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문어문 대표 교육

문어문 대표 교육

1. 중국 고대의 교육에 관한 명구 1, 화민을 풍속으로 삼으면 반드시 배워야 한다. -\ "의식 \" 에서. 서한대승이 편찬한' 학기'.

군자가 국민을 교육하고 좋은 풍속을 창조하려면 반드시 교육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뜻이다. 교육의 가장 큰 책임을 표현한 것은 지식을 전승하는 것이 아니라 풍속을 바꾸는 치학정신이다. 사회 본위 이론을 반영하다.

2, 고대의 왕, 건국과 민, 먼저 가르칩니다. -\ "의식 \" 에서. 서한대승이 편찬한' 학기'.

고대 왕들은 나라를 세우고, 백성을 다스리며, 모두 교육을 우선으로 했다. 사회 본위론을 구현한 교육관.

3, 타오 와 푸 chechu, 강한 푸 억제, 오픈 및. -\ "의식 \" 에서. 서한대승이 편찬한' 학기'.

학생들을 지도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을 억압하는 대신 격려하십시오. 학생을 대신하여 결론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학생을 계발하다. 계발성 교수 원칙을 구현하다.

4. 수시로 배운다-논어와 그의 제자들.

원문: 학습 시대도 좋다.

공자가 말했다. "사람을 대하는 이치를 배우고 제때에 실천하는 것은 기쁜 일이 아닌가?" ""

5.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다-'논어' 와 그 정치 제자

원문은 공자가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공자는 "옛 지식 (배운 지식 참조) 을 복습하고 새로운 지식 (배우지 못한 지식 참조) 을 얻는다" 고 말했다. 이런 사람은 선생님이 될 수 있다. " 교학을 공고히 하는 원칙을 구현하다.

2. 고문표의례는 어떤 고문표의례가 있습니까?

1, 일리. 유교 13 경 중 하나. 이것은 봄과 가을, 그리고 전국 시대의 중국 에티켓의 편집입니다. * * * 제 17 조. 내용은 주대의 각종 예절 (예: 크라운, 결혼, 매장, 제사, 향, 사격, 구애, 초빙 등) 을 기록했다. 주로 문인의 예의를 기록하는 것이다.

2. 예기. 기재된 고대 문화사 지식과 사상 이론은 유교 문화의 전승, 당대 문화교육과 도덕수양,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3.' 이주'. 유교 고전으로 서주 시대의 유명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군사가 주공단이 지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서한 말년 왕망 시대의 대학가 유향과 그의 아들 유신이 지은 위조품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확장 데이터:

고대 생활 예절의 성인식, 일명 대관식은 남자가 성인 대열에 들어서는 대관식이다. 대관식은 성숙할 때 씨족 사회에서 유행했던 젊은 남녀가 참석한 성년식에서 진화했다. 한나라는 주나라의 관례 제도를 답습했다.

위진 시대에 자관은 음악으로 반주하기 시작했다. 관례는 당 송 원 명 4 대에 모두 시행되어 청대에 폐지되었다. 중국의 많은 소수민족 지역에는 아직도 치아 추출, 치아 염색, 치마 입고 바지 입고 상투를 하는 등 오래된 성인식이 남아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고대 예절

3. 가르침을 구하고, 사람들에게 열심히 공부하도록 가르치다. 고문은 순자 군자에게 훈계했다: 배울 수 없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만, 그것을 정지시키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기 전까지는 학문의 위대함을 알 수 없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시는 말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끊임없는 휴식이 없습니다.

네가 너의 자리를 잃을 때, 성실은 좋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방에는 맹비둘기라는 새가 있는데, 깃털을 둥지로 하고 갈대를 묶고 바람에 꺾어 난자가 죽었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이라는 나무가 있다.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다. 그것은 높은 산에서 태어나 심연에 직면했다. 나무 막대기가 자라지 않아 서 있을 수 있다.

퐁퐁퐁 속에서 차마 똑바로 갈 수 없다. 란와이건은 가지이다.

