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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의 중요성에 관한 시

1 .. 정보명언 사랑은 미덕의 씨앗이다. -단테

사랑은 이해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테고르

생명은 꽃이고, 사랑은 단이슬이다. 휴고

사랑은 생명의 불꽃이고,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밤이 된다. -로만 롤랜드

연민은 마지못해 하는 것이 아니라 이슬처럼 하늘에서 내려온다.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에게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주는 사람에게도 즐거움을 준다. (영어 셰익스피어)

수십 년간의 경험에 따르면, 다른 사람을 위해 많이 생각하고, 자신을 위해 적게 생각하면 실수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바킨"

망치가 아니라 물의 노래와 춤이 자갈을 완벽하게 만든다 _ 타고르

감사는 사랑의 첫 걸음입니다-서양 속담

나에게 있어서 인생의 의의는 자신의 처지를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아인슈타인"

정보 기술에 관한 유명한 경구는 무엇입니까? 1. 어떤 의미에서 과학의 역사는 환상과 실패의 역사이며, 큰 바보의 서투른 비효율적인 일의 역사이다.

2. 과학의 진보는 매우 느리다.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기어가야 한다.

3. 과학은 현재와 과거를 묻지 않고 가능한 모든 것을 관찰한다. 예견은 점진적이지만, 곧 일어날 일에 대한 이해이다.

4. 과학은 자신의 민족에 영향을 줄 수 없거나 원치 않으면 과학이 될 자격이 없다.

5, 과학, 자세히 숙고하는 것은 단지 정확한 판단과 이해일 뿐이다.

6. 좋은 판단력이 과학을 통제할 수 없다면 과학은 일종의 광기다.

7. 끝없는 수정이 과학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진보를 이룰 수 있다고 반복해서 추론한다.

8. 근시안은 중력, 화학, 식물 등 과학 법칙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제한했다.

9. 인류의 전반적인 발전은 과학의 발전에 달려 있고, 과학을 발전시키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인류의 발전을 방해할 것이다.

10, 기술을 장악하지 못한 인재, 기술은 죽은 물건이다. 기술을 습득한 인재가 있으면 기술은 반드시 기적을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1 1, 역사 생산 자료는 모두 일정한 과학기술과 결합되어 있다. 마찬가지로, 역사의 노동력도 일정한 과학기술 지식을 습득한 노동력이다.

12, 과학의 가장 큰 발전은 새로운 대담한 상상력으로 가져온 것이다.

13. 과학과 예술은 전 세계에 속한다. 그들 앞에서 민족의 장애는 이미 사라졌다.

14. 과학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고, 시는 학문이 있는 사람을 위한 것이다.

15, 과학은 사람을 활기차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사랑은 미덕의 씨앗이다.

단테의 사랑은 이해의 별칭이다. 타고르의 생활은 꽃이고, 사랑은 단이슬이다.

휴고 사랑은 생명의 불꽃입니다.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밤이 되었습니다. 로만 롤란드의 자비는 마지못해 하는 것이 아니라 이슬처럼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에게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주는 사람에게도 즐거움을 준다.

(영국 셰익스피어) 수십 년간의 경험에 따르면 다른 사람을 많이 생각하고 자신을 적게 생각하면 실수를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바킨) 망치의 타격이 아니라 물의 가무로 자갈이 완벽해질 수 있다. _ 타고르 감사는 사랑의 첫걸음이다. 나에게 인생의 의미는 자신을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아인슈타인.

4. 중요도에 관한 문장은 기업으로서 성과의 중요성은 확실히 자명하다. 생존과 발전의 문제든, 그는 모두 업적을 지탱해야 한다.

이런 전제하에 기업들은' 성과' 라는 핵심 지표에 집착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실적을 기준으로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일부 기업들은 맹목적으로 실적을 추구한다는 전제하에 더 중요한 것을 많이 잊어버렸다. 기업의 모든 사람, 모든 부서가 보고, 상태를 관찰하고, 아무도 실제로 집행하지 않는다.

속담에 "입만 연습하지 않고 손형만 연습하지만, 연습이야말로 진정한 스타일이라고 한다" 는 말이 있다. 한 기업에게 실적은 최종 결과일 뿐이지만, 이 결과를 완성하는 데는 오랜 과정이 필요하다.

이때, 과정의 관심도는 공연이 순조롭게 완성될 수 있을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실제 사례는 2002 년, 필자가 쓰촨 한 빠른 소비재 기업에 접촉한 것이다. 그들은 일종의 편리식품을 만들었다. 기업은 작지만 사람이 많다. 사람이 많은데 아무것도 관계자를 찾을 수 없어요. 회사 전체의 사람들이 영업부를 책임지고 있는 것 같다.

