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생활 환경이 바뀌고 있다.
중국의 개조 사업도 점차 늘고 있다.
도시에서 농촌으로 점차 옮겨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시골.
더 이상 전통적인 국가가 아닙니다.
하지만 도시인의 관점에서 농촌을 본다.
도시인의 상상력에 부합하는 나라.
이런 큰 환경에서.
마을 주민 숙박과 호텔
도시 사람들이 농촌 생활을 추구하는 전달체가 되다
이 글은 이에 근거하여 6 개의 우수한 개조 프로젝트를 선정하였다.
한 번 봅시다.
0 1
어항화매전수
어항 민박집은 농가가 개조한 것이다. 현지 관광업의 발전으로 업주들은 낡고 부서진 구도를 바꾸길 원한다. 디자이너 침묵과 장건용은 개조를 요청받아 공간을 다시 기획하고 새로운 민박공간을 창조했다.
건축 외형
어항' 은 사장이 강건한 해음에서 유래했다. 그는 손님들이 7 초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물고기처럼 여기서 속도를 늦추고 고민을 잊고 현재의 수영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 호텔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는 이동선으로 나뉘어 다른 공간을 자유롭게 누비고 있는 느낌을 체험하게 한다.
조감도, 유선형 자유
아래에서 이 건물을 보면 현대의 디자인 스타일과 자연 환경이 대조된다.
전체 공간 계획은 작은 영역의 기능 경관으로 나뉘며, 점진적인 설계를 통해 작은 영역의 공간이 흥미롭고 생동감 있게 된다. 야외 여가 공간은 흰색 석재로 덮여 활동 공간과 생활 공간을 분리한다. 래스터가 있는 나무 복도는 리듬감으로 가득 차 있어 낮에는 햇빛이 비춰져 다른 빛의 그림자를 연출할 수 있다.
입구 레저 정원
어항의 건축 설계는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불필요한 장식을 제거하고, 건축 라인이 매끄럽고,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기하학적 공간에서 매우 아름답다. 디자이너는 전망대에서' 동그란 곳' 이라는 개념을 적용해 의자에 앉아 네모난 벽을 통해 바라보았는데, 눈앞은 푸른 대나무 숲이었고, 앞수조는 대숲 경치를 아름다운 산수화로 반영했다. 마치 자연과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그란 문을 통해 먼 차밭을 볼 수 있고, 식당과 마당으로 통할 수 있어 아름답고 실용적입니다.
야외 바와 식당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별히 야외 바를 설치하여 일년 내내 다른 꽃밭을 감상할 수 있다. 문을 밀어 어항의 리셉션 홀에 들어가다. 홀은 리셉션 센터와 선샤인 유리 룸이라는 두 영역으로 나뉩니다.
리셉션 센터는 선샤인 룸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리방은 하루의 빛과 그림자를 싣고 가라앉은 주변 공간으로 분위기를 더욱 짙게 한다. 겨울에는 벽난로를 둘러싸고 따뜻한 태양을 들고 친구와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생활을 경험한다.
유리양광실
선샤인 룸 상세 정보
홀 전체가 넓은 면적의 착지 유리창과 유리문을 극치로 운용했다. 디자이너는 문밖 산야의 색채가 두터운 차가운 벽에 의해 막히는 것을 원하지 않고, 보고 싶은 모든 것이 산야녹색이며, 외출하지 않아도 산경을 품에 안길 수 있다.
넓은 유리 문과 창문은 관광객들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게 한다.
방 안의 넓은 공백과 통나무 가구, 계단, 침대, 조형감이 강한 거실장은 공간을 잘 장식한다. 종횡으로 교차하는 계단과 작은 창문이 있는 계단은 즐거움이 넘친다. 계단 사이, 실내외, 마치 하나가 된 것처럼, 모든 구석, 복도, 모든 플랫폼은 놓칠 수 없는 풍경이 되었다.
