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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 민국 상하이 여성시

1. 민국소녀를 묘사한 문장 민국소녀를 묘사한 문장

유반농 등이 쓴' 사이금화의 기교' 입니다. 청말민 초 한때 장원 명기였던 싸이금화를 이렇게 묘사했다. "그냥 말해봐, 내가 벗을 때, 머리에 큰 비녀를 쓰고, 세 줄의 작은 비녀를 쓰고, 한 줄에 네 개씩, 모두 비취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다섯 벌의 머리카락을 쓰고 있었다. 당시 가장 유행하는 헤어스타일-목에 금사슬을 달고 법랑은시계를 쓰고 있었다. 겨울에는 여우가죽을 입고 색이 짙게 바뀐다. 내 귀에 있는 구슬 펜던트는 수천 냥 가치가 있다. "

상하이 타임즈: "현재 여성들은 방탕한 옷이 유행하고 있는데, 정말 음란하고 보기 흉하다. 블라우스의 팔은 약 1 피트 정도 드러나고, 여성용 바지는 1 피트 높이에 걸려 있다. 여름에도 분홍색 거즈 조끼를 입고 눈 가제가 달린 거즈 셔츠는 거의 모든 근육을 덮고 있다. 매춘부로 시작한 이런 요복은 그 책임을 면할 수 없다. 매춘부로부터 배우는 것은 상해의 모든 여성들의 유행하는 나쁜 습관이다. 요복은 요염하고 옹졸하며, 여교가 파괴되어 매우 좋다. ""

2. 민국 여장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긴 치마는 연녹색이고 소맷부리에는 연한 파란색 모란, 은실 몇 송이로 그린 상운, 밑단 한 줄의 푸른 해운은 가슴에 넓은 연한 노란색 비단이 감겨 있다.

2. 몸이 가볍게 롱스커트를 회전시켜 펼쳐지며, 자태가 바람처럼 우아하게 버드나무를 불다. 바람 롤빵 이슬 구레나룻, 눈썹 가볍게 쓸어 봄을 띠다. 피부는 부드럽고 윤기가 옥처럼 부드럽고, 체리의 작은 입은 빨갛지 않고, 볼에 있는 두 가닥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가볍게 스치고, 약간 매혹적인 정취를 더해 주며, 유연하게 돌아가는 눈은 영리하고 장난기가 있다.

3. 연두색의 허리띠 원피스로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답습니다. 빨간 실크 원피스 네크라인이 낮아 포만한 가슴을 드러내고, 얼굴은 부용처럼, 눈썹은 버드나무 같다. 그녀의 눈은 복숭아꽃보다 더 매력적이다. 피부는 눈처럼, 검은 머리는 높은 미인 상투를 묶고, 구슬은 햇빛에 눈부셨고, 새빨간 입술은 약간 올라갔다. 얼마나 예쁜 여자인가.

4 .. 오늘 그녀는 자신을 꾸몄다. 연분홍색 백자 조각화 실크 치파오가 겨울에 피는 복숭아꽃처럼 흐느적거리며 매혹적이다. 이 달관 귀인들은 많은 여자들을 보았고, 나도 매화 화장을 많이 본 적이 있지만, 이번이 처음이다.

5. 자희가 정치를 듣고' 모계' 로 유명해질 때까지 이 비밀이 밝혀지지 않았다는 것은 매우 신비로운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청말에서 유행하는' 대날개라' 는 후궁후궁후궁의 공식 헤어스타일로 인정받고 있으며, 환관, 궁녀, 민간 여성들이 잇달아 본받아 지금까지 연극 무대로 전해지고 있다. 사실 청대 후비의 헤어스타일도 청대 사회 발전과 같은 과정을 거쳤다. 낮음부터 높음까지, 간명에서 번잡까지, 간명에서 사치까지.

6. 그녀는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상자를 관리했고, 무릎 위에는 꽃이 꽂힌 작은 다탁이 놓여 있었고, 옆에는 하늘색 새틴 원피스와 붉은색 평금 치마가 있어 치장하고 춤을 추는 데 쓰였다.

7. 그녀는 흰 망사 치파오를 입고 좁은 파란색 가장자리, 즉 진한 파란색과 흰색을 감고 있다.

8. 청록색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위에 흩어진 꽃, 물안개, 푸른 풀이 있습니다.

9. 민국 여성, 예를 들면 맑은 물 호수의 푸른 꽃, 연꽃은 부드럽고, 매화는 도도하고, 복숭아꽃은 찬란하며, 연꽃은 청고하다.

