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개성이 있는 로맨틱 소설 한 편은' 왼손 결혼, 오른손 연애'' 사랑은 가장 사치스러운 것' 이라는 책과 비슷하다

개성이 있는 로맨틱 소설 한 편은' 왼손 결혼, 오른손 연애'' 사랑은 가장 사치스러운 것' 이라는 책과 비슷하다

사신 왕조의 다정다감한 현무

이것은 일련의 문장 이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사실 그녀의 이야기 구상이다. 재미있고 특별하다. 네 명의 친한 친구가 함께 그 신비한 왕조를 입었다. 각기 다른 이야기가 있는데, 천도의 재난에서 천도의 혼란에 이르기까지. 나는 이것을 더 좋아한다. 안에 있는 여주인공은 감히 미워하지만, 중간에 약간의 학대가 있다. 그 사람일 뿐이다.

소암과 자다 (일명 대명강호 집녀의 이야기) (강력 추천)

이름, 듣기, 허허 ... 하지만 이 책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타임슬립 소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후관 모델을 피하고 강호에 집중했다. 그리고 잘 썼어요. 남녀 주인공이 처음으로 청루 입구에서 만났을 때, 여주인진은 말없이 미래의 남편에게 설교했다. 이 남자는 세월이 가라앉은 최고의 남자다. 물론 세월이 침전된 남자는 젊을 수는 없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똑똑한 소녀의 이상한 운명

아주 귀여운 문장, 아라비안 나이트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남주가 여주보다 조금 약하다. 애초에 여주인이 자신의 애완동물인 이즈에게 약재를 훔치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웃겨요. 여주인의 애완동물 (모두 고블린) 은 모두 귀엽다.

"집에 간사한 남편이 있다."

이것은 아주 좋은 문장 이다. 그 여자는 생전에 살인자였고, 게다가 1 위 살인자였다. 착용하고 나서 그녀는 자신의 본성을 유지했고, 매우 춥고 차갑다. 남자와의 첫 만남은 신혼밤 침대에서 두 사람이 싸우고 침대가 무너지고. 폭력. 그리고 폭행으로. 여자는 강하고 이야기가 풍부하다. 여자랑 연애하는 남자도 귀엽다 (물론 남자도 강세다)

5. 《영풍가》

사람의 일생 동안 좁은 길에서 상봉하는 것은 면할 수 없다. 시간과 공간을 통해, 그녀는 그에게 왔고, 바람의 신을 숭배하는 이 나라에서 한 장면의 여제와 섭정왕 (여자 조각상이 아님) 의 전설이 펼쳐졌다. 남성 섭정왕과 여제는 조상으로부터 이미 원한이 생겼다. 여제가 나타나지 않았더라면, 여제의 종말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았을 것이다. 속된 첫눈에 반하지 않으면, 감정은 자연히 그들의 일상생활에서 일어난다. 음모도 없고, 연적도 없고, 오해도 없고 (당연히 궁두도 없다), 남자는 여자를 위해 온 나라를 지탱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해서 편안해 보인다. 이 영화는' 남자가 세상을 통제하고 여자가 남자를 통제한다' 는 최고의 해석이어야 한다. 그리고 매우 흥미 롭습니다.

한자를 건너다

여주인은 성격이 아주 좋았고, 그리고 혼자 남자 주인이 나중에 그 사람이 될 줄은 몰랐다. 왜냐하면 그가 너무 늦게 나타났기 때문이다. 이 문장 괜찮아요.

순식간에 혼이 고금으로 변하다

이 문장 역시 괜찮다. 여주인이 죽은 후, 방금 꼬마에게서 대단한 무공을 얻었다. 그녀는 그것을 입고 혁혁한 가정에 가서 사랑받지 못하는 젊은 여성이 되었다. 그녀는 너무 은밀하다. 아무도 그녀의 재능을 모른다. 남자 주인만이 먼저 알고 그녀가 천천히 자랄 때까지 기다린다. 그녀의 첫 짝사랑 대상은 조연 단목이었지만, 불쌍한 단목은 황제가 그녀에게 결혼을 줄 때 엄하게 거절하며 간접적으로 여주인을 모욕했다. 그녀의 나중에 외로움과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난세 가인의 꿈

이 문장, 나는 아주 길고 약간 얽힌 것을 기억한다. 여주인은 진짜 선생님이다. 솔직히, 남자는 그가 여자를 붙잡기 위해 사용한 수단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그래도 좋은 문장. 또한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여주인은 매우 대단하다, 한 글자만 있으면 강하다.

