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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림 즐거운 노래 당시를 감상하다.

"창림의 노래" 작품 소개

장림환가' 의 저자문이' 전당시' 제 575 권에 뽑혔다. 이 시는 시장, 교외, 교통, 인원 등에서 익성의 아름다운 환경과 경제의 번영을 묘사하고, 익성에 대한 작가의 애착을 표현하며, 장객 이영 왕자를 기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장림송가》원문

창림은 노래를 부른다.

저자: 당웬 청운

익성주는 다리에 익은 꽃으로 가득 차 있고, 모래에는 푸른 오리가 울린다.

뽕잎집은 꼬리와 같고, 압연기 쌍연둥지.

마성의 형문로는 물과 풀 같은 빛으로 가득 차 있다.

김로의 꿈은 점점 커지고 있다, 주인님, 음, 오, 까마귀 일찍.

"장림의 노래" 노트

(1) 물림: 하나는 "보행시선" 입니다.

⑵ 아하: 한 조각 "우우".

상림부 감상 분석.

이 시는 장객 이영 왕자를 기념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용인 친왕의 억울한 죽음은 알 수 없다. 아마도 그 이유 중 하나는 그가 통치에 능숙하지 않다는 것이다. 법원이 황태자를 고발하도록 핍박했을 때, 이 시는 아마도 그의 대답일 것이다. 구안은 "당 악서지": "장림환", 송과 리앙 사이의 노래 한 곡. 송량 시대, 징, 옹은 남방의 중진, 제후들은 모두 목축했다. "그때 왕자가 항상 봉지를 가지고 있었는지 모르겠다. 모든 왕자는 봉지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다큐멘터리로 칭찬해야 합니다. 아니요, 왕자를 기념하는 이상적인 나라입니다. 전자의 가능성이 더 크다. 이 각도에서 보면 이 시는 이해하기 쉽다.

익성이 지적한 곳은 경주의 북쪽에 술이 있다. 유샤오이 "사구기": "이성 사주기를 선물해 주세요." " 이조 "국사보": "술은 익성 9 양조이다." 창림이라는 곳은 원래 술을 생산하는 곳이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추론을 위한 것일 뿐, 진정한 참고가 아닐 수도 있다. 요컨대, 그것은 단지 표지일 뿐이다. 술을 생산하는 것은 술이 있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리고' 술이 익었다' 는 술이 생겼는데, 사실 도시의 번화함을 쓰고 있다. 인민이 부유해야 식량으로 술을 빚어야 술을 만들 수 있다. 고대에는 알코올이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개인 양조는 왕왕 중벌을 받는다. 이성주가 익으면 경제의 번영이 눈에 띈다. 정치 경제 번영의 묘사로서 매우 전형적이라고 할 수 있다.

화복도 다리' 는 생활 환경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화원에 꽃이 만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리고 화랑교에도 나름대로의 특색이 있다. 다리는 여전히 이렇다. 꽃밭 속에서 이성이 정말 꽃의 세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돈뿐만 아니라 예뻐요. 일곱 글자, 도시의 부와 번영은 말할 것도 없다.

한 마디로 거리 중심' 이성' 을 쓰되, 한 마디로 그 주변을 써라. 화창한 모래사장, 맑은 바닷물, 푸른 오리가 하얀 모래사장과 맑은 바닷물에서 장난치며 즐겁게 울고 있다. 물, 오리, 사람, 밀랑황화, 죽막이 있어 도시와 농촌 사이에 아름다운 전환을 했다. 이 도시는 자연 환경에서 매우 편안하다. 이렇게 환경을 쓰는 안정성이 인상적입니다. 자연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도시를 썼고, 두 번째 대련은 시골을 썼다. 뽕나무 잎이 풍만하다는' 뽕나무' 는 날씨가 좋고 장소가 생기가 넘친다는 것을 나타낸다. 노래 책 feng Wei Meng ":"뽕나무가 떨어지지 않고 잎이 뚱뚱하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오디 모습입니다. 유가의 이상도 여기에 적혀 있다. 맹자는 말했다: "5 에이커의 집, 뽕나무. 클릭합니다 실크 공업의 발전을 설명하다. 이것은 또한 농촌의 경제 수준과 국가가 발달한 공업 농업을 반영한다. "밀이삭이 꼬리와 같다" 는 말은 밀이삭이 개꼬리처럼 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시의 농업 과학 기술 수준, 품종이 우수하고, 논밭이 잘 관리되고, 농민농사가 제때에 이루어졌다는 것을 반영한다. 이 뽕나무 밭, 이 농토는 모두 농촌 풍작의 광경을 구현했다. -여기가 위치야.

농촌의 가정 상황을 다시 한 번 살펴보자:' 조용한 압연기',' 조용한 압연기',' 소리',' 소리',' 물레의 희미한 윙윙거리는 소리와 베틀의 소음' 은 바로 남자 경작녀의 평화로운 광경이다. 사실, 중국은 오랫동안 농업과 부업 생산을 중시해 왔으며, 각각 최선을 다했다. 더 좋은 것은, 작가는 양간에 보금자리가 있는 쌍연을 지적했다. 이 제비와 함께, 말할 필요도 없이, 전쟁은 없다. 제비의 번식은 사실상 농업 번영의 반영이다. 거의 최고의 농업 식물 보호 종사자입니다.

이 장면의 선택은 매우 정확하다. 정확성이란 쓴 이미지가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전형이다. 그렇지 않으면 대표할 수 없다.

