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일러스트레이션 참고 문헌 이름-그림책은 어떻게 분류됩니까?

일러스트레이션 참고 문헌 이름-그림책은 어떻게 분류됩니까?

컬러 일러스트레이션에 관한 책은 무엇입니까? 판타지 CG: 일러스트레이터의 10 개 크리에이티브 표현 수업' 저자: 편집장 페이지 수: 235 출판사: 화학공업출판사 출판일: 2009.5438+0 소개: 이 책은 9 가지 고전 오리지널 사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통해 삽화 제작 방법, 소재 수집 방법, 합리적 사용 방법을 독자들에게 알려 준다. 이 책의 저자는 오랫동안 페이터로 삽화를 더 잘 만드는 방법에 집중해 왔다. 이 책에 대한 학습을 통해 독자는 그것이 어떤 면에서는 Photoshop 보다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현대 디지털 페인팅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다양한 보기를 만드는 방법도 익힐 수 있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그림 목록: 현대 일러스트레이터, 일러스트레이터, 일러스트레이터 소프트웨어 65438 페이지 +0 디지털 일러스트 기재 3 페이지 디지털 일러스트 크리에이티브 성능 6 페이지 더 ... "PainterX 상업 일러스트 클래식 사례" 저자: 주웨이웨이 편집장 페이지: 366 출판사: 병기공업출판사 발행일: 2009.05438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산업 기술->; 자동화 기술, 컴퓨터 기술 카탈로그: 1 painter rx 및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기본 사항 1 장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기본 사항 1 페이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개념 2 페이지 추가 .. 작성자: 악비 페이지: 72 출판사 이 책은 그림이 풍부하고, 통속적이며, 간결한 이론 개요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손그리기 능력과 주스 집행력을 자극한다.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의 특징과 유형을 분석해 학생들이 실탄으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분야에 접근하도록 돕는다. 이 책은 광고 디자인, 예술 디자인 전공 학부생, 고등 전문 학교 학생들의 전공 기초 교재로 쓰일 수 있고, 각종 광고 전문 교육 교재로도 쓰일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터의 훌륭한 스승이자 좋은 친구이다. "저는 일러스트레이터 PhotoshopCS4 일러스트레이터 세계입니다." 저자: 고평은 페이지 수: 280 출판사: 과학출판사 출판일: 2009 년 3 월 소개: 이 책은 5 장으로 나뉘어 일러스트레이션 기초이론부터 시작해 손으로 그린 기초, 수채화 스타일, 중국화 스타일, 벡터 스타일, 그림그림으로 시작한다. 제재에서 이 책은 가장 기초적인 정물을 회화 기초로 화훼 스케치, 수묵국화, 마우스 그림의 엄밀한 UI 디자인 효과도, 방 조회 관련 분류 결과: 모두-> 산업 기술->; 자동화 기술, 컴퓨터 기술' 손으로 그린 포프 일러스트' 저자: 총빈, 필초 편집 페이지 수: 1 19 출판사: 랴오닝 과학기술출판사 출판일: 2009 년 2 월 소개:' 손으로 그린 포프 일러스트';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공예 미술' 미학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속성 (채인)' 저자: 양빈빈 편집장 페이지 번호: 122 출판사: 인민우편출판사 출판일: 2009.06 소개: 이 책은 미학일러스트레이션 기법을 위주로 한 전문 과정이다. 이 책은 7 장으로 나뉜다. 첫 번째 장은 IllustratorCS 와 PhotoshopCS 로 그리는 기본 방법과 기법을 소개하는 도구입니다. 2 장은 인물의 얼굴, 눈썹, 눈, 코, 입, 머리카락, 손, 발, 신체 동태의 구조와 화법을 설명하는 인물의 기초편이다. 3 장은 소녀, 섹시한 아름다움, 귀여운 QA 판, 2 인 또는 멀티팀 캐릭터의 특징과 그리기 방법을 다룬 캐릭터 진급장입니다. 제 4 장은 복장으로 심미 일러스트의 복장 특성과 표현 수법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5 장은 배경이며 패턴 배경, 꿈 배경, 자연배경 그리기 방법, 배경과 인물의 관계를 다룬다. 6 장은 조용하고 포근한 스타일, 패션 트렌드 스타일, 화려하고 밝은 스타일, 캐주얼한 스케치 스타일의 특징과 화법을 다룬 스타일 편이다. 7 장은 색채의 의미, 색채 시각 심리, 배색 방안, 색채대비 법칙, 색채 조화 법칙, 색채조화 원리, 색상 패턴, 색채와 인쇄, 일러스트레이션 배색 기술 등 일러스트레이션 색상 지식을 설명하는 색채이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를 그리는 더 많은 유사한 책 (2) 저자: 서갈매기가 페이지 수: 14 1 출판사: 쑤저우 대학 출판사 출판일: 2009 년 3 월 소개: 이 책은 6 장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림의 유형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의 표현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초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창작 삽화를 감상하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그림' 삽화기법' 작가: 두춘수는 페이지 수: 78 출판사: 인민미술출판사 출판시간: 2009 년 2 월 소개: 이 책에 수록된 내용에는 삽화사: 책 삽화사, 중국 당대 서적 삽화감상, 서구 당대 서적 삽화감상, 상업 삽화사, 어린이 서적 삽화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책, 책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초 삽화 기교 등.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그림' 만년필로 그림 그리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표현 기법 123' 저자: 시보 편집장 페이지 수: 172 출판사: 화학공업출판사 출판일: 2009 년 6 월 소개 이렇게 하면 일러스트레이터와 초보자가 일러스트레이션과 전통 그림의 연결과 차이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선택할 때 지도할 수 있다. 