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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티실린비' 는 무슨 뜻인가요?

정면과 측면으로 보면 여산산이 기복이 있고 군봉이 우뚝 솟아 있다.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화제 실린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응?

제목' 실린 벽' 은 송대 문학가 수시의 시 한 수이다. 이것은 풍경이 있는 산수시이자 철리시로, 여산 풍경의 묘사에 철리가 함축되어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여산의 다른 형태 변화를 묘사한다. 여산은 산수를 가로지르고, 산색은 울창하여 끝이 없다. 가장자리에는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고, 기봉이 겹쳐 구름 속으로 솟아오른다.

먼 곳과 가까운 곳의 다른 방향에서 여산을 보면 보이는 산색과 기세가 모두 다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작가의 사념이다. 우리가 다른 방향으로 여산을 보는 이유는 우리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여산에서 멀리 떨어져 여산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여산의 진면목을 전면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시 전체가 유산을 꼭 껴안고 자신의 독특한 감정을 이야기하고, 여산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철리를 깊이 표현하여 친절하고 자연스럽고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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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여산의 변화 면모를 묘사하며 관찰 문제는 객관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하며 주관적인 편면이 있다면 정확한 결론을 내리지 못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처음 두 문장은 "옆으로 산을 보면 봉우리가 되고, 거리가 다르다" 며, 사실 네가 산을 유람하는 것을 보고 들은 것이다. 여산은 구릉 협곡이 종횡으로 뻗어 있고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는 산이다. 관광객들은 다른 곳에 위치해 있어 다른 풍경을 본다. 이 두 문장은 여산의 천자만태를 개괄하고 생동감 있게 써냈다.

문장의 끝에서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하고, 오직 이 산에만 있다" 는 것은 현장 이치로, 유산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는 우리가 여산 중부에 있고 시야는 여산의 봉우리 협곡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이다. 우리가 보는 것은 일봉 일령 일구 일곡일 뿐, 국부적일 뿐, 반드시 일방적일 것이다. 이 두 문장은 기묘하고, 전체 의경이 드러났고, 독자들에게 추억의 경험과 상상을 질주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산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만이 이런 이성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네가 산을 유람할 때 본 것이고, 세상 사물을 관찰하는 것도 왕왕 이와 같다. 이 두 편의 시는 내포가 풍부하여, 사람들이 처세하는 철학을 이해하도록 계몽한다. 사람이 처한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문제의 출발점이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이해는 일방적인 것을 피할 수 없다. 일의 진상과 전모를 이해하려면 편협한 범위를 넘어 주관적인 편견에서 벗어나야 한다.

사람마다 견해가 다르다. 한 편의 작은 시가 사람들의 무한한 뒷맛과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따라서' 제목 실린 벽' 은 시인이 여산의 기경에 대한 노래일 뿐만 아니라, 수시가 철학자의 시각으로 여산의 진면목에 대한 깨달음이기도 하다. 이런 인식은 심오하고 객관적인 법칙에 부합하기 때문에, 시에서는 곡봉이라는 황당무계한 이미지 외에 사람들의 마음을 계발하는 깊은 철리가 있다. 그래서 이 작은 시는 특히 함축적이고 심오하여,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이 시의 의미는 매우 심오하지만 사용하는 언어는 매우 간단하다. 간단명료함은 수시의 언어적 특징 중 하나이다. 수시가 시를 쓰는 데는 조각하는 습관이 없다. 시인이 추구하는 것은 단순하고 유창한 언어로 신선하고 유례없는 분위기를 표현하는 것이다. 이런 의경은 수시로 철학의 빛을 반짝이고 있다. 이 시를 보면 언어 표현은 간결하지만 내포는 풍부하다. 다시 말해서, 시 언어 자체는 이미지와 논리의 고도의 통일이다.

네 편의 시 중에서 시인은 여산의 이미지 특징을 대략적으로 묘사하면서 산을 보는 것이 중요하지 않은 이유를 정확하게 지적했다. 밝은 감성과 또렷한 이성이 얽히면서 서로 인과적이어서 시의 이미지가 이성 영역의 전형으로 승화되는 것도 사람들이 마지막 두 문장을 철학적 경구로 삼은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송대 이전의 시가 전통이 서정을 특징으로 한 것이라면 송대, 특히 수시가 되면 이치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시풍이 나타난다. 이런 시풍은 송인이 당시를 이어 개척한 새로운 시풍이다. 수시의 말로 말하자면,' 법도에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호방 밖에 묘상을 남기는 것' 이다. 이런 시의 특징은 말이 얕고, 일이 이치에 맞고, 맛이 싱겁다는 것이다. 제목 Xilin 벽은 그런 좋은 시 이다.

참고 제목 실린 벽 _ 바이두 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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