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송 구양수는 수시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우선, 그들은 모두' 당송 8 인' 에 뽑혔다. 둘째, 구양수는 1007 에서 태어났고, 수시의 선생님이다 (1037 에서 태어났다). 송인종 가우 2 년 (1057), 과거는 밀레니엄 용호표로 불리며, 과거 진출한 학자들은 대부분 수시, 소철, 정호,,,,,,,,,,,,,,,,,,,,,,,,,,,, 지금의 말로 말하면 모두 핍박이다. 사실, 이 목록의 시험관도 훌륭한 사람입니다. 바로 구양수입니다. 구양수는 수시의 재능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있다. 그는' 메이와 함께 있다' 라는 책에서 "큰길을 피하고 뭔가를 하게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 말은 나중에 유명한 성어인 출세였다. -응? 구양수와 수시도 인연이 있다. 그들 둘 다 양주에 가 본 적이 있다. 양주는 한나라에서 성급 단위이다. 예를 들어 동한시, 성급 양주 도지사 () 에는 저장성, 푸젠성, 강서성, 상해시, 장쑤 () 성 장강 이남, 안후이성 화이하 () 남쪽, 후베이 () 성 에돔이 포함된다. 흥미롭게도 당시 장쑤 양주는 양주 (성급) 의 관할이 아니었다. 현재 양주는 광릉이라고 불리며 서주 도사부에 소속되어 있다. 양주 (이하 장쑤 성 양주시) 는 매우 중요한 전략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양주는 장강 하류 북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다. 동한 때 양주 (광릉현) 에서 멀지 않은 바다 (당시 남통 등지는 아직 바다에 있었다), 풍요로운 강동 일강 구분. 양주 남서쪽에서 멀지 않은 장강남안은 남경이고, 남경은 오동, 진둥, 남조의 수도이다. 양주는 육조 시대 남경의 문호 중진으로 경계가 삼엄하다. 화이하 이남의 양주를 지키기만 하면 남경북선은 기본적으로 걱정이 없다. 고대인 구름: 강을 지키면 반드시 먼저 화이를 지켜야 한다. 화이 하천 방어선이 지키지 않으면 우리는 장강만 지킬 수 있다. 그러나 남조가 장강 북쪽의 양주를 지킬 수 있다면 전략 형세는 완전히 다르다. -응? 5 대 10 국 시절 남당정도 남경은 화이 하천 남안의 모든 구역을 통제했다. 양주는 당연히 남경의 관문이다. 신무웅략의 주세종 () 은 세 차례의 원정 화이난 () 을 세 번 원정하여 결국 남당 () 을 물리치고, 강북 양주 () 를 포함한 화이난 14 주를 탈취하였다. 주 에 양주, 난징 (南京) 은 더 이상 방어 할 위험이 없다, 남당 황제 리 징 (Li Jing) 은 수도 홍주 (장시 난창 (난창)) 를 이전해야했다 북송 시대에는 양주가 활력을 되찾아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경제 도시 중 하나가 되었다. 동시에 양주는 화남도와 제독부의 소재지이기도 하다. 송신종희녕 5 년 (1072), 화남로는 화남동로 (당시 양주 통치) 와 화남서로 나뉜다. 그러나 구양수는 살아 있을 때 화남로밖에 없었다. 북송 시대에는 경제적으로 장강 유역의 강남이 이미 황하 유역의 중원을 넘어섰다. 북송 () 의 재정 중 상당 부분은 강남에서 왔고, 화남로 () 는 강남동로 (), 양절로 (), 중원교통선 중간에 딱 끼어 있다. 강남에서 중원까지, 때로는 양주 (경항대운하 중간) 를 통해 추주 (장쑤 성 회안시) 로 운하를 경유한 다음 회안 (장쑤 회안시) 에서 사주 (회안 시) 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응? 양주의 북송에서의 지위는 두말할 나위가 없다. 양주에 와서' 제독' 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당시의 중요한 인물이다. 송인종 8 년 (1048) 정월에 구양수는 양주로 임명되었다. 구양수는 양주에 머무는 시간이 길지 않아 내년 초에 양주를 떠났다. 하지만 올해 구양수는 양주에서 매우 중요한 일을 했습니다. 평산당을 지었습니다. 평산당은 양주부 서북 5 리의 촉오카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대명사 바로 옆에 있다. 