 결정하는 세 가지 색이 있습니다. 하얀 피부의 작용은 매우 크지만, 만날 수는 없다. 우리는 피부 이외의 다른 두 가지 색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빨간색: 건강과 유혹
이목구비의 미적 순서 1 위인 입술의 스타일은 완전히 다른 붉은색으로 조절할 수 있다.
분홍색은 소녀를 나타냅니다.
진홍색은 가스전을 나타냅니다.
밝은 빨간색은 건강을 나타냅니다.
입술이 너무 창백하다는 것은 이 인연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건강하지 않은 사람은 영원히 예쁘지 않을 것이다.
너무 짙어서 자줏빛 입술처럼 독이 든 것 같아 사악한 느낌을 준다.
장거리 심미에서 여성 입술의 색깔은 밝고 밝은 붉은 색이어야 하며, 건강하고 매력적이며, 분홍색 인상을 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남성은 약간 혈성이 있어서 지나친 요구를 하지 않아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입술 외에도 볼에 붉은 색도 중요하다.
우리는 한 사람의 피부색이 붉은지 아닌지를 판단하는데, 주로 볼에서 본다.
우리는 이전에 장거리 심미에 대한 피부백의 중요성에 대해 말했지만, 피부가 천성적으로 하얗지 않다면 여자도 낙담할 필요가 없다. 피부가 까무잡잡잡잡잡잡해도 바탕색이 붉고 색깔이 고르면 행인들 사이에서 여전히 매력적이라는 인상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유튜브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라의 성숙한 장밋빛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
여동생 본인의 피부색이 노랗고 검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화사하고 감동적이며 서양풍이기도 하다. 그녀의 안치와 바탕색은 당연히 우수하지만 볼터치에 대한 강조도 중요하다.
강조:
피부색 블랙은 볼터치의 발휘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이런 피부색 블랙은 칙칙한 것이 아니라 피부색이므로 볼터치 효과를 보장하는 기초는 피부가 반드시 좋아야 한다는 것, 적어도 80% 의 최적 상태다.
검은색: 고급 및 접기 입력 제목
모든 옷 배색 중 순검은 항상 고급스러움을 만드는 고전적인 선택 중 하나입니다.
사실 이목구비 속 검은색도 중요하다. 특히 눈썹과 눈의 검은색이 두꺼운 얼굴의 주요 수출점이다.
심미 순서에 따라 립형을 다 보면 눈이다.
이 부분은 매우 풍부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모든 것의 핵심은 동공, 주위의 눈썹, 속눈썹, 아이섀도 등 검은색 부분의 존재가 동공에게 최고의 표현 무대를 만들기 위한 것이라는 점이다.
무대 중앙에 있는 사람들이 스포트라이트에 휩싸이고 모든 시선이 중심을 둘러싸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대명언) 색채가 풍부한 눈썹과 눈이 미에 대한 본질적인 호소다.
눈매가 좋은 많은 여학생들은 자신의 눈이 예쁘긴 하지만, 아이라이너 없이 외출할 경우 눈매가 어둡고 얼굴값도 생각보다 날카롭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명언)
멀리서 눈의 모양을 잘 볼 수 없기 때문에 대략적인 색상 분포만 볼 수 있습니다. 눈썹과 눈의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검은색을 강조하지 않으면 사람의 이목구비가 훨씬 어두워진다.
스모키 메이크업이 어둠 속에서 빛을 발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낯가죽이 두꺼운 미녀들이 영기를 가지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색깔이 무겁기 때문에 인상이 깊습니다.
또한 눈썹과 눈 사이의 거리는 좀 더 가까이 유지하는 것이 좋다. 눈썹이 너무 높으면 다른 사람의 시각중심이 중거리에 흩어져 눈에 집중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눈썹과 눈 거리가 큰 사람은 촌스러워 보입니다. 압축된 눈썹과 눈의 깊이는 대부분 눈썹과 눈의 격렬한 축적과 겹침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눈썹이 높은 사람은 눈썹을 아래로 그려 눈썹의 접힘 감각을 만들거나 넓은 면적에 아이섀도로 압축 거리를 채워야 한다.
남성의 경우 메이크업으로 보색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전체 얼굴 색이 좀 칙칙하고 눈썹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그래서 잘생긴 행인은 보통 눈썹이 굵고, 눈이 크고, 매력적이며, 호화롭지 않은 구성의 눈썹이 행인 역에서 전혀 나오지 않는다.
△ 눈썹과 눈 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는 안 되고 주름감이 좋습니다.
△ 젊었을 때 기동위는 특히 잘생겼고 중년이 될 때까지 짙은 눈썹과 큰 눈을 자랑했다.
△ 그리고' 목마인' 의 주시마오, 그의 트레이드마크 묘사도 전국적으로 유명한' 짙은 눈썹 큰 눈' 으로 남성 윤곽에 대한 짙은 눈썹의 조정이 얼마나 훌륭한지 알 수 있다.
참, 눈썹이 부족한 남자도 수염을 기르고 수염 검은색으로 얼굴 모발의 두께를 늘린 다음 윤곽을 그려보면 이목구비의 깊이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4 단계: 얼굴 선
이것은 골격 선, 소프트 조직 분포, 얼굴 평탄도를 포함한 큰 개념이다.
1, 뼈 라인
눈에 띄는 행인의 얼굴은 거꾸로 된 사다리꼴 구조에 가장 잘 맞는다.