쌍궐 (강제 추진)

여주인은 고대의 주조에 갔는데, 이 문장 () 는 매우 고풍스러웠다. 마치 책 속의 글을 통해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진 주조 () 를 볼 수 있는 것 같았다. 여주인과 형은 사이가 좋다. 물론, 그녀는 남자 주인과 남자 파트너와의 관계도 재미있지만, 아쉽게도 그 자신의 책임은 있지만, 좋은 사람이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당신이 머물고 싶다면, 당신은 머물 수 없습니다. 이것은 가장 외로운 일이다. 만약 네가 부드럽게 끝내지 않았다면, 너는 이 노래를 떠날 수밖에 없다.

그녀는 산속에 사는 선녀로, 운명의 급류가 그녀를 붉은 먼지로 밀어 넣었다.

황제의 총애, 부귀한 존귀, 칼빛 검영, 불과 연기-

제두호당 달빛, 국경 사막 모래, 흑수성 신비의 보물.

운명의 급류 속에서 발버둥치는 소수의 남녀는 바다 깊은 곳에서도 결국 운명의 놀림을 피할 수 없다. 돈과 산이 노래 같다.

멀리 하늘가를 바라보니 백마 탄 왕자는 누구입니까?

천산은 맹그로브 숲으로 가득하고, 운무가 감돌고, 술은 또 보기 좋다.

노래 한 곡은 두 줄의 눈물을 남겼는데, 어디서 다시 만날지 모르겠다!

블루드래곤의 비애

자작나무 대로.

긴 거리에서.

거리에는 한 사람도 없고 바람도 없다. 다만 멀지 않은 곳에 독한 개 한 마리가 유인의 몸 밑에 꼼짝도 하지 않고 누워 있다.

아욱은 거리를 성큼성큼 걸어가서 그의 노출된 등을 9 월의 뜨거운 태양 아래 노출시켰다. 가슴 가득한 분노는 끓는 땀으로 변해 순식간에 증발할 뿐이다.

특히 비는 항상 그에게서 5 피트 떨어진 곳을 따라다닌다.

그는 이 무더운 정오에 해바라기 분노의 숨소리가 점점 흐릿해지고 피곤하고 무거워지는 것을 들은 것 같다.

추억

무림 속에는 명리 다툼이 있고, 세원한이 있다. 오리올스 명흥, 산하는 영원하다. 돈구산장 등 4 대 가문은 황수 통일을 돕는 기쁨에 젖어 있다. 비밀 위기는 한 사람의 출현에서 시작되었다. 새 조직의 이군이 튀어나와 새로운 유혈 상환을 가져왔고, 먼지투성이의 무림 원한도 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편, 4 대 가문에서 온 젊은이는 심상치 않다. 네 여자와의 복잡한 감정 때문에 전체 전투에 휘말렸다. 바다 건너편에서, 밖으로 나가는 그 무리의 그림자도 구름이 몰려오는 무림에게 서로 다른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원한을 끝낸 사람은 또 어디에 있을까? 무술의 길은 무엇입니까?

촉산의 강도

촉산 정세가 반복적으로 변하여 사랑과 증오가 얽혀 있다.

이것은 눈물 한 방울이지만 강호를 떠돌아다닐 운명이다.

붉은 먼지에는 지기가 있고, 결국 향혼이 떠 있다.

마음속에 자기의 눈물만 남았다. 노산의 검선이 얼마나 근심이 없는지,

요괴장의 감정적 근심에서 벗어나 미인의 마음을 얻다.

빈 걱정, 삶과 죽음은 꿈입니다. 잘생긴 남자는 너무 걱정돼요.

그러나 반역자가 그를 모함했고, 그의 몸은 산산조각이 났다.

여성의 모험과 변화, 귀족의 탕자,

누가 바보야? 누가 미쳤어? 송, 금북소리가 우르릉거린다.

사랑하는 사람의 시신이 있는 전쟁터에서 황제는 아내의 피와 눈물에 신경 쓰지 않았다.

다만 세상이 손에 있어서 다행이다.

밤에 그림자 속에서 춤을 춘다

북송 () 이 위급할 때, 김철기가 중원 영토를 돌파하자 강호에는 피비린내 나는 바람이 일었다.

이때 배꽃이 이미 떨어졌으니, 시대는 매우 걱정스럽다.

리콜

그해, 그는 말여룡의 각 시장 사이에서 물처럼 차를 렌트했다.

그해, 그녀는 감히 꿈에서 깨어나지 못했지만 진주 밑에 꽃의 그림자를 남겼다.

은은한 잔홍색을 띠고, 길은 걱정거리와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샤워가 보이지 않는 곳에 가는 것이 가장 좋다.

더 이상 세속적인 사물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보슬비가 한바탕 내리자 하늘이 개었고 보라색 연기가 햇빛에 나부끼었다.

여름, 살구색의 옅은 색의 가죽옷을 입고 창가의 구름 위에 기대어 있다.

\ "아가씨, 이런 졸린 날씨에, 당신은 왜 잠시 잠을 자지 않습니까?"

