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럽다면 가져가주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위에 답한 사람인데, 방금 팀을 바꿨기 때문에 답을 기입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멤버와 함께 답을 채워보겠습니다. 전 티비 상하이 당 시나리오 작가 구자오펑, 제목은 더 스토리, 현재 정원사, 은퇴한 상태라 그의 삶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가장 특별한 여섯 남녀: 쉬원창, 펑청청, 딩리, 펑징야오, 팡옌윈, 천한린은 모두 고대인들이 상상한 인물입니다. 구자오펑이 상하이 와이탄의 첫 글자를 쓸 때 무엇이 그를 감동시켰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가 그 글자를 쓴 이후 ("온"이라는 단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25년 전 구씨, 자오씨, 탄씨 등이 공중에서 건물을 건설하고 있었고, 25년 후 공군 장교 가오시시(高希希)는 1930년대 상하이 갱스터의 역사에 대한 조사자이자 현실주의자였고, 사실 그 과정에서 실제 역사, 즉 1930년대는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이 사무실에서 일어났습니다. 상하이의 실제 갱스터 역사는 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 덕분에 오랫동안 알려지지 않았죠. 컹은 정말 죽으러 왔을까? 청청은 정말 떠나고 싶었을까요? 리 형제는 정말 살인을 하고 죽었나요? 펑은 정말 흥하고 망했을까요? 1970년대 말과 1980년대 초에 '상하이'라는 세계를 창조한 것은 홍콩 연극 예술가들의 선견지명이었을까요? 아니면 1930년대의 피와 눈물, 아니면 '상하이 탕'의 우화였을까요? 어쨌든 2006년 가오시시, 리, 황샤오밍의 손에서 새로운 설명이 나오겠지만, 결코 최종적인 설명은 될 수 없습니다: 한 여자를 사랑한 네 남자(리가 연기한)가 청청을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궁극의 남자 사랑 노래입니다. 아버지의 깊은 사랑으로 인해 그의 독특한 사회가 축소되지 않습니다. 쉬원챵(황샤오밍 분)의 펑청청에 대한 사랑은 신의 부름에서 비롯된다. 인생에서 가장 혼란스럽고 힘든 시기에 그녀를 만난 그는 마침내 수렁에 빠진 영혼의 왕관을 되찾고, 자신의 마음이 여전히 거룩함과 순수함에 속해 있음을 알기에 자신이 태어난 곳에서 벗어나 잃어버린 이상향을 찾고자 한다. 딩리(황하이보 분)의 여행에 대한 사랑은 육체를 갈망하는 충동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그가 가진 유일한 육체적 충동이 세상의 정상에 도달했을 때, 그는 실제로 여행을 자신의 정신의 제단에 올려놓는다. 천한린(샤이 분)에 대한 사랑은 비밀스럽고 은밀하며, 약간의 동경과 증오가 뒤섞여 있습니다. 그것은 울려 퍼지는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짧은 현처럼 해방도 없고 집도 없습니다. 기억은 있지만 결국에는 일반적인 흐름에 합쳐질 것입니다. 극장과 현실에서 이 극한의 감정에서 벗어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25년 동안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한 검증된 패러다임입니다. 모든 남성이 자신의 모든 감정에서 자신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상하이 탕]은 수많은 남성에게 고전이자 걸작으로 여겨집니다. 상류층 집안 출신인 청청(순리 분)과 정글에서 자란 팡옌윈(천슈 분)은 동전의 양면처럼 두 남자에게 동시에 똑같이 사랑받는 아름다운 여인의 애절함도 담고 있습니다. 함께 있으면 완벽하고 떨어져 있으면 멋진 두 사람. 유전, 돌연변이, 환생이라는 개념을 가진 감정 방정식에서 이 둘은 빼놓을 수 없는 존재입니다. 사랑과 증오는 사슬과 같으며, 이 방정식의 균형은 고통과 쾌락을 거쳐야만 유지될 수 있습니다. 너무 비슷하죠. 러브는 펑징야오의 딸이고 팡옌윈은 그녀의 어머니를 닮았다는 이유로 게임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는데, 한 명은 히비스커스 물처럼 순수하고 다른 한 명은 먼지가 많은 등 성격은 너무나 다르지만 결말은 너무나 비슷합니다. --잃어버린 사랑, 잃어버린 인생. 아름다움과 사랑은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아는 순간부터 모든 여자의 욕망이지만, 위 두 여자의 운명은 주제는 같지만 운율이 다른 아름다움과 사랑에 대한 두 개의 엘레지 같다. 