간단하고 현대적인 방, 착지창과 전망대는 사람들이 야외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열린 욕조는 자유감을 높였다.
아쿠아리움에는 고등어, 고등어, 연어, 고래, 고등어, 잉어와 같은 물고기의 이름을 딴 6 개의 방이 있습니다. 주인은 전국 각지에서 온 손님들이 이' 수족' 공간에 들어가기를 바라면서 작은 물고기처럼 고민을 버리고 즐겁게 수영할 수 있게 되었다. 도시에서 잠을 잘 수 없는 친구가 이곳에 오기만 하면 모든 고민을 잊고 7 초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근심 없는 생선을 만들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객실 상세 정보
테라스 대나무 숲 옆에서 파티를 하고 칵테일을 마시며 한가한 시간을 보내며 도시와는 다른 야간 생활을 느끼고 산속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눈 속 건물의 야경
눈 덮인 야외 공간에는 색다른 맛이 있다.
조명 세부 정보
건물의 평면도
2 층 평면도
02
달락 예이츠 구사 부티크 소민.
석림고촌은 저장동 협곡의 지형에 속하며 일조가 충분하고 비가 많이 내리고 지표 식물이 다양하며 커버율이 높다. 감, 벚꽃, 죽순, 찻잎은 고촌의 중요한 경제작물이다. 산들이 둘러싸고, 독특한 지리적 위치가 800 년의 역사를 가진 이 고대 마을을 더욱 신비롭게 한다. 옛 마을은 그 두터운 내면과 근리로 줄곧 새로운 길을 탐구하고 있으며, 부티크 민숙의 건설을 통해 관광업의 발전을 이끌기를 희망하고 있다.
아키텍처 개요
건축 외형
달락곡야사 부티크 B&B 는 석림고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은 DAS 연구실에서 완성한다. 프로젝트 지형은 전형적인 고산 지대로, 고산 협곡으로 둘러싸여 있고, 중간 구릉은 평평하다. 주변 경관이 내려다보이고 독특한 지리적 위치가 유적지 안의 자연 경관을 풍요롭게 한다. 건축군의 배치는' 위성' 의 설계 수법과 유사하여 내부 활동 공간의 안전을 보장한다. 22 개 방의 창문은 모두 외곽을 향해서 실내의 자연 경관이 바깥을 향하게 한다.
건물의 배치는 "아크로 폴리스" 의 설계 기법과 유사합니다.
마당
식당은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복잡한 공간이다. 이 공간에는 모임, 식사, 입주, 협상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높이가 다른 세 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운데가10m 이고 양쪽이 8m 인 착지창으로 구성되어 있다. 울창한 식물과 시와 같은 자연 경관에 직면하여, 우리는 재료의 물리성을 통해 인조와 자연의 고강도 충돌과 직관적이고 잠재의식과 물리의 균형감을 창조하기를 희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외부와 같은 개방공간을 만들어 순간 인상적인 휴게소를 제공한다.
식당 개요
8 미터 낙지창은 울창한 식물과 풍경이 그림 같은 자연 경관을 마주하고 있다.
착지창 상세 정보
바
금속 마감 디테일
독립 협상 공간
협상 공간에서 식사 구역을 구경하다
우리에게 이 공간은 초조하고 조용한 이중취향을 보여준다. 한편으로는 오락의 개방공간이자 기능이 복잡한 조직이다. 반면에, 그것은 산림의 다양성, 우연성, 무작위성을 융합한다. 행사장으로서 가시성, 흥분성, 흥분성, 소음으로 이미지를 자극하고 산림은 은폐, 고립, 외로움, 적막한 광경을 발산한다. 공간은 대립 아래 균형감을 창조했다.
계단
계단 상세 정보
2 층 식당
상자 안의 창밖의 풍경은 한 폭의 그림과도 같다.
