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 (태국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라틴어 음역: 태권) 태권이란 무엇입니까? 태권에 관한 문헌이 무술 출판물이나 태국 여행기에 점점 더 많이 등장한다. 이들 문장 대부분은 태권의 기술이나 특징을 소개하고 논평하려 하지만, 애석하게도 태권의 윤곽을 그려낼 수밖에 없다. 소위 전문가라고 하는 일부 사람들은 겉모습에만 관심을 갖고 그것의 정교함에 익숙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의 원시, 거칠거나 음울한 면을 강력하게 묘사한다.
무술에는 문련과 무련이 있고, 태권은 횡련으로 살상력이 매우 강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다이어트 열풍으로 일부 사람들은 산소가 있는 butoh 대신 태권의 고열량 소비를 사용함으로써 여성이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개인 방어를 위한 기술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태권이 태국의 국술일 뿐 신비감은 전혀 없다고 말하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술은 반드시 그 독특한 성질과 개인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권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소중함은 결코 세 마디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태권을 연습하는 사람은 보통 가정 형편이 빈한하다.
[이 단락 편집] 타이 복싱 명칭의 의미
역사가의 인용에 따르면 태국어에서' 태' 라는 단어는 여러 가지 번역이 있으며, 가장 흔한 광의는' (1) 태국인 또는 태국인, 태권은' 태국인 특유의 권법' 이다. (2) 자유-'태국' 은 평화와 자유를 의미하며 태국은 자유국가라고도 불린다. 태권의 이름은' 자유권' 으로 해석될 수 있다.
중국인은' 태족과 광동족 통조시험' 이라는 책에서' 태' 자의 의미를 철저히 분석했다. 그의 결론은' 태' 자가 실제로' 지역' 이나' 지방' 이라는 뜻이라는 것이다. 이 결론은 다른 해석을 부정할 수는 없지만 일부 태국 민족학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그래서 태국 사람들이 말하는 태권은' 원주민 주먹' 을 가리키는 것 같다.
하지만' 너무' 라는 글자는 또 다른 좁은 의미로 중국어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음역도' 너무' 와 연결될 수 있다. 그것은' 태극' 과' 최고무상' 을 의미한다. 그런 의미에서 태권 이름의 진정한 의미는' 지존권' 이다. 법적으로, 태권의 정의는 꽤 흥미롭지만,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태권운동에 참여한 30 년 동안 유명인인 팀 윈에 따르면 "태국 법률에서 태권은 도박의 일종이다" 고 말했다. 권투 선수는 서로 싸우고, 채색금을 이기고, 닭 싸움과 함께 프로그램을 공유한다. "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권투 선수는 목숨을 걸고 생사를 도외에 두는 것이 자신의 생명을 내기하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태권이 도박이라고 말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태권이 한창 정상 상태에 있다. 속담에' 열 명은 응전하고 아홉 명은 응전하다' 는 말이 있다 이로써 권투가 태국에서 성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시대의 진보와 사회의 상업화로 복싱 풍조가 부패하고 도덕적으로 타락했지만 복싱 정신은 변하지 않았다. 특히 농촌에서는 무술을 익히는 바람이 결코 변하지 않았다. 성대한 묘회 행사나 중대 축제가 있을 때마다 권투 경기는 없어서는 안 될 프로그램일 뿐만 아니라 대회의 축으로 꼽히는 경우가 많다. 태국 사람들은 권투, 복싱, 도박을 좋아한다. 다시 말해 태권은 일종의 오락이다. 이런 바람은 유래가 깊다. 고대에 왕자들은 용사들을 지지하고 연극을 위해 싸우게 했는데, 이는 오늘날 태국 권투 팬들이 권투 경기를 사랑하는 것과 같은 심리였다.
태권은 당연히 무술이라 격투기 기교에서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숙련된 권투 선수는 온몸의 무기로 순식간에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다. 태권수의 결정적인 조건은 기교, 힘, 지모, 정신력의 합계로, 가장 높은 분야는 총명하고 유연하며 무상하며, 어떠한 권법이나 수법에도 국한되지 않는다. 태권은 독특하고, 넓고, 심오하고, 완전한 무술체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태권은 태국 전통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종교색이 짙다. 예를 들어 견습생 소개, 경기 예절, 복싱 의식은 모두 종교와 예술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태국의 고전시극과 무용예술에 관해서는 많은 동작과 세부 사항이 권투에 녹아들었다. 각종 권법과 권법 춤, 근원을 추적하는 것은 분명 연극과 무용 예술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태권은 태국의 민족 예술로 여겨지는데, 결코 억지부회가 아니라 대표적인 기예이다.