1, 판매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판매 부서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비난합니다. 2, 성과를 낼 수 없다, 그들은 판매 부서의 집행력이 부족하다고 비난한다; 3, 비용이 너무 높아서, 그들은 판매 부문의 실적이 낮아 원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비난했다. 4. 연월회, 회사로 돌아가기, 요리사 한 명이 영업 관리자에게 왜 이번 달 실적이 이렇게 낮았는지 물어본다. 5. 경영진 회의는 말할 것도 없고 경영진 회의도 전혀 부르지 않는다. 이것은 순전히 비판회이다. 매번 몇 시간, 하루, 심지어 며칠의 회의를 열 때마다 실질적인 진전이 없었고, 모든 예봉은 판매 매니저를 가리켰다. 위의 상황으로 볼 때, 이 기업은 존재하는 부서에 영업 부서가 하나만 있으면 충분하지만, 실제 상황은 어떻습니까? 모든 부서가 존재하지만 그들은 다른 일을 한다.

1. 생산부: 품질 및 비용 통제가 좋지 않아 비용이 많이 들고 경쟁 우위가 없습니다. 품질 관리가 엄격하지 않아 시장에 판매되는 제품의 품질 문제가 빈번하다. 2. 물류 시스템: 매일 실적을 추구하고 있지만 실제로 실적이 있을 때 원자재 재고가 부족해서 원자재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물류회사와의 소통이 잘 안되고 배송이 필요할 때마다 물류회사를 찾아요. 계획에 따르면, 시장 자료는 제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3. 재무부: 계약서에 규정된 리베이트에 따라 고객과 영업사원의 반복적인 재촉에 1 ~ 2 개월 전에 지급해야 할 돈을 고객 계좌에 넣는다. 규정에 따르면, 판매원의 출장비는 원래 월회에서 즉석에서 상환한 것이다. 실제 상황은 며칠 후부터 한 달 후까지입니다. 직원 임금도 이런 상황에 봉착했다. 한 기업의 조직도는 각 부서가 사장의 지도하에 독립적으로 일하고, 함께 일하며, 더 필요한 것은 상호 제약과 선택이 아니라 한 부서가 일하고 있고, 다른 모든 부서가 지도하고 있다는 것이다.

기업은 자신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해야 합니까? 기업의 성공적인 운영에는 단체의 힘이 필요하며, 어떤 부서나 어떤 사람이 단독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팀 개념을 제창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기업의 경우 실적이 최종 결과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결과를 잘 실현하려면 과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성과 달성을 위해서는 기업이 위에서 아래로 팀 전체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기업은 스스로에게 1 을 물어야 합니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람이 제일 먼저 집행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 성과를 실현하는 전 과정에서 사람은 핵심 위치에 있다.

하지만 사람만으로는 이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적 결정이 없다면 충분치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2. 그는 전략적 결정을 내릴 때 무엇을 고려하고 주의해야 합니까? 전략적 의사 결정의 수립은 우선 기업의 실제 상황, 목표, 장기 계획을 고려해야 하며, 이 전략적 의사 결정을 내릴 때 기업의 전체 인원을 고려하여 모든 사람, 각 부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3, 확립 된 전략적 결정을 완료하고 구현하는 방법? 전략적 결정이 내려졌으니 해야 할 일은 필요에 따라 그것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를 완성할 때 해야 할 일은 정해진 계획에 따라 무턱대고 집행하고 기업의 모든 인원을 동원하여 이 결정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때 중점은 영원히' 사람' 에 있다. 즉 인재가 중점이다. 4. 어떻게 사람의 적극성을 동원합니까? 기업은 모든 직원을 채용할 때, 사실 그의 우세가 어디에 있는지를 발견했지만, 나중에는 기업의 열세 때문에 직원들은 자신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다.

