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근 네트워크 에디션 모든 지형 기능 소개
기근 친구들은 게임 초반에 돼지 왕, 오아시스 사막 등을 빨리 찾아 집을 짓기 위해 맵을 탐험하고 광산, 늪, 거미 숲 등을 찾아 자원을 채취하기를 희망하지만 실제 게임은 종종 길고 혼란스러워집니다. 맹신에게는 매핑에 실패하면 겨울을 넘기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빅보스의 경우 매핑에 실패하면 발키리가 살아있는 나무를 찾지 못하고 웬디가 소를 찾지 못하게 됩니다. 매핑은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는 요소입니다. 데칼은 좋은 것이고 큰 게임입니다.
지도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먼저 지도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기근의 얼굴의 메인 섬은 15개의 지형 중 10개는 피할 수 없는 지형이고 5개는 무작위 지형입니다. 지하에는 동굴 출구 녹색, 빨강, 초록, 파랑 버섯 숲, 박쥐 바위 새우 거미 광산, 형광 과일 평원, 두꺼비 발판, 고대 **** 10 지형이 있습니다. 지형 표지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형은 반드시 주 섬에 그려야 합니다.
1. 출생지 - 화려한 문, 작은 푸른 들판, 작은 숲, 작은 초원
2. 운석 지역(출생지 옆에 있어야 함) - 애완동물 둥지, 금광, 모자이크 땅입니다.
3. 기는 숲 - 푸른 잔디, 송아지 농장, 기는 잔디가 있는 큰 숲.
4. 테라스 숲 - 푸른 초원과 바다코끼리 캠프가 있는 큰 숲.
5. 잠자리-선인장, 용암 웅덩이
6. 오아시스 사막-선인장, 사막 오아시스
7. 킹 호그 자작나무 숲-킹 호그
8. 벌집 평원- 거대한 벌집과 꽃의 바다.
9. 가축 농장-풀, 토끼, 소고기
10. 늪-갈대, 촉수 및 어부의 집
본섬의 무작위 지형
1. 돼지 마을-돼지 마을의 작은 늪, 대형 숲, 베리 덤불
2. 연못 평원 - 연못, 작은 숲, 넓은 녹색 들판입니다.
3. 연못 숲 - 연못, 큰 숲, 작은 녹지가 모여 있습니다.
4. 독벌 회랑 - 킬러 벌집과 넓은 녹색 영역입니다.
5. 바다코끼리 평원 - 바다코끼리 캠프 3개, 높은 새 둥지 3개, 초원, 작은 광산, 작은 녹색입니다.
6. 거미 광산 - 거미 둥지와 대형 지뢰
7. 독수리 광산 - 독수리 무리, 대형 지뢰
8. 사슴과 오리 광산 - 오리 둥지 3개와 작은 녹지.
9. 두 번째 자작나무 숲-돼지의 왕을 찾을 수 없는 자작나무 숲.
10. 두 번째 운석 지역 - 조금 더 큰 운석 지역입니다.
지하 지형
고대 이끼 지역 - 넓은 면적의 이끼, 동굴, 연못
고대 벌레 지역 - 소량의 형광 열매와 산딸기만 보이는 벌레 몇 마리가 있습니다.
고대 원숭이 구역 - 동굴 원숭이 실린더, 흰 거미 둥지, 툴륨 광산 벽
고대 가정 지점 - 고대 가구, 이중 그림자 램프 베이스, 고대 조각상, 작은 방입니다.
고대 조각상은 따로 있습니다 - 그림자 램프, 시계태엽 병사가 지키는 고대 기지, 큰 방
맵핑 팁
본섬은 자갈길 또는 자갈길을 따라 이동하며, 웜홀을 뛰어다니지 말고 달리는 것을 우선으로 합니다. 길이 사라지거나 180도로 크게 꺾이는 경우, 앞으로 나아가는 데 신경 쓰지 마세요. 탈출구는 없고 마을이 있습니다. 황허에 도착할 때까지 죽지 말고, 남벽에 도착할 때까지 돌아가지 마세요. 새로운 유형을 발견하면 계속 달리세요. 해변으로 달려가면 근처에 웜홀이나 동굴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도로는 전체 맵의 골격이며, 웜홀과 동굴은 특별한 경우에만 지름길입니다. 도로를 따라 달리는 것은 밝은 길이고, 웜홀은 막다른 길이며, 경계를 따라 지도를 탐험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기본과 보조를 구분하지 않으면 결과는 필연적으로 자기 봉인된 비품질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지하로 갈 방법은 없으며 경계를 따라지도를 탐색하고 동굴 녹색과 버섯 숲 또는 광산을 연결하는 좁은 길을 찾아 버섯 숲 또는 광산을 똑바로 통과하여 형광 과일 평야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평원을 가로질러 계속 이동하여 고대 이끼 지역을 찾으세요. 찾을 수 없다면 형광 열매 평원의 경계를 따라 지도를 탐색하고 좁은 길을 따라 고대의 이끼를 찾아보세요.
생존 절차
개장 첫날에는 풀, 나뭇가지, 열매, 부싯돌을 수집하세요. 해가 지기 전에 나무를 베지 말고 개구리나 토끼를 잡을 덫을 서둘러 만드세요. 해질녘에 길을 따라 달려가 가능한 한 빨리 지뢰를 찾고 밤 동안 나무를 태우세요. 운석 지역과 독수리 지뢰는 출생 문 옆에 그려서 도로로 연결해야합니다. 다음날 지뢰를 캐기 위해 나무를 베어 2인용 배낭을 만들고 프라이팬을 쏴서 미트볼 5~6개를 만들어야 합니다. 미트볼이 완성되면 망치로 책과 냄비를 두드려서 길을 따라 계속 달리면서 필요한 지형지물 10개를 모두 찾아 책 2개를 두드려 집을 짓습니다.
체스터는 어떻게 찾나요?
1. 연못 지형 지도가 있고, 체스터의 눈 뼈는 연못 단지 가장자리에 두더지가 많은 공터에 있습니다.
2. 돼지 마을의 그림이 있고, 눈뼈는 길 아래 돼지 마을의 늪에 있습니다.
3. 그림은 없고, 체스터는 자갈길(자갈길이 아님)의 임의의 위치에 붓을 들고 있습니다.
해치는 어떻게 찾나요?
별은 글로우 과일 평원의 달팽이 둥지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추천 집 짓기 장소
초보자:크랜베리 숲의 녹지 공간
큰형님:플랫폼의 해마초
꿈이 없는 젓갈:출생문 근처 반도
알아두세요
c_gonext("chester_eyebone ")
c_. GOXT("허치_어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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