10. 민국여성에 대해 말하자면 어떻게 중국의 고전인 치파오, 특히 민국해파 치파오를 무시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은 치파오의 전범이다. 민국 송씨 자매는 치파오의 아름다움을 극치로 발휘하고 여성의 기질을 극치로 발휘했다. 치파오가 여성미를 이루었는지, 여성미가 치파오의 영혼을 연출했는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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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매력적이고 모든 신에게 칭찬을 받고 선녀들에게 춤을 추는 비단을 못 보셨나요? 예쁘다! 천선은 중국 의상의 우아하고 고귀한 국수인 치파오입니다.

13. 치파오를 시라고 말하는 것은 조금도 과장이 아니다. 그것은 흐르는 멜로디와 풍부한 시로 한 여자의 미덕, 우아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그것은 중국 여성의 정서와 꿈이며 중국 여성의 뼈에 새겨진 아름다움이다. 중국에 여자가 있는 곳에는 예쁜 치파오의 아름다운 이미지가 있다.

14. 빨간 치파오를 입은 그녀는 조용하고 고집이 세서 구석을 떠나는 들장미처럼, 춤을 추는 붉은 나비처럼 구시대와 신세대 기질의 완벽한 융합으로 가득 차 있다.

15.' 금자물쇠' 의 조원은 참기름 가게의 딸이다. 큰집에 시집간 후, 남들에게 업신여기지 않기 위해, 그는 옷차림에서도 바람을 따랐다. 그녀는 "은홍색 셔츠를 입고 있는데, 그 위에는 양파와 흰 실이 있고, 그녀의 발은 푸르고 푸르다." 신해혁명 이후 페미니스트 운동이 일어났다. 남녀 평등' 사상의 영향으로 상의와 바지가 여성의 패션 룩이 되었다.

3. 류반농 등이 쓴 민국 시절 소녀 복장과 북양 군벌을 묘사한 문장. 청말민 초 풍경이 무한한 장원부인, 명기 경주금화를 이렇게 묘사했다. "그냥 말해봐, 머리에 큰 비녀를 달고, 세 줄의 작은 비녀를 달고, 한 줄에 네 개씩, 모두 옥이야.

그녀는 다섯 벌의 머리카락을 쓰고 있었다. 당시 가장 유행하는 헤어스타일-목에 금사슬을 달고 법랑은시계를 쓰고 있었다. 겨울에는 여우가죽을 입고 색이 짙게 바뀐다.

내 귀에 있는 젖구슬 펜던트는 수천 냥의 가치가 있다. 상하이 타임즈: "요즘 여자들은 음탕한 옷을 유행하고 있는데, 정말 음란하고 보기 흉하다.

블라우스의 팔은 약 1 피트 정도 드러나고, 여성용 바지는 1 피트 높이에 걸려 있다. 여름에도 분홍색 거즈 조끼를 입고 눈 가제가 달린 거즈 셔츠는 거의 모든 근육을 덮고 있다. 매춘부로 시작한 이런 요복은 그 책임을 면할 수 없다. 매춘부로부터 배우는 것은 상해의 모든 여성들의 유행하는 나쁜 습관이다.

요의야철교음, 여교타락, 극단에 이르렀다. 장 애석 (Zhang ailing) 의 옷에 대한 설명: "노란 가운 큰 소매, 시끄러운 구름; 검은 실크 바탕에 파우더 가장자리를 박고, 청회색 롱스커트, 연한 노란색 대모 안경; 희망찬 테두리에 사과녹색 자수 저고리 바지' 는 올리브 녹색의 어두운 실크로, 그림자가 크고 폭풍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다른 하나는 실크 일재, 옅은 호수색, 반짝이는 나뭇결, 물무늬입니다. 길 한 구간마다 수면에 매화 두 송이가 떠 있고, 은갈고리는 철로 견인되어 중세 교회의 가지각색의 유리창처럼, 두꺼운 철제 테두리가 붉은 유리에 박혀 있다. "옷을 갈아입는 것을 추천한다": "옷을 갈아입는다" 는 전설적인 작가 장애령의 미문이다.

작가는 냉정하고 담담한 필묵으로 신해혁명 전후의 100 년 복식의 진화를 짧은 천자로 서술하며, 글줄 사이에 옷에 대한 그녀의 독특한 견해를 교묘하게 서술하였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옷이 중고 수집가에게 대량으로 팔리지 않는다면 매년 6 월에 옷을 말리는 것은 휘황찬란하고 시끌벅적한 일이다.

대나무 장대 사이를 걸으면 양쪽에 모두 실벽이 있다. 지하에 묻힌 고대 궁전에서 발굴된 터널이다. 너는 이마를 금으로 수놓은 꽃에 붙였다.

