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위자별은 삼교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위자별은 삼교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자비성이 병궁에 있다.

주요 증상은 위장병, 흉민, 팽창, 구토, 설사 등이다.

늑대와 궁궐을 같이 하는 자는 호색을 좋아한다. 혜천요, 선지 등 스타들은 모두 자위행위를 하고 있다.

양 한 마리를 안을 수 있고, 공의 포피는 길고, 어머니의 것은 은병이 있다. 희홍곰, 희천자는 월경, 백대, 은궁병을 가져서는 안 된다. 청양 만다라 벨별과 함께 사진을 찍고, 천도와 함께 사진을 찍고, 병 때문에 수술을 하고, 화성을 만나게 된다. 주로 습기나 피부병이다. 공중에서 빼앗기고, 눈이 어지럽고, 배가 아파요. 좌부, 유비, 천부와 함께 찍은 사진도 위병을 돌볼 것이다. 행운은 많고 재난은 적다.

의견:

(1) 자웨이성은 음양오행이며, 한의사의 음양오행으로 그 질병의 성격을 판단해야 한다. 왜냐하면 자웨이성은 한의사의 철학 기초와 동일하기 때문이다. 자웨이성뿐만 아니라 각 별의 질병 의미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한의사는 그늘은 더러움, 양은 장기, 더러움은 오장, 즉 심장, 간, 비장, 폐, 신장이라고 생각한다. 육부는 소장, 대장, 담, 위, 방광, 삼초점 등 육부입니다. 보라색은 음이기 때문에 주님은 더럽다. 오장도 오행, 즉 마음은 불, 간은 나무, 비장은 흙, 폐금속, 신장은 물에 해당한다.

보라색은 음토이기 때문에 비장병은 넓은 의미로 소화기계의 병, 즉 원문에서 말하는 위병, 흉민 팽창, 구토 설사 등이다.

② 위자색은 황제의 요시이다. 예로부터 제왕은 색채가 좋았고, 무측천과 같은 여황제도 궁중에서 사랑을 남용하고, 얼굴 한 장에 삼천 명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따라 위자색은 질병궁에 처해 있으며, 모든 사람은 정욕과 낭만적인 사랑으로 인한 질병, 특히 성질환을 앓고 있다. 위자와 복숭아꽃의 스타가 만날 때 이런 반응이 촉발된다.

위자 위주 기능을 하는 은하수, 위자의 늑대와 궁으로 복숭아꽃 범죄의 주안이다. 그중 다섯 줄의 생크의 원리는 금크목, 목투과, 토크수, 물호크, 화금과, 위자색은 흙, 늑대는 물, 흙은 물인데, 그래서 물이 병에 걸리기 때문에 주기능은 한의사의 신장, 신장은 물, 주신장이 병에 걸린다. 다른 마호가니 스타와 악귀를 보지 못한다면, 오직 주께서 창조하신 성욕만이 매우 강하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여자의 생활에서, 너는 명궁과 복덕궁에 주의를 기울여 음행의 징후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3) 원문에 언급된 바와 같이 * * * 세 가지 늑대의 의지가 있다.

첫째, 요와 선지, 주자위와 유정, 그러나 현대신의학관념은 이미 100 명 중 95 명이 자위하는 습관이 있고, 자위가 없는 다섯 남자가 모두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더 급진적인 설이 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자위 횟수가 적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성적 흥분으로 성기를 만져 자위의 목적을 달성한다. 또한 거의 모든 남성들은 밤에 잠을 자거나 낮에 정신을 차릴 때와 같은 자위와 유정을 경험한 경험이 있다. 이것이 점성술의 성격에도 포함되어 있다면 점성술이 속한 질병은 무의미하다. 따라서 늑대위자의 자위와 유정을 이해하려면 한의학의 정기론에서 이해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잦은 자위행위나 유정, 신체적 허약 등이 동반된다. 의 의미는 바로 위자의' 늑대의 날' 중 야오선치이다.

둘째, 홍봉회, 천희나 맞은편 아치, 여성에게는 생리기간이 허용되지 않고, 백대가 많고, 자궁의 은병이다. 원문에는 이런 점성술이 남자 성생활에서의 의미를 언급하지 않았다. 사실 이것은 주명이 강한 성욕을 조성하는 것으로, 방종으로 인해 쉽게 궁핍해지기 쉽다.

셋째, 양을 기르는 방법을 안다면, 그것은 양을 기르는 외적 특성 때문이다. 그래서 남성 중 포피가 너무 길어서 수술 절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위자지역과 문화의 제한으로 인해 남성이 태어날 때 할례를 받는 지역에서 검사를 신청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여성의 경우, 일반적인 생식계 염증을 가리킨다.

