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쑤저우에 뭐가 맛있어요?

쑤저우에 뭐가 맛있어요?

쑤저우 간식도 문화유산이다.

쑤저우 () 에서 볼 만한 것이 있으면 모두들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나는 어릴 때부터 교과서에서 봤기 때문에 추태를 부리지 않았다.

제가 지금 말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재미있고, 맛있고, 특히 현지의 특색 있는 음식을 좋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그러나 음식을 맛보는 동시에 음식의 산지에도 주의해야 한다는 점을 일깨워 준다. 설을 쇨 때 소주에 가서 진한 소주 간식과 맛있는 문화 식사를 맛보았다.

인터넷에서 저렴하고 좋은 분식집이 설을 쇨 때 특별히 구경하러 갔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만족했다. 점심때 가게에 간식 소개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보았기 때문에, 나도 가게의 현지 식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 가게의 물건이 정통하고 싸다고 해서 그곳에서 점심과 저녁을 먹었다. 밤에 가게 주인은 우리가 쑤저우 간식의 이야기에 관심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그녀는 정말 총애를 받아서 가게에 가서 우리에게 이야기를 해 주려고 했다. 다음 이야기는 그녀가 민간에서 수집한 것으로, 책으로 출판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올 예정이다.

우리 조상은 이미 우리 땅에 8000 여 년의 벼와 4000 년의 밀을 심었다. 우리 조상들은 이것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는데, 이것은 수천 년 동안의 문화와 문명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이것은 얼마나 풍부한 유산인가. 간식은 이 유산의 보물이다. 그녀는 영원히 빛난다.

너는 훈툰을 삼키고 반고가 천지를 개척하기 전의' 혼돈세계' 를 삼켰다. 국수 한 그릇을 집어 드는 것은 인류의 생존이 영원히 계속될 영원한 소망이다. 녹색 만두를 집어 들고 4 천여 년 전 대우치수라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케이크 한 조각을 받치고 한세충과 양홍우의 건곡 항금을 지탱하다. 쫑쯔 하나를 벗기자, 오자서가 우의 윤곽을 번영시켰다. 떡을 만드는 것은 소주의 고대 도시 건설에 기여한 것이다. 품동주, 품태버와 종용이 양조한 오문화단로; 정과를 짓는 것은 바로 견우직녀가 까치교에서 만나는 것을 기뻐하는 것이다. 직녀는 쑤저우의 고향을 잊지 말고 짜는 지혜를 구걸해 주세요. 수식 월병을 얻는 것은 원말 장사성 봉기의 소식이다. 간신 진회 () 를 싫어하고, 그를 기름솥에서 튀김처럼 튀겨라. 이것은 튀김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계화주 한 단을 치켜세우는 것은 오강 월궁에 가서 계화를 베기 전에 고향에 남아 있는 술이다. 타로 한 숟가락, 숟가락은 왕망 찬탈권의 교훈이다. 팔보죽을 맛보는 것은 강희가 소주를 여행하며 마시는 죽이다. 하얗고 옥처럼, 대범전은 원래 명주탑 측의 집이었다. 흑미랍팔죽은 석가모니의 음주를 기념하는 금식장소이다. 신선떡과 중양전은 도장의 신선 제품이다. 소주 간식을 한 입 맛보고 오문화 한 권을 읽다.

한식절에' 구랑떡' (구랑떡) 을 먹는 유래

쑤저우 사람들은 송편을 먹는데, 원말부터 시작된다고 한다.

당시 소주에는 장사성 (132 1 년-1367 년) 이 있었다. 뜻밖의 부상으로 그는 어머니를 데리고 도망갔다. 그때는 한식절이라 구걸할 곳이 없었다. 그는 며칠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그의 노모가 배가 고파서, 장사성은 자신이 굶어 죽는 것을 보고 울음을 터뜨렸다. 한 노인이 장사성이 효도하는 것을 보고 모자가 모두 불쌍하다. 그는 집에서 많지 않은 술잔으로 케이크를 만들어 그에게 먹였다. 장 Shicheng 의 어머니는 마침내 구원 받았다.

몇 년 후, 장사성은 소련에서 반란을 일으켜 왕이라고 불렀는데, 당시의 생명의 은인이 생각났다. 이 일을 잊지 않기 위해 장사성은 한식절에 술을 먹고 떡을 망쳐' 구모빵'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나중에, 장 Shicheng 주홍 Yuanzhang 는 yingtianfu 로 가는 길에 자살하는 생포되었다. 당시 아무도 감히 떡을' 구모빵' 이라고 부르지 않았지만, 쑤저우 사람들은 여전히 장사성에 대해 호감을 가지고 살금살금' 구모빵' 을' 구모빵' 으로 바꾸었다. 지금까지 쑤저우 사람들은 여전히 봄에 술냥전을 먹는 풍습이 있다.

단오절에 쫑쯔 먹는 유래

당나라 말년의 시인 문수는' 단오',' 천고소문은 굴원 (기원전 340 년경-기원전 278 년경)' 이라는 시를 썼다. 단오절에 쫑쯔 먹는 것은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러나 단오절의 풍습은 오자서에서 기원한 것이 사실이다. 오자서가 초국에서 오국으로 막 뛰어갔을 때, 오국은 동남소국이었다고 한다. 그는 오왕이 오국을 번영시키는 전략을 세우는 것을 도왔다. 그는 기원전 5 14 년에 유명한 쑤저우 고성을 건설하여 오국의 번영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부차가 즉위한 후, 오자서가 그를 보좌하여 동남과 중원을 제패하는 대업을 실현하였다. 이런 공신은 충절로 죽고, 자살을 강요당하고, 시체를 강에 던졌다. 마지막으로, 우자가 예상한 바와 같이 오국은 월국에 의해 멸망되었지만, 오국의 국민들은 그를 매우 그리워했다. 매년 5 월 단오절, 서강 등지에서는 수상 행사와 용주 경주를 거행하여 오자를 기념한다. 2 천 5 백 년이 지난 지금도 쑤저우 사람들은 여전히 선인의 복음을 느끼고 있으며, 이 쑤저우의 영웅을 영원히 잊지 말아야 한다.

