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은 점차 가는 먼지와 붉은 먼지를 느끼고, 배를 저어 동쪽으로 가다. 아쉽게도 여름, 달밤, 남방풍이 토산 앞에 있다.
2.' 궁사' 양황후
여름에 비가 와서 건물 앞에 아카시아 나무의 그림자가 가득 찼다. 푸 아야코 사원 깊이, 순현에 향 없음.
3.' 네 곡의 고향 노래' 풍몽드
여름은 매우 더워서 농문은 개울 맞은편에 산다. 로터스 보트, 의심 깊은 곳.
4. "홀로 홀에 앉아 있다" 진미
이것은 분명 한 방법, 정말 여름입니다. 남풍이 땀으로 돌아가고, 가랑비가 난로에 남아 있다. 꽃버들은 무심코 시서를 몇 자 숨겼다. 차 한 잔을 아끼면, 너의 사업은 성현을 부끄럽게 여길 것이다.
5.' 화청관 Xi 선거' 노직
여름, 이 관조는 이미 면제되었다. 깊은 소나무는 길이 없고, 대나무는 산을 가리지 않는다. 황관어를 조용히 들으면서 흰 새를 보고 있다. 나는 평생 숲과 계곡에 관심이 많았고, 나는 이 창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2. 여름밤에 애인의 시' 그 해의 꿈' 이 그립다.
황혼이 무겁고 처마가 비바람에 휩싸이다.
하한, 너는 나이가 과반백이 될 것이다.
창문이 추경에 깨졌는데, 사이가 틀어져 몇 바퀴 돌았다
이십칠회 풀이 퇴색하고, 꿈이 봄이 온다.
시간이 흐르고, 새끼독수리가 영웅이 되고, 봉황이 신선이 된다.
만약 지구에 있지 않다면, 왜 타향에서의 여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그네의 밧줄이 끊어지고 시소의 버섯 우산도 어린 시절로부터 멀어졌다.
닭색변화 냄새를 맡고, 개는 늦잠을 자고, 성년길은 춥다.
노래와 춤 사이에 너만 달을 바라보며 외로움을 느낀다.
술에 취해 아름다운 천회, 손을 잡고 꿈 밖에서 눈물을 보다
귀가 있는 사람은 설득하기 어렵고, 자연도 사람을 재능있게 하기 어렵다.
거짓말은 너의 여러 해 동안의 마음을 독살하고, 너는 고난을 달콤하게 삶았다.
천리 밖의 마을에서, 나는 사랑하는 어머니의 작별사가 그립다.
가기 어렵고, 부지런하면 거울처럼 되고, 성공되면 다시 온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별과 다악 사이에 한 소년의 피가 흘렀다.
꿈을 말로 하는 것은 먼 길이고, 마음은 시골에 내일 숨어 있다.
천 년 동안 노력했는데, 유명해지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천돛이 건너편 해안에 도착했지만, 나의 사랑은 춥다.
3. 그리움에 관한 시.
1 ..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위안 지 \ "생각 에서 다섯 시 \", 네 번째
2.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이백 《정야사고》
3.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 작은 다리는 흐르는 물, 노로는 마른 말. -마치원 "천정사 추사"
4. 한 사람이 타향에서 낯선 곳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왕 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고 내 산둥 형제를 생각해"
5.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당신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 웨이의 "아카시아"
6.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네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아? -문 \ "남가코 두 곡 \"
7. 누구와 그리움을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연의 긴 아카시아.
