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화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비교적 친숙할 것이라고 믿는다. 삽화, 황금 시대의 글쓰기. 일러스트레이터도 많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애니메이션, 출판업, 자유일러스트레이터가 되든 임금은 낙관적이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과학기술회사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최근 100 년 동안의 발전 추세와 인터넷의 대환경을 보면, 향후 10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수요는 갈수록 커질 뿐 아니라 수요도 갈수록 커질 것이다!
다양한 표현 수법으로 삽화가 강한 관상성을 갖게 되었다. 디자인 주제의 깊이와 폭은 일러스트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낸다. 삽화로 만든 이미지와 장면도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징이 되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매개로 하는 오늘날의 멀티미디어 시대에는 삽화가 더 많은 전달 방식에서 좋은 선택이다. 다원화된 표현 수법은 삽화를 강한 관상성을 갖게 한다. 디자인 주제의 깊이와 폭은 일러스트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낸다. 삽화로 만든 이미지와 장면도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징이 되었다.
2 _ 도둑, 일러스트레이션 세계에는 너의 강호와 전설이 있을 수 있다.
삽화의 미래 전망은 매우 아름답지만, 나는 묻고 싶다, 설령 전도가 있다 해도 너와 관계가 있는가? 아무리 출세해도 헛되이 오지 않고 구경꾼이 될 수밖에 없다. 생활의 증인이 되기보다는 역사의 창조자가 되어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낫다. 기초가 없어도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다. 너는 공부를 배워야 하고,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면, 너는 실력을 크게 발휘할 수 있다. 자기가 핍박하는 것 같아, 정말 핍박이야. 양자는 별개로 차이가 크다. 전자는 독선적이라고 하고, 후자는 진짜 쿵푸라고 부른다.
만약 네가 진정으로 너의 삽화 기교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너는 내가 아는 큰 인물로부터 배울 수 있다. 그는 판화 삽화를 가르치는 것은 판화를 기초로 한다. 이것도 일러스트레이션의 주류 방향이다. 매일 저녁 8 시에 너는 두 시간 정도 강의를 할 것이다. 물론 무료 생중계입니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그림 지식뿐만 아니라 그림의 사고,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전체 논리 디자인 사슬을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위챗 (동음 이의어): 첫 번째는 w9, 마지막은 카카입니다. 위의 두 세트의 글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힘이 있는 사람에게서 배우면, 너는 더욱 힘이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강자와 게임을 하면 너는 강자가 될 것이다.
약자를 놀리면, 너는 약자일 수밖에 없다.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당신의 발전 높이를 결정합니다.
세 개의 갈퀴 칼을 만들까?
상업일러스트레이션, 자유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 출판물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웹 디자인 등.
일러스트는 평생 직업이 될 수 있습니까?
한 가지가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는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의 피드백이 양호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외부 환경이란 그림 삽화가 당신에게 이상적인 소득, 사회적 정체성, 경력 성장, 자기 가치 정체성 등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여부 등을 말한다. 대내에서, 너는 너 자신, 너의 재능, 구도, 장기 발전 등이다. , 신체 건강을 포함한 모든 것이 당신의 문제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좋은 순환을 유지할 수 있다면 당연히 평생사업이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순수 힌트원의 우편률을 낮추면, 미래는 너의 손에 있다.
나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 전망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일러스트레이션에 담긴 자유 요소, 열정적인 창의력, 화사한 색채, 표현 수법은 모두 사람의 감정을 감염시킬 수 있다.
사람들이 상품 정보를 얻는 동시에 시각적 즐거움과 삶에 대한 이해를 얻을 수 있게 한다.
1, 무료 일러스트레이터.
현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프리일러스트는 주로 각 주요 일러스트 플랫폼에서 작품을 계속 발표한다.
임금은 대략 4 천에서 8 천 원 정도이다.
2. 일러스트레이션 팀.
일러스트레이션 팀에 가입하면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고 디자이너와 제때에 교류할 수 있다.
그러면 능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회화 언어를 디자인 수단으로 하는 디자이너이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창작의 자유를 실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실 제품과 디자인의 상호 운용성을 실현하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작품을 통해 브랜드를 만들었는데, 월급은 약 6 천에서 2 만 원 정도이다.
3. room 을 만듭니다.