프레임 창 상세 정보
우리는 B&B 가 시각, 감정, 사상을 일상생활에서 분리하는 매체로서 공간과 시각을 통해 시간의 질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디자인을 객실 부분으로 제한하고, 자연 존재 부분과 인공 건설 부분의 융합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환경, 장소, 소유주에 대한 우리의 해석이며, 손님에게 단순하고 따뜻한 휴식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다.
객실
실내수영장
축도
1 층 평면도
2 층 평면도
03
타샤두도수민
느린 생활' 은 새로운 생활방식과 철학이다.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에서' 타사튜더' 로 가득 찬 민박집이 호주모간 산에서 수태되고 있다. 창업자는 중국 덕청에서 온 세 명의 소녀로, 중국에서 새로운 개념의' 타샤 가든' 을 만들고 싶어 하며 디자이너 침묵과 디자이너 장건용을 특별히 초청했다. 이 정원에 접근하자 행복은 구석구석으로 가득 찼다.
건축 외형
테라스에서 수영장과 정원을 보다.
타샤도는 보통 농가로 개조되어 고유의 규칙 구조를 깨고 넓은 빈 벽에 작은 창문을 열었다. 현지 여건에 따라 주변의 끝없이 펼쳐진 녹색 유기농 농장과 결합해 큰 창문의 디자인을 통해 녹색을 실내에 구현하며 생활과 생태를 곳곳에서 반영하고 있다. "언어가 많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간단하고 간단해진다." 타샤도에 대한 디자이너의 이해를 해석했다.
텅 빈 큰 벽에 작은 창문이 너저분하게 널려 있다.
디자이너는 원래의 기와와 들보를 보존하고, 외벽에는 대지 페인트를 한 겹 칠하여 주변 녹색에서 더욱 부드럽고 고요해 보였다.
정원 휴게소
자연의 은유는 종종 디자인의 출발점으로 쓰인다. 정원의 한 구석에 건조한 경관과 휴게소를 배치해 정제동을 통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반대편에는 원생태의 파초엽을 심었고, 계단식 좌석 디자인은 여기서 쉬고, 사람과 자연은 함께 있어 재미있다. 우리는 종종 삶이 의식감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타샤투의 몸에서 우리는 의식의 또 다른 정의를 느낄 수 있다. 그것은 장엄함이 아니라 온도와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나나 잎 그늘 아래 계단 자리
정원 오솔길
새장 입구 문 디자인. 작은 새장을 현실 생활로 확대하는 것은 자연과 인문의 완벽한 생활이다. 거대한 새장은 마치 한 장치처럼 먼 곳의 손님을 다른 세계로 인도한다. 봄이 오면 새장에 들장미가 만발할 것이고, 모든 것이 생기발랄하고 시적으로 보일 것이다.
새장 입구 문 디자인
정원 산책로 디자인. 정원에는 경관지와 수영장이 하나 있는데, 삽입된 연못 사이에 수평으로 통로를 놓았다. 디자이너는 일부러 행인의 발걸음을 늦추고 졸졸 흐르는 물소리로 가장 순수한 자연의 정취를 느낄 생각이다.
경관 못과 산책로.
가정용' 나무상자' 의 디자인. 방에 들어가기 전에, 너는' 나무상자' 를 뚫고 계단을 올라가야 한다. 마주 오는 녹색 식물들은 온통 눈으로 뒤덮여 있다. 교묘하게 사람, 사물, 공간을 하나로 융합하여 공간이 더 이상 단조롭지 않고 상호 연관되어 디자인 사고를 곳곳에서 구현한다.
"나무 상자" 에서 호텔로 들어가다
실내로 들어서자 공간은 동적 구역과 정적 구역으로 나뉘어지고 1 층의 원래 방이 열리면서 완전히 열린 공간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침몰한 디자인을 만들어 여기에 공간을 집중시키면 겨울 난로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아치형 유리를 통해 먼 곳의 극한 풍경을 바라보며 나태하고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벽과 난로의 산재 디자인은 공간의 재미를 높였다.