도시와 농촌을 모두 썼는데, 작가가 교통을 쓰려고 하는 것 같다. 선진 교통은 도시 경제와 문화 진보의 상징이다. 형문대로에는 말굽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그는 화랑과 손수레를 쓰지 않고 말을 중점적으로 쓴다. 말은 사치스럽고 비화랑과 손수레는 비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량의 차마는 이 지역의 고도의 문명과 경제 번영을 반영한다. 그것은 생활이 풍요롭고 인물의 우아한 문명 교제선을 그려냈다. 분투의 생명선만이 아니다. 시 전체가 한 마디로 몇 가지 뜻을 썼지만, 여기서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말에 관한 말을 한 마디 썼다. 그것이 중점이기 때문에 그는 잉크를 아끼지 않았다.

토지에 물을 썼다. 마지막 문장은 역로에 있는 차량이 아니라 역로에 있는 차량을 말 () 으로 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참명언) 여기서 저자는 차량을 쓰지 않는 배, 수로를 쓰는 물 등 필묵을 바꿨다. 경주는 고대 야만족의 나라이기 때문에 물은 야만족의 물이다. 그러나 태자의 통치하에 오히려' 맑은 물' 이다. 작가는 특별히' 양' 이라는 글자를 썼는데, 이런 주동감은 반짝이는 파도와 물의 풍부함뿐만 아니라 물도 개인화된 것 같다. 이 "양" 때문에, 그것은 오만함으로 가득 차 있고, 의도적으로 그 파도를 과시하는 것 같다. 마찬가지로 자랑할 만한 것은 물이 초원처럼 파랗다는 것이다. 하늘은 푸르고, 햇빛은 맑고, 색채는 매우 개방적이고 부드럽고 아름답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렇게 풍부한 수역이 있으면 자연히 편리하고 밀집되어 관개도랑이 사방으로 팔달한다. 넓은 수면에 흰 돛이 점재되어 있는 또 다른 풍부하고 아름다운 수향 풍경이다.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어미의 향도 풍부하다. 모든 묘사는 물 대신 배를 써야 한다. 사실 물이 있으면 배는 사람이 기대하는 것이니 필묵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또한 글의 정교한 예술을 보여준다.

인사 관리로 이 말을 총결산하다. 여기 작가는' 업주' 를 써서 그가 호텔을 말하는 것을 설명했다. 호텔의 사치와 절약은 한 곳의 성격을 알 수 있다. 추천하는 것은 이불입니다. 그의 호텔과 침구는 모두 비단입니다. 방 안에 분향 금속 향로가 하나 있어서 서비스 수준이 높습니다. 그리고' 꿈이 길다', 나는 그렇게 잘 잤고,' 밤에 관리들이 문을 두드린다' 는 놀라움도 없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익성 경제의 번영, 국민의 안정도 반영된다. 이것은 좋은 꿈의 시작이다. 닭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그 사람으로서, 그는 또 시간을 다그쳐야 한다. 이 말은 진실해 보이지만 사실은 사랑 이야기이다. 세상의 모든 찬양을 총결하다. 나는 내 자신의 아쉬움을 쓰고 있다. 이렇게 좋은 곳이지만 밤은 너무 오래 지속될 수 없다. 나는 반드시 그것을 떠나야 한다. 첨부 파일을 쓰는 것은 나쁜 미래를 암시하는 것일 수 있다.

포의성 (태자 통치의 경우) 인데, 실제로는 다른 도시를 폄하하는 뜻이다 (그리고 그것은 황제 아래).

시인은 시를 쓸 때, 문제를 심사할 때 반드시 뜻을 전달해야 한다. 왕자에 대한 애모의 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이렇게' 환락송송' 을 선택했다. 발라드의 표현 형식으로 애모의 정을 표현했다. 그리고 내용은 모두 도시를 찬양하고, 그 통치를 찬양하며, 물론 통치자를 찬양하는 것이다. 당시 정치적 압력으로 황태자도 구할 수 없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역세를 부리며 열심히 주제를 선택하고 전체 내용을 안배할 수밖에 없었다.

"창림 송가" 저자 소개

문 (약 8 12-866) 당대 시인, 화간파의 중요한 작가 중 한 명. 음율에 정통하고, 사풍이 풍부하고 다채롭고, 언어가 정련되고, 격조가 고아하며, 그 시는 이상은과 함께' 문리' 라고 불리지만, 사상내용과 예술 형식에서는 이상은보다 성과가 못하다. 당시 그는 글쓰기에서 이상은과 문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삼십육체' 라고 불렀다.

문의 전임 문언보는 총리이지만 문언보의 후손이다. 그러나, 문청운이 도착했을 때, 그의 가족 배경은 이미 떨어졌다. 글과 영호무의 아들이 잘 사귀어 상부적을 자주 드나든다. 동시에, 그는 단락 두 집과 교합하여 시문을 상호 교환하고,' 한부집' 을 편찬했다. 문씨는 딸을 단락의 아들 세그먼트 안제이에게 시집갔다.

글의 사풍상 승남당량, 진궁의 유풍, 하계화간파의 다채로운 풍격은 민간어가 문인어로 바뀌는 중요한 상징이다. 글은 높은 지위를 가진 시인이다. 찬란' 과' 김천' 두 편이 모두 산실되어 현존하는' 꽃간집' 이 모두 그 시 66 수를 받아 1 위에 올랐다. 글의 시는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감정이 풍부하고 수사가 풍부하다. 오늘날, 365,438+00 편이 넘는 시가 있으며, 이후 시인은 풍연사와 같고, 주방언과 오문영은 모두 그의 영향을 받는다.

창림 즐거운 노래의 전통 비교.

제 575 권 상림 노래 온정윤

이성주는 다리에 익은 꽃으로 가득 차 있고, 모래청리 녹색오리는 타이틀을 부른다.

뽕잎집은 꼬리와 같고, 압연기 쌍연둥지.

마성의 형문로는 물과 풀 같은 빛으로 가득 차 있다.

허우] 김로 몽장, 닭이 일찍 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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