팀에 가입하면 많은 것들이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디자인 이념과 사고방식은 브랜드에 따라 조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러스트들이 일정한 인맥, 자원, 자금을 축적한 후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그러나 스튜디오 운영은 많은 시간과 정력을 소모할 수 있다. 당신의 개인 작품과 일부 브랜드 인가를 받은 후, 먼저 자신이 안정적인 월수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한 후에 이 방면으로 발전하세요. 이때, 너는 자신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있다!
6 _ 침대 사진을 찍고 부지런한 사람이 되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존재의 필요성은 그것이 어떤 상업적 목적을 위해 생산되고 서비스된다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목적성이 매우 강하여 단순히 디자이너의 개성과 심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사물에 봉사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이러한 목적에 의해 제약을 받고 있으며, 명확한 호소 주제가 요구된다.
사람들이 정보를 찾고 이용하는 실천 활동에서는 비주얼 디자이너가 의식적으로 설계 활동을 파악하고 준수해야 한다. 제품 특성을 설명할 때 일부 외부 특성은 쉽게 설명할 수 있지만, 내부 개념은 매우 생동감 있게 해석됩니다. 즉, 차트입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래픽과 문자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해야 한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믿을 수 있고, 마지막에야 이런 효과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을 깊어지게 할 수 있다.
1. 주제가 명확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래에 단일 정화 방법을 익힐 필요가 있고, 디자이너는 사물의 본질을 관찰하는 기초 위에서 능숙하게 사물을 조직해야 한다. 모든 불필요한 요소들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필터링되었다. 디자인의 주제, 즉 전달해야 할 구체적인 메시지를 매우 명확하고 밀접하게 둘러싸고 있다.
2. 독특한 창의력.
창의성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영혼이다. 치열한 상전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소비자의 주의를 끌고, 상업 일러스트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기꺼이 받아들이도록 해야 한다. 창의성은 상업 삽화가 디자이너의 독특한 구상, 독특한 시각, 독특한 해석, 독특한 예술 수법을 보여 주고, 삽화를 매력적으로 만들고,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전망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정보를 전달하는 최종 목적을 달성한다.
3. 진상.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아이디어는 정직해야 한다. 제공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아들이도록 청중을 설득하려면 그들의 흥미에 따라 솔직하게 대화하여 그들의 신뢰를 얻어야 한다. 창의성의 참신함은 관중을 끌어들이는 첫걸음이고, 진실은 관중의 신뢰를 얻는 두 번째 단계이다.
4.*** 분명히.
창의적인 상업 광고 삽화는 관중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현실에 기반한 창작만이 관중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것만으로는 완벽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충분한 감화력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행동을 취할 것인지의 여부는 예술 처리 후 작품의 흡인력에 달려 있다.
5 도문이 일치하다.
전자는 감정 유도를 바탕으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노래를 부른다. 후자는 이성적 설득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글의 보완은 관중의 사고를 유도하고 디자이너의 의도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그래픽과 텍스트는 유기적으로 조정되고 상호 보강되어야합니다. 관중들은 우리가 서로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지금 사람들의 요구는 물질적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요구된다. 따라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명확한 묘사와 미감을 더해야 한다. 아름다움은 현대인의 심미심리와 정서적 수요에 더 부합한다. 간단한 표현은 객체를 개괄하고 통합하여 객체의 기본 특징을 강조하는 것이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선명한 디자인 주제가 있어야 하며, 단일 정화 처리를 통해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어떤 매체나 표현을 사용하든 일정한 설계 지침을 따라야 한다. 상업 일러스트에 대한 더 많은 기초 지식을 부탁드립니다.
질문 1: 일러스트레이터의 발전 전망 일러스트는 다음 17 인기 업종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스타, 변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의류 디자이너 등 직업처럼 고소득층이 될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컴퓨터 디자인 업계의 부족한 인재로 게임 캐릭터 설정, 광고 포장 및 포스터 디자인,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및 표지 디자인, 의류 디자인 등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교육에는 분류가 명확한 기관이 많다. 예를 들어 우한 일러스트 학교는 일러스트를 한일 만화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어린이 일러스트, 상업 그림책, 오리지널 만화 등으로 나눕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게임 회사, 애니메이션 회사, 도서 회사에서 일하고, 원화, 포스터 그리기, 그림책 삽화 편집 등을 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스튜디오와 몇 명의 일러스트레이터로 구성된 작은 창작팀을 설립할 수 있어 자유 일러스트레이터보다 경쟁력이 있다.