1 층은 * * * 즐길 수 있도록 완전히 개방되어 있습니다.
벽과 부뚜막의 산재 디자인은 공간의 재미를 높였다.
내부 디테일
침몰공간
정원 부근의 공공 공간
다른 쪽에서는 나무 탁자와 쿠션을 볼 수 있는데, 사방은 모두 식물로, 마치 큰 숲에 있는 것처럼 너무 많은 장식이 없는 것 같다. 실내가 조용하고 심플하고, 실외의 자연을 즐기고, 식물이 둘러싸고 있는 타사튜더 스타일의 자유공간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공공 공간의 세부 사항
계단
방의 디자인은 흰색 벽과 목재 소재를 결합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고 순수하게 만들고 현대적인 심플한 장식과 황동 가구의 포인트로 조용하고 우아한 럭셔리를 구현하여 방의 전체적인 기질을 높였다.
객실 내부
침실
천창이 있는 다락방 방
흰색 벽면에 목재 소재를 결합하다.
객실 휴게소
객실 상세 정보
욕실
스파의 디자인도 독특하다. 투명한 유리, 주변의 대나무 숲 경관을 실내로 끌어들이고, 우아한 강남풍토가 갑자기 발휘되는 유감없이, 자연환경과 공간의 결합, 만물의 통일은 삶의 본질에 대한 동경을 반영하고 있다.
스파
흥미롭게도, 타샤투는 세 명의 주인, 세 그루의 나무, 세 가지 의식감을 가지고 있어 모든 것이 더욱 흥미로워졌다. 수년간의 연마 끝에 더욱 매력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지붕 계단참
야경
1 층 평면도
표준 평면도
단면
04
여은시 소민
이 프로젝트는 하이난 () 성 문창시 대묘촌 () 에 위치하여 면적이 550 이다. 앞마당의 디자인 주제는 바다, 즉 갯고래가 바다로 들어가는 바다, 뒤뜰의 디자인 주제는 숲, 즉 숲 속 사슴이 시냇물을 마시는 것이다.
프로젝트 목록
앞뜰에는 문에 돛단배처럼 생긴 흰색 금속판이 설치되어 있다.
앞마당의 배치는 원래 2 베드룸 기초 위에 욕조 구역을 추가하여 공간감을 한층 더 층층이 있게 하고, 유리 커튼은 오래된 집의 채광을 개선했다. 구역의 외면거울 스테인리스강을 늘리는 것은 오래된 집의 고풍스러운 벽돌담을 반영해 건물 자체를 약화시켰다. 거실에 걸려 있는 고래등, 파란색 크리스탈 테이블, 호수 파란색 문틀은 모두 바다의 주제를 부각시켰다.
앞뜰의 욕조 지역은 거울 스테인리스강판으로 둘러싸여 건물 자체를 약화시켰다.
거실은 해양 원소로 가득 차 있다.
거실 디테일
뒤뜰의 배치는 원래 2 베드룸 기초 위에 레스토랑과 거실을 하나로 통합했다. 식당 샹들리에는 열대 식물과 말린 꽃, 사슴조각, 녹색벽, 앵무새 등 벽화 장식도 숲 주제에 잘 맞는다. 오래된 집 창문은 작고 채광이 좋지 않아 뒷마당 침실의 착지창 부분을 개조하여 입주 체험을 높였다.
뒷마당 식당 입구
객실
식당 구역에는 독립된 주방이 있고, 식당의 가지각색의 천창은 해남의 수많은 소수민족의 다채로운 생활을 상징한다. 정원 디자인은 수역, 암석녹화구, 물바 지역, 차양 휴게소, 어린이 토치카 지역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경치를 빌려 핑크 구중갈의 시각과 결합해 공간을 더욱 유연하고 따뜻하게 한다. 미러 스테인리스강, 호수 블루 금속판, 크리스털 벽돌, U 형 유리의 사용은 오래된 집의 패션감을 더했다.