기업에 잘못된 메시지를 보내고, 직원의 능력이 안 된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고, 한 번에 한 번씩 채용을 반복한다. 결과적으로 유능한 사람들은 모두 회사에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어떻게 직원들의 적극성을 동원할 수 있을까? 우선, 기업의 경우 고도의 인재 의식을 가지고 기업의 장점에 따라 직원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굴해야 한다. 관련 인센티브 정책을 수립하고, 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직원들에게 시전 재능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어떤 성적을 내야 하고, 사람이 완성해야 하지만, 사람은 동기를 부여하는 제도가 필요하다. 제도는 먼저 의식, 관리의식, 인재의식이 필요하고, 마지막에야 효과적인 성적을 얻을 수 있다. 기업의 경우: 1, 완벽한 프로세스 모니터링 메커니즘: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완벽하게 파악하고 프로세스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조정을 해야 프로세스의 오류를 점진적으로 수정할 수 있으며, 전체 프로세스의 감독 관리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사람에 대한 인센티브를 수립한다: 과정은 사람이 집행해야 하고, 사람은 전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사람의 잠재력을 잘 자극해야 전체 과정이 최상의 상태에 있을 수 있다. 3. 일치 관리 메커니즘: 프로세스 감독 메커니즘 또는 사람.

"하는 것이 말하는 것보다 중요하다" 는 명언에 대해, 나는 한 위인이 "실제 행동이 십여 개 강령보다 낫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

역사의 장하를 종관하다. 이미 실현된 모든 것이 반드시 완전한 계획이 있는 것은 아니며, 인간의 노력으로만 실현될 수 있다.

어른들은 늘 우리에게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고 가르친다 이것은 정확히 해야 의미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네가 안 하면 어떻게 될지 몇 년 동안 우리 학우들 사이에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는데, 한새는 따뜻한 가을에 둥지를 짓기에는 바람이 부는 한겨울이 될 때까지 둥지를 짓기에는 게으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것은 벌벌 떨며 말했다. "도로, 도로, 찬바람이 나를 얼어죽게 했다. 내일 둥지를 지을 것이다." 다음날은요? 햇빛이 맑고, 그것은 이미 둥지를 짓는 일을 잊어버렸다. 이런 식으로, 날마다, 마침내 어느 날, 그것은 얼음과 눈 속에서 얼어 죽었습니다.

"선하고 작지 말라" 는 사회주의 시장경제의 오늘날, 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한 미국 회사는 20 만 달러를 투자하여 상해에 짠 가방을 생산하는 공장을 지을 계획이다. 원자재는 외국 상인이 구매하고, 제품은 외국 상인이 도맡아 판매한다. 그러나, 미국 상인들은 상해에서 반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파트너를 찾지 못했다. 왜요 상하이 사람들은 20 만 달러가 너무 적게 투자되어 큰 프로젝트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똑똑한 무석인과 해령인은 정보를 받고 그들을 따라 외지인을 초청하여 단번에 합치고, 나중에는 상당한 이윤을 얻었다. 또 일부 향진기업은 상해에 상주대표를 설립하여 대기업이 원하지 않는' 작은 참깨' 를 거두어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

옛사람의 구름: "작은 악을 위해 하지 말고, 작은 선을 위해 하지 마라." " 시각장애인이 길을 건널 수 있도록 도와주고 버스를 탈 때 노인에게 자리를 양보한다. 이런' 선' 은' 소' 라고 부를 수 있지만, 곳곳에서 인간의 진심을 드러내고 있으며, 곳곳에 사람들의 도덕 수준과 한 나라의 문명 정도를 반영하고 있다.

이소리가 버스에서 승객에 대한 열정적인 서비스를 잊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는 평범한 직무에서 최선을 다해' 선하고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스명언) 하지만 이소리는 자신의 사랑을 그의 모든 승객에게 바쳐 새로운 시대의 항공승의 본보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디스,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쩌면. 너는 얼마 전' 중국일보' 의 통지를 분명히 기억하고 있다. 북경의 한 호텔의 여자 판매원은 한동안 외빈에게 40 원 미만의 팁을 소홀히 했고, 이후 여자 판매원은 고객에 대한 책임을 나타내기 위해 신문에 등재한다고 주장했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말했지만; "네가 이 통지를 붙이면 아마 40 여 원이 들 것이다! 클릭합니다 일반인의 입장에서 볼 때, 이것은 소소한 문제이며,' 큰 기쁨' 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녀도 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녀는 자신의 실수가 고객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고, 국가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봐라, 이 정도의' 선' 은 인류 문명의 발걸음을 더 안정적이고 빠르게 이끌 것이다.

펑단숙의 문장' 공부를 위해' 에서 쓰촨 승려 두 명,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이 그들의 소망을' 남해' 로 묘사했다. 그러나' 부승은 올 수 없고, 가난한 스님은 올 수 없다' 는 이야기는 천하의 일을 하기 쉽고, 아무 일도 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보고 나면 사람들은' 부잣집 스님' 에 대한 비판이 더 많다. 물론,' 부잣집 스님' 은 재력이 풍부하지만,' 여전히 실패한다' 는 것은 확실히 비판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부스님' 이 들었다.