8.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정야사고》
9. 게으름뱅이가 꽃을 돌아보면 반은 합격한다. -위안 지 \ "생각 에서 다섯 시 \", 네 번째
10.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리 shangyin \ "금슬 \"
1 1. 당신이 당신의 삶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것을 그리워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서재사' 귀령춘정'
12. 너의 마음만 나처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리 Zhiyi "부 연산자, 나는 양쯔강 머리에 살고있다"
4. 여름시와 고시에 대하여 최저 가격은 0.27 원/일입니다. 바이두 문고 회원은 문고의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원 발행인: 빙옥규
고시 요하 1,' 배열' 송양완리는 결국 서호의 경치와 6 월 4 시의 경치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2,' 한여름' 당강남 한여름, 시우가 강과 같다. 이슬귤은 금탄을 떨어뜨리고 바나나는 백련을 뱉는다. 3, "여름 꿈" 당나라 강남, 자순과 다른 편집자. 지는 성이고 개구리는 관현악이다. 4, \ "배열 \" 송양만리춘안은 조용히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치고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5.' 여름풍경' 주명전 풍경우로 시작은 너무 상쾌하고, 옥파가 출렁이고, 작은 다리가 평평하다. 제비는 커튼을 입어도 좋고, 한가한 갈매기가 범람하면 모두 가볍다. 6, \ "쌰 이순신 \" 스와 송 순 진 다른 병원 깊은 여름, 석류 꽃 커튼 가득. 빽빽한 그늘이 더위를 가로막았는데, 바로 점심때, 내가 깨어났을 때, 귓가에 황달이 간간이 우는 소리가 들렸다. 7.' 매미 냄새' 당뢰는 청메뚜기 그림자 속에 새로운 소리가 나고 안개가 옅다. 모 웬 타오, 항상 우울, 걱정 사람들 걱정 사람들. 8, "여름 여섯 단어" 노래 배열 크릭 바람, 달 전체 별. 몇 척의 배가 포구를 건너고, 산 앞에 피리가 일었다. 9, \ "산 파빌리온 여름 \" 당나라 높은 푸른 나무 어두운 여름 길이, 발코니 반사 수영장. 수정커튼이 미풍을 일으키며 불고 있고, 장미꽃은 향기가 넘친다. 10' 비를 맞는 여름' 당페두는 위층으로 올라가 한여름을 피하며 모든 것이 먼지투성이다. 거리 건너편에서 비가 올 때 나무를 향해 천둥을 친다. 처마가 드문드문 거미줄이 무겁고 땅이 축축하다. 노래를 다 불렀을 때, 맑은 바람이 불어오니, 호향이 온 동네에 가득하다. 1 1,' 배열' 청원미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임악악을 진동시켰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12,' 배열' 송범성 대이금살구비, 배추꽃 날씬함. 아무도 긴 울타리를 넘지 않고, 오직
5. 그리움을 묘사한 시: 1. 도로 먼지를 일으키면 시멘트를 질척거리게 하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카오 다우 "고층 달"
외로움에 대해 누가 불평 할 것입니까?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류영 \ "주야 음악 \"
3.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리 shangyin "제목없는 여섯 번째 세 번째 노래"
4, 아카시아 는 아카시아, silang 은 xiaomin 이 모르는 것을 미워한다고 말했다. --Liang Qichao "대만 지방 대나무 단어"
5, 황량한 후에, 둘 다 동일해야합니다, 대부분 원한을 씻을 수 없습니다. --나란성드 "유미"
6, 떨어지는 꽃 독립, 마이크로 스위프트 비행. --얀 \ "임강선시 두 곡 \"
7,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 보호화로 변한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8.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리 shangyin \ "금슬 \"
9, 날이 늙지 않아, 스스로 도울 수 없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 xian 의 "밀레니엄"
10, 한 미녀가 있는데, 나는 잊지 않고, 하루도 못 보고, 미친 것 같아. --무명씨 "추봉 진황 창"
1 1. 어떻게 나를 만날 수 있니?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이것을 빌었고, 그에게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모룽 "꽃 피는 나무"
12, 사람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하며, 지금은 다정다감하지 않다. -나란성드 "기쁨의 모래를 펴다"
13, 네가 내 상사문에 들어가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 수 있어, 그리운 지 오래되어 그리움이 짧아졌어. 이백 《삼오칠언》
14, 만나지 않으면 사랑이 얼마나 무정한가? -사마광 \ "서강월 \"
15, 올해가 지나갔으니 좋은 때야, 좋은 장면.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류영 \ "우린 벨 \"
16, 내가 별처럼, 달처럼, 밤마다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랍니다. 범성대' 차가 먼 곳에 있다'
17, 관로비둘기, 하천에 있습니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이름없는 "노래 책 zhounan Guan 후아"