태양이 여기에 있을 때, 그것은 금실을 매우 뜨겁게 태웠지만, 지금은 춥다. 옛날 사람들은 한평생 일했고, 행동은 점점 먼지로 뒤덮였다. 손자들이 빨래를 널고 먼지를 떨며 희미한 햇빛 아래서 날고 있다.

기억에 냄새가 나면, 그것은 장뇌의 향기, 달콤하고 안전한 음악처럼 달콤하고 서글프며 잊혀진 슬픔과도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우리는 과거의 세계를 상상하기 어렵다. 이렇게 느리고, 조용하고, 깔끔하다. 청조 300 년의 통치하에 여자들은 전혀 패션이 없다! 대대로 같은 옷을 입는 것은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건국 당시 여성복은 명나라의 뚜렷한 유풍을 간직하고 있었다.' 남존여비' 때문이다. 17 세기 중반부터 19 세기 말까지 극도로 넓은 셔츠와 바지가 유행하며 잔잔한 분위기가 있다.

칼라가 낮아 아무것도 없다. 비공식적인 자리에서는 밖에 입는 에봇을 넓혀' 중저고리' 를 드러냈다.

중외투' 에는 타이트하고 좁은' 작은 외투' 가 있어 잠을 잘 때 벗지 않는다. 대부분 매력적이고, 분홍색이나 분홍색입니다. 외투 세 벌 위에' 구름 어깨 조끼' 가 하나 더 추가되어 넓은 검은 새틴이 박혀 있고, 큰 구름이 하나 더 있다.

표준 커팅어깨미, 가는 허리와 가슴, 날씬하고 작아서 이 옷의 중압으로 사라졌다. 그녀는 그 자체로 존재하지 않고 단지 옷걸이일 뿐이다.

중국인들은 너무 눈에 띄는 여자를 찬성하지 않는다. 역사에 기재된 감각적인 미덕-예를 들어 한 팔이 낯선 남자에게 끌려 잘렸다. 평범한 경복을 얻었지만 지식층은 늘 안타까움을 느꼈다. 한 여자가 너무 많은 관심을 가져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임은 철과 같은 이름으로, 천만명의 입가에 걸려 숨쉬는 증기에 녹이 슬었다.

만약 한 여자가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이런 허세 부리는 방식도 반대하는데, 하물며 화려한 옷은 말할 것도 없고, 자연히 더 비도덕적이다. 외출할 때 치마에 바지를 입는 것이 비교적 규칙적이다.

보통 검은색입니다. 설날에는 아내가 빨간색을 입고 이모는 분홍색을 입는다. 과부는 검은 치마를 입었지만, 남편이 돌아가신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시부모가 홀에 있다면 호수색이나 눈파란색을 입을 수 있다.

치마의 가는 주름은 여자의 자세에 대한 가장 엄격한 시험이다. 사교육이 좋은 한 소녀는 걸음걸이가 온건해도 플리츠스커트는 꼼짝도 하지 않고 가장 가벼운 흔들림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치마를 입는 데 익숙하지 않은 작은 집 벽옥은 걸을 때 주는 느낌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이다. 더욱 귀에 거슬리는 것은 신부의 빨간 치마이며, 허리춤에는 반인치 폭의 리본이 달려 있고, 양쪽 끝에는 방울을 달고 있다.

행동할 때 가냘픈 짤랑 소리만 들려요. 먼 산 보탑 위의 바람 종소리처럼. 늦게 1920 년경, 더욱 색다른 자유의 주름 치마가 유행하기 시작했고, 이런 치마는 완전히 폐지되었다.

가죽옷을 입어도 약간의 출입을 감당할 수 없어 벼락부자로 여겨진다. 가죽옷은 일정한 계절이 있어서 분류가 상세하다.

10 월이 유난히 추우면 3 층 가죽을 입어도 돼요. 어떤 피부를 입을지는 날씨가 아니라 계절에 따라 달라진다. 초겨울에는 청양, 자양, 진주 어린 양과 같은' 작은 털' 을 입는다. 은쥐, 회색 쥐, 회색 능선, 여우 다리, 향기로운 어깨, 일본 칼과 같은' 중모' 를 입습니다. 한동은 백호, 청호, 서호, 현호, 밍크 등' 대모' 를 입는다.

"명성" 이 있는 사람만이 밍크를 입을 수 있다. 중하층 사람들은 이전보다 훨씬 부유했고, 대부분 금은이나 양가죽을 박은 두루마기가 있었다.