하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 관련된 업종과 용도가 비교적 많고 종업원에 대한 요구도 있기 때문에 현재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는 인재가 매우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독서명언) 당신이 어떤 일을 하느냐에 관해서는, 우한 일러스트들은 당신이 관심 있는 업종, 현재 디자인 능력, 기존 조건 등 다양한 조건을 결합하여 하나 또는 두 개의 전공을 더 선택할 것을 건의합니다. 동시에 최종 선택을 위해 모든 기술과 학습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2: 일러스트레이터는 무엇을 하고 수입은 어떤가요? 만화가, 캐릭터 디자이너, 오리지널 화가, 애니메이터, 게임 미술 디자이너 또는 풀 타임 일러스트레이터, 미술 창작 등 여러 직업 중에서 가로로 선택할 수 있는 성숙한 일러스트. 또한 단일 산업에 집중하여 업계 선두주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일 외에도 이윤이 많은 임무를 아웃소싱하여 고액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모든 예술 작품은 풍성한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보답이 높고 전망이 넓은 직업이다. 일러스트 포스트에는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출판, 교육, 게임, 광고 등의 업종이 포함된다.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 수입은 매우 높다. 중대형 외국기업에서는 고급 오리지널 게임 디자이너의 월급이 최대 2 만 3 만원에 달하고, 일반 미공은 4000 ~ 8000 원 사이이다.
질문 3: 프로일러스트가 되는 과정에서 저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아니었지만 이상하고 정상이라고 합니다. 아무도 한번에 그림을 그릴 수 없고, 이런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
듣든 안 듣든 네가 결정하지만, 만약 직장에서 사장이 너에게 변화를 요구한다면, 너는 반드시 바꿔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앞날을 망칠 것이다.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길에? 저도요. 어쨌든 너는 꾸준히 그림을 그리고, 다른 사람의 그림을 보고, 꾸준히 공부해야 한다. 가능하다면 자신이 전혀 할 수 없는 곳을 많이 연습하는 것이 좋다.
마음가짐은 어차피 그려라! 중도에 피곤하거나 귀찮다고 그림 그리는 것을 포기하지 마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그리고 하루에 한 장씩 그릴 수는 없으므로, 그림을 많이 그릴수록 힘이 더 강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요컨대, 온라인 교재를 많이 보세요.
질문 4: 일러스트레이터의 미래 취업 방향은 무엇입니까? 성숙한 일러스트는 만화가, 캐릭터 디자이너, 원작자, 애니메이터, 게임 아티스트 디자이너, 전임 일러스트레이터, 미술 창작 등 여러 일자리 중에서 가로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단일 업계의 연구에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여 업계 선두주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일 외에도 이윤이 많은 임무를 아웃소싱하여 고액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모든 예술 작품은 풍성한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보답이 높고 전망이 넓은 직업이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직위는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출판, 교육, 게임, 광고 등의 업종을 포함한다. 삽화에 관한 또 어떤 문제가 작가의 치마바닥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일러스트레이터는 다음 17 인기 업계 중 상위권에 오를 것이다.
질문 5: 8 18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떤 업종입니까? 어려워도 소용없다.
질문 6: 일러스트레이터가 일자리를 잘 찾습니까? 전망은 어떻습니까? 그런대로 괜찮지만 점점 날뛴다. 많은 고수들도 있다. 저가도 상당히 심각하다.
질문 7: 국내 일러스트레이터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국내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떠세요? 출국 발전은 어떻게 합니까?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월급 3000- 10000. 열심히 공부만 하면 국내 일러스트레이터가 더 좋다. 출국 발전은 너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다. 어떤 것은 발육이 좋고, 어떤 것은 발육이 좋지 않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정의는 그림과 삽화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이다. 그의 주요 업무는 책, 잡지, 신문, 수첩, 소설, 교과서 및 기타 간행물에 대한 삽화와 표지를 그리고 축하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를 그리는 것이다. 전자 일러스트와 순수한 손으로 그린 것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디어 출판업을 위한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 광고업계를 위한 현실적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 마스코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게임과 영화 일러스트에 대한 수요가 크다. 게임업계와 마찬가지로 각 영화작품에도 많은 미러 페인팅과 장면 디자인 작업이 있어 게임과 영화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많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질문 8: 어떻게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습니까?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과정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전문 자격증이 필요하다.
일러스트레이터 신청 조건 (다음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해야 함)
1.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1 년 이상
5 개 이상의 상업 삽화를 출판하고 창작한다.
