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번 시즌은 약간 비틀거리는 것 같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멘토, 멋진 신인, 노호인, 화제에 대한 논란은 시즌 4 에서 자기반복, 자기소화가 필요한 문제가 발생한 것 같다. 아마도, 이것은 모든 프로그램이 직면할 수 있는 딜레마일지 모르지만,' 기화초화초설' 은 반드시 일찍 직면해야 한다.
모두 알다시피' 칠패설' 시즌 1 의 출현은 거의 모든 인터넷 코웃음을 치는 사람들을 깨우고, 망종합을 잘 보지 못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미래의 가능성을 보여' 현상급' 의 망종합이 되고, 수많은 망들이 경쟁적으로 모방하는 대상이 되고 있다.
마동과 그의 팀이 미미 미디어 설립을 떠나면서 칠패가 말한 발전은 자금을 확보한 벤처회사처럼 최고의 발전 단계에 들어섰다. 만약 2 분기에 불이 난다면, 3 분기는 프로그램의 가장 성숙한 단계에 들어간다. 그러나 창업회사는 발전 과정에서 끊임없는 선택에 직면할 수밖에 없다.' 기화초설' 도 마찬가지다. 자기성장 과정에서도 반드시 문제가 생길 수밖에 없다. 이 문제들은 시즌 4 에서 터졌다.
그러나' 기연설' 이 어떤 문제가 발생하든, 나는 계속 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나진우가 여러 차례 나영호를 힘써 버텼던 것처럼, 그는 나영호가 오늘날 창업 분야의 신기한 표본이라고 생각했고,' 기화초화초설' 은 인터넷 종합의 창업 표본이라고 생각한다. 이기든 잃든, 얼마나 오래 존재하든 프로그램 제작 운영의 절호의 사례이며, 우리는 그것을 더 멀리 가게 할 책임이 있다.
시즌 4 에서도 약간의 문제가 발생했지만, 냉염군은 시즌 내내 프로그램을 보고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이번 시즌 방송에서도 많은 문제들이 반복과 소화를 받아 네티즌이 칠패에 대해 새로운 가치 인식을 확립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변화는 필연적이고, 문제의 출현도 필연적이다.
마동은 시즌 4 방송이 시작되기 전에 "우리는 능동적인 변화의 비용을 감당할 수 있지만, 변하지 않아 발생하는 일련의 문제는 허용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칠파설' 시즌 4 는 이미 자발적으로 변화를 구한 결과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어떤 변화가 있는지 보자.
1,' 기묘한 일이 왔다' 를' 기묘한 대회' 로 바꿨다
기묘한 일이 왔다' 는 원래' 페기' 를 위해 선수를 뽑는 시범프로그램이었지만 한 번 시도해 보니' 페기' 에게 선수를 먹이면 수출이 작아지고, 동시에 많은 이야기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선수들이 이야기가 잘 표현되어도 논쟁에 적합하지 않으면 포기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기묘한 일이 왔다' 는' 기묘한 대회' 가 되어 관점의 전위적인 독립 프로그램이 되었다.
하지만 이런 변화는 관객들이 적응해야 하고, 이 프로그램의 큰 논리에 적응해야 하며,' 시신설' 과의 관계도 필요하다.
예전에' 기묘한 일이 왔다' 는 것은 그야말로 진급 후보였다. 지금 사람을 뽑는 것 외에 더 중요한 것은 의견을 나누는 것 같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이전의 판정 기준으로 무대에 오르는 모든 선수를 쉽게 심사할 수 있다. 그들이 바둑실에 갈 수 있는지 여부는 그들이 가장 먼저 고려한 것이다. 사실, 그들이 자신의 개성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지가 Qipa 대회의 핵심이다. 그들이 기이한 화초들에 올라갈 수 있을지에 관해서는, 그것은 양방향 선택의 결과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이개복, 이은하 등의 나눔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사계절의 우수한 새로운 기묘한 꽃인 푸서울, 정, 을 빠져나왔다.