아가씨들의' 조' 는 음침한 겨울달에 약간의 색채를 더했다. 역대 사진을 보면 소군이 출세할 때 입었던 바람주머니는 에스키모식으로 간결하고 대범하며 할리우드 스타를 모방한 것도 적지 않다.

중국 19 세기의' 조' 는 미친 듯이 매혹적이다. 이 모자는 챙 주위에 동그라미 가죽이 있고, 모자 꼭대기에는 커다란 빨간 플란넬이 있고, 뒤통수에는 분홍색 리본 두 개가 드리워져 있고, 꼬리에는 금빛 도장 한 쌍이 있어 서로 부딪히는 경우가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디테일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다.

이 시기의 복장 요점에 대해서. 현대 서양 패션에서는 불필요한 포인트가 변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모두 한 가지 목적이 있다. 눈의 파란색을 발전시키고, 덜 발달한 유방을 보조하여, 사람을 더 높거나 낮게 보이게 하고, 허리에 집중하여 엉덩이의 과도한 곡선을 제거하는 것이다. 고대 화복의 점화는 전혀 의미가 없다.

순수 장식용이라면 왜?

4.' 민국소녀' 라는 단어 1. 섬세하고 우아함 [[t í ng t í ng y ü l]: 우뚝 솟아 있다.

여자의 몸매를 날씬하게 묘사하다. 화초와 나무 등 우뚝 솟은 형체도 묘사한다.

2. 꽃봉오리 [h 2200b o y y f ng]: 꽃이 피려고 할 때의 모양을 묘사한다. 곧 성장할 소녀를 비유하기도 한다.

3. 가는 눈썹 [가는 눈썹]: 사람의 정교한 모습을 묘사하는 것은 결코 촌스럽지 않다. 4. 대규수 [d 春 Ji gu and Xi 욕]: 과거에는 귀족 가정에서 재색을 겸비한 여자를 가리켰다.

돈도 많고 권세있는 집의 딸도 가리킨다. 5. 쇼 외벨 (Xi 욕 w 22ß I Hu ng): 아름다운 외모와 지혜의 마음입니다.

6. [ch n y Lu Yan]: 물고기가 보고, 물 밑에 가라앉고, 거위가 보고, 모래톱에 떨어지는 것을 나타낸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7. 타고난 아름다움 [TI N SH, NG L, Zhi]: 여자가 타고난 아름다움, 총명하고 영리하다고 묘사한다. 8. 순진무구한 소녀 [y65xi

9. 미모와 월모 [Hu rঋ ng Yu m o]: 서술어와 정어로 여자를 꽃처럼 묘사한다. 10. 요숙녀 [y m [y m[yǎo tiǎo shnǐ]: 아름답고 현숙한 여자를 가리킨다.

1 1. 우아한 [ʼnzī]: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다양한 가볍고 부드러운 자세를 묘사한다. 여성의 각기 다른 몸매를 묘사하여 가볍고 부드럽다.

12. 재재재가인 문장: 1. 강에 버드나무의 그림자가 이렇게 아름답다.

2. 호수 위의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흔들리고, 우아하고 다채롭다. 3. 수려한 강남은 아름답고 다채롭고 부드럽고 고요한 작은 집 벽옥이다.

4. 선녀들은 우아하고 다채로워 행복한 꽃잎을 세상에 뿌렸다. 그 매화들을 봐라, 얼마나 우아하고 감동적이냐! 6. 미풍이 불어오니 버드나무가 우아하다.

7. 이 부부는 명실상부하다. 8. 그 무협 소설들은 대부분 재재재가인의 애환과 이별의 일과를 벗어날 수 없다.

9. 요즘 사회에서는 재재재가인을 이상적인 결혼 모델로 생각하는 젊은이들이 많은데, 이는 좀 조심스럽다. 10, 모든 재재재가인의 연극을 부정하지 마세요.

1 1, 신랑 신부는 재재재자 가인, 랑재녀라고 할 수 있다. 6. 원앙 나비파 소설은 재재재가인의 이야기를 많이 묘사하며 내용이 거의 일치한다.

민국소녀 중에서 민국시대 현대인의 심미기준과 현대유행에 따라 4 명의 민국미녀를 뽑았다. 민국 4 대 미녀는' 캠퍼스 황후' 육소만, 재색을 겸비한 린,' 금목' 으로 불리는 주현,' 소리 없는 영화배우' 를 포함한다.

임: 임 (1904 년 6 월 10- 1954 년 4 월 1), 여자, 한족, 복건 본명 임씨, 그 이름은' 시, 야, 기이한' 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위인이 휘장을 맡으면 백 명입니다.