빈승은' 한 병 한 그릇' 과' 남해' 를 부끄럽게 여긴다. 이것만으로, 나는' 부승' 도 바람직한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부승" 은 잘못을 알고 부끄러움을 안다. 잘못을 저질렀거나, 주저앉거나, 큰소리를 치거나, 책임을 회피하거나, 사실을 감추고, 보수를 받는 사람들에 비해 진보가 아닌가? 누군가가 택시를 타고 오토바이 한 대가 과속으로 뒤집힌 것을 보았다. 기사는 얼굴을 아래로 향하여 길가에 엎드렸고, 선혈이 이마에서 쏟아져 나왔고, 아무도 지나가서 그를 구해주지 않았다.

"적어도 그의 머리를 들어 그의 뇌의 혈압을 낮추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오래 살지 못할 것이다." 운전사가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줄곧 운전기사를 생각하고 있는데, 하차할 때 참지 못하고 물었다. "그를 부축해 앉으면 목숨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아까 왜 차를 세우지 않고 하지 않았습니까?" " "네가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은 이상, 왜 나더러 멈추고 편하게 하라고 하지 않느냐?" 미국은 미국 최초의 대통령이다. 그는 미국 국민을 이끌고 자유와 독립을 위해 혈전을 벌여 통치자를 쫓아냈다.

조지 워싱턴 (WHO) 는 위인이지만 후세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런 것은 아니다. 그는 위대한 일을 전공하여 위대하지 않은 모든 일을 위대하지 않은 사람에게 남겨 두었다. 사실, 그가 당신 앞에 있다면, 당신은 그가 당신만큼 평범하고, 솔직하고, 열정적이며, 똑같이 사람들에게 좋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어느 날 그는 무릎까지 오는 외투를 입고 혼자 군영에서 나왔다. 그가 만난 병사 중 누구도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한 곳에서 그는 한 상병이 그의 병사들을 이끌고 바리케이드를 짓고 있는 것을 보았다. "화이팅!" 상병은 거대한 콘크리트 블록을 메고 있는 병사들에게 소리쳤다. "하나, 둘, 화이팅!" 그러나 상병은 심지어 자신의 손으로 그 석두 조각을 만지지도 않았다.

석두 때문에 병사들은 줄곧 그것을 잘 놓지 못했다. 하사가 또 소리쳤다. "하나, 둘, 화이팅! 클릭합니다 그러나 군인들은 여전히 석두 자리를 되찾을 수 없었다.

그들의 힘이 거의 바닥나서 석두 아래로 굴러 떨어질 것이다. 이때 워싱턴은 이미 전선으로 돌진했다. 그는 강한 팔로 석두 버티었다.

이 원조는 시기적절하고, 석두 () 는 결국 제자리에 배치되었다. 군인들은 몸을 돌려 워싱턴을 껴안고 그에게 감사를 표했다.

"너 방금 왜' 화이팅' 을 외치고 주머니에 손을 넣었니? 클릭합니다 워싱턴은 상병에게 물었다. \ "당신은 나에게 물어? 내가 여기서 상병이라는 걸 못 봤어? 클릭합니다 "오, 그건 사실이야! 클릭합니다 워싱턴은 그의 외투를 풀고 그의 유니폼을 드러내며 얼굴이 찬란하고 양손이 꼬인 중사에게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옷에 따르면, 나는 장군이다. 하지만 다음에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릴 때 나를 부를 수 있다. "

동한 (WHO) 에는 첸 팬 (Chen Fan) 이라는 젊은이가 있는데, 한 방에 혼자 살고 마당은 매우 지저분하다. 아버지의 친구 진설이 비판했다. "너는 왜 손님에게 청소를 하지 않니?" 그가 대답했다: "군자는 천하를 쓸어버리고 한 방에 안주할 것인가?" 진설은 곧 첨예하게 물었다. "집을 청소하지 않고 어떻게 천하를 쓸어 버릴까?" " 이 이야기는 나에게' 작은 일을 친절하게 하지 마라' 라는 한 마디를 생각나게 한다.

우리 중국인들은 항상' 대' 라는 글자를 우선으로 하고, 큰일을 하고 싶지만, 사소한 일을 하찮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개념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지만' 대' 와' 소' 의 또 다른 관계를 보아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참깨를 주워 수박을 잃어버리지 마라" 고 말한다. 나는 이 관점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 참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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