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일부 광고 종사자들이 오리지널을 지나치게 추구하고 누리꾼의 인터넷 체험을 소홀히 하면서 표제당 현상이 속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터넷 광고 마케팅은 오랜 발전을 거쳐 1.0 의' 아이템' 시대부터 집성, 그림, 냄새, 접촉 등 AR 전시 방식이 일체화된 4.0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광고에 대한 네티즌의' 저항력' 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미래의 원생 광고의 발전 추세는 무엇입니까? 아니면 어떤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첫째, 표제당은 낙관적이지 않다. 콘텐츠 마케팅이야말로 왕도이다. 대부분의 미디어 회사들은 보통 광고를 판매하여 돈을 번다. 이런 영리 모델의 경우, 그들의 유량이 클수록, 판매하는 광고가 많아진다. 그들이 하는 일은 오직 하나의 목적, 즉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것이다. 문장 한 편마다 머리를 깎고 링크 클릭률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 표제당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이러한 제목은 인상적이지만, 변쇼도 그것에 집중하면 상당한 유량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며, 수많은 편집자들이 이런 방식으로 최대한 많은 관심을 끌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결국 관중들은 이런 투기와 렌더링, 장식, 과장에 싫증이 나기 시작했다. 동시에, 광고주들도 도살되기를 기다리는 어린 양이 아니다. 조회수가 높고, 투입이 갈수록 높아지지만, 전환효과는 갈수록 나빠지고 있어 더 이상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이 난폭한 폭격으로 시청자들은 더 이상 속지 않을 것이며 플랫폼에 대한 신뢰도도 떨어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콘텐츠 마케팅이야말로 진정한 왕도이다. 단순한 단방향 출력, 핫스팟, 이중 마이크로운영으로는 증가하는 새로운 요구를 충족하기가 어렵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대상 사용자 중심, 브랜드 및 제품의 핵심 가치 전달 중심, 사용자의 의사 결정 여행, 완전 터치, 전체 장면, 측정 가능한 콘텐츠 운영 생태를 구축해야 합니다.
둘째, 광고 효과의 지표가 다양해지는 경향이 있다. 광고 효과의 지표는 네티즌들과 언론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허 등은 몇 가지 큰 변화를 요약했다: 1. 신세대 소비자들의 성장 환경은 상대적으로 좋다. 단순한 가격전은 이미 그들을 감동시킬 수 없다. 사랑은 그들을 감동시키는 유일한 이유이기 때문에, 마케팅자와 소비자는 모두 주체와 객체를 소통하는 역할을 한다. 2. 어떤 내용을 전파할지는 광고주가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자신의 요구와 경험에 따라 제품을 다시 전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3. 소비자의 심리적 특징은 전파의 폭, 깊이, 심지어 방식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4. 소비자가 정보를 얻는 방식은 더 이상 단일이 아니며 전파의 정확성이 달라진다.
이러한 변화들은 과거 광고 종사자들의 전파 효과에 대한 사고를 바꾸었다. 광고 효과의 척도는 노출, 방문량, 조회수 등이 아니라 실제로 청중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요소여야 한다. "유효 상호 작용률", "사용자 시간", "비디오 재생률" 의 의미는 더 이상 단순히 광고의 노출률과 조회수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와 사용자의 유효 상호 작용을 지표로 하여 광고와 사용자 간의 거리를 좁히고, 동시에 측면에서 사용자 간의 교류를 향상시킴으로써 입소문 전파의 시작을 촉진하고 광고의 가치와 효과를 지속적으로 높인다.
셋째, 광고는 천 명을 보여주고, 정밀 마케팅은 낭비를 피한다. 워너메이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광고 투자의 절반은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문제는 어느 절반인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인터넷 광고는 탄생한 이래 정밀 마케팅으로 많은 광고주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까다로운 광고주들의 요구가 높아지면서 현재 광고는 더 이상 정확한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빅 데이터 시대에 마케팅은' 천명' 에서' 천명' 까지 어렵지 않은 것 같다. 정밀 마케팅은 이미 기업 마케팅 사고에 스며들었다. 아마존의 개인별 추천은 판매량을 크게 늘렸고, 페이스북의 정밀 광고는 팬과 트래픽을 성공적으로 달성했고, 구글의 검색 페이지도 동적으로 조정되어 추천이 사용자의 뜻에 더 잘 맞도록 검색 효율성을 높였다. 이 예들은 이미 업계 빅 데이터 마케팅의 고전이 되었다. 국내 기본 광고 알고리즘도 정밀 마케팅 방면에서 비교적 선진적이다. 대상 그룹 위치 지정이든 후기 데이터 분석이든 광고주에게 가장 직관적이고 과학적인 마케팅 조언을 해 주는 많은 자료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넷째, 보이지 않는 윤리적 사기는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다. 기본 광고는 광고와 내용의 경계를 모호하게 하고, 광고를 기본 콘텐츠에 합리적으로 포함시키며, 청중이 무의식적이거나 모르는 상황에서 광고 정보의 효과적인 게시를 완료합니다. 원시 광고라는 보이지 않는 전파 방식, 광고의 흔적을 크게 약화시키고, 광고의 잠재적 상업적 속성을 지우고,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관성 혐오를 줄여 좋은 광고 효과를 얻었다.
그러나,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기본 광고는 필연적으로 청중의 도덕 윤리에 대한 일종의' 사기' 이다. 이런 방식은 사용자에게 더 나은 체험 가치를 제공하고 전파 중 소음을 줄이지만, 기본 광고의 전체 전파 과정은 사용자의 무지와 광고와 내용에 대한 효과적인 구분의 부족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사용자에게 일종의' 사기' 이다. 이런 사기 행위는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사용자의 알 권리에 대한 소홀함과 상해이다. 동시에, 이런' 사기' 는 사용자 자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오리지널 광고 내용의 가치와 효과로 사용자가 광고 정보를 받는 동시에 자신의 서클에서 오리지널 광고를 공유하고 전파하여 바이러스식 분열 전파를 실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오리지널 광고의 영향을 받게 한다. 한편, 기본 광고의 이러한 속성을 통해 광고주와 언론은 전달 과정에서 정보를 받는 청중에게 위험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시청자들은 전파 위험의 주도자가 됩니다. 분명히, 이런 더 넓은 범위의' 사기' 는 기본 광고 발전에서 더욱 주목할 만한 문제이다.
사용자와 콘텐츠 활용 사이의 균형을 존중하고 광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명확하게 식별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자기광고 수용력과 자기정화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삼방이 함께 노력해야 기본 광고 윤리 문제의 심각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온라인 광고가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 광고에 대한 저촉감도 높아지고 있다. 조회수와 독서량의 롤러코스터식 하락으로 이 시대를 인터넷 광고의' 최악의 시대' 로 만들었다. 기본 광고는 상업적 흔적을 약화시키는 데 있어 사용자가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사용과 만족' 이라는 이론에 교묘하게 부합하며, 이 최고와 최악의 시대 인터넷 광고의 한 줄기 서광이 되었다. 현지 광고의 정보는 오락 가치와 상업적 가치를 겸비해야 한다. 감정적 호소를 통해 변두리 경로에 대한 사용자 인식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광고에서는 더 나은 전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주, 사용자, 광고 플랫폼 3 승의 국면을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