점차 쇠퇴하고, 군자는 친해지지 않고, 서민들은 불복하고, 그 질은 아름답지 않고, 점점 쇠약해진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여행은 반드시 수재이다. 그래서 악의 근의도 막아야 한다.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이 나오자 불이 말랐다. 만약 지면이 평평하다면, 물은 젖었을 것이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장과 활과 화살이 제비에 대한 천성으로, 임모도끼가 무겁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새가 쉬고, 산이 모인다. 그래서 재난의 목소리도 있고 굴욕적인 목소리도 있다.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적토 성산, 비바람이 번성하다.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나는 노예들의 장점은 없지만, 나의 근골은 건장하다. 나는 이집트 흙을 먹고, 노란 물을 마시고, 나도 열심히 한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보금자리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별일 없는 그는 허허허와는 무관하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독사는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 기교가 부족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

그래서 군자는 하나로 묶는다. 예전에는 내가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물고기가 흘러나와 듣고, 나는 북을 치고, 말은 여섯 필이었다.

따라서, 작은 소리가 들리지 않고, 선은 숨겨지지 않고 모양이 없고, 옥은 산에서 윤기가 나고, 구슬은 깊은 곳에서 태어나고, 절벽은 마르지 않는다. 악을 쌓지 않고 선을 행하는데, 또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처음부터 악을 배우는가? 악은 도대체? 고 말했다: 그 수는 경독식에서 시작하여 경독식에서 끝난다. 그 의미는 선비로 시작하고, 성심으로 끝난다.

정말 오랫동안 실력을 쌓으면 들어가고, 배우면 멈춘다. 그래서 학생의 수는 끝이 있다. 정의라면 한순간도 포기할 수 없다.

이를 위해, 사람 도; 포기해라, 동물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책" 도 정사의 학문이다. "시" 를 쓴 사람은 중음에서 멈춘다. "의식" 을 배우는 자는 법기가 크면 반드시 "의식" 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

남편은 도덕의 극단이라고 불린다. 의식 중의 존문, 음악 중의 합, 시서의 풍요, 춘추의 미미함은 모두 천지 사이에 있다.

군자의 학문은 귀에도 있고, 마음에도 있고, 네 몸에 있고, 움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마지막으로, 꿈틀거리고 움직이는 것, 하나는 법이 될 수 있다.

하찮은 인물의 지식은 알아들을 수 있는 것이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입귀 사이에 4 인치 귀는 몸을 7 피트 아름답게 하기에 충분하다! 고대의 학자들은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들은 사람이다. 군자의 학문은 또한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소인은 배우고, 새는 송아지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묻지 않으면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물어보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자랑, 아니; , 비 도; 군자는 그 사람 같다.

남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 법을 배우다. "의식" 과 "음악" 은 언급하지 않고, "시" 와 "책" 도 관련이 없고, "춘추" 는 연기된다.

만약 네가 신사로부터 배운다면, 너는 전 세계에서 그를 존경할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친해지는 법을 배웁니다.

경을 배우는 것이 선한 사람을 얻는 것보다 빠르며, 그다음은 장례이다. 만약 네가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면, 너는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 앤트는 잡식을 배우고,' 시'' 책' 을 따르며, 말년에 가난하면 반드시 비열한 유가일 것이다.

원왕, 인의는 그 경위에 예의를 갖추었다. 다섯 손가락으로 옷깃을 두드리면 수많은 추종자들이 있을 것이다.

헌법을 존중하지 않고, 시서를 예로 들자면, 강을 가리키고, 양귀비를 취하고, 원추형 밥솥을 가져가는 것을 비유하므로 얻을 수 없다. 그래서 Longli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호사이기도합니다. 긴 의식 을 주지 않으면 산유, 관찰과 변론에도 불구하고.

묻는 것은 고소하지 말고, 고발하는 것은 묻지 말고, 말하는 것은 듣지 말고, 이기는 것은 변명하지 마라. 그래서 그 길을 따라가야 하고, 그 길이 아니라 피해야 한다.

그래서 예의는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말은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색깔은 언행에 따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네가 한 말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는 없지만, 네가 한 말을 숨기고 말하지도 않고, 너의 생김새를 자랑스럽게 할 수도 없다.

그래서 군자는 자랑스럽지 않고, 숨기지 않고, 부러워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었다. 시는 말했다: "황제는 산적 슈 관계를 주었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부른다. 백발 백중 한 방, 아직 잘 쏘지 못했다. 천리만으로는 부족하고, 좋든 나쁘든;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은 윤리와 인간성이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잘 배운 인재는 잘 배울 것이다. 한 번은 방해가 되고, 한 번은 방해가 되고, 골목을 그리는 사람도 있다.

