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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어 문화의 기본 정보

출토된 유물은 여족 선민이 춘추전국시대에 노예 사회에 진입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춘추전국시대 고대인들은 청동기를 광범위하게 사용했는데, 이것은 계급 사회의 출현의 상징이다. 광서평악근 산봉우리와 무명부두의 전국묘를 보면 관, 장례품이 많고, 장례품이 적어 재산 분배의 불공정과 빈부 등급의 차이를 보여 주는 관도 있다. 광서귀항시 무만의 서한묘에도 제사를 지내는 노예가 있다.

진한 () 나라 영남 () 이 군을 설치한 후, 교통경제 조건이 비교적 좋은 일부 지역은 점차 봉건화와 베트남 한화를 실현하였다. 그러나 외진 곳에 위치하여 생산력 발전이 더디고 노예제도는 수당까지 유지되었다. 중앙왕조가 영남을 점유하는 목적은 월국사회의 진보를 촉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영남의 재물을 약탈하기 위해서이다. "수서식기" 는 "야굴에 왕화를 담근 사람은 모두 그 재물에 따라 나라를 이롭게 한다" 고 말했다. 따라서 중앙봉건 왕조는 단지' 집백월' 과' 구치속' 의 정책을 채택하여 속민을 상대했을 뿐이다. 한평정 영남 후, 월인선구제 제도, 이로부터 나월추마 장군 이야기.

흑어 노예제도는 상주원의 징톈 노예제와는 달리 부계 노예제이다. 그것의 특징 중 하나는 농촌공사가 주체이고 노예제도가 본질이라는 것이다. 농촌공사는 원시 부족제가 사유제로 과도기하는 사회경제조직으로, 특정 지역에 정착한 일족 가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땅은 공용이고, 다른 가정이 사용한다. 그러나 가축, 농기구, 집, 노동제품은 모두 가족 소유이며, 이는 사유지로 발전했다. 코뮌 귀족은 노예를 점유하여 자신의 씨족 가족 성원이 되어' 아이' 라고 부를 수 있다. 예를 들어, 검은 말의 우두머리인 폰앙은 5 만 명의 노예가 있는데, "내 아들 부귀는 내가 원하는 대로 한다" 고 자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비속어 노예제도는 노예 국가를 형성하지 않았고, 그 지도자는 씨족 수령으로 나타났다. 족장은 민주 총선에서 나온 부족의 수장이다. 계우해지' 에는' 남자 연장자를 토스트로, 인민을 장정으로' 라는 말이 있다.

토스트는 땅이 넓고 인원수가 많다. 시안 부인, 민간 민족 영웅, "남월 수장, 십여만 부족이 구멍을 넘다." \ "(펭) 부인 앙은 10,000 개 이상의 노비와 함께 2,000 마일 떨어진 곳에 살고 있다." 노예를 얻는 주된 방법은 약탈과 매매를 통해서이다. "신당서 공융전" 은 영남이 "입은 물건이고 약탈자는 노예가 된다" 고 말했다. 북사' 재현대인' 친소' 는 주는 것, 파는 것 ... 하지만 속박된 사람은 값싼 노예로 취급되어 잘 움직이지 못한다. 쿤지가 아내를 파는 사람도 있지만, 몸을 파는 것에 불과하다. " "고승 왕유전" 은 감옥 초창기 "살 때 매년 군외자인에서 화폐를 환전한다" 고 말했다. "태어나자마자 팔린 노예.

족장은 셀 수 없이 많은 부를 가지고 있다. "수서식화물지" 에는 "산 밖에는 또 잘생긴 추장이 있다" 고 실려 있다. 청주 코뿔소의 자비가 향락보다 낫기 때문에, 조정에서는 늘 그 이익을 거두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신당서' 구름: "(펭) 옹인의 아들이 협사를 듣고, 노관중이 북한에 들어와 금을 가지고 다닌다." 그 절차의 풍부함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족장은 생살권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의 노예를 마음대로 죽일 수 있다. "영외답" 은 "죽이고 빼앗고, 최선을 다하라" 고 말했다. "(딩동) 은 이미 생략하고 친군을 파견하여 상류를 벌목했다." 한나라에서 수나라까지, 광둥 () 서부의 현 () 제도는 아직 완전하지 않고, 심지어 이름도 있다. 한서 자기부전' 은 "나악지민 ... 가축과 별반 다르지 않다. 현에는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광저우 지" 구름: "군현은 이름, 구리 인청, 길더라도." 사실, 광둥 () 서부의 대부분 지역은 리아 () 부족의 수장들의 세습 영토로, 조정에서 파견된 관원들이' 타향으로 떠돌아다니기' 때문에' 명령을 내릴 수 없다 소수 민족의 복종을 위해 봉건 왕조는' 수도조진',' 이멸제' 정책을 선택했다.

제한은 사람들이 소와 말에게 고삐를 씌우고, 그들을 묶지 않고, 이를 통제하기 위함이다. 통치자보다 경직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더 부드러운 방법으로 소수민족을 본보기로 삼는다. 즉, 지미 지역의 사회제도는 이 지역에서 강력하게 시행되고 있다. 당나라까지 봉건 왕조는 모두 흑화민이었다. "구금에 불과하지만 그 백성을 제압하지 못했다." 야만족은 "그 부족 레군, 큰 자는 도독부, 수장은 독사, 사단, 모두 세습이다" 라는 점을 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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