3. 전국 회화 대회와 전시회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질문 9: 일러스트레이터의 일상 업무는 어떤 인터넷 비주얼 디자이너입니까? 손으로 그린 요소가 필요한 프로젝트가 종종 있습니다. 저는 그림 그리기를 아주 좋아해서 그림을 그릴 기회가 있으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처음에 나는 결코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결국, 나는 내 자신의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이너의 월급을 받았다. 많은 프로젝트가 완성되면 쓰기가 어려울 것이다. 디자이너는 순수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아니기 때문에 스타일 요구 사항은 거의 매번 다르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사람을 괴롭히는 것이다. 예전에는 신선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원고를 끊임없이 수정해야 했다. 전체 화면의 내용은 디자이너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림을 그리는 것과 그림을 고치는 것은 똑같다.
단순히 그림을 그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짧은 시간 안에 직업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피곤하게 그리는 것은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너의 의지를 파괴할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방향으로 가고 있다면, 디자인을 하면 자신의 상업적 사고를 키우고 새로운 상업 게임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견지해 나가면, 너는 이 업계의 선임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이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어차피 네가 선택한 생활방식을 봐라. 사실, 압력은 매우 큽니다. 훌륭한 자유화가와 고급 디자이너가 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전자는 수익률이 더 불안정한 것 같아서 아마추어 그림도 많은 사람들의 선택이다.
한밤중에 잠을 잘 수 없다. 나는 정말로 긴 휴가를 보내고 싶다.
질문 10: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떤 업종입니까? 일러스트는 시장에 적응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처음엔 힘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그림은 주관적인 사상의 표현이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다르다.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대중의 심미에도 부합해야 하며, 자신의 창의력을 반영해야 한다. 우리는 이성과 감성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다고 할 수 있다. 국내 일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광고회사의 예술감독, 게임회사의 제작디자이너, 출판사의 미국 편집자 등 정규직을 가지고 있다. 관심이 있으면 CGWANG 을 알 수 있습니다.
삽화를 배우려면 어떻게 입문해야 합니까? 1 _ 팬 침공, 자신에게 일러스트를 배울 이유를 주었다.
우리 대학의 전공은 이공계이다. 공기업에서 2 년을 일하다가 사직했다. 사직한 지 1 년 후, 나는 어떻게 삽화를 배웠습니까?
작년 이맘때부터 일러스트를 배우기 시작한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제가 처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많은 장애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은 지금 너무 늦습니다 ...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려면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만, 당신은 ... 이것들은 모두 사실이지만, 그래도 내가 시작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사랑이다.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정말 운이 좋다.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아이콘, 팝업 상자, 배경 사진, 명절 시작 화면, 이모티콘, 포장, VI 디자인, 책 일러스트레이션,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업종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현재 ui 디자인의 일러스트레이션도 가산점이 되었다. 예를 들어 설명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취미일지라도, 너는 온 생활이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_ 메추라기 종적 Ͱ 순전히 ф appearance 를 지지한다! _ A: 네, 간단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수업을 하지 않고 기초를 놓지 않으면 정말 삽화를 잘 배울 수 있냐고 물었다. 너 정말 제로 기초야? 나의 학습 경험은 나에게 가능하다고 말했다. 태어날 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사람은 없고,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모두 조금 배워도 우리는 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나눔에 능하고, 저도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내 그림이 그들과 아직 큰 차이가 있지만, 나는 올해 작품을 정리하는 데 있어서 진보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3 _ 어쩔 수 없는 독학 삽화는 사실 자신을 위해 구덩이를 파고 있을 뿐이다.
처음 독학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했을 때 책을 들고 보거나 인터넷에서 동영상 자습서를 한 무더기 잡아당겼다는 것을 알았지만, 늘 공부가 막혔다고 느꼈고, 공부는 늘 엉망진창이었고, 머릿속은 온통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시험의 길에서 앞으로 나아가면 할수록 노력하면 할수록 포기하고 싶은 충동이 더 많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내 마음이 정말 무너졌다.
나중에, 나는 나의 대학 동창 왕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녀는 삽화를 만들었다. 그녀는 네가 반 병도 한 병도 안 되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너는 어떻게 감히 자습을 할 수 있니? 너는 가장 기본적인 개념조차도 기절했다. 너는 독학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자신을 속이고 있다. 그런 다음 왕은 나를 큰 학습 자원 (치마) 에 넣었는데, 그 안에는 원도와 삽화가 들어 있었고, 그 안에는 각종 비디오 자습서가 체계적이었고, 매일 선생님이 관련 지식을 나누어 주었기 때문에, 나는 매일 듣고, 말할 필요도 없이, 정말 열심히 삽화를 배웠고, 마음속의 의혹은 깨끗이 사라졌다.
