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전히 배우부터 시작해야 한다. 붕붕을 제외하고 여주인공 류루는 기본적으로 소대중의 더 이상 소대중의 이름이 될 수 없다. 나는 단지 그녀가 맹경휘 연극 스튜디오의 계약배우로 다년간의 연극 공연 경험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소개하고 싶다. 다시 시작할 기회가 없는 환경에서 태어난 여배우가 바로 그녀의 강경한 실력이다.
이야기는 아버지, 영화, 현실의 붕 삼촌을 둘러싸고 전개된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동북 농촌 가족 기록서 한 권이 어떻게 다 보고 우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영화에는 몇 가지 큰 문제가 있다. 혹은 여주인공을 제외하고는 원형이 부담해야 할 고통이다. 중국인의 정서적 딜레마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영화를 봐야 할 것 같다.
영화의 큰 하이라이트는 외삼촌이 반복적으로 중얼거리는' 문무향불이 비싸고, 1245' 이다. 하지만 시청자들이 이른바 애정이 직접 무대에 올랐다고 생각했을 때 후반부의 다큐멘터리 내용은 극심한 감정적 충돌을 드러냈다. 유일한 친척으로서, 직접 "셋째를 죽여야 한다" 고 말했다. 내 딸은 큰 애착을 보여 10 여 년 동안 집에 갈 수 없었다.
전반부에서 18 금마상 최우수 단편 영화를 수상했다. 후반전에 붕을 표로 설치하여 전반전의 촬영 과정을 기록하였다. 10 년 동안 돌아오지 않은 딸은 여배우와 붕붕 본인과 얽혀 서로' 시험' 했다. 농촌 감정영화 외투를 입은 영화도 관객의 해석이 절실히 필요한 지성원소를 포함하고 있다. 영화 속 여배우의 딸은 직접 자신의 친딸을 고문했다. "왜 10 년 동안 돌아오지 않는가?" 。 당사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여전히 풀리지 않는다. 사람들은 늘 수시로 의심하는데, 이것이 붕새인가? 제작 과정에서 그는 팀 전체가 가장 많이 참여했다고 한다. 그는 한때 다음 일을 완성하기 위해 정신과 의사의 도움이 필요했다. 이렇게 한 편의 영화가 실제 내용과 하이라이트를 교묘하게 결합시켰다.
뒷부분은 기록이냐, 간단한 이야기냐에 관해서는, 이것도 인견지치의 문제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각종 인터뷰에서 붕새는 그 자신도 영화가 원래 할머니를 찍으려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인정했다. 그는 할머니가 설날을 어떻게 준비하셨는지 알고 싶어서 다시 영화에 자신을 투사할 생각이다. 이렇게 간단한 동기.
외할머니가 중병으로 돌아가셔서 나는 외삼촌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에 내 인생을 묻을 수 밖에 없었다. 아마도 이런 불확실성 때문에 이 붕새가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생활의 극성은 영화보다 훨씬 강하다. 영화가 정식 개봉 후 더 많은 관객이 이를 좋아하게 될지, 박스오피스를 점검해야 한다. 이번에 대붕에게 기회를 주어도 무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