크리스탈 벽돌로 둘러싸인 휴식 공간
입구 싱크대의 야경
평면도
05
드디어 너의 부티크 민숙을 만났다.
이 프로젝트는 풍경이 아름다운 류옌 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산들로 둘러싸여 있고, 개울이 구불구불 고풍스러운 마을을 흐르고 있다. 자연 속의 야생 호화 리조트 호텔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 천연자원을 충분히 발굴하고 활용하고, 산에 의지하여 건설하고, 물에 따라 사는 이상적인 휴가감을 실현할 수 있는지, 줄곧 우리 디자인을 관통해 왔다.
도시 변두리의 산거 감정
마당 전체가 산에 의지하고, 원석 원목을 자연스레 취하고, 붉은 벽돌과 푸른 기와가 현지에서 취재한다. 우아한 기질은 없지만 온화하고 단순한 쾌감을 추구한다. 대문에 들어서자 의식감 넘치는 큰 잔디밭이 눈에 띄며 뒤에서 분방한 산경과 하나가 되어 마음이 전원으로 돌아가는 설렘을 느끼게 되었다.
대문에 들어서자 의식감 넘치는 큰 잔디밭이 눈에 들어와 뒤에서 분방한 산경과 하나가 되었다.
잔디밭의 한쪽은 가라앉은 야외 거실로, 모두들 모닥불 주위에 둘러앉아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며, 자연스런 후대 분위기를 조성했고, 도시 파티는 자연림과 어울렸다. 건물이 많지 않고 오르락내리락하는 야외 공간은 손님들에게 더 많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주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잔디밭의 한쪽은 가라앉은 실외 거실이다.
현재 정원에 있는 과일나무를 이용해 객실 근처에 체험 농지 설치, 봄 비 듣기, 여름 꽃 보기, 가을 과일 수확, 겨울 눈 날기, 진정한 사계절' 산중정수' 를 만들었다.
정원에 있는 기존 과일나무를 이용해 객실 근처에 체험 농지를 열었다.
혼합 시공간 공간 변환
독특한 들판 역사는 독특한 공간 특징을 만들었다. 현재 주택은 80 년대에 남겨진 공급판매사로, 무역집결지이며, 문코로새 () 가 서로 통하고 있는지 없는지, 시끌벅적하다. 북방의 다른 택지 개조 프로젝트와는 달리, 여기에는 완전한 정원 공간, 양행 농가, 점유 5,000 평방미터가 있다. 우리는 평지를 재건하려는 것이 아니라, 이를 바탕으로 개축해야 한다. 집의 주체 구조는 모돌담 목재 구조이고, 새로운 부분은 강철 구조물이다. 기존 방의 깊이와 높이를 이용하여 기존 칸막이 벽을 제거하고 각 방의 사용 면적을 최대한 넓힙니다. 북방 농촌의 주택 특색을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 지붕은 오래된 집의 들보와 중도리를 보존하지만 구조보강과 기능 개조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건물 기초의 지지 역할을 하는 구조 부분은 설계에서 최대한 유지됩니다. 구시대의' 골격' 은 새로운 시대에 더욱 강인해졌고,' 막후 영웅' 은' 무대 주인공' 이 되었다.
원래 집의 기초 위에서 개축과 확장을 진행하다
재료 선택이 전통 장인심으로 돌아가다
전통적인 집은 보통 석두 및 나무로 만든다. 하지만 현대에는 원시 석두 원목과 통나무가 거의 나오지 않지만, 석두, 나무가 현대인에게 주는 느낌은 여전히 남아 있다. 원석, 원목, 타일은 현지에서 취재하여 섬세한 가공을 포기하고 단순한 천연 소재에 정교한 수공 가구를 곁들인다. 불빛이 비치는 가운데, 거친 전개에는 정교함과 섬세함이 부족하지 않다.