멋진 국회' 시즌 2 모집은 이미 시작됐다. 네티즌들이 이런 독립프로그램의 가치에 점차 적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냉염한 관점에서 볼 때,' 멋진 국회' 는 새로운 표현 장면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고, 토론은 일종의 것이고, 개인 이야기와 관점의 공유도 한 가지로 간주해야 한다.
2. 멘토 라인업이 최대 변화를 맞았다.
마효강' 은 줄곧' 지파의 이야기' 의 상징적인 멘토 라인업으로 지금까지 언어류 프로그램 중 최고의 게스트 그룹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항상 함께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순조롭게 한 적이 없다. 시즌 2, 진싱 높이 바뀌었다. 마동 개인의 변론 경기에 대한 애착으로 프로그램 멘토 라인업은 시즌 4 에서 가장 큰 변화를 맞았다. 진행자는 허지옹, 마동, 채강영, 새로운 멘토 장천령과 나진우로 바뀌어 새로운 멘토 라인업을 구성했다.
인원상의 거대한 변화 외에도 기능적으로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매 호마다 두 명의 멘토가 정반 진영에 들어가 변론을 하고, 나머지 두 멘토는 이전 설정을 계속하며 논평 기능을 한다.
이런 조정은 모든 사람에게 도전이며,' 체스파설' 의 고유 맥락에 어떻게 적응하는가에 대한 도전이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명언)
첫 번째는 허지옹. 통제장에 익숙한 따뜻한 사람들이 한 무리의 기묘한 포위 공격을 당했을 때, 허지옹 초기에는 눈에 띄게 적응하지 못했다. 특히 쇼의 상징적인 꽃광고도 자신에게 맡겨졌을 때, 그들은 최선을 다하기가 어려웠고, 이 부분을 마동에게 돌려주었다. 게다가, 예전의 통상적인 진행습관은 이런 프로그램 장면에서도 그다지 효과가 없는 것 같다. 예전에는 사회자가 원형장에 가야 했는데, 여기서는 전혀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장천령과 나진우는 그들 사이에 항상 논란이 있었다고 말해야 한다. 두 사람은 원래 체제 내 출신인데, 현재 한 명은 창업자이고 한 명은 투자자다. 어떻게' 가로등' 의 어경에 적응하느냐가 그들이 직면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하지만 다행히도, 계절은 충분히 길어서 모두가 적응하고 바꿀 수 있을 만큼 길다. 허지옹 (WHO) 가 프로그램의 진로를 차츰차츰 찾아내면서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찾기 시작했고, 서 () 로부터 광고 내용을 되찾았다. 특히 시즌 후반부에는 하선생님이 관객을 쉽게 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의 매 호의 미니태크 오프닝 부분마다 색다른 역할을 해 완전히 다른 허지옹 한 명을 보여 주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장천령과 나진우도 한 시즌을 통해 각자의 스타일을 확립했다. 특히 나진우는 인터넷 창업자, 전 TV 업계 종사자인 나진우가 마침내 이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소통과 표현을 찾았다.
진정한 "혈통" 분쟁이란 무엇입니까?
사실 이번 시즌 규칙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멘토가' 하범' 과 변론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결승전 후 퍼포먼스 경기까지 얼굴은 이런' 혈통' 의 매력을 어렴풋이 느꼈다.
오랜 시간 동안, 얀은 소위' 하범' 이 멘토가 정말로 변론가의 자리에 앉아 있다고 생각했고, 공연경기처럼 네 명의 동시 지지자가 한 진영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더욱이' 하범' 의 스승은 정말 선택된 변론자와 팀워크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그 전에는 항상 초탈감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위치는 변론자의 좌석 옆에 별도의 좌석을 추가하고 토론에 참여하지 않은 두 명의 멘토와 허지옹 들이 함께 있었다. 하지만 표현의 과정에서 볼 때, 사실 지난 시즌과 비교했을 때 멘토는 사회자인 인마동 옆에 앉아 평론을 하는데 차이가 크지 않다.