좋은 사람은 적고, 나쁜 사람은 많고, 게다가 오만하고, 우쭐대며, 닭을 훔쳐 개를 만진다. 모든 사람, 그리고 학자. 군자는 남편이 미흡하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꾸준히 낭송하고, 그것을 통으로 생각하고, 덕을 키우고, 덕을 키우고, 눈을 보고 싶어 하지 않고, 귀를 듣고 싶어 하지 않고, 입을 듣고 싶은 것이 없고, 마음이 걱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선할 때 오색은 좋은 머리, 오음은 좋은 귀, 오미는 좋은 맛, 마음은 천하에 이롭다. 따라서 권리는 버릴 수 없고, 대중은 감동할 수 없고, 세계는 흔들릴 수 없다.

생은 이치에 의지하고, 죽음은 이치에 의지하고, 남편은 덕이라고 부른다. 도덕운동은 결정할 수 있고, 결정할 수 있고, 대답할 수 있고, 결정할 수 있고, 대답할 수 있다. 남편은 어른이라고 부른다.

하늘은 그 빛을 보고, 땅은 그 빛을 보고, 군자는 이 모든 것을 중시한다.

4. 5 편의 의미 있는 작은 고문문, 번역문 1, 출판일, 진 민 양국 수천만 명이 새로 출판할 수 없다. 그래서 왕자는 법을 어겼습니다. 위양은 "법이 안 되면 위에서 범한다. 왕자님, 당신의 후계자도 처벌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들 푸 gongzi 처벌, 교사 gongsun Jia 처벌. 클릭합니다

내일 진 사람들은 모두 질서를 갈망한다. 행 10 년, 진나라는 줍지 않고, 산에는 도둑이 없고, 백성은 공전의 용감함, 사전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진민이라면 처음엔 불편할 텐데 오시면 편해요. 웨이 양은 말했다: "이것은 법을 어기는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가장자리로 이동합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감히 질서를 논의하지 못했다. ("사기 상군 열전" 에서 선택)

상양이 법을 바꾸는 법령은 이미 준비되었지만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그는 사람들이 자신을 믿지 않는 것을 두려워, 수도 시장 남문에 30 피트 높이의 나무를 세우고, 나무를 북문으로 옮길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고, 은화 열두 냥을 보상한다. 사람들은 이에 대해 놀라서 움직일 수 없었다. 또한 말했다: "나무를 옮길 수있는 사람들은 52 개의 은을 보상합니다. 클릭합니다 나무를 옮기는 사람이 그에게 은화 오십 냥을 주어 그가 속이지 않았음을 표시하였다. 마지막으로 법이 공포되었다.

2. 도공은 근검하게 살림을 꾸린다. 내가 경주에 있을 때, 선관은 나무 부스러기를 기록하여 얼마든지 제한하지 않았다. 짭짤한 것은 이 뜻을 이해하지 못한다. 회의가 끝나면 눈이 개고, 미리 눈을 제거한 후에도 젖어서 톱밥으로 덮어도 무해하다.

공식적으로 대나무를 사용하여 기록을 두껍게 하고 산더미처럼 쌓였다. Huanxuan 우 슈 절단 후, 운수, 못 박는 법을 배웁니다. 또 한 송이의 구름이 있는데, 그것이 있는 곳은 여전히 한 푼의 돈을 맛보기에 충분하다. 그것은 초 2 차 사용 됩니다.

타오 칸 (Tao Kan) 은 동진 (Dongjin) 의 공무원입니다. 그는 성실할 뿐만 아니라 재산도 소중히 여긴다. 한번은 그가 교외를 순항하다가 한 사람의 손에 미성숙한 밀 이삭 한 무더기를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타오 칸 (Tao Kan) 이 걸어 가서 물었다. "이 미숙 한 밀로 무엇을하고 싶니?" 그 사람은 무심코 말했다. "나는 청밀을 보고 예쁘다. 그냥 땄다." 타오 칸 (Tao Kan) 은 분노를 금치 못했습니다. "당신은 자기 재배를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작물을 임의로 파괴합니다. 처벌되어서는 안됩니다!" 그 사람들이 그를 한 대 때리게 하라고 말했다. 현지 사람들은 이 일을 알고, 타오 칸 은 정말 농작물 에 관심을 갖고 농민의 노동을 존중하며 더욱 노력했다.