동시에, 문자간 일러스트레이션 체험은 필자가 이 업계에서 여러 해 동안 직접 경험한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먼저 all-& gt;; 와 같은 관련 분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술->; 그림' 그린 동화 정선 중영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독일) 그린 브라더스 원작 페이지 번호: 345 출판사: 중국 수리수전출판사 출판일: 2009 년 6 월 소개: 이 책은' 그린 동화 전집' 에서 널리 전해지고 사랑받는 동화이야기 40 개를 선정해 세계에서 공인된 좋은 번역본과 각종 이 두 가지 버전의 소장품은 그린 동화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배우고 감상하고, 영어 학습자가 우아한 영어를 사용하는 것을 배우고, 번역자가 번역을 배울 수 있도록 참고본을 제공한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언어 및 작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외국어' 초현실적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저자: 육금, 정페이지 번호: 164 출판사: 저장인민미술출판사 출판일: 2009 년 6 월 소개: 현실성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래픽 디자인에 널리 사용되지만, 그 그리기 기술이 복잡하기 때문에 파악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이 책의 저자는 10 년의 실천과 학습을 거쳐 간단하고, 참신하며, 놀라운 초현실적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을 창조했다. 이 책의 학습을 통해 모든 학습자는 이 기교를 쉽게 익혀 초현실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의 대가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래픽 디자이너라면, 당신은 이 기술을 잘 배워야 합니다. 당신의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이 산업에서 눈에 띄게 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CorelDRAW 12 고전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자: 용탱 비주얼 편집 페이지 수: 264 출판사: 인민우편출판사 출판일: 2008 관련 분류 결과 보기: all-& gt;; 산업 기술->; 자동화 기술 및 컴퓨터 기술 카탈로그: 1 장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그리기 기법 1 페이지 1.3 현대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디자인-미국 일러스트레이션 소녀 19 페이지 9.3 종이 플라스틱 화면 효과 산업 기술->; 자동화 기술, 컴퓨터 기술' 독일 뉴미디어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ⅱ' 저자: (드) 라인하트 슈츠 세블러 255 면 출판사: 호남 미술출판사 출판일: 2008 소개: 호남 미술출판사가 출간한' 독일 뉴미디어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시리즈 중 두 권의 일러스트레이션 서적에 대한 자료성 서적이다. 독일 HAW 에서 온 Shu Ci Siffre 교수가 이끄는 일류 일러스트레이션 작품과 창작 방안을 선보였다. 이 중 많은 작품이 독일과 국제적으로 상을 받거나 독일, 프랑스 주요 출판사에서 공식 출판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책에서 선택한 작품은 예술성을 중시하고 손으로 그린 감성과 온정을 중시한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그림' 독일 뉴미디어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I' 저자: (독일) Pierre Monktassel 255 면 출판사: 호남 미술출판사 출판일: 2008 소개: 호남 미술출판사가 출간한' 독일 뉴미디어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시리즈 중 두 권의 판타지 책입니다. 독일 HAW 의 Monktassel 교수가 이끄는 일류 일러스트 작품과 창작 방안을 선보였다. 이 중 많은 작품들이 독일과 국제적으로 상을 받거나 독일, 프랑스 주요 출판사에 의해 정식으로 출판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영 업무에서 이 책은 예술성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전체 숫자의 냉삽화가 아니라 손으로 그린 감성과 온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그림 목록: 무료 일러스트레이션 28 페이지,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및 스케치 86 페이지, 176 페이지, 더 많은 ... "Illustrator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1 단계" 작성자: 장샤오웬 편집 페이지: 3/KLOC- 이 책은 초보자에게 Illustrator 그리기 방법을 빠르게 익히도록 지도하는 입문서이다. Illustrator 의 기본 사항, 사용 방법 및 절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학습 효과를 강화할 수 있는 많은 인스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산업 기술->; 자동화 기술 및 컴퓨터 기술 카탈로그: 3.4 사례 제작-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105 페이지 "최신 국제 아동도서 일러스트레이션" 저자: (영국) 마틴 솔즈베리 160 페이지 출판사: 중국 청년출판사 출판일:; 전 세계 36 명의 유명 아동서적 예술가 작품에 대한 소개를 통해 독자들에게 각기 다른 풍격의 새로운 어린이 서적 삽입 세계를 선보였다. 