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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덕에 팔극권 고수가 있나요?

나도 몰라, 하지만 반드시 그렇게 급한 것은 아니다. 나도 스승이 없어 매일 팔극 말뚝에 쪼그리고 앉아 기본 걸음걸이와 몸매를 연습한다.

1) "두 기기 파일" 공식

머리 윗부분 목덜미, 쌍안 헤드업, 목, 이가 곧고, 혀가 턱에 닿고, 어깨가 헐렁하고 팔꿈치가 무겁고, 두 개의 외부 버팀목, 등이 둥글고, 가슴이 비어 있고, 주먹이 열린다.

무릎 안쪽 버클, 엉덩이 소포, 엉덩이 구부리기, 두 다리를 벌리고 앉습니다. 함관, 스프링, 오발가락, 잡는 곳, 꼬리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1, 두 다리가 갈라지고, 말 걸음걸이, 미좌. 늙은 무술가는 쪼그리고 앉아 무거운 다리에 집중할 수 있다. 늙고 허약하며, 몸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여성 헬스 애호가들은 몸을 숙이거나 두 발을 나란히 서 있을 수 있다.

2. 두 손을' 오픈 주먹' (다섯 손가락이 서로 맞물려 있고,' 호랑이 입' 은 둥글고, 주먹 심장은 대체적인 모양이다), 한 팔은 가슴에 5 분 정도 구부리고 주먹 심장은 아래로 내려간다. 팔뚝 앞에는 팔꿈치를 구부리고, 턱 아래는 주먹을 받치고, 주먹은 위로-"팔꿈치는 하늘을 지탱하고, 팔꿈치는 땅을 덮는다" 는 기세.

3.' 양의말뚝' 방법의 호흡을 연습한다. 보통' 복식 심호흡법' 을 사용한다. 체조와 연습을 할 때는 자연스럽게 숨을 쉬어야 한다. 즉' 냄새를 맡고, 한 번 외치고', 심호흡을 하고, 천천히 숨을 쉬고, 마음을 해저 (회음부) 에 두고, 공기가 온몸을 순환하고, 복부가 가득 차고, 신장에너지가 충만해야 한다.

"5 자 공식" 의 해석;

"정적"-마음이 조용하고 환경이 맑다 (여기서는 수행장, 잔디밭, 숲, 시냇물 선택).

"부드럽게"-몸은 부드럽고 편안하며 온몸이 피곤하다.

"순"-마음, 힘의 의미;

"미안"-참지 말고 마음대로 하세요.

"폭격"-무술을 연마하는 친구, 권투를 연습할 때 사람들과 싸울 때, 천둥과 같은 부르짖음을 내고, 공기로 재촉하고, 안팎을 하나로 묶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성 연습자는' 가슴형 호흡' 을 사용할 수 있다. 즉' 코로 숨을 쉬고 입으로 숨을 쉬다', 심호흡, 긴 호흡, 연습효과는 똑같다.

오히려 숨을 들이쉬기 쉽고, 복부 내장을 압박해 건강에 좋지 않다.

4.' 이의립 말뚝' 은 아침저녁으로 연습한다 (5: 00–6: 00; 2 1: 00-22: 00 아주 좋습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아침저녁으로' 를 중시했다. 이제 자신의 시간과 여가에 따라 적절한 훈련 시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너는 시간을 너무 신경 쓸 필요 없이 일부러 안배할 필요가 없다.

연습에 중점을 둡니다: 예비 작업-동양 연습을 대상으로 합니다. 정오-남향연습. 저녁-서양을 향한 연습. 옛사람들은 태양의' 정' 이라고 말했는데, 나는 중국이 집을 짓는 풍습과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수행할 때 방향 자체의 위치에 주의해야 한다.

청장년의 훈련 시간은 매번 30 초에서 60 초 (초기 훈련) 이다. 기술의 성장에 따라 점진적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말뚝과 자세는 점점 낮아질 수 있습니다 (너무 낮지 마십시오). 쪼그리고 앉을 때 엉덩이는 무릎 5 ~ 10 센티미터보다 약간 높은 것이 좋다.

