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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숭아의 죽음을 찾고, 그 꽃을 태우다" 에 대한 시 감사

백거이는 시가 있다. "사월, 인간의 아름다운 풍경이 다 끝나고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예전에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예뻐요. 복숭아꽃이 일찍 피었는데, 지금은 다른 꽃들이 시들어 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피곤해서 만개하고 산속에 있다. 이런 흥분에는 말할 수 없는 수렴과 침묵이 있다. 이런 태도는 네덜란드에 이상하지 않다. 복숭아꽃을 바꾸는 것도 얻기 어렵다. 술자리 뒤의 미인처럼 진한 화장을 하고, 차분함과 공포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복숭아꽃은 원래 이른 봄의 꽃이었다. 몇 년 후, 머리 속의 명절 분위기가 아직 차갑지 않았을 때, 나는 시골에 손님으로 와서 밭의 우물가에서 복숭아꽃을 보았고, 바람이 잠시 불고, 어떤 것은 물 속에 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복숭아꽃은 항상 그렇게 장난이 심해서 시들어도 필사적으로 발랄해야 한다. 아니면 멀리서 보면, 신록색 벽을 사이에 두고 선홍색, 애교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건 내 꽃이 아니야, 나도 따낼 수 없어, 하지만 난 아직도 그렇게 행복해서 왜 그런지 말할 수가 없어. 중국인의 뼈에 복숭아꽃이 있는지 나는 소개팅 대상 두 명을 만났다. 복숭아꽃은 촌스럽고, 일반인의 집이며, 밭촌두가 도처에 널려 있지만, 역시 공허하고 아름답다. 누가 그녀가 도원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말합니까? 그는 실의에 빠지고 깨어난 당백호처럼 쑤저우 도화우드에 은거하며 자신의 숙소를' 도화암' 이라고 명명했다. 그 후로 그는 명리를 생각하지 않고, 문매로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한가할 때 복숭아나무 한 그루 아래에서 술을 읊으며 시를 지었다. 그도 아름다움을 느껴서' 도화암 노래' 를 썼다. 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반취반 깨어 매일, 꽃이 피면 해가 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내가 늙어서 죽기를 바란다, 나는 차마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다. 차 먼지가 마각을 드러내고 술등이 은근하다. 계시자를 은둔자에 비유하면, 하나는 지하에, 하나는 하늘에 있다. 만약 우리가 화삼이를 차마에 비유한다면, 나는 시간이 없을 것이다. 남들은 나를 미치게 하고, 나는 웃으면 다른 사람은 꿰뚫어 볼 수 없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실의재자의 시는 방탕하다. 비록 그가 실의에 빠진 원한의 뜻을 가지고 있지만, 이 원망은 복숭아꽃이 아름답게 만들어 후세 사람들에게 당대의 수재들의 풍화만 보게 하여 마음속의 씁쓸함을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복숭아꽃은 조용히 그녀를 그려야 하기 때문에 그리기가 어렵다. 복숭아꽃은 말을 잘 하지 않는데, 왕왕 그녀가 수렴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을 어찌할 바를 몰라 평가할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다. 우연히, 그런 아름다움이 원점이 되어 복숭아꽃이라는 시골 고모를 듣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네가 뒤돌아 볼 때,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리는 풍경을 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야오 타오' 가 쓰기가 어려운 이유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치로 쓰고 한자 제련의 공력을 극치로 발휘하여 원시의 해석을 뛰어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만약 보통 사람이 시경 세 부만 읽었다면, 그' 복숭아와 해가 붉고, 그 꽃이 타오른다' 는 것은 꼭 한 편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리우웬의' 문심조각용 찾기' 는 복숭아꽃의 신선함을' 천년만남' 이라는 글자에 대한 좋은 구조로 삼았다. 나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시를 몇 편 읽곤 하는데, 운치가 인간의 탄생시의 자연스러운 소리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의 작가는 극도로 단련하기 어렵다, 예를 들면 타오와 같다. 옛사람이 얼마나 천진난만하고 찬란한지 한 아이가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나뭇잎을 보는 것처럼 화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복숭아는 죽고 싶어, 그 아름다움을 태워. 클릭합니다 아마도 고대인들은 문장을 쓰기 시작했을 때 이렇게 한 것 같은데, 자신이 본 것을 말하면, 글을 힘껏 씹을 필요가 없다. 