이 책은 삽화와 판지책, 글자와 문자게임, 새로운 것, 나이 많은 어린이와 인문 사회과학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대사들의 우수한 일러스트레이션은 독자들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즐기면서 일러스트레이션이 연령층을 뛰어넘는 예술적 가치를 실감하게 한다. 이 책은 삽화 예술을 이해하는 입문 서적으로 쓰일 수도 있고 삽화 감상과 연구에 쓰일 수도 있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그림' 상업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저자: 류삼건, 싱강하 페이지: 1 18 출판사: 고등교육출판사 출판일: 2008 소개 삽화는 우리가 형식미를 감지할 수 있는 눈을 키우고 가질 수 있게 해 주며, 동서고금, 주변 생활에서 창작의 원천을 찾아 평범함에서 아름다움을 정제하고 승화시킬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러스트를 배우는 표현 방법은 미술생들이 회화에서 디자인으로 나아가는 주요 방법이다. 학생들은 회화, 디자인 등 기초과정을 마친 후 형식미 법칙을 더욱 여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수동에서 주동까지, 속박에서 자유까지, 단방향 고정사고에서 다방면 발산사고에 이르기까지, 단순, 기계, 소극적인 표현에서 풍부, 유연성, 긍정적인 표현에 이르기까지. 따라서 학생들에게 좋은 생활 태도, 작업 스타일, 세계관, 사고방식을 확립하고 학생들의 학습 잠재력, 취미, 열정을 자극하여 가능한 한 빨리 삽화를 익히는 학습 방법을 쉽게 습득할 수 있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공예 미술 목록: 제 1 장 일러스트레이션 개론 1 페이지 1 절 일러스트 정의 3 페이지 2 절 일러스트 개발 7 페이지 더 ... "일러스트 만화경" 저자: 이용자, 오아혜, 왕미심 88 페이지 출판사: 푸젠미술출판사 출판일: 2008 년 소개 이 책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성, 도구의 편리성, 조작성을 바탕으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도구를 쉽게 익힐 수 있는 몇 가지 POP 일러스트레이션을 소개합니다. 관련 분류 결과 보기: 모두-> 미술->; 공예 미술 카탈로그: 마크 펜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 기술 및 8 페이지 컬러 펜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 기술 및 단계 10 페이지 손으로 그린 POP 일러스트레이션의 3 장 부록 1 1 페이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및 CG 일러스트레이션은 개념이 아닙니다.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에는 CG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의 더 넓은 발전과 현상 디지털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 요약: 디지털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그래픽 이미지 디자인이 크게 지원되고 예술 관념과 사상이 새로운 석방을 받았다. 풍부한 형식 기교가 전통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과 사회 응용을 자극하고, 디지털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시 공간이 넓어져 새로운 시각적 경험과 패션 스타일을 가져왔다. 키워드: 디지털 아트 CG 일러스트레이션 상업예술은 오늘날 고도로 정보화되는 사회에서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개념이 점점 더 넓어지고 있으며 상업화가 강화됨에 따라 통칭하여' 상업예술일러스트레이션' 이라고 불린다. 당대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외연은 크게 확장되었다. 신기술과 새로운 수단의 응용으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은 단순한 손으로 그린 제작 모드에서 컴퓨터로 처리되는 대량의 데이터 저장 및 전송 모드로 전환되었으며, 이는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추세가 될 것입니다. 현대 디자인 이념으로 볼 때 삽화는 시각적 전달 방식과 정보 전파 수단으로 주로 이미지를 이용하여 표현된 사상을 예술적으로 해석하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에서, 비교적 강한 예술적 감화력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요구한다. 예술과 조형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상업문화의 정보를 전달하고 상업활동을 하는 동시에 상업정신과 예술적 특징에 맞게, 시각적인 이미지로 사람들의 행동과 사상을 자극하고 영향을 주는 것이다. 첫째, 디지털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은 20 세기에 서구의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이 회화로 만든 정적인 평면 이미지가 아니었다. 학과 범위에서 사회와 상업적 용도에 이르기까지 제작에서 개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파가 있다. 컴퓨터 기술의 보급과 발전에 따라 현대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이, 펜, 물감 등 전통적인 도구와 재료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대체되어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에는 CG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새로운 이름이 붙었다. CG (ComputerGraphic) 의 트렌드는 이미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동적 및 3D 기술은 더욱 풍부한 시각 효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서방 일러스트레이션 전체가 디지털 기술 혁명에 충격을 받아 새로운 시련을 겪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미술일러스트레이션은 이미 인쇄 및 전자매체, 상업장소, 상품포장, 영화포스터, 기업광고, 심지어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고 있다. 80 이후 오랜 기간 동안 중국의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그리기 기술도 사진의 도전을 받았다. 