기억해라 너무 피곤하지도 말고, 너무 피곤해서 다치지도 마세요. 그러나 지나치게 긴장을 풀고 태만해서 자신의 기술을 정체시켜서는 안 된다. 또한 서늘한 곳에서 연습하고 강렬한 햇빛에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 더러운 장소와 시끌벅적한 유흥업소 밝은 빛과 소음 아래에서 연습하지 마세요. 기분이 나쁘거나 우울할 때는 식사 후 2 시간 전에 쿵푸를 연습하지 마세요. 특히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운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폭풍우가 천둥을 칠 때 이 기술을 연습하지 마라. 눈을 감고 가만히 앉아 마음을 키워줄 수 있다. 가슴식 호흡법으로 숨을 쉬고, 자연스럽고, 느리고, 온몸을 이완시켜 내기가 원활함을 유지한다. 14 세 이하의 어린이와 어린이는 일반적으로 이 기술을 연습하지 않습니다. 연습을 하려면 아는 사람이 지도해야지, 스스로 손을 대지 마라.

규칙적인 동작의 연습은 선생님의 지도 아래 먼저 진행할 수 있고, 거실과 연습실 벽에 있는 거울에서 자세법을 연습하고, 거울에 대해 자기 교정의 단점을 바로잡고, 자기 조절 동작을 엄격히 요구할 수 있다. 이것은 초보자를 뜻합니다.

처음으로 팔극권 연습); 등불 아래에서 연습하고, 달빛 아래에서 자신의 자세를 살피고, 주먹을 선반 위에 놓을 수도 있다. 맹목적으로 연습하지 말고,' 선반' 만 연습하고' 전체 선반' 은 연습하지 마라. 동시에 너무 낮게 쪼그리고 앉지 마라. 보통 엉덩이는 무릎보다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너무 낮으면 선반이 "딱딱하게" 됩니다. 너무 높으면 약하고 불안정하다.

결론적으로, 팔극권을 연습하는' 이의말뚝' 법은 안팎을 겸비하고, 몸과 마음이 맑고, 몸법이 안정되고, 힘이 모두 있어야 빠르게 움직이고, 행기의 중요한 세력을 장악할 수 있어 자신의 공력을 높일 수 있다. 중장년층은 장기간 단련할 수 있지만, 몸은 안정되고 다리는 날듯이 빠르며, 병을 제거하고 연년,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 실천을 통해 경험을 교환하고 조화롭게 지낸다. 편안함을 느끼고, 좋은 점이 있고, 아무런 고통도 없다. 이의립 말뚝은 팔극권의 기본 기법 중 하나로, 일명 선천적인 말뚝이라고도 한다. 팔극권 중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기초공법이다.

양의는 음양의 우두머리로 건조, 곤, 하늘, 땅 |, 아버지, 어머니라고 불린다. 2 의역 말뚝 기술은 8 극 행렬의' 2 의탑' 이다.

동작 설명: 1, 자세. 발은 자신의 발 길이의 2.5-3 배, 쪼그리고 앉는다. 허벅지와 종아리 사이의 각도는 약 105 입니다. 두 발이 평행하고 발가락이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오른손 (또는 왼손) 은 주먹을 쥐고, 로궁혈은 위를 향하고, 앞팔꿈치는 구부려 가슴과 볼 아래에 놓는다. 왼손 (또는 오른손) 은 주먹을 쥐고, 로궁혈은 아래를 향하고, 팔꿈치는 유방 아래에 구부린다.

전신도:

각 발 5/ 10, 머리 위로 4/ 10, 몸 아래로 6/ 10, 앞 팔꿈치 4/ 10/

더블 손목 안쪽 버클, 큰 팔, 어깨의 굴곡을 3 점 버팀목으로, 어깨, 등 (가슴 포함) 의 연장선을 버팀목으로, 척추, 엉덩이의 연장선을 버팀목으로, 가랑이를 약간 버클합니다.

필수 사항: 푸른 하늘 머리, 노란 땅의 발 아래; 어깨를 무너뜨리려면 숨을 참아야 한다. 아기의 팔꿈치를 안고 산꼭대기까지 가다. 대담하고 야심이 있어야 한다.