나중에 종종 당시 문학가 임웨이인으로 오인되어 은휘로 개명되었다. 중국은 유명한 건축가, 시인, 작가이다.

양사성의 첫 아내, 인민영웅기념비와 중국 인민국장 심화 방안의 디자이너와 건축가. 1930 년대 초, 양사성은 그와 함께 현대과학방법으로 중국 고대 건축물을 연구하여 이 학술 분야의 선구자가 되었으며, 나중에 이 분야에서 중대한 학술적 성과를 거두어 중국 고대 건축 연구를 위한 견고한 과학적 기초를 다졌다.

문학 방면에서 그는 산문, 시, 소설, 연극, 번역, 서신을 썼는데, 대표작으로는' 당신은 인간 사월천',' 연화등',' 아흔아홉 도' 등이 있다. 그중' 너는 인간 4 월의 날' 이 가장 잘 알려져 널리 읽혀지고 있다.

Lu Xiaoman: Lu Xiaoman (1903-1965), 장쑤 상주인, 현대 여성 화가. 스승은 유해귀비, 어떤 명가가 만년에 상해 중국화원 전문 화가로 흡수되었다.

신중국 제 1 회, 제 2 회 전국 미전에 참가하다. 육소만은 연극에 능하여 서지모와 합작하여 5 막극' 변곤강' 을 창작한 적이 있다.

그녀는 또한 곤곡에 익숙하고, 피황도 연기하고, 문장 쓰기도 잘하고, 고문의 공바탕이 깊고, 수사격이 탄탄하다. 그는 서지모와의 사랑과 결혼으로 현대의 유명 인물이 되었다.

1965 는 지난 4 월 3 일 상하이 화동병원에서 63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주현: 주현 1920 년 8 월 1 일 장쑤 상주시, 중국 영화배우, 가수에서 태어났습니다.

193 1 년 악명가무단에 입단해 노래' 국광' 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1932 첫 앨범' 스페셜 익스프레스' 출시.

1934 는 노래' 5 월의 꽃' 으로 유명하다. 같은 해 그녀는 상하이 석간신문에서 열린' 라디오 가수 대회' 에서 2 위를 차지했다. 1935 영화계에 입성하고 같은 해 영화' 폭풍의 아들' 에 주연을 맡았다.

1937 주연의' 거리의 천사' 가 그녀의 연예 경력의 대표작이 되었으며, 그녀가 주연한 영화 에피소드' 노래하는 소녀' 와' 사계절가' 도 중국 지역에서 핫방송됐다. 그녀는 민족 성악의 전통적인 발성법과 마이크를 활용해 독특한 노래 스타일을 만들었다. 1938 상하이 국화 영화사와 계약하다.

194 1 년 상하이 일간지에서' 영화여왕' 선정이 열렸고, 주현선은 당선된 후' 영화여왕' 의 영예를 완곡하게 거절했다. 1946 홍콩에 가서 발전하다.

1947 주연영화' 장그리움' 은 그녀가 부른 영화 에피소드' 상해의 밤' 이 중화권 음악계의 대표작 중 하나가 됐다. 1948 주연 고풍영화' 청궁 비사'.

1950 홍콩에서 상해로 돌아오다. 195 1 주연영화' 평화비둘기' 는 촬영 중 돌발 정신질환을 병원으로 이송해 치료를 받았다.

1957 년 9 월 22 일 주선씨는 상해에서 사망했다. 1995 중영세기상 여배우상 수상.

응우 엔: 응우 엔 (1910.4.26-1935.3.8). 본명은 봉근이었다.

응우옌은 중국 무성영화 시절 가장 유명한 영화배우 중 한 명으로 민국영화계에서 두 번째로 지위가 높다. 상해에서 태어나 본적 광동 상산현 (오늘 중산남랑 좌도두촌인).

아버지가 일찍 세상을 뜨셨기 때문에, 응우안은 어려서부터 어머니와 함께 집안일을 했고, 어머니는 검소하게 학교에 다니셨다. 1926 년, 응우엔은 어머니를 부양하기 위해 스타 영화사에 합격해' 들풀 꽃',' 여신',' 새 여자' 등 영화 예술 경력을 시작했다.

명성을 얻은 후 당계산과의 명예모함 다툼에 빠졌다. 그는 1935 부녀절에 애인 당계산의 학대로 수면제를 먹고 자살했다. 이 나쁜 소식은 영화계에 충격이었고, 각 방면에서 온 애도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았다. 상하이 20 여만 명이 거리 제사에 올라 대오가 3 리까지 이어져 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논인언' 한 편을 쓴 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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