마지막으로 반드시 논의해야 할 것은 태권 자체의 스포츠 가치다. 실제 경기를 제쳐두고, 태권의 훈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운동이다. 태권을 정식으로 연습하는 사람은 엄격한 규칙을 따르고, 선생님의 지도를 따르고, 체계적인 연습 절차를 받아들여야 강건한 체격과 빠른 반응을 보여 권투 수준을 높일 수 있다. 그래서 태권은 엄격한 운동 규율이다. 태권의 종합 기술 요구에 따라 권투 선수의 신체 발육은 훈련 방법으로 인해 균형적이고 아름답다. 태국 프로 권투선수는 각종 운동 중 가장 우수한 선수로 자주 칭찬을 받는데, 이는 고도의 스포츠 규율의 결과이다.
요약하자면, 태권은 진화, 오락, 무술, 예술, 스포츠의 결합체이다. 그래서 태국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권투 기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가장 적절한 묘사는 고 () 태국 복싱 거장인 아짱 제이 () 가 말한 바와 같다. "태권은 태국 민족만의 보물이다."
[이 단락 편집] 태권의 기원
태권은 말 그대로 태국 (이전의 시암) 에서 유래한 복싱 운동이다. 진정한 기원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비교적 믿을 만한 사료로 볼 때 18 세기 대성왕조의 나이크농동은 태권의 시조가 되어야 한다. 그는 버마군이 대도시를 침공할 때 노예로 잡혔지만, 한 축제에서 미얀마 왕은 미얀마 권투 선수가 그와 시합을 하도록 안배했다. 결국 그는 연이어 9 명을 때렸고, 열 번째 사람은 감히 무대에 올라 그와 비교하지 못했다. 미얀마 왕조차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태권 대사의 무공은 비범하지만, 그 왕은 약하여 그 세대가 나라를 잃는 고통을 면할 수 있다." 그래서 위진 미얀마는 태권의 역사를 위해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하지만 최근 태권이 중국 소림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 손으로 벽돌을 깨고 팔꿈치로 나무토막과 길을 깨뜨렸다고 하는 자료와 책이 있다. 태국 사람들은 이 장면을 보고 계속 주먹 연습을 하기 때문이다. 나중에는 주먹 연습에 성공하지 못하고 단숨에 팔꿈치만 연습했지만, 길은 제대로 전해지지 않아 말 모양의 태국의 낡은 길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단락 편집] 타이 복싱 개발 역사
인간이 생긴 이후로 맨손 격투 기교의 싹이 돋아났다. 원시 사회에서 사람들은 생존하고 생활자료를 얻기 위해 주먹차기, 씨름 등 기본적인 격투 동작을 점차 배우고, 장기간의 생산노동과 자연과의 투쟁에서 격투 기술을 끊임없이 정제하고 발전시켜 점점 더 심오하고 완벽해지고 있다. 태권은 다른 민족의 무술 종목과 마찬가지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1767 년 버마군이 태국의 수도를 정복했을 때 태국의 초기 사료와 문헌이 전쟁에서 파괴되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 태국 역사는 남아있는 태국인의 기록, 초기 유럽 여행자의 작품, 미얀마, 캄보디아, 중국의 재료들이 한데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런 잡다한 사료는 자연히 여러 가지 설이 있어 태권사료의 연구에 어느 정도 어려움을 가져왔다. 하지만 여전히 태권의 발전에 대해 대충 알 수 있다.
고증에 따르면 태국 문화는 중국과 인도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태국 인민은 중화민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하지만 수백 년 동안 태국 사람들은 중남반도에서 생활하고 번식해 왔다. 장기간 외래 침략에 대항하는 투쟁에서, 그들은 점차 자신의 독특한 권법을 형성하였다. 그래서 우리는 태권이 장기간 외래 침략에 저항하는 역사적 맥락에서 생겨났다고 말할 수 있다.