1 "머리 윗부분은 하늘이 파랗고 발밑은 노랗다" 는 세로로 턱을 약간 머금고 혀를 핥았다. 하종추 () 는 척추를 곧게 달고, 기혈은 중추를 관통한다. 하체는 엉덩이에 앉아 무겁고, 느슨하고 지칠 줄 모르고, 가랑이가 꼬리를 찌르고, 무릎이 버티고, 발이 땅을 잡고, 발꿈치가 빙빙 돌며, 윗부분이 맑고 목이 맑으며, 천지가 모두 샘이 단단하고, 태산처럼 안정되어 있다. 2 무너진 어깨는 숨을 머금고, 무거운 어깨는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가슴은 둥글고, 가스는 배를 함유하고, 허리를 풍성하게 하고, 숨을 조절하고, 탁기를 빨아들이고, 숨결은 계속되고, 에너지는 자연히 존속해야 한다. 나무에 의지하여 쉬면 자유롭고, 문필은 차분하고 질서 정연하다. 3 산꼭대기에서 아기를 안고 있는 팔꿈치는 수평이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지탱한다. 상반부는 양, 하반부는 음, 왼쪽 절반은 양, 오른쪽 절반은 음이다. 위쪽, 아래쪽, 왼쪽 및 오른쪽은 모양 브래킷을 형성합니다. 아기를 안고, 가슴은 양이고, 가슴은 음이며, 가슴 안팎의 이중 지지를 형성한다. 이렇게 하면 신체의 전체 구조가 형성되고, 몸의 여덟 팔다리와 각 부위가 무수한 크고 작은 형태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왼쪽 및 오른쪽 내부 버클은 내부 정원 브래킷을 형성합니다. 오른손 (또는 왼손) 의 마음은 하늘을 양으로 받치고, 왼손 (또는 오른손) 의 마음은 그늘로 덮여 있고, 오른손은 팔꿈치로 오른쪽을 양으로 받치고, 왼손은 팔꿈치로 왼쪽을 음으로써 양손의 국부적인 구조를 형성한다. 발, 팔, 다리, 가랑이 등등. 전신구도가 이렇고 각 부위도 마찬가지다. 많은' 내원외연' 과 같은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팔극권이 이른바' 사정각' 변화의 원천이다. 양은 강하고, 음은 연약하며, 공수의 변화는 음양 전환 속에 있다. 4 눈빛에는 영웅주의가 가득하고, 격투기는 정신의 중요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것은 타고난 눈빛이다. 수행자는 조용하고 잡념이 없고, 원만하며, 눈빛이 매우 긍정적이며, 사상이 깊고, 극한에 이르고, 슬프지도 슬프지도 않고, 기세가 웅장하고, 호매패가 당당하며, 승패를 쥐고 있다.

두 개의 말뚝은 12 경맥과 임독 이맥을 소통할 수 있다. 이것은' 양의립 말뚝공' 인체 구조가 합리적으로 작동하는 의학 원리이다.

2) 말뚝 박기: 나무를 말뚝 (15-20cm 그런 다음 팔을 교환합니다. 양팔 순환은 경량에서 중량으로, 힘을 헤아리며, 차근차근 진행된다.

3) 말뚝 박기: 여기에는 세 가지 유형 만 소개됩니다.

(1) 등. 들어올릴 때는 말뚝을 두 걸음 떠나야 하고, T 자형 걸음은 말뚝을 마주해야 한다. 예를 들어, 먼저 왼쪽으로 기울이고 오른발을 앞쪽으로 기울이면, 첫 번째 단계는 힘을 낼 준비를 하고 방향을 잘 조정해야 한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발이 말뚝 위에 약간 있고, 몸은 말뚝에 닿을 때 똑바로 서야 한다. 너의 왼쪽 등은 말뚝에 닿고, 너의 팔은 앞으로 구부러지고, 너의 다리는 자세를 형성한다. 말뚝을 만질 때는 용감하고 과감해야 하며, 동시에 호흡을 파악해야 하며, 콧구멍으로 숨을 내쉬면 공기가 가라앉아 삼합일의 힘을 형성해야 한다. 위의 동작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반복하거나 번갈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갈비뼈와 엉덩이 2 대. 초기 동작은 등받이와 동일합니다. 말뚝을 건드리면 앞손이 말뚝의 반대쪽으로 뻗어 파일 양쪽에 손발을 형성하고 가운데 말뚝을 잡고 엉덩이에서 겨드랑이 옆구리까지 말뚝을 건드린다. 후수는 등을 곧게 할 수 있고, 두 다리는 활보할 수 있고, 무게 중심은 약간 높을 수 있다.