원석, 원목, 기와들은 모두 현지에서 취재한다.
심플한 천연 소재에 정교한 수제가구가 어우러져 있어요.
아동방의 박공 입면도는 벽돌담의 질감을 유지하면서 철거되어 예술적인 녹아웃을 통해 장식되었다. 개별 색상의 미화는 원래의 밋밋했던 벽면을 생기발랄하고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 특별히 설계된 다락방 침대와 텐트 놀이구는 어린이 거주 기능을 만족시키면서 경험과 재미를 풍부하게 했다. 다다미 방은 두 가족이나 친구 몇 명이 모여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수납공간이 벽에 숨겨져 공간 체험감을 넓혔다.
아동실에 특별히 설치된 다락방 침대와 텐트 놀이구역은 어린이 거주 기능을 만족시키는 전제하에 체험과 재미를 풍부하게 했다.
결국, 건물은 더 이상 시골 농가가 아니며, 정원도 단지 공간의 동그라미가 아니다. 각기 다른 재료가 자연환경에서 평화를 만들어 스포트라이트 아래' 주인공' 이 됐다. 그 중 시간이 남긴 또렷한 흔적은 시공간의 체험을 모호하게 하고 현대생활의 정교함과 자연농림의 질박함을 동시에 내빈에게 가져다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산야 시골의' 생활' 의식감을 얻었다.
야외생활
총평면
06
루오 치 Xi 탕민 수 호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개조 프로젝트는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주제도 점차 도시에서 농촌으로 옮겨가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만난 시골은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의 마을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도시인의 시각에 있는 마을이며, 도시인의 상상력에 부합하는 마을이다. 이런 큰 환경에서 B&B 의 건축 유형은 도시 생활이 농촌 발전에 개입하는 매우 편리한 전달체가 되었으며, 도시 사람들의 농촌 생활에 대한 상상을 만족시켰다.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가 직면해야 할 핵심 문제는 어떻게 기존 건물을 도시인의 도피도시 생활의 정원으로 개조하고 도시인의 관점에서' 비도시' 체험을 창조할 수 있는가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건물의 조감도
빌딩을 내려다보다
이 프로젝트는 천진시 지현 곽가구에 위치하고 있다. 그 유적지는 곽가구 마을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남북은 천연수면, 서쪽에는 군산, 동쪽에는 마을이 있다. 프로젝트 현장과 동촌 사이에는 넓은 공터와 주요 도로가 하나 있는데, 마을 내 도로는 부채꼴로 되어 결국 이 공터로 모여들었다. 기존 건물은 단층건물, 청와지붕, 회색 벽돌담입니다. 우리는 기존 조건을 최대한 존중하고 건물의 주체 구조와 재료를 보존하거나 부각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강철 구조의 흰색 사각형 상자, 유리 커튼, 나무 울타리 등 현대 재료와 쉐이프를 넣어 새롭고 오래된 균형과 융합을 실현했다.
호텔 외관
호텔 입구
질서감과 콜라주를 조감도로 신구간의 대화를 찾다. 공공 공간 영역에서 우리는 광장과 입구를 세 가지 처리했다: 1. 정수면을 도입하여 서로 다른 친수방식을 형성하여 광장의 공공활동을 활성화하다. 2. 정면은 신구 재료를 사용하여 풍부한 콜라주 효과를 냅니다. 3. 정문을 공간과 경관의 틀로 삼아 사람들이 차를 마시고 휴식을 취하고 소개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트리움은 이중 속성을 가진 공간입니다. 찻집 문과 정문이 닫혀 있을 때 모임할 수 있는 안뜰이다. 문이 열리면 입구 광장의 안쪽으로 확장됩니다. 뒷산은 주로 경관 처리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계단식 논이 있으며, 가뭄 경관은 계단식 논과 자연산의 전환으로, 주로 자연 경관을 회복하고 보존하는 것이다.