송대 시인 예몽은 평산당이 웅장하여 화남 1 위를 차지했다. 노래 는 Pingshan 사원 에 서, 희미하게 zhouzhen (Yizheng 시), runzhou (Zhenjiang 시), Jiangning 하우스 (난징 시), 장엄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송인종 호지 3 년 (1056), 구양수의 절친한 친구는 늘 양주로 잘 알려져 있다. 당시 개봉부 관원인 구양수가 연회를 열어 상육송을 위해 연회를 베풀었다. 구양수는 "중 착오-보양으로 보내라" 는 유명한 말을 썼다. 구름이 있습니다: "Pingshan lanshan 은 맑은 하늘에 기대어 있고, 산색은 둘 다 없습니다. 홀 앞에 버드나무를 심었는데, 다른 봄바람이 몇 그루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장 은 총독 이 쓴 것 이다. 긴 글 을 쓰고, 한 잔 마시고 한 잔 마신다. 이제 젊은이를 이용하면 노인이 병 앞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그중' 산색도 있고 없는 곳' 은 당대의 왕위의 시로, 구양수는 운반공으로 일한 적이 있지만, 매우 유용하다. 구양수는 시에서 8 년 전 양주에 심은 버드나무를 그리워하며, 유년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있다는 것을 한탄하며, 어느새 머리카락 수염이 모두 하얗게 되었다. -응? 대명사 평산전을 멀리 바라보니, 이것은 구양수의 풍월 풍류이다. 수시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수시도 7 년 (1092) 양주에서 관직을 맡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선임병부 상서로 돌아왔다. 그러나, 그 전에, 스시는 이미 양주를 세 번이나 지나갔다. 송신종희녕 4 년 (107 1), 수시가 항장군을 맡다. 개봉에서 항주까지, 보통 배를 타고 강을 따라 하천으로, 운하를 따라 양주로 내려간 다음, 다른 방식을 통해 항주로 간다. 스시는 이번에 양주를 지나 양주의 장려한 강산을 감상했다. 3 년 후 1074 년, 수시는 JD.COM 동로 밀주 (산둥 여러 도시) 로 전근되었다. 항주에서 밀주까지, 스시는 불가피하게 양주를 다시 빌렸다. 밀주는 수시 () 사의 중진 () 이며, 수시 () 의 명구 "명월 () 은 언제 있습니까?" 밀주에 쓴 것입니다. 게다가, 수시는 밀주에' 강성자-밀주 사냥' 이라는 명사가 하나 더 있다. -응? 원풍 2 년 (서기 1079 년), 수시는 2 년을 알고 있는 서주에서 호주 (저장성 호주시) 로 전근했다. 서주에서 강남 호주까지 수시가 다시 양주를 지나갔다. 또 한 가지 설법은 원풍 7 년 (기원 1084 년) 10 월에 양주를 세 번째로 통과했다는 것이다. 수시는 양주를 지나쳐 양주에 잘 알려진 대접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모두 신기한 물건이라고 생각하는데, 학자들의 고증에 의하면 진생지여야 한다. 수시가 양주에 도착했을 때, 진성직은 아직 이직하지 않았고, 현우숙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핑산당 아래에서 수시는 9 년 전 잉주 (안후이양) 에서 은사 구양수와의 만남을 회상했다. 스시는 백감이 교차하는 시를 썼는데, 바로 유명한' 서강월-평산당' 이다. 이른바' 평산당 아래 세 고비' 가 반생을 손가락으로 튕기고 있다. 10 년 동안 신선을 보지 못했는데, 용뱀이 벽으로 날아올랐다. 만약 네가 문장 걸고 싶다면, 너는 여전히 버드나무 봄바람을 부를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것이 허공으로 돌아가고, 머리를 돌리지 않으면 꿈을 꾼다. 클릭합니다 그 중 마지막 두 문장은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명문이 되었다. 더 많은 역사 지리 문장, 위챗 위챗 공식 계정인 지도제 (여기에 동그라미 카드가 추가되었으니 오늘 헤드라인 클라이언트로 가보세요) 를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