그래서 오늘 사람들은 그런 완벽을 부러워해야 한다. "굽기" 라는 글자가 주는 인상은 지울 수 없는 것이다. 이 시를 읽고, 심지어 첫 문장만 읽더라도, 이미 사람들에게 양자의 차이를 분별하도록 가르쳤다. 복숭아꽃인가요, 복숭아꽃처럼 아름다운 여자인가요? 나는 당승을 묘사하는 한 마디를 떠올렸다. "전하께서 그의 제자 네 명을 서 계시는데, 그 세 명은 흐릿해서, 그녀는 그 사람만 보았다. 새빨간 긴옷이 반짝반짝 빛나서 그의 불타는 도자기를 가릴 수 없다. " "굽기" 라는 단어는 남성색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사실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복숭아꽃처럼 현란한 여자는 반드시 경박하게 될 것이다. 때로는 이런 경박한 것조차도 어쩔 수 없이 경박하고, 경박하고, 운명에 의해 경박하게 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성도 마찬가지다. 너무 화려하면 본색을 잃는다. "서유기" 의 이 탐식적인 어제처럼 어깨를 메지도 못하고 손도 메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는 일에 부딪치면 우유부단해서 때려죽여도 울며 운다. 좋은 흰 고기를 제외하고는 그는 좋은 것을 볼 수 없다. 애석하게도 나는 손이모가 아니다. 만두를 만드는 데는 그의 고기가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차라리 손오공을 좋아한다. 가끔, 나는' 라이카 좋은 남자' 의 초안을 볼 것이다. 무대 위의 남자들은 모두 가루로 입술을 오므리고 여자보다 더 수줍고 부드럽다. 용양과 동선 () 을 생각해 보니, 이렇게 해서 나는 온몸에 식은땀이 났다. 신생력의 갑작스러운 출현으로 우리 여자를 어떻게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일이 늦어서는 안 되니, 우리 말머리를 돌리고, 돌아와서 야오 타오를 보러 가자. 타오가 시가 된 것은 춘추시대 혹은 그 이전이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춘추시대의 유명한 미녀를 생각나게 한다. (중국) 삼국시대 계계는 미모로 죽었다. 그녀와 비슷한 계절여름은' 삼국황후' 라고도 불리며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 계절여름은 Xi 계계와 다르다. 그녀는 명실상부한 세대의 요희로 남자에게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닌다. 참지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후세 사람들이 그녀에 대한 태도가 미인처럼 욕도 하고 연민도 있다. 더욱 전설적인 것은 그녀가 나중에 서후와 함께 도망쳤지만, 불행히도 성공하지 못하고 자살했다는 것이다. 피를 뿌린 땅 복숭아꽃이 온 땅에 가득하여 후세 사람들이 그녀의 일생을 불쌍히 여겼다. 마호가니 사원이 건설되어' 마호가니 부인' 으로 칭송받았다. 하지만 마호가니 부인만이 아닙니다. 사서에는 무수한' 복숭아꽃 부인' 이 있는데, 재수 없는 것은 그녀 하나뿐이 아니다. 모든 영광과 운명이 사라지고 운명이 손바닥을 펴서 최종 답을 발표할 때, 아마도 모든 사람은 매혹적인 외모가 없는 것을 선호할 것이며, 현세의 고난과 후세의 비웃음을 피할 수만 있다면, 모두가 평범한 사람이 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애석하게도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애초에 나는 침착하게 이 일생을 회고했는가? 예, 결혼할 때, 누군가 뽕나무 복숭아가 날아가 그 광채를 태웠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나는' 학벽농의 의미' 나' 석인' 과 같은 비교적 귀족적인 찬송가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평범하고 은은한 복을 누리지 않는다. 아마도 그녀는 이케아에 적합한 그런 여자가 아닐 것이다. 행복은 허상에 지나지 않고 꽃다발에 싸서 뿌리가 썩었다. 복숭아꽃' 야오 타오' 는 당대의 성남에서 개방된 치명적인 복숭아꽃이 아니다. 복숭아나무 아래 한 여자의 미소에 정신이 산만해지는 남자도 없고, 시 한 구절의 28 자 때문에 슬퍼하는 여자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남녀명언) 복숭아꽃' 은 정색 소설의 맛이 없다. 그녀는 똑바로 날고 있다. 뜰에는 자연스럽게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태양의 그림자를 비추고 있어 그렇게 조용하다. 그녀는 첫 결혼인' 휘황찬란하다',' 착실하다',' 마침내 그녀의 예엉',' 딸로 가득 찼다' 는 여성의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비록 저속하지만, 또한 투철하다. 이것은 한 여자가 따르는 방식이자 세계 여성의 정상적인 생활 궤적이다. 야오 타오' 는 한 여자의 외모를 분명히 묘사했다. 이것은 확실히 그녀의 걸출한 성격을 칭찬하는 것이다. 예로부터 여성에 대한 요구는 미모뿐만 아니라 여성의 미모만으로는 의심할 만하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한 여자의 성격이 어떤 외적인 것보다 낫다는 것을 인정한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이것이 제선왕이 종무염을 여왕으로 선택한 이유이다. 