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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서른' 의 시계가 종효양과 함께 있지 않습니까?

종효양은 그다지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이다. 너무 어리다.

30 대 결혼의 결론은 당신이 나이가 들어서 다른 사람의 재촉에 결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결혼의 목적을 분명히 하고 싶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진효는 상해에서 자랐는데, 한 번도 큰 좌절을 당한 적이 없는 상해인이다. 만년, 가족의 안배로 그녀는 진뢰 일가의 존경받는 방송국과 결혼했다. 그녀는 일하는 노인처럼 보인다. 그녀는 자신이 어떻게 일을 거절했는지 모른다.

종효양은 시계가 배정한 신인이다. 그는 그녀보다 여섯 살 어리다. 그는 적극적이고 낙관적이며 생기가 넘친다. 종리와의 결혼 후, 우리는 남매 간의 달콤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보았다. 종효양은 왜 헤어졌어요?

0 1: 종효양은 자극을 추구하고 생활에서 즐거움을 찾는 데 능숙한 사람입니다.

종리혼전, 종효양은 표준적인 열성으로 곳곳에서 자상하다. 이혼 후 그녀는 대담하게 그녀를 선택했다. 도킹 업무에 어려움이 있을 때, 그는 자발적으로 시계를 도와 문제를 해결했다. 바비큐를 먹을 때 그는 시계가 계속 바비큐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인계를 선택하고 시계가 그의 일을 인계하도록 도울 것이다.

본질적으로 종효양의 유인 기교는 가득 찼을 것이다. 내가 네 여동생에게 전화를 하든, 지고 나서 시계와 함께 밥을 먹든, 장거리 픽업은 고사하고, 종효양은 확실히 젊지만, 그렇다고 그가 연애 기교에서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가 종에게 고백했을 때, 그는 매우 낭만적이었다. 첫 번째는 구름과 속박이고, 두 번째는 열기구의 낭만이다.

30 대 시계는 남매 간의 관계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누가 낭만에 저항할 수 있을까?

그들의 교류에서 시계가 진정으로 깨달은 사랑은 사랑과 완전히 다르며 더 이상 무미건조한 결혼 생활이 아니다. 두 사람 모두 각자 직무를 맡고, 양어에 탐닉하며, 서로 침묵을 지켰다. 이것은 새로운 자극, 로맨틱한 저녁 영화, 이틀간의 즐거움, 종과 종효양의 사랑은 달콤하고 낭만적이지만 그녀의 나이를 초월한다.

시계, 그녀의 결혼 생활에 문제가 생겼다. 그녀와 진뢰는 모두 문제가 있다.

진뢰와의 결혼에서 그녀는 버릇이 나빠졌다. 진뢰는 묵묵히 그녀를 위해 많은 일을 했다. 하지만 바로 진뢰의 침묵이 이 문제를 야기했고, 이 문제는 그들 사이의 소통을 통해 해결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격차가 점점 커지고 있다.

떠난 후, 시계는 마침내 독립을 배웠다. 어떤 상황이든 시계는 매우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종과 종효양의 관계는 본질적으로 적합하지 않다. 동생이 달콤하더라도 나이 차이는 시간뿐만 아니라 사회경력도 있다.

일시적인 낭만은 호르몬의 부추김에 시계가 종효양과 잘 지내며 사랑의 느낌을 찾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하지만 두 사람이 오래 지내려면 생활 속의 어떤 사람들은 재미뿐만 아니라 책임감, 이해, 보호를 해야 한다.

종효양과 연애관계를 확정한 뒤 사소하고 다른 인생관에서 그녀는 갑자기 그들이 친구로만 적합하고 가장 가까운 연인이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마지막으로, 시계와 시계의 결합은 사실 합리적이다. 원생 가정의 영향을 받지 않고 감히 사랑을 표현하는 진뢰가 그녀에게 가장 적합한 인선이다.

02: 종과 종효양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극중에서 볼 수 있듯이 종효양은 보이지 않는 재벌 2 세이다. 그의 부모는 모두 장사를 하고 있다. 그는 돈이 모자라지 않아 벌써 상해에 자기 집이 생겼다. 그는 항상 자신의 일에 대해 냉소적이다. 그는 생활의 어려움을 한 번도 체득한 적이 없다. 그는 어떤 것이 있어서, 보통 사람들은 너무 일찍 얻을 수 없다. 그의 삶에서 그는 여러 가지 신기한 것을 시도하고 심지어 시계를 사직시키려 했으나, 이는 그에게 여자친구를 지지할 수 있는 동력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시계는 그와 완전히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여자는 서른 살이고 사업은 필수적이다. 이 나이가 되자 그녀의 젊은 시절의 경박함과 환상은 이미 사라졌다. 시계는 매우 실용적인 소녀이다. 뼈에는 어린 여자의 낭만이 있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삶을 이해하고 노력하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시계가 전망에 의해 공격당했을 때, 그녀의 생활은 공황에 빠졌다. 진뢰는 시계가 잠시 돌아오지 않기를 바라는데, 그녀가 놀라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종소양이 돌아서서 전화를 받으러 갔을 때, 그는 단지 종에게 돌아가고 싶지 않은 일을 말했을 뿐이다. 그는 인과 관계를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았다.

더욱이, 진뢰가 다시 전화했을 때, 그는 묵묵히 그것을 삭제했다.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여자친구와 전남편의 접촉과 질투 때문이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이성적이어야 한다. 남자로서 중요한 순간일수록 책임을 져야 한다.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해결해야 한다.

종효양의 사랑은 열정이 넘치고 감개무량하다. 이 나이에 시계는 열정과 정력에서 종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시계는 좋은 휴식을 취하고, 일과 휴식을 결합하는 날엔 외출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종효양은 그녀가 그녀와 함께 계속 미친 듯이 소란을 피워야 한다. 종효양의 성숙은 영원히 상대적이다. 그의 어린 시절의 열정과 낭만이 감동적이었다면, 그의 집착과 제멋대로가 그와 시계가 완전히 헤어진 근원이다.

종진효는 종효양을 좋아합니까? 사실, 그녀는 기분이 좋다. 그녀는 지난 결혼에서 많은 고생을 했다. 연애할 때 그녀는 매우 화목했지만, 결혼 후에는 오히려 고인 물에 빠졌다.

하지만 30 대 시계는 아직 낭만이 필요하지 않지만, 낭만 이후의 안정과 안정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종효양의 열정은 양자의 시작이고, 그의 미성숙은 양자의 끝이다. 감정,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사람의 약속이다. 그렇지 않으면 일시적인 좋은 추억일 뿐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종효양의 방법은 나무랄 데가 없으니 부정해서는 안 된다.

그녀는 20 대 때 가장 아름답고 따뜻한 시기였다. 종효양이 희망하는 것은 세상에 네가 나에게 속하고 우리가 함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오토바이, 꽃, 단위로 그에게 청혼을 속였는데, 그는 이것이 그가 종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환상적인 고백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저조한 상황에서 바이올린의 비극적인 결말은 결코 현명한 행동이 아니다. 이 사랑, 종과 종효양, 그들의 빈도는 한 줄에 있지 않고, 종효양의 이별도 이치에 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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