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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건축설계회사에는 몇 명, 어떤 일자리가 있습니까?

일반 건축 설계 회사는 몇 명입니까? 어떤 직위가 있습니까? 일반 디자인 회사는 약 50- 100 명이며, 디자인 연구소의 규모는 대형 디자인 연구소의 300-500 명에서 소형 100 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직무에는 원장-이사 (프로젝트 책임자)-프로젝트 관리자-전문 책임자-전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위청로, 종건빌딩 4 층 (임산호텔 옆), 디자인연구원, 전문건축설계회사, 귀양건축설계회사는 몇 곳입니까? 진탁과 켈리를 찾다.

절강에는 어떤 고대 건축 디자인 회사가 있습니까? 절강에는 고대 건축물을 만드는 회사가 많다. 네가 어떤 것이 필요한지 봐라. 자질이 있고 오랜 경험이 있는 설계원은 비교적 적다. 류강고진, 시각디자인연구원-한중제갈고진 등 구체적인 사례를 알 수 있다. , 그들을 많이 참조하십시오.

충칭에는 많은 고대 건축 디자인 회사가 있다. 특색 있는 고대 건축물 관광 종합체를 만들고, 양성한 녹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인문경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이미 일종의 흥기가 되었다. 원정디자인연구원의 모조건축설계전문가는 고대 건축예술과 현대과학기술을 결합한 산물로서 고대 건축물의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계승하여 구조의 내재력과 내구성을 크게 발전시켜 그 구조유형을 크게 발전시켰으며 현대와 고대 기술의 완벽한 융합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석가장에는 몇 개의 건축 디자인 회사가 있습니까? 가림, 미가, 블루글라스, 창주담, 스트롱, 웨스트턴, 경경, 만리장성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합격이다.

Bazhong 에 고대 건축 디자인 회사가 있습니까? 바중 많은 것이 아주 좋다. 당대의 실제를 결합하여 고대 건축물의 상업화와 여가화의 이중 조화를 실현해야 한다. 수정디자인연구원의 모조건축설계전문가는 고대 건축예술과 현대과학기술을 결합한 산물로서 고대 건축물의 조형이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물려받았다고 말했다.

디자인의 수도에서 선전에는 어떤 건축 디자인 회사, 녹색 붕정설계원 ... 많습니다.

건축 디자인 회사는 고객이 필요합니까? 건축 디자인 회사는 고객이 필요합니까? 지식은 그런대로 괜찮다. 우선 너의 대학 전공을 봐야 한다. 의류상 전공이 아니라면 먼저 예산관을 시험해야 하고, 1 년 후에 시험가격관을 허용해야 한다. 물론, 각지의 규정은 약간 다르므로, 구체적으로 현지 건설가격소에 문의해야 한다.

건축 디자인 회사에서 SketchUP 을 사용합니까? 복잡성에 따라 약 3-6 시간이 걸립니다.

SKETCHUP 모델링의 기본 단계:

1, 지도 준비 전 준비 작업.

2. CAD 파일 가져오기

3. 각 바닥 판을 늘입니다.

4, 창문을 열고 문을 엽니 다 (실제 상황에 따라 창틀을 짓는지 여부)

5. 발코니 (발코니 제작 깊이는 실제 상황에 따라 다름), 실외 계단 등을 만들어야 하는 외부 구성요소를 늘립니다.

6. 페이지를 추가하여 모듈의 관측 각도 위치를 결정합니다.

7. JPG 이미지 파일로 내보내어 사후 처리 단계에 건축 그림을 제공합니다.

먼저 CAD 를 가져오기 전에 다음과 같은 준비를 해야 합니다.

1. DWG 파일에서 불필요한 선과 도면층을 모두 삭제합니다.

참고:

(1) 정리 프로세스에서는 스케치 입면도 블록의 진퇴관계를 충분히 고려하여 내부에 필요한 벽이 철거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② CAD 그래픽을 내보냅니다. 도면을 내보낼 때 필요에 따라 호스트와 발코니를 별도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SKETCHUP 열기 프로그램의 뷰에서 사용자 설정 명령을 선택하고 나타나는 대화상자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① "기본 단위 설정" 옵션에서 "단위 형식" 을 "십진수" 모드로 선택합니다.