많은 친구들이 원화 일러스트의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계속 묻고 있다. 제가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 두 번째 숫자 세트는 869, 마지막 그룹은 377 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좋은 학습 기초를 가지고 나와 함께 공부하는 길을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4 _ 나는 삽화를 배우는 과정을 모사하고, 자신을 믿으며, 미래를 기대할 수 있다.
(1)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인 도구를 이용해야 한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에는 컴퓨터 한 대, PS 소프트웨어, 와콤 그림판이 포함되어 있다. 제 컴퓨터는 macbookpro 15 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나의 모든 삽화는 PS 로 그려져 있는데, 이것은 SAI, AI, SKETCH 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이다. 그림판에는 촉감이 좀 필요한데, 많은 친구들이 별로 좋지 않다고 하니 몇 번 더 연습하면 된다. 제가 손으로 그린 기초가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그림판을 사용했을 때, 매우 유용하다고 느꼈다. 나는 보드에 몇 번 그리면 PS 로 드러날 수 있을 줄 알았다. 너무 재미있어요. 나는 그림판과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일러스트를 접할 때 종이에서 그림판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그림판을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따라 누락된 부분을 반복적으로 검사하기 시작했다.
(2) 베끼기-베끼지 못하면 먼저 베껴 쓴다.
미술의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에게 가장 어렵다. 처음에, 나는 정말 그릴 수 없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멋진 일러스트레이션 모사를 찾아 식물, 작은 동물, 소인 같은 간단한 사진을 골랐다.
(3) 반 모사-모방은 무미건조하고 모방은 기교가 필요하다.
서너 개 정도 베꼈는데, 이미 판화의 몇 가지 표현 방식을 익혔는데, 원작에 비해 베끼는 것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으로, 나는 표절만으로는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무리 좋은 표절도 다른 사람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모방하고 있을 뿐, 네가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 방식, 즉 일부 소프트웨어 기술이다. 정말 스스로 그림을 그려야 한다면, 머리 속에 생각이 없고, 손에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나는 반모사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원작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더하는 것은 습득한 기법에 손으로 그린 아이디어를 더하는 것과 같다. 소재 수집 (종이에 초안을 그린 다음 휴대전화 사진을 찍어 PS 에 보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 을 통해, 또는 원도 구도를 바꾸는 등 자신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교체하거나 원본 그림으로 수정하는 것과 같다. 요컨대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원작을 수정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그 단계의 작품이다. 미술의 기초가 없는 나에게는 이 단계를 잘 수행하기가 어렵다. 그때는 아무것도 그리기가 어려워서 공책에서 연습했지만, 여전히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을 느꼈고, 진도가 너무 느리다.
왕이 언급한 학습 기초에서, 나는 사람들이 줄곧 언급했던 예술 기교를 보완하기 위해 스케치 과정을 찾았다. 처음에 나는 직선을 그릴 줄 몰랐고, 직선을 그리는 연습을 시작했고, 형상을 만들고, 조율을 하고, 명암관계를 형성하는 등등을 연습했다. 스케치를 공부함으로써 나는 빛과 그림자의 표현과 조형에 대해 체계적인 인식을 갖기 시작했다.
스케치 학습-기하학, 정물, 풍경, 인체 구조, 스케치. 배운 지식을 가능한 한 나의 판화에 적용해서 점점 덜 힘들고 손으로 그리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4) 독창성-다른 사람들의 것을 배우고 자신을 형성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오리지널입니다. 사실 오리지널은 완전히 허공에서 구상한 것이 아니라 많은 재료를 기초로 한 것이다. 제 방법은 인터넷에서 자신이 그리고자 하는 물건의 사진과 사진을 수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은 다음, 여러 분야에서 머릿속에 관련된 요소들을 모아서 자신의 생각에 따라 한 폭의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한 문장을 확인합니다: 혁신은 오래된 요소의 새로운 조합입니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 나도 더 많은 판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학습 기지를 자주 찾는 선생님은 비디오 자습서를 많이 하고 그림을 따라 그려야 한다. 일러스트에는 리얼리즘, 평면, 질감 등 많은 스타일이 있기 때문이다. 나에게는 밋밋하고 싱그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이 삽화들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어떤 브러시를 사용했는지, 입자감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재료가 겹쳐져 있는지, 왜 배색이 잘 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이러한 기법을 총결하여 자신의 물건이 되기 시작했지만,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고, 보이지 않게 운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다섯 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공부는 과정과 어려움이 필요하다. 항상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생각을 하지 마라. 이것은 비현실적이다. 착실하게, 방법방법을 중시하고, 노력 속에서 지혜를 드러내고, 지혜 속에서 노력을 이루어야 한다.