나중에 감독팀이 이에 대해 조정했다. 하범' 멘토는 허지옹 옆에 남아 토론에 참여하지 않은 두 멘토는 보유자의 말에 따라 두 번째 줄 중간에 앉았다. 이번 조정에 대해 감독팀도 프로그램 전체 리듬이 경쾌해지길 바라며 멘토가 멘토의 자리에서 엄숙한 발언과는 전혀 다른 상태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정말 흥미로운 것은 공연 경기다. 왜 사람들은 마지막 공연 경기가 멋지다고 말합니까? 정말 멘토에게 변론의 느낌과 팀의 개념을 주었다. 하범' 교관이 처음부터 자기 측 선수들과 더 많은 소통과 전술적 소통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적어도 한 가지 팀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팀웍, 팀웍, 팀웍, 팀웍)
다행히 공연 경기에서 네티즌들에게 진정한' 하범' 을 보여 주었다. 이 경기는 매우 훌륭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이 후속 예정된 게임 디자인이라면, 얼굴은 여전히 기대된다.
새로운 기적이 너무 적습니까? 그러나 이 오래된 기묘한 꽃은 줄곧 자라고 있다.
사실 이것은 항상' 칠패설' 을 동반한 문제이다. 시즌 1 대성공 이후 후속선수들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다. 확실히 이 프로그램은 문턱이 낮지 않아 요구에 맞는 사람을 선택하기가 어렵다. 사계절이 되면 기억할 수 있는 새로운 기묘한 꽃도 그렇게 몇 송이인데, 가장 많이 나타난 것은 앞서 언급한 장정, 푸서울이다.
하지만 한 가지, 시즌 4 를 이룬 프로그램으로서 사계절 프로그램을 전체로 본다면, 상주한 모든 기묘한 것들이 눈에 띄게 성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예를 들어 시즌 4 챔피언 Mix 는 시즌 1 부터 수비수 독점 챔피언의 전통 모델을 깨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자신의 변론 스타일을 형성했다. 높은 쌍은 Mix 의 진보를 칭찬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또 예를 들어, 변론에 대한 그의 사랑, 결승전에 대한 두려움, 사교에 대한 두려움, 점점 더 풍부하고 진실한 얼굴,' 두려움' 이 진취적인 얼굴을 보게 되었다. 예나 다름없는 장사다, 매번 발언할 때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외침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우리는 여전히 같은 무리의 사람들이지만, 논쟁이 달라짐에 따라, 우리는 여전히 변론자에게서 새로운 이야기점을 발굴할 수 있으며, 모두가 성장하고 있으며, 같은 문제를 대하는 것도 경험의 증가로 인해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안은 이것이' 칠파설' 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불협화적인 마찰이 있을 수 있지만 프로그램 자체의 내용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의 변론 설정에 대해 말하자면, 이번 시즌은 현재 젊은이들의 곤혹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 같다. 예를 들어, "나는 진취적이지 않다. 내가 틀렸어? " "터무니없는 꿈은 말려야 하는가?" "부모님이 양로원 묵는 것을 지지하시겠습니까?" "오해를 분명히하고 싶니? 클릭합니다 잠깐, 이 토론들은 매 호의 화제 토론을 현재 젊은이들의 곤혹에 더 가깝게 한다. 냉염군은 이것도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페기' 는 시즌 4 에 많은 변화를 겪었고, 많은 네티즌들이 이러한 변화에 대해 의문과 논란을 제기했지만, 매번 변론을 한 후, 프로그램이 여전히 보기 좋고, 핵심 가치 전달은 잃어버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냉염군은 항상' 기화초설' 과 같은 프로그램을 가능한 한 많이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 종합 견본의 가치는 이미 프로그램 자체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