타오 칸 (Tao Kan) 은 평소에도 경제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일단, * * * 조선, 대나무 톱 밥을 많이 왼쪽으로, 다른 사람들은 상관 없어, 오직 타오 칸 사람들이 이러한 것 들을 치워 보자. 나중에 설을 쇨 때 큰 눈이 내려서 마당이 질퍽거린다. 이 때, 타오 칸 은 사람들이 훨씬 더 쉽게 걸을 수 있습니다, ​​마당 에 포장, 나무 부스러기 를 꺼내 달라고 했다. 또 한번은 법원이 전선을 만들자 노동자들이 원래 수집한 대나무 머리를 대나무 못으로 잘라 원자재를 절약했다.

장 총리는 좋은 책을 썼지만 소용이 없었다. 당시의 후배들은 모두 그것을 비웃었다. 총리는 안심했다. 어느 날, 그는 문장을 하나 얻어서 펜 한 자루를 달라고 했는데, 종이에는 용뱀이 가득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내 조카에게 녹화를 시켰다. 파도가 매우 위험했을 때, 나의 조카는 멈춰 섰다. 그가 책을 들고 있을 때, 그는 물었다. "이 단어는 무엇입니까?" " 총리는 이미 익숙해졌지만 자신은 모른다. 그는 조카를 욕하며 말했다. "네가 일찍 묻지 않으면 나는 잊는다."

재상 장은 초서 (초서) 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만, 매우 난잡하다. 사람들은 그를 비웃지만,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일단, 그는 갑자기 좋은 문장을 얻었고, 서둘러 펜과 잉크를 요구했고, 글씨는 매우 조잡하게 써서 종이로 가득 찼다. 그는 즉시 그의 조카에게 이 시를 베껴 쓰게 했다. 조카 는 이상한 펜 을 복사, 큰 혼란 의아해, 펜을 중지 하고 총리 장 무엇을 읽고 물었다. 장승상은 한참 동안 자세히 알아봤지만 그가 쓴 것을 알아보지 못하고 조카를 욕하며 말했다. "왜 일찍 나에게 묻지 않았어, 내가 쓴 것을 잊게 해."

한나라에는 노인이 있고, 집에는 자식이 없다. 썩은 옷 썩은 음식을 먹고, 아침을 침범하고, 밤을 침범하고, 휴식을 취하고, 뛰어다니고, 재물을 모으고, 스스로 쓸 엄두가 나지 않는다. 아니면 사람들이 거지를 구걸하는데 들어가서 돈을 찾아야 한다. 홀에서 나와 한 걸음 한 걸음 걷다. 외부와 비교하면, 나는 절반밖에 안 되고, 눈을 감고 거지에게 주었다. 순부 고소운: "저는 가산을 탕진하여 당신 부군을 부양합니다. 제가 통일된 후일이라고 말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노인은 러시아를 잃고, 밭집에는 벼슬이 없고, 재물은 내당으로 가득 차 있다.

한나라에는 아들이 없는 노인이 있다. 집에는 돈이 많지만 그는 검소하고 인색해서 먹고 입는 것이 간단하고 절약적이다. 그는 매일 날이 밝지 않으면 일어나 한밤중이 되어서야 잠을 잤다. 그는 자신의 산업을 정성껏 경영하고 있으며, 여태껏 돈을 모으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꽃을 아까워한다. 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부탁하면, 그는 거절할 수 없다. 그는 집에 가서 10 펜스를 받고, 문을 나서서, 그가 걸어가면서 선물할 돈을 줄이고, 외출할 때 절반밖에 남지 않았다. 그는 고통스럽게 눈을 감고 거지에게 돈을 건네주었다. 재삼 당부하였다. "집안의 돈은 모두 내가 너에게 준 것이니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라." 거지도 바람을 타고 돈을 달라고 했다. "노인은 곧 돌아가셨다. 그의 토지와 집은 정부에 의해 몰수되고 돈은 국고에 상납된다.

5. 추 사람들은 창과 방패가 있다. 짱 말했다: "내 방패가 강해서 침몰할 수 없다." 그리고 그 창을 짱, "내 창 의 이익, 모두 사물에 갇혀 있다. 클릭합니다 아니면, "한 아이의 창과 한 아이의 방패는요?" -응? \ "그 사람, 괜찮아. 무적의 방패와 무적의 창은 병행할 수 없다.