사진 기술은 편리하고 빠르며, 실제 복제 방면에서 비교할 수 없는 효율성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일러스트 창작이 점차 서적과 간행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국내 상업미술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범위는 매우 좁아지고 있다. 90 년대 중후반, 컴퓨터 기술이 보급됨에 따라 디지털 효과는 컴퓨터에서 손으로 그린 효과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상업미술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자인 분야에서 회복되기 시작했다. 밝고 화려한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가장 유행하는 패션으로 청소년들의 추앙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신예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상업미술일러스트레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와 회사가 형성되기 시작했고, 출판사와 주요 광고사와 협력하여 전문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이미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 각 주요 유행 잡지의 삽화는 대부분 디지털 제품이다. 중국 상업미술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여러 해 동안의 저조를 겪은 뒤 디지털 기술의 추진과 번영 시장의 자극으로 새로운 면모와 활력을 보여줬다고 할 수 있다. 둘째, 디지털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의 현황. 디지털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원서 기능은 더 이상 중점이 아니며, 영화 애니메이션 극본, 만화 등 기존의 변두리 기능이 더 큰 비중을 차지할 수 있다. 현재 시장 전파 과정은 빠르고 정보량은 복잡하다. 간결하고 눈에 띄며 또렷한 전파만이 더 나은 전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현대 디지털 상업 예술 삽화는 정보 사회의 특징에 부합하는 자유롭고 간소화된 도형을 선호한다. 간단하고 강렬한 이미지는 사람들이 식별하고 기억하는 데 더 편리하다. 항대 지역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줄곧 자신의 산업화 길을 찾고 있다. 대만성은 만화, 그림책에서 어린이, 성인 그림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창작 형식을 거쳤다. 디지털 상업 예술 삽화는 이미 도시 유행 문화의 성숙의 상징이 되었다. 미국은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매우 발달한 나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감상하는 것은 이미 사회의 습관이 되었다. 미국 현실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정교한 기교와 풍부한 제재로 세계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을 제패한 적이 있다. 미국의 일러스트 시장은 어린이, 스포츠, 공상 과학, 음식, 디지털, 순수 예술 스타일, 유머 등 전문적인 유형으로 나뉘어 각각 전문 일러스트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신화 산업의 영향과 추진으로 미국 디지털 예술가들은 더 놀라운 시각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일본의 상업 애니메이션은 방대한 시장과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중요한 분기이다. CG 기술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들어가기 전에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은 이미 일본의 중요한 산업 중 하나가 되었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점점 더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여 창작과 합성을 하는 경향이 있다. 한국에서는 최근 몇 년간 게임산업이 국민경제에서 두 번째로 큰 지주산업으로 부상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갑자기 등장했습니다. 한국 게임이 중국에서 유행하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가 더 큰 시장 공간을 확보하면서 멋진 디지털 디자인 작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CG 는 매우 매력적인 단어이자 현재 많은 사람들의 일과 이상이다. 미래 디자인에서' 이미지' 의 창의력이 가장 시험적인 실력일 수 있다. 상업 그래픽 이미지의 창작 형식은 점점 다양해지고, 응용의 세계는 점점 넓어지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종사자들이 풍부한 상상력과 탄탄한 조형공들을 갖추어야 하며, 창작한 작품은 상업 디자인의 원칙에 부합하여 사회의 변화와 발전에 적응해야 한다. 전 세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모두 이 시대의 시각적 새로운 체험을 창조하고 민감하게 이 시대와 연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셋째, 상업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지털화 수단-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외부 장비 컴퓨터는 사람들의 시각적 감상 습관, 의사 소통 습관 및 사고 습관을 변화시켰다. 디자이너의 손은 반복적이고 단조로운 일에서 해방되어 창의력과 영감 비용이 두드러진다. 