장하가 소금에 절인 오리알을 먹는 것은 사람 (즉, 사람) 의 유래라고 한다

긴 여름 동안 쑤저우 사람들은 산센을 맛보고, 설탕을 먹는 풍습뿐만 아니라 소금에 절인 오리알을 먹고 사람을 부르는 풍습도 있었다.

이 풍습의 전설은 삼국시대 촉국의 유비가 오국손권의 여동생 손상향과 결혼한 것과 관련이 있다. 손권은 유비를 견제하기 위해 여동생을 오국으로 속여 다시는 촉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했다. 유비와 손부인이 만나 늦게 미워하고, 유비가 사자를 보냈다. 제갈량은 사자에게 쑤저우로 가라고 지시했고, 손부인 부자에게 몸무게를 재어 손부인 부자의 동오에서의 삶의 질을 알 수 있도록 편지를 가져왔다. 사자가 오동까지 비로소 알게 되었다. 오동인은 여태까지 무게를 재지 않았다. 가축을 팔 때만 돼지와 양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 부인을 동물로 생각하는 것은 당연히 적합하지 않다. 어떻게 하면 손부인을 의심하지 않고 즐겁게 체중을 재게 할 수 있을까? 그는 오동인들이 새해를 축하하느라 바쁜 것을 보았고, 거리에는 소금에 절인 오리알이 많이 있었다. 그래서 그 긴 여름 날, 그는 쑤저우시의 거리 곳곳에 저울을 늘어놓으며 색실로 작은 그물 주머니를 재어 소금에 절인 오리알을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소문은 "긴 여름의 아이들은 저울로 안정하고, 그물로 그물을 먹는 것은 죽기 쉽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어른들은 만족한다고 말하면서 자신이 서스펜스를 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여름에 먹는다면, 그들은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몸무게를 잴 수 있다. 메신저는 임무를 잘 완수했다.

그 이후로, 소주 사람들은 짠 오리 알을 먹는다는 풍습을 가지고 있으며, 채색된 실크 그물 주머니를 아이의 가슴에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청명절에 녹색 만두를 먹는 유래

우우 (기원전 22 세기) 는 13 년 동안 물을 다스렸고, 집에는 사람이 없었다. 그는 침적 방법으로 삼하를 바다로, 태호의 수위를 떨어뜨려 홍수를 가라앉히고 겨울 밀 재배를 위한 조건을 만들어 쑤저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늘날까지도 태호 유역에는 대우치수수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남아 있다.

소주에는 청명절을 본 사람이 대우에게 정교한 제물을 바치는 청년이 있다고 전해진다. 그는 이것이 대우의 생전의 절약에 합당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그는 대우가 구천 밑에서 반드시 불안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청명절은 바로 겨울 밀이 푸르러질 때이다. 그는 보리잎즙과 찹쌀가루로 녹색만두를 만드는 방법을 여러분과 상의하며, 우치수의 묘비 앞에 모시고 우치수의 은정을 잊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로 모방하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 되었다. 쑤저우 사람들은 청명절에 무덤에 올라갈 때 여전히 녹색 탕원을 제물로 사용한다.

만약 녹탕원이 야생 귀리 잎즙과 찹쌀가루로 만들어졌다면 더욱 향기로울 것이다.

4 월 8 일 흑미를 먹는 유래

흑미는 찹쌀을 야생식물 흑양파의 잎즙에 담가 만든 것으로, 흑유는 특별한 맛이 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반고가 천지를 개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땅에 심은 수세미 덩굴이 천궁까지 자랐다. 옥제가 이 일을 알게 된 후, 크게 화를 냈다. 동시에 토타 이전에게 칼로 수세미덩굴을 잘라 천궁을 구름 밖으로 들어 올리라고 명령했다. 동시에, 그는 긴 수염천우에게 백종의 약초의 씨앗을 빼앗아 세상에 뿌리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세상은 풀의 세계로 변하고, 농작물은 시들고, 사람들은 굶주리고, 울며 온 하늘에 가득하다. 하늘소가 죄책감을 느끼다. 4 월 초 8 일은 부처님의 탄생일로 하늘의 신선들이 모두 생일회에 참석하고 하늘하늘하늘도 생일회에 참석한다. 그것은 생일을 축하하는 길에 살금살금 쟁기를 메고 세상에 왔다.

그가 지구에 왔을 때, 그는 잡초를 삽질하고, 그의 우유를 아이와 환자, 경작지에 주었다. 그 이후로 농작물은 대지에서 자란다. 이 일은 옥제를 놀라게 했고, 옥제는 천우가 부처에 대한 무지와 불경을 벌하기 위해 천우가 영원히 세상에 남아 방목농지에서 인유를 채취하는 생활을 하게 했다. 하늘소가 인류를 구하는 것은 큰 자비와 부처에 대한 큰 존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날 사람들은 소에게' 흑미' (오음' 흑미' 와' 아미타불' 의 해음) 를 먹여 씹게 하며 소도' 아미타불' 을 중얼거리고 있음을 나타냈다. 그 마음속에 부처가 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 매년 4 월 8 일, 소가 푹 쉬게 하면, 사람들은 그것을 이용해' 흑미' 를 먹는다. 아미타불을 읽는 것은 또한 사람들이 그 은혜를 잊지 않고 천우와 동고동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