추국의 창과 방패를 파는 한 사람이 그의 방패를 칭찬하며 말했다. "나의 방패는 매우 견고하여, 그것을 뚫을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는 또한 그의 창을 자랑하며 "내 창은 날카로워서 무엇이든 관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누군가 물었다: "당신의 창으로 당신의 방패를 찌르는 것은 어떻습니까? 클릭합니다 그 사람은 대답할 수 없다.

5. 고대 중국의' 교육훈련' 에 대한 해석은 무엇입니까? 가르치는 것은 무엇이고, 과거에 적용한 효과는 무엇이며, 아이를 양육하는 데 어떤 유익이 있는가.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동한 쑤 쉔 "Shuowen 솔루션 단어".

최초로' 맹자 정성위' 에 나타났다.' 군자는 삼락이 있지만, 천하의 왕은 존재하지 않는다.' " 부모는 존재하고, 형제는 인연이 없고, 화기애애하다. 양은 하늘에 부끄럽지 않고, 사람을 따지지 않고, 또한 즐겁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는 것은 삼락이다.

훈련이 없으면 훈련과 훈련은 다르다.

훈련. 글자는 글자부터, 천부터, 천도 음이다. "천" 은 원래 "현재 대택의 바다" 를 가리키며 "신복" 으로 이어졌다. "말" 은 "설득" 과 "설교" 입니다. "얼굴" 과 "전기" 를 합치면 "귀순 (왕)" 을 권하는 것이다. 본의: 항복을 권하다. 확장 의미: 전파, 수료)

조식 총명함문어문의 교육적 의의나 계시. 개인적으로는 똑똑한 주장이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조식의 다음 장은 취미와 근면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십 대 때 수백 편의 고전 문장 한 편을 외울 수 있기 때문에, 신통하게 쓸 수 있다!

원문: 조식 10 대. "시", "론" 등 수십만자를 읽고 글쓰기에 능하다. 태조는 그 글을 맛보며 말했다. "사람을 초대하여 악행을 저질렀습니까?" " 식씨는 무릎을 꿇고 말했다. "말만 하면 쓰고, 쓰면 쓰고, 면접은 상관한다. 왜 사람을 청해야 합니까? " 예통 궐대가 처음 설립되었을 때 태조는 모든 문인을 무대에 올려놓는 법을 배워서 그들을 남다르게 만들었다. 붓을 심고 글을 세우는 것을 보니, 볼 만하다. 털은 확연히 다르다. 조식은 10 대 때' 시경',' 논어' 등 시사가 수십만 자를 노래한 문장 등을 암송하고 문장 쓰기에 능하다. 한번은 조씨가 그의 문장 를 보고 조식에게 "사람을 청해서 써요?" 라고 말했다 카오 지 (Cao zhi) 는 무릎을 꿇고 대답했다: "내 연설은 내 자신의 견해이다. 내가 쓰면 문장 한 편이 된다. 너는 면전에서 나를 시험할 수 있다. 왜 다른 사람을 초대하는가? " 당시 예성의 구리 참새대가 막 건설되었다. 조조는 모든 아들을 무대 위로 불러, 그들로 하여금 구리 참새대를 주제로 문장 한 편을 쓰게 하였다. 조식의 필법은 곧 다 썼고, 문장 () 는 매우 문예적이다. 조조는 그의 재능에 매우 놀랐다. [주] 1 시경과 론:' 시경' 과' 논어' 를 가리킨다. 푸: 고대 스타일. 장르: 문장 쓰기. 태조: 조조를 가리킨다. 맛: 한 번. 5. 다만, 그냥. (1) "위학" 에서 "인간의 야망은 비천한 승려보다 못하다?" 아니, 반대로 2' 사마귀가 매미를 잡는다',' 그들 셋은 모두 눈앞의 이익을 얻고 싶어한다, 후속 번거로움을 고려하지 않는다', 6. 어떡하죠 (어쩔 수 없이) 2. 왜 (반문) 7. 예: 고대 지명은 오늘 하남성에 있습니다. 구리 참새대: 조조가 요성에 지은 정자. 신: 부사, 아까, 8 개밖에 없어요. 알아: 진: 9 가져가. 제작: 보내기 해: 10. 원조: 언급, 1 1. 볼 만하다: 볼 만하다 12. 다르다: 신기하고 신기하다 13. 내 아들 14. 즉시: 완료 15.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