컴퓨터 작동 수준은 최종 설계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디자인 아트의 전망은 컴퓨터 기술이 점점 발달하고 소프트웨어 수준이 갈수록 진보한다는 것이다. 조작 기교의 단순함은 디자인 예술의 학습 시간을 단축시키고, 뛰어난 기술 수단과 소질만이 가치가 있다. 상업미술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디지털화 수단은 주로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외부 설비를 포함한다. 컴퓨터 하드웨어에는 마더보드, 비디오 카드, 모니터 등이 포함됩니다. 장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인해 데이터 컴퓨팅 능력과 처리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 미술 디자인용 컴퓨터는 PC 와 MAC 모두 매우 강력한 운영 체제와 그래픽 디자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상업 미술 일러스트레이션 응용 프로그램에는 Photoshop, Freehand, Illustrator, Coreldraw, Painter, 3Dmax 등과 같은 2D 및 3d 그래픽 이미지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외부 장치에는 디지털 카메라, 프린터, 스캐너, 타블렛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디지털 제품 및 관련 액세서리의 가격이 점점 낮아지고 기능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효과는 보통 자연스레 소재, 질감, 질감, 필법을 보존하여 작가의 개성과 인문적 친화력을 직접적으로 구현한다. 컴퓨터 기술과 손으로 그린 ​​기술의 결합으로 손으로 그린 ​​시뮬레이션 효과가 안료, 종이 및 브러쉬가 아닌 전자 파일로 저장, 출력, 인쇄 및 복사됩니다. 컴퓨터 그래픽은 색채가 풍부하여 쉽게 수정하고 저장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하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널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디지털 상업 미술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스타일은 컴퓨터 그래픽의 특징으로 인해 디지털 상업 미술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은 독특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형성하는데, 주로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의 선명한 스타일, 컴퓨터 합성 이미지의 비주얼 스타일, CG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상 스타일을 포함한다. 1.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은 벡터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강력한 경로와 브러시 기능, 그리고 손으로 그린 펜과의 효율적인 결합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유행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입니다. 물론, 컴퓨터 라이브러리의 풍부한 자원으로, 많은 상업 그래픽과 작은 삽화가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수정될 수 있지만, 스케치, 가공, 색화를 통해 만든 벡터 일러스트레이션도 젊은 일러스트레이터와 디자이너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많은 사람들이 기교 탐구에 대한 관심과 추구로 가득 차 있으며,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현재 비교적 트렌디한 유행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2. 컴퓨터 합성영상은 컴퓨터를 이용해 사진을 처리하고 사진과 이미지를 합성하는 것도 인기 있는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스타일이다. 컴퓨터 합성 기술은 진작부터 현실과 혼동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컴퓨터의 신기한 특수 효과로 가상이 현실화되고, 환상이 우리 앞에서 실현되어 놀라운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3.CG 일러스트레이션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최신 디지털 이미지 기술 언어로 만든 회화 스타일로 주로 만화, 게임 캐릭터, 영화 가상 이미지 등을 포함한다. 최전방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전 세계적으로 본격화되고 있으며, 수많은 CG 애호가들이 수많은 CG 캐릭터를 만들어 초험적인 감각상상의 세계를 탐구하고 있다. 해외에서 CG 디자이너는 수많은 주요 영화사와 게임, 애니메이터, 캐릭터와 영화 효과 디자인을 서비스해 인기 업종이 됐다. 우리는 디지털 예술과 뉴미디어 시대로 빠르게 접어들었고, 이미지와 그래픽은 정보 전파에서 강력한 지위를 보여 주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일종의 유행하는 전파 수단이 되었다. 컴퓨터는 강력한 데이터 전송 및 처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작업으로는 실현할 수 없는 많은 효과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컴퓨터는 인류가 발명하여 만든 물질의 존재이며, 결국 인류의 영성과 감성에 의지하여 작용해야 한다. 결국, 디지털 도구는 단지 강력한 도구일 뿐이다. 예술 디자인의 관건은 인간의 사상과 주관적 의지를 통해 컴퓨터가 예술적 표현과 정보 그래픽을 구축하는 의사 소통 방식을 통제하는 것이다. * 프로젝트 팀 구성원: 수,,, 펑지군이 일부 데이터 수집 작업을 맡았다. 감사합니다. 참고 자료: ① 수:' 상업화', 산시 인민미술출판사, 안, 2000 년. /② 왕수지:' 미국 삽화사', 중국 청년출판사, 2002 년. 이슈 중국 미디어대학교 광고학원:' 장식' 2005 0 1 작가: 이슈그림책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오디오 그림책