또한 인간의 삶은 존엄을 위해 태어나 존엄을 위해 죽는다는 인생의 변덕스러움에 대한 환기이자 철학적 성찰이기도 합니다. 쉬원창의 존엄성은 초월적이며, 이는 좋은 생각입니다. 그는 사명을 가지고 이 급박한 해변에 발을 디뎠습니다. 비록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지만 그는 존엄을 지켰습니다. 펑징야오와 딩리의 존엄성은 더 이기적이고 탐욕스럽지만 25년 동안 불타고 있는 '상하이 번드'라는 세 단어만으로도 우리는 이기심을 가진 그들의 존엄성을 세상이 인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탐욕이라는 극단적인 낙인이 찍혀 존재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좋은 죽음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반면 사랑은 때로는 남성들의 투쟁과 경쟁을 위한 양념에 불과하고, 때로는 남성들이 미워하고 아끼는 에너지이기도 한데, 상하이 번드는 뼈대에는 남성 대결이, 피에는 유연한 사랑이 흐르고 있는 남성 세계라는 큰 구조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죠.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매일 마주하는 세상과 그 속을 걸어가는 존재들이 아닐까요? 하지만 40부작으로 구성된 [신 상하이 번드]는 간간히 등장하는 여러 에피소드와 스틸컷을 통해 남자들이 서로 어떻게 관계 맺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남자와 남자는 적대감이라는 자연 발생적이고 의도적으로 유지되는 룰렛으로 연결된다: 갱스터 펑징야오는 상하이의 보스가 되고 싶어서 개발에 투자하고 올바른 길을 가고 싶어 한다. 부동산은 지금처럼 괜찮고 수익성이 좋았습니다. 또한 그의 더러운 돈을 한 번에 더 많이 씻어 낼 수 있으므로 (훌륭한 비유) 첫째로 사람, 청부업자 및 엘리트와 같은 복합 재능이 필요하므로 Xu Wenqiang과 Ding Li가 합류하고 둘째로 땅이 필요하므로 중견 자본가의 손에있는 Chen Hanlin의 아버지의 땅이 Feng Jing Yao의 물고기가 될뿐만 아니라 그들 사이에 감정적 연결이있을뿐입니다. 정서적으로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펑정청 한 명으로 인해 두 사람의 단순한 관계는 미묘한 관계로 변합니다. 이후 펑과 쉬는 적이 되었고, 쉬와 딩셴이는 다시 적이 되어 힘을 합쳤습니다. 쉬와 첸은 처음에는 여행에서 서로 싸웠지만 결국 같은 배를 타게 됩니다. 펑징야오, 딩리, 첸한린의 간접적인 관계도 더 미묘합니다. 이 복잡한 관계를 완성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위대한 갱스터 전설 뒤에 숨겨진 진실입니다. 방관자로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몇 달 뒤 40부작 [신 상하이 탕]의 탄생을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입라이예가 부른 장엄한 주제곡 '파도소리는 변함없고 만리강은 끝이 없네'는 25년 동안 변치 않을 것이라고 믿거나, 오히려 확신합니다. 이 드라마로 명성을 떨쳤고 중국 TV 드라마 역사의 거장이기도 한 전 TVBI 금메달 각본가 구자오펑(古晨峰) 등 당시 상하이 당의 전설을 탄생시킨 이름들에게도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나리오 작가인 와가파이도 그의 제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당시 구 씨는 그에게 '웨이쇼우보'라는 이름을 지어줬고, 이는 전설이 되었습니다. 주춘경, 탐밍, 찬숙카이 등 전직 TVBI 젊은 감독들 중 주춘경은 현재도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자오젠창은 여전히 TV 드라마 제작의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베이징 골든실드 ICT 영화 및 TV 회사의 수석 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물론 이름이 아이덴티티인 차우윈팻은 더 이상 언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홍콩의 연극 제작이 가장 왕성했던 시기였으니까요. 젊은이들, 미친 창의력, 초월적인 사고방식이 이 영원한 '파도치는 파도'를 이끌었습니다. 이제 중국 본토에서 온 젊고 미친 사람들이 초월적인 아이디어로 '파도타기 파도류'를 재현하려 하고 있으며, 지금이 바로 중국 본토에서 연극 제작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