태국 사람들은 처음에 중국의 서남지역에 살았는데, 역사적으로' 남만' 이라고 불렸다. 기원 649 년에 태국인의 조상은 여전히 중국 윈난성에 거주하고 있으며, 역사는' 육조' 라고 불린다. 세노로가 6 국 칙령을 통일한 후 자립하여 왕으로 삼고 남칙국을 건립한 후' 대리라' 로 개칭했다. 나중에 땅에 따르면 세력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신당서' 남만전' 에 따르면 당시 남조의 정치조직은 상당히 건전했고, 문화예술상의 성과는 중원과 견줄 만하다. 군사 제도와 군비 방면에서' 천상 이후 학전' 이라는 말이 있어 고대 남조가 이미 무술 활동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조는 송나라에서 중국의 속사가 되었다. 원나라에 이르러 중국의 세력은 점점 강해지고, 대리는 원군에 의해 소멸되어 중국의 행정구가 되었다. 태국 사람들은 점차 남쪽으로 태국 북부로 이주하여 점차 공강을 따라 내려갔다. 서기 1275 년까지 그들은 강력한 나라로 합병되어 소코타이를 수도로 하여 시암 왕국을 세웠다. 태국 국민들이 건국 후 연년 전란이 끊이지 않아 강한 이웃의 괴롭힘을 자주 받는다. 이에 따라 역대 황제들은 자신들의 왕조 통치를 공고히 하고 잦은 내란과 외환에 대처할 무력을 주장하고 있다. 고대 시암 국왕은 대부분 직접 전쟁터에 나가 군대를 이끌고 적을 죽였다. 그래서 많은 왕자 자체가 태권의 고수이다. 군인들은 전쟁터에서 장거리 작전을 할 때 검, 총, 화살을 사용하고, 근거리 작전에서는 주먹, 팔꿈치, 무릎, 발을 공격 무기로 사용한다.
태국인들이 복싱과 무술을 최초로 연습한 기록은' 북방 연대기' 에 나오는데, 이는 태국인들이 중남반도에 들어간 후 소코타이 왕조에서 대성 왕조에 이르는 초기 서적이다. 보도에 따르면, fist fight 의 활동은 당시 군대에서 이미 휴전기간 동안 왕자들의 소일거리로 있었다. 권투는 프로 경기가 되지는 않았지만 제후들은 왕을 기쁘게 하기 위해 용사를 훈련시켜 싸웠다. 품삯의화단과 퇴역 군인의 귀환에 따라 권술은 점차 사람들에게 소개된다. 역사서에 따르면 대성조 초기에 반포된 법률은 주먹싸움에서 상대를 때려죽이거나 다치는 사람에 대한 처벌을 면제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대성왕조 전성기 (기원 1350 년) 에 주먹싸움의 바람이 전국 각지에서 나날이 성행하고 있다. 태국 사람들은 신기술이 나라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점차 깨닫고 무술을 익히는 바람이 강하다. 어른들은 무술에 능할 뿐만 아니라 태국의 아이들도 주먹으로 발로 차고 권투를 연습한다. 권투는 이미 인기 있는 오락 활동으로 발전했다.
서기 14 1 1 년 동안 치앙마이 왕은 승하했고, 두 왕자는 왕위 쟁탈을 위해 서로 버티지 못했다. 결국 그들은 무술가 한 명을 대표로 파견하여 최후의 승리를 쟁탈하고 한쪽이 피를 흘릴 때까지 싸우기로 약속했다. 몇 시간의 격전을 거쳐 남무사는 발부상으로 출혈로 패하여 북무사가 이겼다. 태국 역사상 첫 권투 경기다. 15 18 년, 시암 왕은 군사제도를 개혁하고 무기, 무술, 군사장비를 포함한' 승리의 술' 이라는 책을 편찬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파이리나선 시대 (기원 1555 ~ 1606 년) 에는 태권이 군사훈련에 포함됐다. 역사상' 흑왕자' 라고 불리는 파이나 이규 황제는 용맹하게 선전했다. 그는 태국 인민을 이끌고 미얀마가 점령한 시암을 해방시켜 대성 왕조를 광복했다. 수년간의 전쟁 끝에 피나 이현은 국가 안보를 지키기 위해서는 용맹하고 선전하는 군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특별히 권투를 군사훈련에 포함시키고' 남달리기' 라고 명명했다. "달리기 남" 은 시암 현지 권법으로 사납고 독하다. 그 수법은 충돌, 물린 입, 주먹, 발차기, 차기, 스윕, 팔꿈치, 무릎 꼭대기, 어깨, 팔 충돌이다. 밀고, 빼앗고, 때리고, 넘어지는 등 모두 옆에 있다. 전신의 어느 부위라도 사용할 수 있는 실전용 권법이다. 고대 태국 병사들이 권투를 연습한 후, 저마다 몸이 건장하고 용맹하기 그지없었다.
