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바야 여기는 사실 공자를 가리킨다.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주와 사바 사이에 제단을 세우고 제자를 가르치기 때문이다. 향을 쫓는 것은 성현인을 쫓는 것을 가리킨다. 공자 성인은 72 현인, 삼천 제자, 색깔의 다양성도 유교 사상의 번영과 풍부함을 비유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보면, 이 시는 한 마디로 말장난이며, 시인의 봄이 향을 찾는 동시에 유가 사상의 흥성을 칭송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널리 퍼진 것도 아주 좋은 철리시이다. 공자는 한때 열국을 주유했지만 곳곳에서 벽에 부딪혔기 때문에 결국 정치에 대한 생각을 포기하고 교육 교육에 몸을 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유가 사상의 발전도 일파삼할인이어서, 결국 그것을 발양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약간의 우여곡절과 노력을 통해 달성된다면, 우리는 모두' 오색찬란하고 영원히 봄이다' 로 묘사할 수 있다. 하지만 한가한 사람이 볼 수 있는 결과지만 한가한 사람이 힘든 훈련을 견딜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시 전체에 대한 감사:
말 그대로, 이 시는 봄나들이의 인상을 쓴 것 같지만, 향기를 찾는 곳은 시수하마다. 송나라 때 김인이 점령한 곳이다. 주씨는 북에 가본 적이 없고, 물론 수라바야의 봄까지 수영할 수도 없다. 사실 시 중의' 수라바' 라는 단어는 공자를 비추고 있다. 춘추시절 공자는 주와 사 사이에서 연가를 하며 제자를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위' 향 찾기' 란 성인을 구하는 길을 가리킨다. 끝없는 풍경' 표현 공간은 매우 넓어 시인이 영화를 통해 성도를 찾으려는 원래의 의도를 드러낸다. 동풍' 은 계몽을 비유하고,' 오색찬란하다' 는 유가 사상의 풍부함을 비유한다.
시인은 성인의 도를 기계를 밀고 모든 것을 밝히는 봄바람에 비유한다. 이것은 사실 철리가 풍부한 시로, 이미지 속에서 이치에 맞는다. 흔적을 드러내지 않고 철리시를 쓰는 것은 주의 천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