18, 너의 명주로 돌아가 눈물을 글썽이며, 결혼하기 전에 너를 만날 수 없는 것이 한스럽다. -장 지에 의 \ "여자의 노래 \"
19, 그는 천성적으로 치정으로 태어났고, 세상에는 그가 그리울 곳이 없다. -쿠앙 저우 이순신 \ "단어 huanxi 모래 감소 \"
20, 이번에는 내가 너를 떠났어, 바람, 비, 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청 chouzhu 의 \ "작별 \"
2 1, 강가의 궁골은 여전히 꿈에 그리던 아가씨이다. --첸 타오의 "Longxi"
22, 오동나무, 삼야비, 사랑을 떠날 수 없는 것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웬 "더 많은 세 번째 노래 누락"
(23),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하룻밤 스탠드, 지구 끝까지 길지 않다. -장 의 \ "제비 집 \"
24. 나는 너를 존중하기 전에 컴백 날짜를 말하려고 하는데, 나는 봄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Ouyang xiu "옥 타워 봄"
25, 수천 원에 서로를 사면 축복과 같은 상황을 누가 원망하고 있는가. --신 qiji \ "낚시 \"
(26),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위안 지 \ "네 시 에서 생각 \"
27, 인생은 당연히 치정이다. 이 증오는 풍월과 무관하다. -Ouyang xiu "옥 타워 봄"
(28), 군주 밖으로, 거울 속 어둡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서간 "방 사고"
(29), 세상에 물어봐, 사랑이 뭐지, 생사를 가르쳐. --yuan Haowen "물고기 잡기: 두 곡 중 하나"
30, 결혼, 사랑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스와 우 \ "결혼 \"
3 1,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떨어뜨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32, 보아하니 이 스타는 어젯밤에 누구를 위해 바람을 쐬지 않은 것 같다. --황 징렌 "사랑의 두 시"
33. 그리움은 언제 상봉합니까?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이백 《삼오칠언》
34.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마라. --리 Zhiyi "부 연산자"
35. 내가 연애한 지 오래됐다는 것을 알고, 망강두의 강물 소리가 나를 난처하게 했다. --리 shangyin "깊은 가을 혼자 Qujiang"
(36),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긴 아카시아, 가슴 아픈. -"이백의 두 개의 긴 그리움 하나"
37, 좋은 꿈을 찾으십시오, 꿈은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지금 내 심정을 누가 알아?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니 shengqiong \ "자고 하늘 \"
38. 어떻게 하면 죽지 않고 함께 살 수 있을까? --첸 헝각 \ "봄 제나라 초상화 \"
6. 여름에 관한 고시 전집. 순자사파 임자방, 송.
결국, 6 월 중순에
경치는 사계절과 다르다.
연잎이 무한히 푸르다.
연꽃은 선홍색이다.
[주석]
1. 쇼: 안녕하세요. 순자사: 전칭' 순자은광효사', 영은사는 서호 남북양산의 양대 불교 명사이다. 임자방: 작가의 친구, 관저 내각비서.
사계절: 춘하 가을겨울. 이것은 6 월을 제외한 다른 계절을 가리킨다.
3. 무한대 그린: 연잎 면적이 넓어서 하늘과 연결된 것처럼 무한한 녹색을 보여줍니다.
4. 다르다: 특별하고 다르다. 또 다른 빨간색: 빨간색은 특히 두드러집니다.
[감상]
서호의 아름다움은 줄곧 문인 묵객이 묘사한 대상이었고, 양완리의 이 노래는 그 독특한 수법으로 천고에 전해져 세세히 음미할 만하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첫 번째 문장은 갑작스럽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마디 대기이다. 독자들은 아직 시에서 서호의 아름다움을 맛보지 못했지만, 시인의 놀라운 말투에서 이미 느낄 수 있었다. 이 말은 마치 불쑥 튀어나온 것 같고, 충격과 황홀한 후의 가장 직관적인 느낌으로 서호의 아름다움을 강화시켰다. 역시 "하늘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시인은' 블루' 와' 레드' 로 연잎과 연꽃의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부각시켰다. 연잎은 끝없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는 듯 기상이 웅장하여 연잎의 무한함과 천지의 웅장함을 묘사하며 매우 풍부한 공간 조형감을 가지고 있다. 개봉일' 과' 연꽃' 이 서로 어울려 전체 화면이 현란하고 생동감 있게 되었다. 시 전체가 통속적이고, 두드러진 것은 먼저 감정을 쓰고, 나중에 실제 상황을 써서, 선허후실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보고 나서야 서호 6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 사계절이 다르다'.
[저자 소개]
양만리 (1127-1206), 창주 길수 (오늘 강서길수) 사람, 본명 틴수, 본명 자이성. 사오싱 24 년 진사. 효시, 공식 왕자 봉사. 광종은 비서감이라고 불린다. 공사는' 남송 4 인' 중의 하나이다. 강서시파를 배우기 시작한 다음 왕안석과 만당시를 배우고 마침내 가정을 이루었다. 그는 일생 동안 2 만여 편의 시를 썼다. 글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성기' 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