호왕' 촬영포조 (1662 부터 1708 까지) 시대는 태권 발전의 전성기였다. 온 나라가 권투에 힘쓰고 있다. 싸움의 형태로, 처음에는 권투 선수가 막대 모양의 말피로 주먹을 묶고 싸웠다. 나중에 우리는 삼끈으로 주먹을 감쌌다. 이른바' 마포' 주먹이었다. 앞으로 면봉으로 주먹을 싸겠습니다. 면봉의 표면은 석두 걸쭉한 정액을 담가 표면을 더욱 거칠고 단단하게 하여 살상력이 크게 증가하게 할 수 있다. 권투 선수는 전투에서 늘 얼굴에 피가 가득 차서 참담했다. 당시 주먹싸움에서의 활동은 1687 년 프랑스 황제가 파견한 특사 사이먼 루빌이 쓴' 시암 왕국' 이라는 책에서 "대도시 왕조의 성대한 공연에서 프로그램이 다채롭고 씨름꾼과 무사들이 팔꿈치다리로 격투하는 공연이 있었다" 고 묘사했다. 권투 경기에서는 라오스 (크메르) 가 똑같이 쓰는 구리 고리가 아니라 삼사 바퀴의 밧줄로 손바닥을 감쌌다. "
사료에 따르면' 호왕' 은 무술을 좋아하며 점점 복잡해지는 권법을 직접 정리해 태권의 기본 체계를 형성했다. 오늘날에도 일부 태권 기술은 여전히' 호왕' 이 요약한 격투기 체계를 따르고 있다. 호왕' 은 한 나라의 군으로서, 왕왕 오후에 옷을 차려입고 평민으로 부처님 축제에서 도전 대회에 참가하는 경우가 많다. 대륙 권투선수에 대한 2 전 전승으로 대상을 받은 뒤 유유히 떠나 태권사의 좋은 말이 되었다.
미얀마 사서에 따르면 대성 왕조 말기에 태권 명사인 나이크농동은 버마군이 대성을 공략할 때 미얀마에 포로로 잡혀 수감되었다. 서기 1774 년 미얀마 왕몽라라는 중국 수도 양곤에서 대불탑 봉위 축제를 개최하며 태국-미얀마 권투 선수의 대결을 마련했다. 나이크농동은 버마 무사와 지휘상에서 9 명의 버마 고수들을 연패시켜 버마 왕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다. "태권 고수 무공이 비범하고 한 남자의 용기에 힘입어 9 명을 연패했다. 열 사람은 감히 적을 대적하지 못한다. 그 군이 약하면 그 세대는 나라를 잃는 고통을 면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나이크농이 미얀마에 큰 충격을 준 이야기는 태국 역사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지만, 이웃 나라인 미얀마의 역사서에는 상세한 기록이 들어 있어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이크농동의 사적은 태권사를 위해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태권관의 권투 선수는 줄곧 나이크농동을 조상으로 삼았다. 1950 년대까지 대위 장군 피추 군라바의 건의에 따라 나이크농동이 미얀마를 전하는 날 (3 월 16 일) 을 태국 의화단의 날로 정하여 이 위대한 민족영웅을 기념했다. 이것은 뒷말이다.
중국 영웅 정소가 여러 척의 전선을 이끌고 메남강으로 거슬러 올라가 버마군을 물리치고 태국을 수복하고, 오립왕조를 건립한 후에도 태국 국민들은 여전히 망국의 고통을 기억하고 권투의 거대한 역할을 깊이 느끼고 무풍이 더욱 성행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무공이 높아서 장군에 의해 매우 심하게 숭배받았다. 예를 들어 대성의 권투사 나이호, 황보의 권투사 모네는 모두 당시 유명한 인물이다. 보도에 따르면, 정일부의 젊은 권투선수 나이동리, 별명은' 백치' 라고 한다. 그는 어려서부터 무술을 좋아했다. 성인이 된 후 명사를 방문하여 각 길의 고수에게 도전하는 것은 무림의 귀재로 불린다. 서기 1762 년, 동리부터 타보 고성의 선망마국까지 권투 경기를 했다. 첫째, 타성 명사는 하오가 패배하여 황징의 인정을 받았다. 그런 다음 그는 제국 권투 선수 모네와 시합을 하고 다시 이기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황징에 의해' 어지러운 피부 추측' 으로 봉쇄되었다. 이통은 일생 동안 황정동징서 () 를 따라 전쟁터에서 전쟁을 벌여 검단마가 전복될 때까지 싸웠고, 용감하게 적을 죽이고 개선하여 돌아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태국을 위해 손실을 만회하고 독립을 쟁취하고, 한마 공로를 세우고,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 오늘날까지도 관방에는 여전히 쳉 이순신의 동상이 몇 개 있는데, 그는 역사가들에게' 유명한 부러진 화살' 으로 칭송받고 있다. 방콕 왕조 시대 (1782 시작) 에 이르러 서유럽 각국과 시암의 왕래가 날로 늘어나고 있다. 1788 기간 프랑스 씨름꾼 한 명이 태국에 가서 태국의 새 사단과 경기를 벌여 제국 정부에 의해 근위대 권투선수 만파란과 맞붙도록 안배되었다. 라마 1 세와 부처요화는 직접 관람했다. 노름돈이 50 파운드에 달하자 센세이션이 일었다.