여기 세 가지가 있습니다.
광대궁, 광대뼈
턱각
턱
기본 기준은 머리 폭 (머리카락의 가장 넓은 부분은 털이 있는 머리카락, 이마의 가장 넓은 부분은 단발머리) > = 광대 활 폭 > 턱각 폭.
국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문제는 광대궁이지만 극단적인 경우 광대궁 폭 (각면) 이 많지 않고,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광대활이 약간 바깥쪽으로 확장돼 어색하다는 것이다. 만약 안쪽으로 광대활을 밀고자 한다면, 의사는 당신의 증상이 비교적 가볍다고 생각하여 보수적 방안을 추천하고, 광대활을 안쪽으로 밀지 않는 것은 거의 재미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우리는 실사구시적으로 이 일을 판단해야 한다. 거울 속의 완벽을 추구한다면, 광대 활 문제는 정말 불가피하다.
하지만 인생에서 미녀/잘생긴 남자의 대우를 추구한다면, 광대활의 경미한 확장 문제는 실제로 특별히 줄어들지 않는다. 양쪽의 머리카락 유지에만 신경을 쓰면 된다.
△ 매우 가벼운 광대궁 확장은 여전히 카메라 앞에 나타나지만 귀밑머리를 남기는 것이 훨씬 좋다.
△ 거리 촬영자의 작품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실제로 거리에는 7-8 점의 미녀들이 많은데, 골조윤곽에 중상을 입었고, 광대활이 약간 벌어졌고, 턱이 움츠러들었으며, 턱이 넓기도 했다.
이러한 큰 문제 중 작은 결함을 해결하는 방법은 크거나 작을 수 있습니다 (곡선 저장).
골격으로 인한 윤곽 손상 외에도 턱선이 선명한지 여부도 시력을 괴롭히는 잠재적인 초점이다.
턱과 턱에 지방이 있다. 옆으로 보면 사람이 혼란스럽고 무거워 보이는데, 정말 바람을 타고 오는 감정 분위기와는 무관하다.
△ 턱선이 선명해지면 옆얼굴의 얼굴값이 훨씬 높아져 정신과 민첩성에 맞게 행인에게 점수를 매기는 것이 크게 향상되었다.
2. 피와 살이 있는 추세
생활 속에서 이런 사람을 자주 볼 수 있다. 행복하든 불행하든, ta 는 항상 변비가 많은 얼굴이다. 볼 때 인상이 매우 나빠서, 얼굴값이 괜찮다고 해도 매우 부정적이다.
△ 이 두 사진은 모두 비교적 신나는 영화교단에서 나온 것이지만, 줄거리를 모르면 BGM 분위기의 가봉이 없다면 우리는 어떠한 긍정적인 감정도 느낄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기서는 주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 고기 추세입니다.
눈썹
입꼬리
뺨
오랜 눈살을 찌푸리며 자기도 모르는 눈살을 찌푸리는 습관을 길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입꼬리가 늘어지는 근육 추세가 형성되었다.
이것은 일상적인 정서와 매우 관련이 있으며, 보통 축적된 결과이다.
이런 정적 표정의 얼굴과 순안은 아홉 개의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 이 우크라이나 모델처럼 얼굴값과 몸매는 모두 좋지만 입술과 입가는 모두 아래로 내려가는 상태로 모든 사람을 업신여기는 느낌 (이런 성격은 보통 그럴지도 모른다) 을 보여 행인의 장거리 심미 속에서 상당히 복원됐다. 멀리서 보면 그녀는 일종의 처량한 질식을 느꼈다. 중요한 것은 그녀가 예쁘다면 도망가서 그녀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볼의 살은 아래로 내려간다. 이는 까다롭고 각박할 뿐만 아니라 노화의 직관적인 표현이며, 노화는 의미의 핵심이 해결하는 가장 큰 난제다.
보편적 가치 체계에서 노화는 아름답지 않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젊음은 아름다움이고, 노화 해결 =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볼살과 고기의 추세도 얼굴이 납작한 것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3, 얼굴이 평평하다
골상이 스타일에 눈에 띄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른바 무채소는 각자 좋아하는 것이 있고, 골상은 줄어들지 않고, 다만 얼굴이 평평하지 않을 뿐이다. 이것은 기본적인 안값에 영향을 미친다.
△ 같은 얼굴형과 이목구비, 왼쪽 얼굴에는 움푹 들어간 곳이 많은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관자놀이 부분과 눈주이다. 지방의 손실로 인해 온 사람은 매우 늙고 초췌해 보였지만, 오른쪽 얼굴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색채가 어지럽게 물들어 훨씬 매끄럽고 포만하고 납작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방명언)
△ 통리야 민낯 사진은 좋지만 볼의 양쪽과 눈가의 경미한 함몰은 얼굴 라인에 약간의 흠집을 가져왔다. 섬세한 메이크업은 이런 문제를 피할 수 있고, 얼굴 평탄도의 상승은 전체적인 정교함의 업그레이드를 가져온다.
생활에는 통리야 같은 뛰어난 이목구비가 필요하지 않지만 특별한 이목구비가 없는 사람은 얼굴 피부가 충분히 매끄럽고 움푹 패이지 않고 볼이 처지고 전체적으로 팽팽하게 조여져 첫인상을 보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