넷째, 웨이자늑대는 가장 쉽게 발생성과 생식 문제가 되기 때문에 복숭아꽃에 대해서도 무시할 수 없다. 그러나, 다른 위자조합들도 이 기능, 특히 웨이자 파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5. 원문에 따르면 위자색은 양 한 마리, 수다라 한 마리, 종성 한 개, 천벌 한 개, 수술의 상징이지만 반드시 뜻밖의 상처, 특히 금상으로 인한 상처, 즉 베인 상처로 인한 것은 아니다.

위자와 화성 정도는 같고 주요 피부병이지만, 다른 사악한 기풍을 보지 못하면 피부병은 가벼워 언급할 가치가 없지만, 어떤 기한에 도달해야 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보라색 화성도 습기를 주므로 노인들은 류머티즘에 주의해야 한다.

원문이 분명하지 않다. 필자는 위자강도 동도가 위통의 주요 원인이라는 것을 분명히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약탈지는 양화, 양화왕, 고토가 가득하고 위통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자왕, 위통, 위통, 위통, 위통, 위통, 위통) 자기 중 혼미하여 현기증을 일으키고, 특히 현기증이 무력함을 초래하며, 한약은 이를' 혈허' 라고 부르는데, 저혈압은 흔히 볼 수 있는 유형 중 하나이다.

6. 위자색은 음토, 천부는 양토, 위자천부도 마찬가지다. 전자는 소화 기능이고, 후자는 위 자체이고, 두 번째도 마찬가지다. 주로 위병, 특히 부적절한 음식으로 인한 위병, 위궤양, 위산 과다 등.

좌부우비는 요희이지만, 질병궁에서 병성조합의 일부를 형성하면 요희는 요희가 아니다. 특히 위자천부, 좌부, 우비의 조합은 위병이 더욱 심해졌다. 위자는 풍요만 알고, 동등한 정도를 모르고, 위병을 통제하지 않고, 원문에는 설명이 없다.

일곱째, [더 많은 행운, 적은 재앙. ] 이것은 단지 알고, 유비, 문창,, 천규, 전, 노촌 등을 의미한다. , 심지어 삼태, 팔조, 은광, 천귀, 교사, 멸치 등 더 잡다한다. 주해는 적지만 주로 영양흡수가 너무 좋고 단비료까지 많이 먹어서 소화시스템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

가장 완벽한 영양으로 볼 때, 더 많은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결코 최고의 이익을 얻지 못한다. 농촌에서 담백하게 먹는 사람들은 체력이 좋고 병이 적지만 매일 식사량이 정상에 있고 변비도 없다는 것을 눈치 채지 못했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배설물은 바나나와 같아서 너무 느슨하지도 딱딱하지도 않다.

그러므로 병궁에 이 길상점성이 있는 사람은 식습관에 주의해야 한다. 간식 맛이 비교적 많아서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

위자흥 전림궁

주님은 밖에서 존경을 받는다. 나는 걸출한 인사의 도움으로 좌부와 유비를 잘 돌볼 것이다. 풍성한 별 하나하나가 모두 부와 부를 가지고 나간다. 루마와 루화는 사진을 찍고 돈을 가지고 나간다. 천도도 주이다. 파군도 같은 수준이다. 성공도 실패도 있고, 귀인이 도와주면 소인이 파괴한다. 노 () 는 동궁 () 에 살고 있는데, 비록 문을 나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소인에게 밀려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양과 수다라가 있는데 인기가 부족하거나 외출에 문제가 많다. 화성, 벨별, 소모, 천벌, 공강도주, 주께서 번거로우시고 재물운은 평화롭지 않다.

의견:

(1) 위자가 다른 곳으로 이사할지 여부는 여전히 생명의 궁의 긍정적인 성격에 달려 있어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위자는 황궁으로 이사했다. 위자귀 때문에 그는 밖에서 존경과 존경을 받아야 하지만, 이는 인간관계에만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반드시 밖에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2) Ziwei 는 zuofu 와 yubi 가 궁전으로 이주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원문은 밖에 [귀인의 협조] 가 있다고 하는데, 작가는 약간 이의가 있다. 내가 상을 탄 것은 내가 밖에서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해외에서 공장을 열고, 좋은 경영진과 노동자들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것이 고귀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아마도 일리가 있을 것이다.

[귀족] 을 진정으로 돕는 스타는 웨이자클럽의 스타여야 한다. 예를 들어 사업에서 자신을 신뢰하는 고객을 만나거나, 좋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갖거나, 좋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위자와 하늘, 퀘벡, 악과의 만남도 외부 제도의 변화로 인한 것이다.

(3) 우리 선배빈이 쓴' 위자독서 전유인물' 에서 볼 수 있듯이, 하늘의 신분에 대한 빈들의 평가는 매우 높지만, 이것은 다소 과장된 것이다. 이 기간 동안, 벤 소공 씨도 위자득천독후하고, 주외부귀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웨이자천부가 수도궁과 같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만이 안정적이다. 위자천부에는 좌부, 유비, 천규, 전옥아, 문창, 문곡, 노순, 천마 등이 있어야 한다. , 번영 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