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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미학 도서 정보

제목: 중국 미학 2

책 번호: 1734554

출판사: 백화주 문예

가격: 28.0 파운드

국제 표준서 번호: 780647907

저자: 첸

출시일: 2005-11-01

버전: 1

형식: 32

소개:

디렉터리:

순서 (진)

인용

첫 번째 부분은 "아름다움의 개념의 발생과 확장"

제 1 장' 아름다움' 은' 맛' 에서 유래했다

첫 번째 섹션은 "양이 클수록 예쁘다" 는 것입니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Shuowen jiezi" 에서 "아름다움" 의 원래 의미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아름다움" 의 "원래 의식" 에 대한 새로운 탐구

섹션 iv "아름다움" 의 원래 의미 분석.

두 번째 장은 "아름다움" 과 관련된 미적 개념이다

제 1 절 시각은' 대',' 문예',' 미',' 부' 등이 발생한다.

제 2 절 청각이 발생하다-"소리", "장", "운"

섹션 iii 촉각 발생-"바람"

섹션 iv 맛 발생-"빛"

섹션 v 공감-"조화"

섹션 VI 몸과 마음의 자유의 아름다움-"휴"

제 3 장 "진리"-"아름다움" 에 대한 존재 론적 견해

제 1 절 진리-본질, 성실, 신념, 감정, 현실

섹션 ii Zhuangzi 의 "진리"

세 번째 부분: "진정한" 미적 과정

제 4 장 "선"-공리주의의 "아름다움" 개념

제 1 절은 도가 () 와 유가 () 의' 선 ()' 개념을 비교했다.

두 번째 부분: "선" 과 "아름다움" 의 관계 발생

제 3 절' 도제욕'-공리주의' 미' 관의 형성

중국어 번역의 천문 미학과 인본주의 미학

첫 번째 장은' 상서' 와 <역경> 속의 원시 미의식이다.

제 1 절 shangshu hongfan 의 잠재적 아름다움에 대한 의식에 관한 텍스트 연구

두 번째 섹션은 <역경> 탄생의' 강성' 과' 부드러움' 의 개념이다.

제 3 절은' 이전' 의 천문학미와 인문미를 논술하였다.

제 2 장은 정치미, 사회미, 인격미를 숭상한다

제 1 절 "그 명성은 좋지만, 단지 그 위신을 위한 것이다."

섹션 ii "자비는 아름답다"

섹션 iii "불완전한 부족은 아름다움이다"

제 3 장은' 자연' 과' 천지에 큰 아름다움이 있다' 는 개념 포지셔닝이다

제 1 절' 만물이 보완적이어서 감히 할 수 없다'

제 2 절 "아는 자는 물을 즐기고, 어진 자는 산을 즐긴다"

섹션 iii "산의 수질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네 번째 장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 의 미적 비전이다.

첫 번째 섹션은 "남편과 사물의 조화가 심오하다" 는 것입니다.

제 2 절 "사물의 시작을 배회하다"

3 절은' 조화, 하늘의 지위, 만물의 교육' 이다

제 5 장은 불선미의 자각이며' 아름다움' 은 말하지 않는다.

제 1 절 "묘한 깨달음은 진실에 있다"

제 2 절 "달이 아니라 달을 가리킨다"

섹션 iii "살아있는 문장에 참여하지만 죽은 문장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갈등과 화해의 "아름다움" 중 두 번째

첫 번째 장은 "아름다움" 과 "추악한" 의 반대와 변화이다

제 1 절 "거짓", "의사", "악" 및 "추악한" 의 의미 분석

2 절은 진선미와 대립의 관계를 빗었다.

섹션 iii 의 "아름다움" 에 대한 부정적인 경향

제 2 장은 제한에서 자유를 찾는다

제 1 절 공리적 제약

두 번째 섹션은 전통적인 제약 하에서

제 3 절은 형식의 제약 하에 있다

제 3 장 미적 수용과 미적 창조 사이

섹션 I: "내가 원하는 것을 가져 가라" 는 실용적인 수용 개념

제 2 절' 왕화본언' 에 의한 정교 수용.

세 번째 섹션은 "침묵과 행복" 의 미적 수용이다.

잔여이론

첫 번째 장은 서예가 중국 미학에 기여한 특별한 공헌이다.

제 1 절은 초서 예술의 흥기로 인한 심미 관념의 변화이다

제 2 절 서예 예술은 각종 예술의 전면적인' 새로운 변화' 를 촉진한다

제 3 절 서예 이론의 미적 범주

제 2 장' 레저' 와' 레저' 와 당대 심미 문화.

첫 번째 부분은 "행복한 축구" 로 시작합니다.

2 절은' 행복' 원칙에 기반한' 레저' 와' 레저' 의 개념이다

3 절' 한가함' 과' 한가함' 의 아름다움은' 목적 없음' 과' 적당함' 이다

섹션 iv 현대 미적 및 문화적 오리엔테이션

결론이 의미심장하다

"아름다움" 과 중국 미학 (Zhu ling) 에 대한 두 번째 토론

부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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