아트리움
리셉션 홀
실외 복도의 반실외 공간을 통해, 우리는 건물을 연결하여 분산된 독동 건물을 내부가 긴밀하게 연결된 단량체 건물로 전환했습니다. 새 벽이나 매스를 추가하면 기존 공공건물과 호숫가의 야외 공간이 내부 정원, 아트리움, 방 등의 개인 공간으로 변환됩니다. 각 방의 진입 과정은 공공 ~ 반공공 ~ 개인 정원 공간 시리즈입니다. 원래 사설 중앙정원은 찻집 로비 정문 식당 등 공공공간으로 개조됐다. 이 새로운 정원 공간은 마을 사람들에게 속한 광장과 뒷산을 연결해 주민과 마을 사람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공센터가 되었다.
아트리움은 실외 복도를 연결합니다.
야외 복도가 건물을 잇다.
찻집
찻집 밖의 뒷산
공공구역에는 로비, 찻집, 식당이 있습니다. 주요 특징은 1 입니다. 투명하고 실내외 일체. 공공 활동을 수용하기 위해 큰 공간을 엽니 다. 3. 차이, 세 공간은 각자의 음조를 형성한다. 반공공공간구역은 공공공간구역과 개인공간구역을 연결하는 중간지대로, 주로 일부 실외 복도와 공공정원으로 표현되며 원림공간 특징이 가장 강한 부분이며, 주로 5 개 처리인 1 에 반영됩니다. 키 차이 대우. 2. 천장 개구부 처리. 3. 현장을 처리하다. 4. 프레임 장면 처리. 5. 포장 처리. 결국, 이 일대는 걷다가 멈추고, 구불구불하고 그윽한 체험을 형성할 것이다. 개인 공간 지역은 주로 객실과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건물 내부 공간에 1 문제가 있습니다. 면적이 충분히 크지 않거나 너무 크다. 2. 방형이 너무 좁습니다. 3. 방형이 단조롭다. 우리는 지역 세분화와 차별화된 주택형을 통해 이러한 문제들에 대응한다.
객실
B&B 호텔이 전통호텔과 차별화되는 핵심은 정원이 있어 실내외 공간 관계가 더욱 다양해진다는 점이다.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1 이라는 다섯 가지 유형의 정원을 설계했다. 단방향. 2. 전후형. 3. 단선. 4. 섬형. 5. 세 개의 병원. 결국 이 방들은 서로 가깝지만 정원 관계 처리를 통해 집집마다 자연과는 별개라는 느낌을 갖게 된다. 정원 자체에 대하여 우리는 주로 세 가지 처리를 한다. 첫 번째는 친수처리다. 정원 전체에 방부목을 깔고, 호수의 중앙정자를 제거하고, 수면의 개방감을 회복하고, 높이 차를 이용하여 퇴로를 만들고, 가파르게 가파른감을 없애고, 정지된 수면을 정원으로 끌어들여 끝없는 수조를 형성한다. 이어 공간 세분화가 이어졌다. 각 정원에는 풍경나무 한 그루가 있고, 작은 정원은 부드러운 세트와 가구로 공간 수준을 풍부하게 하고, 큰 정원은 그릴, 캐노피 등 경량물을 배치해 공간을 세분화한다. 마지막으로, 입면도 처리에서, 우리는 투과성이 강한 유리 커튼월을 기초로 흰색 그릴이나 칸막이를 도입하여 벽돌담이 건물에 주는 무거운 느낌을 해소하고 매스와 사실감에서 입면도의 계층을 풍부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객실 밖의 정원
고도차를 이용하여 퇴로를 만들어 가파르다는 느낌을 없애다
야외 정원에서 호수를 보다
투과성이 강한 유리 커튼월에 흰색 그릴이나 칸막이를 도입하여 벽돌 벽이 건물에 주는 무거운 느낌을 없앴습니다.
평면도
고도
단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