좋은 여자, 현명하고 현혜적이어야 한다. 교양 있는 여자처럼 보인다. 그녀는 잡념이 없고, 바깥의 꿀벌과 나비를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당연히, 그녀도 자신의 가정에 적합해야 하고, 아이가 많고, 남자가 많아야 한다. 그녀는 심지어 가정 내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하고, 이간질을 하지 않고 시비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이런 여자, 예를 들면 홍루의 설보채. 사실, 사회적 관점에서 볼 때, 바오 차이 (Bao Chai) 는 실제로 다이유 (Daiyu) 보다 대가족에게 더 적합한 주부입니다. 이렇게 많은 생각과 책임을 그녀가 어찌 한숨을 쉬겠는가, 어떻게 재수가 없을까? 다이옥은' 복숭아꽃' 을 쓰며 "복숭아꽃 커튼 밖은 여전히 열려 있고, 커튼 속 사람은 복숭아꽃보다 얇다" 고 한탄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린강선 (Linjiang Xian)" 이라고 썼다. 대옥이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것도 당연하지만, 그녀는 이를 악물고 버텼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보석의 아내가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세속적 야망이 있는 남자로 바꾸면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겠다! 성격이 운명을 결정한다! 시경' 의 첫 편은' 관화' 인데, 한 젊은이가 아름다운 아가씨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는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며 그녀와 결혼하기를 갈망한다. 두 번째' 갈조' 는 한 여자가 고향으로 돌아가 부모님을 찾아뵙기 전의 감정과 근검하게 살며 부모를 공경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세 번째' 귀' 는 남편의 먼 여행과 아내의 그리움을 다룬다. 네 번째 느릅나무는 사람들의 결혼식을 축하하고 신랑의 행복과 번영을 기원한다. 다섯 번째' 카츠' 는 다른 사람이 아이를 많이 낳은 것을 축하한다. 제 6 편, 야오 타오, 사람들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신부에게' 적당한 집이 있기를 바란다' 고 축원합니다. 300 편의 시 중 처음 여섯 곡은 중요하지 않다. 그들은 사랑, 결혼, 부부 이별에 대한 갈망, 아이를 많이 낳으려는 갈망, 집으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하는 등등을 썼다. , 결혼 생활의 주요 문제를 모두 언급했다고 할 수 있다. 개권의 처음 몇 편은 모두 결혼 가정 문제에 관한 것으로, 누가 편집한' 시 300' 이든 공자가 시, 시, 시 300 을 삭제하거나' 시 300' 을 위해 긍정적인 일을 하는 것이 이상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선조들이 결혼 가족 문제에 대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은 심오한 역사적 원인을 가지고 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생산력 수준이 여전히 낮았고, 가정은 사회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였다. 모든 사람은 가족의 힘에 의지하여 어려움에 대처하고, 자연재해를 이겨내고, 행복한 생활을 쟁취한다. 물론, 그들은 가정이 화목하고 단결하기를 바란다. 결혼은 가족의 미래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큰일이다. 따라서 이 신인에 대한 주된 희망은' 자신의 집을 지키는 것' 이다. 그때 신인들이 제사를 지내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여자로서의 최고의 미덕이었습니다. 통치자에게' 이케아' 는 똑같이 중요하며, 심지어 국계 민생까지 포함한다. 사회 안정은 종종 각 가족 단위의 조화에 달려 있다. 현모양처가 문제를 덜 일으킨다. 모든 작은 가정이 안정되면 인심도 안정되고 정치사상 교육도 잘 될 수 있다. 고락을 들으면 누울까 봐 귀찮지 않고 연을 듣는 명언이 매우 투철하게 말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집이 가난하면 좋은 아내, 나라가 어지러워지면 좋은 체면을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당을 계승하고, 자손을 계몽하며, 만약 할 수 없다면, 마음을 쓸 수 없다면! " "이케아" 는 "자국에 적합하다" 는 것이다. 통치자의 눈에는' 이케아' 와' 곽이' 가 원래 같은 것이었는데, 당연히 중요하다고 여겨진다. 무겁게 들리는데, 우리 세대가 깊이 생각하고 싶지 않은 문제에 속한다. 그러나 우리는 한 여자를 기다리고 있다. 정말 도화도 주인 황 같은 남자가 있고 도화도의 사유지가 있다면,' 아들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고 말했다. 나는 구제할 수 없는 세상이다, 나는 인정한다. 스스로 결백하다고 생각하는' 에서 나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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