③ 가슴 받침대. 시작 동작은 몸의 가슴과 갈비뼈로 말뚝을 건드리는 것과 같다. 다음 단계에서 왼쪽 발이 오른쪽 가슴 앞에 있고, 오른쪽 발이 왼쪽 가슴 앞에 있고, 두 손이 동시에 파일 양쪽을 따라 앞으로 뻗고, 두 다리가 활보하는 경우, 이 방법은 어깨 꼭대기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연습자는 조용한 곳에서 이 기술을 연습해야 한다.

시작 형식

두 발이 일치하면 몸은 자연스럽게 서 있고, 팔은 자연스럽게 다리 바깥쪽에 드리워져 있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손바닥은 아래로, 눈은 앞으로 향한다 (그림 1).

요점: 머리는 곧게 하고, 턱은 살짝 거두고, 가슴을 펴고, 허리는 곧게 펴고, 복부를 접고, 몸은 자연스럽게 곧게 펴야 하고, 팔은 자연스럽게 늘어져야 한다.

1 .. 쭈그리고 앉아 때리다.

두 발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몸을 오른쪽으로 90 도 돌리고, 무릎을 꿇고 잠시 쪼그리고 앉아 스쿼트로 변한다. 오른쪽 주먹은 아랫배에 심어져 있고, 주먹은 안쪽으로, 주먹은 아래를 향하고, 왼쪽 주먹은 오른쪽 겨드랑이 앞에 굽고, 주먹은 안쪽으로, 주먹은 오른쪽을 향하고, 앞을 바라본다 (그림 2).

요점: 머리는 곧게 하고, 턱은 살짝 거두고, 가슴을 펴고, 허리는 곧게 하고, 복부는 접고, 가스는 가라앉아야 한다.

2. 주먹으로 발로 차다

왼쪽 주먹은 왼쪽 허리 주위를 접고, 주먹은 위를 향하고, 주먹은 앞을 향한다. 동시에 왼쪽 다리는 몸을 지탱하고, 오른쪽 다리는 들어 앞으로 튕기고, 오른쪽 발은 발끝을 접고 앞으로 나아간다. 오른쪽 발가락의 방향을 보세요 (그림 3).

요점: 다리를 안정적으로 지탱하고, 빠르게 발을 튕기고, 짧고 빠르게 발끝에 도달합니다.

3. 말걸음으로 주먹을 쪼개다

몸을 왼쪽으로 돌리면 오른쪽 다리가 뒤로 구부러지고 왼발의 무릎 보금자리에 틀어 버클이 된다. 동시에 두 주먹을 바깥쪽으로 들어 어깨와 평평하게 하고, 두 주먹의 눈은 위로 향하고, 주먹은 바깥쪽을 향하고, 앞을 바라본다 (그림 4).

그런 다음 두 주먹의 직선 팔이 아래로 배를 가로지르기 전에 왼팔을 포함해 오른팔을 포함해 바깥쪽을 향하고, 두 주먹은 안쪽을 향하고, 두 주먹은 아래를 향해 기울어져 앞을 바라본다 (그림 5).

멈추지 않고 오른발이 오른쪽으로 떨어지고 두 다리가 무릎을 꿇고 쭈그리고 앉아' 말보' 가 된다. 동시에 두 팔을 교차해서 바깥쪽으로 들어 올리고, 왼쪽 주먹은 왼쪽 허리에서 껴안고, 주먹은 위를 향하고, 주먹은 앞을 향하고, 오른쪽 주먹은 뒤집혀 오른쪽 아래를 향하고, 주먹은 오른쪽을 향하고, 주먹은 등을 아래로 향하고, 어깨는 평평하며, 오른쪽 주먹 방향을 바라본다 (그림 6).

