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계정은 일종의 가상재산이다. 게이머는 일정한 온라인 시간과 정신노동을 투입한다. 그리고 게임장비, 인물, 소품 등. 모두 진금은구매를 통해 얻은 것입니다.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판매할 수 있어 가상재산과 현금 거래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상재산과 전통재산은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 가상재산 절도가 입건 기준에 이르면 절도죄로 처리될 수 있다.
20 17, 10, 종씨는' 장난꾸러기 게임' 거래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게임 계정을 15000 원 가격으로 곽씨에게 팔았다. 이후 사용 과정에서 곽은 또 이 계좌에 거의 1 만원을 충전했다. 20 17 12.6, 종씨는 곽과 소통하지 않고 주민등록번호 등 원본 등록자료를 통해 게임 계정을 회수하고 비밀번호를 수정하여 스스로 사용한다.
곽이 발견한 후 전화, 위챗, QQ 를 통해 종모씨에게 연락한다. 시계가 응답하지 않았는데, 나중에는 아예 곽흑을 만들었다. 어쩔 수 없이 곽이 경찰에 신고했다. 종씨는 체포되어 재판에 회부되어 상술한 범죄 사실을 사실대로 진술하고 곽 씨와 배상 양해 협의를 달성했다.
확장 데이터
사례: 장쑤 성 여동현 검찰원이 공소를 제기한 좌측 악의적으로 판매된 게임 계좌사건을 회수하다. 법원은 절도죄로 좌측 유기징역 6 개월을 선고하고 동시에 벌금을 부과했다.
좌측 모 씨는 고정업무가 없다. 그는 보통 집에서 살면서 게임을 한다. 그는 베테랑 온라인 게이머이다. 20 18 초, 왼쪽은 온라인 게임 계정을 등록했고, 어떤 공식 플랫폼을 통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장비, 인물, 소품을 구입했다. 몇 달 동안 놀다가 피곤해서 게임을 바꾸려고 바이두에 게임 계정을 파는 게시물을 보냈다.
피해자 송 씨는 게시물을 보고 왼쪽 씨와 연락을 취했다. 두 사람은 4300 원짜리 가격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거래를 완료했지만 정규 플랫폼을 통해 양도를 완료하지 못했다. 송은 게임 계정의 등록증을 바꾸지 않고 게임 계정의 로그인 비밀번호, 바인딩 휴대폰, 사서함만 변경했다.
이후 송은 다시 4,5 천 원을 들여 게임장비를 구입하고 1000 여원을 들여 연습을 요청했다. 20 18 1 1 월, 송은 갑자기 게임 공식으로부터 게임 계정의 바인딩을 해제하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송씨는 게임 계정을 파는 좌씨를 처음 떠올렸고, 첫 시간에 좌씨와 연락하고 싶었는데, 위챗, QQ, 휴대폰이 이미 상대방에게 검어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어쩔 수 없이 송은 경찰에 신고할 수밖에 없었다.
원래 몇 달 동안 다른 게임을 했는데, 왼쪽으로 이 온라인 게임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게임 계정을 다시 등록하고 싶지 않았고, 고급 게임 계정을 살 돈도 없었습니다. 가끔,
왼쪽은 게임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바이두 검색을 통해 등록된 신분증을 통해 게임 계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왼쪽으로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해 고소계정을 통해 악의적으로 게임 계정을 회수했다. 감정 결과 사건 당시 이 게임 계좌는 6,000 여 위안의 가치가 있었고 법원은 이에 대한 판결을 내렸다.
인민망-게임 계정을 판매하고 악의적으로 되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