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백나무에 관한 성어나 시.

백나무에 관한 성어나 시.

1. 노송 나무, 노송 나무,

냄새 나는 노송 나무,

두송,

타르,

황베오,

냄새 나는 노송 나무,

하얀 새끼,

백주

황백,

베아트리체,

백초,

오백,

백과,

하얀 새끼,

백동,

노송 나무,

코브,

백토

서리백,

하얀색,

용백,

노송 나무,

흰 사슴,

버번,

백견,

중국 노송 나무,

백석

백자,

백진,

백복,

백량,

젊은 노송 나무,

백태,

백해,

백계,

화이트 시티,

백루,

우부,

후추 노송 나무,

배수

2. 대나무나 노송 나무에 관한 시를 감상한다. 대나무는 수문과 빛으로 옮겨 봄날의 녹색 그림자를 만드는 데 시간을 보낸다.

이슬, 왓슨, 죽순, 이끼, 서리뿌리. 직물은 향을 싣고 땀을 운반할 수 있고, 가위는 금비늘을 잡을 수 있다.

세 개의 대들보는 이미 사용에 투입되었고, 한 절은 왕손이다. 이 오언율시를 감상하는 것은 영죽이지만, 일반 영경의 작품과는 다르다. 시의 말에 따르면, 암송한 죽간은 사실 의미가 있어서, 완전한 독서가 있어야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의 처음 네 구절은 대나무의 모양을 묘사하지만, 글쓰기의 관점은 다양하다. 첫째, 처음 두 문장은 굽고 우러러보는 것이고, 하나는 대나무가 물에 들어가는 상태, 하나는 죽순의 휴가 그림자를 쓰는 것이다. 이것은 대나무를 직접 쓰는 것이다. 서너 마디 죽순 경로 이슬, 서리 뿌리 이끼, 대나무 안감 이끼를 쓰는 것은 간접적으로 대나무를 쓰는 것이다. 하지만 직접 쓰든 간접적으로 쓰든, 떠 있는 가상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시인이 관찰하고 모방하는 실제 장면과 상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고개를 숙이고 물 속의 문죽, 파광, 얼룩덜룩한 귀여움을 보았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청록색의 대나무 그림자가 공기 속에 가득 차 봄날의 생기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신선한 아침 인 것 같습니다. 시인은 대숲에 가려진 오솔길을 지나갔다. 죽순에는 영롱한 이슬이 있고, 서리가 내린 죽근은 곧 녹색 이끼로 덮여 있다.

얼마나 우아한 국면인가! 얼마나 귀여운 대나무인가! 이것은 시인이 잘 아는 그 땅의 대나무 숲인 고향 장곡 (오늘 하남 익양) 의 대나무이다. 허난성 이양현위 홍보부가 발표한' 이하고리 조사' 에 따르면' 고촌은 오늘 이름이 아니다' 고 보도했지만 이 일대의 마을은 대부분' 청죽원, 큰 죽원에는 백여 무' (전종서' 이하연보' 에서 인용됨) 로 현지 대나무 숲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대나무 간가, 난석 유혹. 버드나무는 길고 연한 녹색 띠를 형성하고 피콜로는 날아가 버렸다. ""

이 시' 대나무' 외에도' 장곡북원 사신죽순' 이라는 시가 고향에 바쳐진 대나무 중 한 곡은 "향기로운 봄가루와 검은 분리가 지겹다" 고 썼다. 누가 무정하고 누가 미워하는가? 이슬에 천 개의 연기가 있다. "

이 모든 것은 이 시의' 대나무' 가 의심할 여지 없이 긴 계곡의 대나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여기서 이경이 이렇게 한가롭게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휴' 는 대나무가 꼿꼿하게 자란 상태, 즉' 장곡북원 사신죽순' 시를 묘사하는데, 이는' 하룻밤에 천 피트 더 연기가 난다' 또는' 피리에 옥록을 연주한다' 를 의미한다.

서리뿌리' 는 죽근에 진짜 서리가 있는 것이 아니라 죽근에 있는 하얀 가루를 뜻하며,' 장곡북원 사신죽순' 의' 춘분' 인 서리와 같다. 이 네 편의 시는 대나무의 강인함과 우아함뿐만 아니라 환경의 우아함과 매력도 묘사한다.

시의 마지막 네 구절은 대나무의 역할을 묘사하며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직물은 향기로운 땀을 실을 수 있고, 베면 금비늘을 잡을 수 있다. 삼량은 이미 사용했고, 한 절은 왕손이다. "

대나무는 돗자리로 엮어 향기로운 땀을 감당할 수 있다. 대나무 장대로 썰면 낚시 ("금비늘") 에 쓸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일반적인 사용법입니다. 이상하지 않습니다. 가장 자랑할 만한 것은 대나무가 조정에 의해 관상의 대들보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이다.

