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후는 1940 년대에 더 인기가 많았을지 모르지만, 그렇다고 천진의 축음기 세계가 그들의 세계라는 뜻은 아니다. 결국 마사부도 당시 천진의 쟁쟁한 인물이었다. 그의 본적은 천진이 아니지만, 그는 만담 세가에서 태어났다. 그의 할아버지는 2 세대 만담배우 은욱이고, 아버지는 유명한' 음팔덕' 중의 하나인 마드록이다. 신세를 논하든 이력을 논하든, 그는 후화보다 한 수 앞선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만담은 소극장, 육교 안의 민간 예술이었다. 그때는 강력한 정보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만담 배우가 유명해지기는 매우 어려웠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자신의 힘과 관중의 입소문에 의지해야 했다. 그래서 누가 더 인기가 많은지는 상대적일 뿐, 이른바 만담' 일형' 이 진정한 실력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창보곤은 그가 십 대 때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이미 아이들의 환영을 받았다. 1936 년, 그는 14 살 때, 작은 채옥, 심지어 무대처럼 공연한 뒤 해방될 때까지 빨갛게 빛날 수 있었다. 둘째, 흔히 볼 수 있는 공연장은 비교적 고급스럽고 주목을 받기 쉽다. 천진의 원림도 고교 저급으로 나뉜다. 예를 들어, 같은 사장이 멀지 않은 작은 배밭과 대관원은 높낮이를 나누었다. 자주 공연하는 것은 대부분 작은 배원 같은 고급 원림이다.
더 중요한 것은, 언론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으며, 그의 이름은 종종 신문에 실렸고, 인연이 좋아서 부정적인 평판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늘 비하면 허우 () 와 허우 () 도 그의 장점이 있다. 우선 돈을 모아 월급을 받았습니다. 그 이전에는 이덕석과 장수신만이 돈을 저축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두 번째 월급을 받았다. 이 점에서 후는 이미 경쟁자가 없다.
둘째, 후는 상류사회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만담 작품은 문명이 우아하고, 노래 곡조가 순수하며, 목소리가 듣기 좋아서, 많은 문화계와 희곡계의 높은 인정을 받았다.
말의 예술적 성취와 후는 확실히 차이가 있지만, 후와 한 번 맞붙는다. 이 안에 주된 이유는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말이 경성 황제의 발밑에서 그렇게 총애를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말은 바로 그가 그의 작품을 생산해야 할 때였지만, 그는 파견되었다. 그가 아직 농사를 짓고 있을 때 후는 이미 위원이었다. 30 ~ 40 년대는 만담 예술의 황금시대여야 하는데, 수십 년 후에도 그들의 작품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먹여 살리고 있다.
백가쟁명, 백화제방, 인위적인 파벌 유도를 포기하는 것은 모두 곡예의 일부이다! 사람들은 누가 길고 누가 짧은지 논평한다. 셋은 모두 모두다. 만담은 곡예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곡예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보통마가 뒤를이었다. 연공 서열에 관해서는, 그것은 내부 사무이다. 사람들은 웃으면서 시대의 짧은 판을 저주하는 것만 기억하고, 잘 되면 사상 경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이등병 후약문의 풍공, 마계의 강쿤.
축음기 서클이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는 상관없지만 전국 관객에게 미치는 영향이 1 위다! 모든 곡예 형식은 수요에 복종해야 한다. 우리는 문화 조류를 인도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