2. 전자그림책

3. 그림책 잡지

1, 오디오 그림책

바로 그림책 인쇄 과정에서 보이지 않는 밑바닥 층이 이 종이에 깔려 있고, 밑바닥에는 그림책의 내용이 들어 있다. 이 정보는 OID 소프트웨어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림책의 내용을 음성으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펜을 보조 도구로 읽어야 한다.

2. 전자그림책

즉, 책에서 보는 그림책뿐만 아니라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읽을 때 소프트웨어를 클릭하면 애니메이션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전자그림책은 만화와는 달리 온라인 상호 작용, 휴대전화나 컴퓨터에 있는 소프트웨어를 클릭해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소통할 수 있다. 부모가 자녀와 함께 책을 읽는 시간을 절약하다.

3. 그림책 잡지

(1) 코만 화심

코만 화심' 은 후베이 윤친 미디어그룹 만화객잡지사에 소속돼 국내외 연간호가 고정되어 있다. 9 월 20 10 ga, 전국적으로 출시됩니다. 만화게스트' 잡지는 중국 발행 부수가 가장 큰 주간지 만화 잡지로 발행량이 300 만 원이 넘는다. 잡지, 서적, 게임, 애니메이션, 온라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코만 화심은 청소년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중그림책 책을 만드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하고, 참신하고, 패션적이고, 정교하며, 부가가치가 높은 출판 모델로 청소년 그림책 독서 기록을 소개한다. 콘텐츠 방향은 성장 그림책, 캠퍼스 그림책, 감정 그림책, 생활그림책, 직장그림책, 느낌동화그림책, 역사그림책 등이다. 작품의 핵심은 청춘파, 생활화, 캠퍼스화, 감정, 가벼운 영감이다.

(2) 근사화

20 1 1 봄, 유만 문화는 온도, 태도, 실력 있는 100% 오리지널 그림책' 그림 정보' 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국내 최강 그림책 라인업인 적막함, 4 월, 네군, 박하, 셸, 야옹, 주악도, 이환, 소이, 치아, 0 1 1 을 모았다

국내 최초의' 정기 그림책+자매 정기 일러스트레이션' 간행물로 국내 동종 정기 간행물의 두 배에 육박하며 200P 풀 컬러 독서가 넘습니다! 럭셔리 비주얼 잔치, 가치 있는 독서 즐거움! 싱그러운 그림 온도를 전달하고 따뜻한 그림 생활을 만들자는 취지를 받들어 매달 당신과 약속이 있습니다!

참조 데이터

: #5_ 1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