② 렌더링 옵션에서 "윤곽 표시" 를 선택하여 선택을 취소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져온 DWG 파일의 선이 가는 선으로 바뀌어 정확하게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DWG 파일을 가져온 후에도 동일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DWG 파일 가져오기:

1. 메뉴에서 파일 옵션을 선택하고 가져오기 명령을 선택한 다음 하위 메뉴에서 DWG/DXF 가져오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오른쪽 아래에 옵션이 있는 대화상자가 자동으로 팝업됩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대화상자에서 단위는 mm 입니다 (모델을 구성하기 위해 sketchup 에서 가져온 CAD 드로잉과 CAD 의 드로잉 비율이 1: 1 으로 유지되도록 이 옵션에 권장).

2. 그런 다음 가져올 DWG 파일을 선택하고 가져오기 명령을 선택합니다. Cad 드로잉을 자동으로 sketchup 으로 가져옵니다.

셋째, 모델의 설립:

첫째, sketchup 에서 CAD 도면 가져오기 처리:

1. sketchup 으로 가져온 CAD 도면을 a, b, c, d 그룹으로 그룹화합니다. (각 레이어 평면은 개별적으로 그룹화되고 가져온 고도가 있을 경우 개별적으로 그룹화됩니다.).

2. a, b, c, d ... a', b', c', d' ... 를 참조로 복사합니다. 첫 번째 그룹 a, b, c, d 바로 다음에 ...

(이 그룹 A', B', C', D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sketchup 모델 구축:

1. 벽 제작

A, b, c, d 에 모델링 ... rectangle 명령을 최대한 활용하여 평면에 평면 폐쇄 모양을 만듭니다. 평면이 닫히면 닫힌 부분에 채우기 색상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돌출된 평면에 솔리드가 생성됩니다. [평면 A (1 층 평면) 는 쉐이프 치수 위치 측정 역할만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블록 높이를 신축할 때 제작 중인 모형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데이터 상자에 적절한 높이를 입력하고 필요에 따라 설정된 모형을 명확하게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일반적인 방법은 층별 스트레칭을 한 다음, 블록을 쌓고, 각 층의 블록을 위아래로 접합하는 것이다. 건물의 주체를 구성하다.

창문을 만들다

벽 돌출은 창 열기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블록 벽이 신축된 후 벽에 창을 열 수 있습니다. 창문을 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나는 벽의 가장자리 선을 창문을 열어야 하는 가장자리로 옮기고, 각각 A, B, C, D 를 좌우로 옮긴 다음 A, B, C, D 네 개의 선의 양 끝에 있는 여분의 부분을 삭제하고, 벽에서 A, B, C 를 선택하는 것에 익숙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창틀은 입면도에서 직사각형 명령을 사용하여 창틀의 평면을 만든 다음 돌출시켜 창을 형성하고 그룹화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유리를 만들다

유리는 서로 다른 후진 관계의 벽면에 있는 창문을 위해 별도로 제작되며, 해당 창틀 그룹과 결합되어 이동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한 층으로 관리할 수 있음). 다층 모델의 경우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4 단계: 제작 단계

1 층을 모델링한 후에 계단을 다시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계단 (또는 외부 계단) 이 완료되면 구성요소를 만들어 적절한 위치에 배치합니다.

5. 베란다를 짓다

베란다는 건물 전체와 분리하여 팀을 이루어 베란다가 독립된 블록 조합임을 보증해야 하며, 나중에 개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발코니, 발코니, 발코니, 발코니, 발코니, 발코니)

모형이 완성되면 전체적으로 오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PhtoshoP 에서 변경할 수 있는 경우 그림을 가져온 후 phtoshoP 을 사용하여 오류를 자를 수도 있습니다.

넷째, 재료 붙여 넣기:

뷰에서 재료 뷰 검색기를 엽니다.. 모형에 재료를 적용해야 하는 경우 해당 재료의 그림을 sketchup 재료 라이브러리에 배치합니다.