태권이 방콕 왕조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는 증거가 많다. 1860 년, 영황파 존 보령 경이 시암에 도착했다. 보령 (WHO) 는 회고록' 시암의 나라' 에서 보트 타기, 서커스, 마술 공연, 자주 열리는 권투 경기 등 당시 시암의 인기 오락 활동을 묘사했다. 이와 함께 영국인 안나 리안 루운스가 쓴' 시암 궁정 영어 여교사' 도 당시 태국식 씨름을 기록했다. 이 책은 "시암 호전, 레슬링 스타일은 거칠고 단조롭고 힘이 우세하며 기교와 스타일보다 많다" 고 말했다. 권투 경기에서, 시암 사람들은 포주로 손을 묶고, 가끔 구리실을 섞고, 가죽 고리로 머리를 묶는 것에 익숙하다. 권투 선수는 적의 머리를 집중적으로 공격하여 저항력이 강하다. 권력을 잃거나, 전복하거나, 그들의 손을 포기하는 것은 실패로 여겨진다. ""
로모의 다섯 번째 황제인 줄라롱공은 어린 스승이 명사로부터 무예를 익히는 것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그는 일찍이 왕실 축제에서 그의 아버지 앞에서 연기한 적이 있다. 그가 즉위 후 무술에 대한 흥미는 변하지 않았다. 1898 년, 칙령은 조정 의화단 제도를 수립했다. 기예가 뛰어난 사람이 팀을 이끌고 국연이나 정혼식, 삭도식, 다도 등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 주먹단 멤버들은 세금을 내지 않고 연봉을 받을 수 있다. 이듬해 황실은 봉안에서 성대한 의식을 거행했는데, 그 중 권투 경기는 남북 전문가의 대결이었다. 우승자는 다섯 번째 황제에게' 만'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이 영예를 받은 세 사람은 태국 남부 찻잎부의 권투사인 본자농통으로,' 유명한 무장장' 으로 불린다. 중부의 화푸리는 황궁으로,' 준권 장군'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고, 동북부의 콜레 주인은 링태바석이며,' 묘기 장군'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이 시기에 무술은 동북과 남방에서 성행하였다. 모두' 복싱시티'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금세기 초, 태권의 활동 센터는 여전히 이 두 개의' 주먹성' 으로 유명하다.
기원 19 17 년, 시암 지원군이 유럽을 원정하여 연합군이 독일을 침공하는 데 참여했다. 그가 프랑스 국경에 있는 메인부르크에 주둔했을 때, 그는 라권을 연기하여 프랑스 스포츠 신문의 호평을 받았다. 프랑스인들은 태국 군인들이 체격은 작지만 운동 능력은 매우 강하고 민첩하며 무술에 대한 장악도 사납다고 평가했다. 서양인에게 정말 불가사의하다. 그것의 사납다는 태국 민족의 강한 성격을 충분히 보여준다. 1920 년 태황몽골 9 수 (라마 6 세) 가' 야호군단' 을 위해 모금을 하고, 특히 야호군 사령관을 남철생을 권무 감독으로 임명하고' 장미원 서원' 광장에서 전례 없는 규모의 권투 대회를 열었다. 전국 각지의 명사들이 잇달아 상경하여 시합에 참가하였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나쿤 () 이 나양 (), 네양 (), 네타리 (), 네본세라 (), 네통 (), 간하 (), 네봉 (), 송송 (), 음공 (), 음가 이 가운데' 코프라이' 의 전문가들이 초청에 응했다. 항상' 복싱시티' 라고 불린다. 이번 권투 경기는 황성 권투권에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고, 베이징의 많은 유명한 곳에서 외국 권투선수에 대항하는 물결이 일면서 매우 핫했다. 많은 명사들 중에는 서방권술과 씨름에 능한 해군 교관 루피포펜라주, 태국 서방권술의 시조 중국 명사전성, 장미원 무술 선생님 맹소위 문사월왕력 왕자, 오제 시대의 종사사남공,' 칼법대사' 쿤예사산파가 있다.