(1) 소프트웨어 정보
PS 소프트웨어 학습에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제가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전에는 당연히 그림판이 무엇인지 몰랐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촬영을 배웠는데, 사진 찍는 것을 비교적 좋아했기 때문에, 촬영은 불가피하게 후기에 해야 했기 때문에 PS 수리도를 배우거나 포스터를 만들기 시작했다. 음, 에피소드가 끝났습니다. 진짜 마른 물건이 왔습니다.
나는 PS 를 배우는 것은' PS 흔적 없음' 이라는 책을 읽는 것이다. 이 책은 매우 두껍다. 지난해 6 월 막 사직했다. 165438+ 10 월, 거의 한 달 가까이 보았지만 그때는 정말 꼼꼼하게 배웠다. 졸업 후 이렇게 열심히 참고서를 읽지 않고 각종 표시를 했다. 지금 보면 모두 자신을 탄복한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당시 정말 자신이 PS 에 정통하다고 느꼈어요. 하하. 사실 그림만 그린다면 장악할 필요가 없다. 네가 쓰는 것은 단지 그 도구들이다.
(2) 웹 사이트 정보
제가 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역쿨과 꽃잎입니다. 그 위에는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있어서 복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역 쿨과 UI 의 중국에도 디자인 경기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참가해 주세요. 저는 포스터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고, 패턴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는데, 모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주로 다른 훌륭한 디자이너들이 같은 제목으로 어떤 생각과 표현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꽃잎망을 잘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나 소재를 모두 꽃잎망에 소장할 수 있고, 쓸 때 직접 볼 수 있다. 마치 자신의 재산과 같다. 나는 또한 내가 훑어보았던 창작자료들로 가득 찬 나의 영감고를 전문적으로 수집했는데, 기본적으로 내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점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리고 영감이 없을 때, 나는 뒤척이며, 늘 약간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
(3) 책 정보
나는 예전에 공기업에서 일했다. 공기업은 정말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것 같다. 지금 그때를 생각해 보세요. 출근하거나 퇴근 후에 아무 일도 하지 않아요. 주말에는 어떻게 긴장을 풀고, 어디로 쇼핑을 가고, 타오바오를 타고, 각종 옷을 사야 할지 고민한다. 옷장은 이미 꽉 찼지만 환절기에는 아직 입을 옷이 없다. .....
작년에 사직한 이후로 나는 점점 많이 달라졌다. 사서 산 것은 옷이 아니라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학습 방법, 문안, 운영, 삶의 질 등 다양한 책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학습 자원 창고 선생님이 보여 주신 책 몇 권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배색 디자인의 원칙
실용 스케치 과정
일러스트레이션 교실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기술에 대한 설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법
일러스트레이터의 84 가지 창작 기교.
(4) 창조에 대하여
창작은 사실 대량으로 축적된 후의 효과적인 표현이다. 나는 이곳의 축적은 더 많이 보고 더 많은 기록을 연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교적 낙관적이고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보다.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은 손으로 그린 기교를 많이 연습하여 창작 속도를 높이는 것이다.
다기는 순간적인 영감을 많이 기억하고 창의력을 높이는 것이다.
이상은 모두 내가 총결산한 것이다. 맞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나의 총결산이 아주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적어도 아주 깔끔하다. 진지한 쓸데없는 말처럼, 하하.
많이 보면 말하지 않겠다. 그것은 이미 어디로 가는지 상세하게 썼다. 연습을 많이 하면 말하지 않겠다. 그냥 연습. 나는 너무 많이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도 계속 연습하고 있어.
내가 몇 마디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나는 많은 영감이 순식간에 생겨났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여러분 모두 이런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그림을 그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나는 요리를 할 때 반드시 이 생각을 적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내가 방금 말한 것을 내가 쓸 수 있도록, 내가 무엇을 하든, 아니면 외출을 하든, 나는 보통 그것을 가방에 담는다. 물론, 잊지 못할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이것을 무시할 수 있다.
이상은 나의 주요 학습 방법 몇 가지이니,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기억해,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녹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