요점: 다리 버클은 안정되어야 하고, 다리 버클, 스윙 팔, 펀치 동작은 일관되고 단숨에 이루어야 한다. 돌아서서 주먹과 마보 주먹의 형성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주먹은 짧고, 빠르고, 빠르며, 강력한 회권이어야 한다.

몸을 옆으로 구부리다

같은 자세로 오른쪽 팔은 왼쪽으로 수평으로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꿈치 끝은 아래로, 팔뚝은 수직으로, 오른쪽 주먹은 안쪽으로, 주먹은 위로 향하게 한다. 오른팔 앞쪽을 보세요 (그림 7).

그런 다음 왼발을 쭉 펴고 상체를 오른쪽으로 오른쪽 활보, 오른쪽 주먹이 가슴에 구부러지고, 주먹이 안쪽으로, 주먹이 아래로, 오른쪽 팔꿈치가 오른쪽으로 밀며, 팔꿈치가 오른쪽을 가리키고, 왼쪽 주먹이 왼쪽 허리에서 왼쪽으로 밀며, 팔이 어깨와 높이가 같고, 주먹이 왼쪽을 향하고, 주먹이 아래를 향하고 있다. 왼쪽 주먹의 방향을 보세요 (그림 8).

요점: 팔꿈치와 가로획은 일관되게 단숨에 완성해야 한다. 가로획과 활보 형성은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활보 왼쪽 다리는 충분히 곧게 펴야 하며, 발꿈치는 땅에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 펀치는 가능한 한 허리와 어깨로 돌리고, 오른쪽 팔꿈치는 가능한 오른쪽으로 잡아당겨 머리, 기가 가라앉고, 펀치가 왼쪽으로 튀어나오고, 팔꿈치가 오른쪽으로 당기는 "10" 자형을 형성한다. 왼 주먹은 힘이 있어 주먹면에 닿는다.

5. 당신의 말보를 열어 보세요

왼발은 오른발 활 안쪽을 앞으로 밟고, 앞발은 땅에 닿고, 두 다리는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동시에 왼쪽 주먹을 손바닥으로 싸서, 손바닥의 곧은 팔로 아래로, 안쪽으로, 위로 밀어 왼쪽 손바닥의 방향을 바라본다 (그림 9).

그런 다음 왼발을 왼쪽으로 한 걸음 이동한 다음 두 다리를 구부려 반마보를 형성합니다. 동시에 오른쪽 주먹은 오른쪽 허리 쪽으로 구부러지고, 주먹은 위로 올라가고, 왼쪽 손바닥은 팔을 바깥쪽으로, 아래로, 안쪽으로 회전시켜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손바닥은 위로 올리고, 왼쪽 손바닥은 앞을 바라본다 (그림 10).

동작을 유지하고 오른발을 앞으로 들어 왼쪽 종아리 안쪽에 놓으면 발끝이 자연스럽게 처지고 상체 자세는 변하지 않는다. 왼쪽 손바닥의 방향을 보세요 (그림 1 1).

그런 다음 오른발을 앞으로 한 걸음 앞으로 밀고 앞으로 밀고 상체를 왼쪽으로 돌려 서 있는 자세가 됩니다. 동시에, 당신의 왼쪽 손바닥은 왼쪽, 오른쪽 손바닥은 오른쪽으로, 손바닥을 내밀고, 엄지손가락은 위로, 손바닥은 앞으로 향합니다. 오른손 손바닥의 방향을 보세요 (그림 12).

요점: 손목, 팜레스트, 스텝, 팜레스트 동작이 일치해야 합니다. 이전 자세의 형성은 손바닥 지지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손바닥이 지탱할 때는 미끄러워야 한다. 손바닥은 두 팔을 곧게 펴서 선을 형성하고 손바닥은 힘이 있어야 손바닥에 도달해야 한다.

6. 작은 얽힘

좌회전, 왼발 뒤로, 오른쪽 다리에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왼쪽 다리를 곧게 펴면 오른쪽 활걸음이 된다. 동시에 손바닥은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손바닥은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면 손바닥을 앞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림 13).

그런 다음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두 허리를 통해 아래로, 뒤로, 위로, 앞으로 손바닥을 밀고, 두 손바닥을 앞으로, 손가락을 위로 올리고 두 손바닥을 앞으로 봅니다 (그림 14).

