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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영혼과 재능의 역사.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1500 년 전, 일본은 여전히 동양 바다에서 고립되어 여전히 무명이었다. 수백 년의 끊임없는 혼전을 거쳐 5 세기 초까지 노예국인' 대합' 이 전국을 통일했다. 이때 중국은 곧 봉건 사회의 전성기를 맞이할 것이다. 일본이 막 야만적이고 우매한 원시 사회에서 벗어나 망망대해를 둘러보고 나서야 자신이 세상과 단절된 열세에 처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외부 세계와의 교류와 외부 세계로부터의 학습이 자신의 생존과 발전에 미치는 중요성을 점차 인식하고 있다. 중국사서' 후한서' 에 따르면 기원 57 년 일본 큐슈노왕은 사절을 동한 도성 낙양에 파견했고 광무제 류수금은 금인을 수여했다. 1784 년 2 월 큐슈 후쿠오카시 시가 시가 섬의 농민 금잔이 자기 밭의 석두 아래 이' 한보노의 왕' 의 금인을 발견했다. 기원 5 세기에 중일 교류가 깊어짐에 따라 일본 궁정은 한자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수나라 대업 3 년 (기원 607 년), 일본인 성덕태자가 두 번째로 오노 언니를 수나라 사절로 임명했다. 이듬해 고상 현리 등이 중국으로 파견되었다. 일본 사절은 초당까지 중국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가 일본으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곽 박사, 승려 등과 함께 당나라의 법령에 따라 일본을 중앙집권한 봉건 국가로 변모시켰다. 이것은 메이지유신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다. 이후 당문화를 흡수하려는 일본의 열정은 더욱 높아졌다. 정부는 매년 당나라에 수백 명의 사절을 파견해야 하는데, 그중에는 조정의 공식 사절도 있고, 아들 계걸, 상인, 유학생, 박학한 스님도 있다. 당시 조건 하에서 그들은 풍랑을 무릅쓰고 멀지 않은 만리 중국에 왔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동해에서 파도에 맞아 죽었지만, 그들의 동반자와 후배들은 두려워하지 않고 몇 번이고 항해를 계속했다. 중국에 도착한 후, 그들은 각각 자신의 전공을 공부했다. 당나라에서 몇 년을 보낸 사람도 있고, 20 ~ 30 년을 산 사람도 있다.

중일 문헌에 따르면 당대에는 일본 * * * 이 중국에 사절 19 회를 파견했고, 그 중 16 번은 성공적이었고, 그 중 당나라에 사절을 파견하는 활동은 성당개원 천보년 사이에 절정에 달했다. 당나라에 온 일본인들은 당나라의 번영에 경탄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부족함을 깨닫고, 이 모처럼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했다. 그들은 당나라의 건축물을 일본으로 복제할 수 있다. 그들은 당도 장안을 모델로 평성정과 안정을 지었다. 그들 교토에도 주작거리, 동시, 서시가 있다. 오늘 중국에서 실전되거나 멸종된 많은 것들이 일본에서 보존되거나 발전했다. 예를 들어 중국 당초의 약왕 손사우는 일본에서 한 권을 출판한 적이 있다. 또 다른 것은' 검은 꼬리' 라고 하는데, 우리는 고대 인물화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위진 시대의 문인들은 대화할 때 자주 그것을 들고 다녔다. 후세 사람들은 종종 처마가 벽을 걷는 것으로 착각하며, 중국 학자들이 일본의 고도 나라에 숨어 있는 실물을 볼 때까지 발견하지 못했다.

일본은 당나라에서 공부하는 과정에서 초기 단계에서 자신의 호오에 따라 주관적으로' 선택' 하거나' 포기' 하는 것이 아니라 광범위하고 전방위적으로 공부한다. 어린이가 서예를 배우는 1, 2 단계의' 묘사',' 모사' 와 비슷하다. 그리고 일정 기간 후 어느 정도 소화, 이해, 흡수, 템플릿에서 벗어나는 창작에 도달한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오늘 일본에 당나라 중국의 그림자가 많이 있는 것을 보았지만, 더 많은 것은 자신의 물건이 섞여 있는 것이다. 안사의 난리 이후 당나라는 점차 쇠퇴하였다. 서기 894 년부터 일본은 당나라에 사절 파견을 중단했다. 당나라를 출사한 칸 원도는 일본인들에게' 문화의 신' 으로 여겨졌다. 그는 먼저' 영혼과 재능' 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즉 일본의 정신은 몸이고, 중국의 지혜와 기술은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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