방법: 재료 뷰 검색기 대화상자에서 작성 버튼을 선택합니다. 재질 혼합 추가 대화상자 팝업에서 맵 사용 옵션을 선택하면 이미지 선택 대화상자가 자동으로 팝업됩니다 .및/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또는). 적용할 푸티지 사진을 찾은 후 [열기] 를 클릭하고 자동으로 팝업되는 폴더에서 [추가] 명령을 선택합니다. 이 대화상자를 닫으면 재료 뷰 검색기의 모형에서 새로 추가된 재료가 반향됩니다.. 이 재질의 패턴을 클릭한 다음 붙일 재질이 있는 모델을 클릭하면 재질이 자동으로 모델에 붙여집니다. 모형에 표시되는 재료의 축척을 조정하려면 Material View 브라우저에서 모형의 재료 패턴을 클릭한 다음 팝업 대화상자에서 폴더 아이콘 오른쪽의 잠금 기호 오른쪽에 있는 왼쪽 및 오른쪽 확장 팩 및 위/아래 확장 팩 명령을 선택하고 데이터 영역의 축척을 입력하여 조정 시 모형에 부착된 재료 축척 관계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새 페이지:

1. 페이지 추가 방법: sketchup 응용 프로그램에서 페이지를 선택하고 페이지 추가 명령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추가합니다.

2. 적절한 원근 효과를 페이지 (그림) 로 선택합니다. 다른 각도의 원근 효과를 만들려면 새 페이지를 추가해야 합니다. 각 페이지가 각도나 그림자를 조정한 후 새로운 효과를 낼 때는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페이지에 해당 변경 사항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페이지 업데이트 명령 페이지 제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업데이트 명령을 선택할 수 있는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모형의 카메라 각도 효과를 조정합니다.

여섯째, 카메라 각도 설정:

설정 단계:

1. 먼저 뷰에서 투시 옵션을 선택 취소하여 모형 뷰를 맨 위 뷰로 만듭니다.

2. 뷰에서 카메라 위치 옵션을 선택하고 맨 위 뷰에서 카메라 위치를 클릭한 다음 마우스를 클릭하여 보이는 방향으로 돌출시킵니다. 적당한 위치에 도달하면 마우스를 놓으면 운영자가 설정한 효과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시선 높이 (한 사람이 서 있는 시선 높이는 약 1650mm) 를 입력하고 선택합니다.

일곱, 그림자 설정:

1. 뷰에서 그림자 옵션을 찾아 클릭하면 태양과 그림자 옵션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그림자 사용을 선택합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다음 표면 및 지면 옵션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

2.' 날짜/시간' 과 관련하여 우리는 그림자 광선의 심미 수요에 따라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원칙은 빛이 건물에 부딪혀 좋은 조명 효과를 내고 건물 자체를 위해 봉사하도록 하는 것이다.

3. 음영 관계 조정의 경우 아래의 확산 및 환경 옵션을 선택하여 슬라이더를 늘이고 조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설정 도구 모음은 뷰에 있습니다 >; & gt "도구" > >; "그림자")

주: 그림자 효과 없이 건물을 조정할 때는 그림자 표시를 꺼서 실행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여덟, sketchup 을 이미지 파일로 내보내기:

제목 표시줄에서 파일 >> 내보내기 >>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대화 상자 (이미지 내보내기) 가 자동으로 팝업되어 내보낸 이미지를 저장할 위치와 저장할 파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버튼을 선택하고 * * * 이미지 내보내기 대화상자에서 적절한 해상도와 이미지 품질을 선택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보내기를 클릭하면 이미지가 원하는 위치에 설정된 형식으로 자동 저장됩니다.

아홉, 이미지 인쇄: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ACDSEED 로 인쇄' 옵션을 선택합니다. 인쇄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프린터를 선택하고 [속성] 버튼을 클릭하면 용지 크기와 사전 인쇄된 그림이 용지에 표시되는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프린터 속성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원하는 대로 설정, 미리보기 및 인쇄할 수 있습니다.

X. 알림:

볼륨을 스트레치할 때 서피스에서 불필요한 선과 불필요한 선을 항상 제거해야 합니다. 선을 제거할 때는 선을 편집, 수정 또는 삭제하기 전에 선 (또는 모델 중 하나) 의 해당 어셈블리를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삭제된 선은 표면 변형이 적은 등 모델에 악영향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 선을 지우면 전체 모델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고, 이 선이 전체적으로 불필요한 군더더기 선인 경우, 해당 선을 해당 블록에서 숨기는 방법을 사용하여 해당 선이 표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숨겨진 e 가 어셈블리의 보조 어셈블리 (또는 보조 어셈블리 중 하나) 인 경우 감춰진 후 이 어셈블리를 표시하려면 e 에 해당하는 해당 어셈블리도 입력해야 디스플레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버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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