계속 움직이고, 오른발을 밟고, 왼쪽 다리가 무릎을 들어 올리고, 앞으로 움직일 준비를 한다. 동시에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가고, 호랑이 입은 오른쪽 손목을 안쪽으로 잡고, 오른손은 주먹을 쥐고 바깥쪽으로 뒤집고, 주먹은 위로 올리고, 오른쪽 허리에 바짝 달라붙어 왼쪽 앞을 바라본다 (그림 15).

그런 다음 왼발이 앞으로 나아가고, 오른쪽 다리가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왼쪽 다리를 곧게 펴면 수평 활걸음이 된다. 동시에 왼쪽 손목을 다시 오른쪽으로 잡고 왼쪽을 바라본다 (그림 16).

계속 움직이고, 왼쪽 다리를 구부리고 쪼그리고 앉고, 오른쪽 다리를 곧게 펴고,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쪽 활걸음을 한다. 동시에 왼손은 오른쪽 손목을 잡고, 오른쪽 주먹은 앞으로 주먹을 날리며, 주먹은 아래를 향하고, 주먹은 앞을 향하고, 오른쪽 주먹 방향을 바라본다 (그림 17).

요점: 두 손바닥이 앞으로 돌진하고, 두 손바닥이 앞으로 밀며, 발가방을 흔들고, 활을 가로질러 가방을 자르고, 손목이 주먹을 날리면 일치해야 한다. 발을 흔들어 손목을 감고, 활걸음으로 손목을 잡고 주먹을 휘두르며 조화를 이룬다. 손목을 감쌀 때, 힘은 오른손 손바닥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도달한다. 손목을 잡고 주먹을 날릴 때 주먹에 도달한다.

가상으로 싸우다

우회전, 오른쪽 다리를 구부리고 쭈그리고 앉아 왼쪽 다리를 오른쪽 활걸음으로 밀어 넣는다. 동시에 오른쪽 주먹이 손바닥이 되고, 왼쪽 손바닥이 악수법을 풀다. 팔꿈치를 뒤로 구부리고 얼굴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손바닥은 위를 향하고 두 손바닥을 보세요 (그림 18).

그런 다음 오른발은 몸을 지탱하고 왼발은 앞으로 구부리고, 왼발은 오른쪽 무릎 보금자리에 채워서 버클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동시에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와 갈비뼈를 통해 등 뒤로,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엄지손가락 양쪽을 위로, 앞으로 바라본다 (그림 19).

멈추지 않고, 왼발이 앞으로 나아가고, 앞발이 땅에 닿아, 왼쪽 허보가 된다. 동시에 오른쪽 손바닥은 위로 주먹을 휘둘렀고, 주먹은 머리 오른쪽 위에, 주먹은 바깥쪽으로, 주먹은 아래로 기울어졌다. 왼쪽 주먹은 앞으로, 주먹은 앞으로 향하고, 주먹은 아래로 향하고, 왼쪽 주먹 방향은 눈으로 바라본다 (그림 20).

요점: 몸을 돌리고, 다리를 잡고, 일관되게 가상 보행으로 때린다. 차근차근 자세를 안정시켜야 한다. 허보, 발걸음은 또렷해야 하고, 주먹은 너무 높을 수 없고, 왼쪽 주먹은 곧고, 오른쪽 어깨는 곧고, 주먹은 힘이 있어야 한다.

8. 작은 얽힘

같은 걸음 걸이, 왼쪽 주먹은 가슴 안쪽으로 구부러지고, 주먹은 아래로, 주먹은 안쪽으로, 오른쪽 주먹은 왼쪽 손목을 앞뒤로 누르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가 왼쪽 팔꿈치 방향을 바라본다 (그림 2 1).

그런 다음 보행은 변하지 않고, 왼쪽 주먹은 손바닥으로, 손바닥은 위로, 손바닥은 앞으로, 오른쪽 손바닥은 풀어지고, 가슴은 앞으로 구부러지고, 손바닥은 아래로, 가상 입은 안쪽으로, 왼쪽 손바닥의 방향을 바라본다 (그림 22).