서양 문화의 도입과 함께 태국의 전통문화도 영향을 받았다. 서권은 19 12 년 태국에 소개되었으며, 그 경기 형식과 기술은 점차 태권에 의해 채택되고 응용되고 있다. 특히 링 초반 (1928),' 태북다리왕' 이 펑에게 차여 죽은 뒤 안전을 위해' 세트' 태권 경기를 도입해 전통적인' 얽힌' 권투 경기를 점차 교체하며 라운드 수를 5 라운드로 줄였다. 4 월 1937, 1 일 태국 정부교육부 체육부가 처음으로 태권 경기 규칙을 반포했다. 이로써 전국 챌린지 경기의 체계와 형식이 마침내 보완되고 통일되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태국은 전쟁의 영향을 받아 태권 경기가 한때 부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권투 경기는 단지 가끔 대륙의 불교 사원에서만 열렸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유명한' 용권장' 이 건설되어 태권이 현대 표준대회에 진출했다. 세계 각지의 권투 선수들이 명리를 위해 잇달아 북경에 와서 한산했던 권투계를 전례 없는 활약으로 만들었다. 1946 년부터 195 1 년까지' 레남용권장' 으로 불리며 현대태권 발전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1956 에' 롱피니 권투장' 을 건설하여 태권의 발전을 더욱 추진하여 태권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두 개의 현대 권투장의 건립은 많은 태권자들에게 시전 솜씨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동시에 권투 선수 간의 교류를 강화하여 태권 기술의 진일보한 향상을 촉진하여 태권이 왕성하게 발전하게 하였다. 태권은 전통 민간 무술에서 현대 프로 권투로 발전한 지 60 여 년이 되었다. 장미원, 주곽묘, 목재공장, 천국, 현소책을 거쳐 현대 권투장 시대로 갔다. 태권이 태국 민족의 국기로 진화한 것은 태국 민족의 용감함과 불굴의 상징이다. 태국 권투선수는 여러 차례 외국 권투선수와 무예를 겨루며 연전연승하여 국제 무술계에서 혁히 유명하다. 이는 순전히 태권고수의 실전 훈련의 결과이자 제왕과 현대 통치자가 대대적으로 실시한 결과다. 20 년 전, 태황 푸미붕은 롱피니 권투장을 방문해 이 훌륭한 전통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그의 말에는 "태권은 강인하고 성공한 권투 선수로, 태권리국리민익체로 우리 국민들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해 본민족의 전통 기예를 발양하게 한다" 고 말했다.
오늘날의 태국 무술은 이미 점차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하나는 춤 공연의 무술로, 검대 검, 방망이 대 막대기, 쌍칼 대 쌍칼, 쌍칼 대 쌍봉, 장봉 대 단봉, 쌍칼 대 방패칼, 쌍발 대 장봉 등이 있다. 다른 하나는 순전히 대립적인 공연이나 경기이다. 공연 과정에서 서로 진짜가 될 수 있고, 잔혹한 플레이를 하기 위해 프로레슬링과 같다. 최근 몇 년 동안, 서양 관광객들의 자극적인 입맛과 도박꾼의 영향을 맞추기 위해 가라테, 유도, 씨름, 서양 권투가 점차 흡수되고 있다. 태권은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등 동남아 국가들에서 유행했을 뿐만 아니라 100 여 년 전에 프랑스 선원이 유럽으로 데려왔다. 1830 프랑스에 도입되면서 일종의' 다리 때리기' 로 발전했다. 65438-0964 년, 태권은 일본 권투 브로커 야구에서 일본으로 전해져' 주먹차기' 로 이름을 바꿔 한 시대를 풍미했다. 1980 년대의 국제화가 발전함에 따라 태권은 세계 각지에서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은 그 독특한 실용 가치를 점점 더 중시하고 있다. 최근 중국 푸젠 남안에서 태권을 기반으로 한 자성체계의 [하권로] 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