주서' 는 "왕 (송지) 은 현복을 입고, 주공 (희단) 은 영릉에 사람을 보내 문죽주를 왕관으로 삼을 것" 이라고 말했다. "옥부적지 잡기": "제오량입현관, 태자와 제왕입현관."

"빔" 은 모자 안의 딱딱한 십자를 가리키며 대나무로 만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의 유래인 것 같다.

분명히 시인은 관심이 있다. 대나무의 소탈한 매너, 강인한 기절, 그에 대한 중용은 어떻게 시인의 찬탄과 감개함을 막을 수 있습니까? 시인은 항상 세상을 돕고 국가에 봉사하기를 갈망하지만, 평생 동안 그들은 늘 우울하여 재능을 시전 할 수 없다. 그들은 관원, 대신을 맡았지만, 단지 9 품 제사 조정만을 담당했을 뿐,' 기체 상태의 신첩은 쓰레받기와 빗자루만 짊어지고 싶어'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것의 감정과 야망은 시사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읊조리는 동안 자연히 서로 통한다. 리의 시는 전반적으로 기괴하고 허황된 것이지만 초소의 진실한 이야기지만 자세히 설명하면 또 다르다. 전반적으로 초소와 한위악부시와 비슷하고, 오언율시는 제량시의 시와 더 비슷하며, 명쾌하고 아름답다.

이 시도 마찬가지다. 특히 그 대여섯 마디, 생동감 있고 깔끔하다. 하지만 이하의 이 시는 영물만이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짜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지량시의 시와는 달리, 매우 무미건조하고 향기롭고 부드럽다. 이는 이혁의 시가 성공한 곳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고시 중의 영백구' 영백시' 는 하월정에서 노래를 부르고, 백바닥은 길고 느슨하며, 초두노백색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

천연 초목은 함께 듣고, 성쇠는 얼음과 눈을 본다. 너는 청강 백척선을 좋아하지 않고, 칼톱으로 새해 한절을 구한다.

천림에는 잎이 없고, 풀뿌리는 노랗고, 창호룡은 해와 달을 보낸다. 늙은 나무는 왜 산에 살지 않고 아침 종화엄을 읽는가?

나도 세상이 씁쓸한지 낙인지, 왜 한숨을 쉬느냐, 아니면 기뻐하느냐 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칠운 영백정 척추, 몸을 뽑아 하늘을 흔들고, 뿌리가 뻣뻣하고 잎이 번잡하다. 빙설절에 입는 게 너무 힘들어서 매번 지혜에 부딪쳐 만난다.

서리가 천록변을 파괴하고, 연우가 백홍잔재를 때리는 것을 시험해 보다. 비취색만 여느 때와 다름없이 짙고 차갑고 건조하다.

시든 백나무 가을물에 묻혀 수천 년 동안 나는 줄곧 미소를 지었다. 운명은 순순하지도, 역행도 없다. 어찌 근골이 용관과 같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도는 조상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현재 상운이 재기하고, 사불이 등롱을 보내고 있다.

4. 백나무의 시에는' 라쿤계사' (수시를 의미) 라는 단어가 있어야 한다.

집 근처에 사람이 없다.

저녁에는 부스럭거리는 비가 있다.

누가 스킵의 밍크와 모피를 불쌍히 여깁니까?

나는 네가 고대인에게 물어봐야 할 것처럼 세상에 희망이 없기를 바란다.

스무 살 때 한은 켄의 가을에 충격을 받았다.

빨간 입술 (가족 생일)

백엽의 봄잎은 너의 친척을 위해 유리등을 마신다.

소우 치과 도관

사람이 봄볕 같다.

귀밑머리가 푸르러져서 청춘이 늦도록 하지 않는다.

봄은 무한하다.

복숭아꽃 은행.

봉래가 얕다.

목란에서 진사도를 빼다.

너무 아름다워요.

모란의 가지는 작고 루비 빛깔을 띠고 있다.

댄스 소매가 지연되었습니다.

마음이 진상을 알다.

연회를 베풀 때 술을 들어 올리다.

전 송백의 수명을 존중하라고 권하다.

모휴.

나는 나의 백발과 꽃을 부끄럽게 여긴다.

단어 감소 목련 (왕 Jianyi 문자 축제 제시) 장 Jixian

추운 겨울.

그저께 태양에 눈이 좀 내렸다.

송백과 정신.

삼은 법정에서 한숨을 쉬고는 시들어 버렸다.

어제 사람들은 망설였다.

깊은 산골림 속 한적한 곳으로 들어가다.

현대와 고대의 부호는 같다.

그래서 우리는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이상은 모두 송대 시인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