계속 움직이고 오른쪽 다리로 몸을 받치고 왼발을 들어 올리고 무릎을 위로 구부립니다. 동시에 왼쪽 손목 위에서 오른손 손바닥을 잡고 왼쪽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감싸 손바닥을 아래로 감싸고 새끼손가락을 앞으로 향하여 앞을 바라본다 (그림 23).

그런 다음 왼발이 몸을 받치고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동시에 오른손은 왼쪽 손목을 잡고, 손바닥을 아래로 잡고, 왼쪽은 주먹 바깥쪽 회전을 하고, 팔꿈치는 왼쪽 허리에 구부리고, 주먹은 위를 향하고, 주먹은 앞을 향하고, 앞을 바라본다 (그림 24).

계속 움직이고, 오른발은 앞으로 나아가고, 오른쪽 다리는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왼쪽 다리는 오른쪽 활걸음으로 곧게 펴진다. 동시에 오른손 손바닥은 왼쪽 손목을 잡고, 왼쪽 주먹은 곧게 뻗은 팔로 앞으로 주먹을 날리며, 마음은 아래로 향하고, 주먹은 앞으로 향하고, 앞으로 바라본다 (그림 25).

요점: 왼쪽 손목을 누르고, 돌리며, 무릎을 들어 손목을 잡고, 발을 흔들어 손목을 감고 주먹을 잡는다. 발을 흔들어 손목을 감고, 활걸음으로 손목을 잡고 주먹을 휘두르며 조화를 이룬다. 손목을 감쌀 때 힘은 오른손 손바닥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도달한다. 손목을 잡고 주먹을 날릴 때 주먹에 도달한다.

9. 다리를 튕기고 손을 두드려라

오른쪽 다리는 몸을 지탱하고 왼쪽 다리는 무릎으로 들어 올리고 앞으로 튕긴다. 왼발 발면은 접히고 발끝은 앞으로, 높이는 가랑이와 평평합니다. 동시에 오른손을 풀고, 두 손을 앞으로, 아래로, 안쪽으로 가슴으로 감돌고, 오른쪽 손바닥은 주먹이 되고, 팔꿈치는 오른쪽 허리를 접고, 주먹은 앞으로, 왼쪽 주먹은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위로, 손바닥은 앞으로, 왼쪽 손바닥을 바라본다 (그림 22

요점: 지지 다리는 안정되어야 하고, 튀는 다리는 빠르고 짧아야 하며, 튀는 다리와 손바닥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손바닥은 힘이 있어야 하며, 왼쪽 손바닥에 도달해야 한다.

10. 활보 갈고리

오른쪽 다리는 몸을 지탱하고, 왼쪽 다리는 무릎에서 들어올려 독립한 걸음이 된다. 동시에 왼쪽 손바닥은 머리 앞에서 오른쪽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 끝은 위로, 손바닥은 오른쪽으로, 앞과 아래를 바라본다 (그림 27).

동작을 추가하고, 단계를 변경하지 않고, 왼쪽 손바닥을 잡고, 아래로 잡고, 뾰족한 끝을 왼쪽으로 잡고, 앞으로 아래를 바라본다 (그림 28).

동작을 멈추지 않고, 보형은 그대로 유지되며, 왼쪽 갈고리는 왼쪽 뒤 위 왼쪽 갈비뼈 옆에 계속 갈고리가 있고, 갈고리 끝은 위를 향하고 앞을 바라본다 (그림 29).

그런 다음 왼발이 앞으로 쓰러지고, 왼쪽 다리가 구부러지고 쪼그리고 앉고, 오른쪽 다리가 곧게 펴져 왼쪽 활걸음이 됩니다. 동시에 왼쪽 어퍼컷은 뒤로 휘두르고, 갈고리 끝은 위로, 오른손 손바닥은 팔을 쭉 펴고, 손바닥은 앞으로, 손바닥은 위로 향한다. 오른손 손바닥의 방향을 보세요 (그림 30). 요점: 무릎 들기, 팔 들기, 활보 밀기 갈고리는 일치해야 한다. 독립적으로 걷고, 다리를 안정적으로 지탱하다. 활보 대형은 피타고라스와 협력해야 하며, 빠르고, 짧고, 힘이 있어야 하며, 오른쪽 손바닥에 닿아야 한다.

다리를 말리는 연습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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