그녀는 입술을 살짝 올렸다. "하루 전에 세 번 방영된 멋진 노래를 기억하십니까? 클릭합니다

"기억해, 멜로디는 못 알아듣지만, 처음 취했어.

차향소설망

수진 소설

촉산기검전

남자 주인공 방위원이 처음 하산했을 때 사악한 조직인' 분금당' 을 만났다. 그는 구조하러 와서 양현 () 의 몸에 붙는 경호원 니운로 () 를 알게 되자 두 사람은 동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번거로움이 잇따르고 명계의 혈마족과 흑마족이 많은 고수들을 파견하여 도중에 가로막고, 연약한 양양을 빼앗으려는 시도가 잇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샹양 공주라는 평범한 여자아이는 명계 전체를 미치게 하는 비밀을 숨기고 있는가? .....

일련의 조폭과의 충돌에서 방비원과 윤로는 심상치 않은 도관과 도교세계의 비밀을 폭로했고, 진실은 차근 밝혀졌다. 동시에, 길을 따라, 그들은 위험에 처해 있고, 명계에 들어가,' 유령부두' 로 들어가, 여행이 어렵다. 다행히 미녀들의 도움으로 모험과 스캔들은 2004 년에도 계속됐다 .................................

세상에 대한 사랑: 절망의 선녀공주' 문/벚꽃마다 눈

매혹적인 밤, 그녀는 신비한 남자에게 다른 차원으로 유인되었는데, 그녀의 신분은 무요왕의 10 1 첩이었다.

요왕의 매력으로 그녀는 기꺼이 목숨을 바쳐 한 번의 거래에서 공주의 영예를 얻었다.

심궁에서 그녀는 외롭고 무력하여 어느새 요왕의 지식과 친해졌다. 결국 그녀는 모함을 받아 냉궁으로 변했다.

그녀는 권력의 지배를 받고 싶지 않아 왕궁에서 도망쳤다. 궁외의 유혹과 함정이 더 많을 것 같다. .....

신화 아름다움: 비정상적인 사랑을 사랑하지 마라.

그녀는 매혹적인 악마이고, 그는 광야의 장군이다. 그녀는 그를 구했지만, 그는 그녀를 데리고 갔다. 매혹적인 밤에 그녀는 그의 장군의 아내가 되었다.

그는 말의 완벽한 인선이지만, 그녀를 사랑하게 되어 신성한 명령을 어기고 낯선 전쟁으로 파견되어 감감무소식이다.

그녀는 줄곧 그를 기다렸고, 혼자 꽃과 달 속에 있었다. 20 년 후, 그녀는 마침내 그를 만났다. 그는 여전히 영미이고, 그는 더욱 사악하지만, 그는 과거인 것 같지만, 그는 과거가 아니다. 그는 그녀의 몸을 차지하고 그녀의 이름을 물었다.

그녀는 그가 여전히 예전의 그인지 궁금해했다. 진실을 찾기 위해 그녀는 남장을 하고, 얼굴을 바꾸고, 소년이 되고, 짙은 화장을 하고, 청루 창녀로 가장했다.

양면 요희, 어떻게 마호가니, 어떻게 진실을 찾을 수 있을까? ...

이국/흐르는 물의 전설

먼 타향에서 무수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한 사람이 단 한 자루의 검으로 삼천 검객을 불태웠다. 한 사람이 단숨에 천하의 영웅에게 화를 냈다. 과거에 탐닉한 사람은 칼 한 자루와 적이 있다. 미래를 추구하는 사람은 검과 연인이 있다. 지금의 사람에게 물어보면, 그는 신앙과 친척이 있다.

외국에는 많은 전설이 있다. 천생연분이었던 사람이 마검을 들고 병사를 죽였다. 신성한 세상에서 태어난 사람은 평생 칼을 한 모금 들이대고 있다. 세상에 성령과 혼돈 기계의 대립이 탄생했지만 목표는 하나뿐이었다.

그리고 전설은 진짜와 거짓이 있다.

사람과 악의 싸움에서 누가 죽고, 신과 악마의 만남, 누가 정상에 서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광, 누가 강하고 약한가, 마법의 그림자가 풍경을 끌어들인다.

촉산기검전

남자 주인공 방위원이 처음 하산했을 때 사악한 조직인' 분금당' 을 만났다. 그는 구조하러 와서 양현 () 의 몸에 붙는 경호원 니운로 () 를 알게 되자 두 사람은 동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번거로움이 잇따르고 명계의 혈마족과 흑마족이 많은 고수들을 파견하여 도중에 가로막고, 연약한 양양을 빼앗으려는 시도가 잇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샹양 공주라는 평범한 여자아이는 명계 전체를 미치게 하는 비밀을 숨기고 있는가? .....

일련의 조폭과의 충돌에서 방비원과 윤로는 심상치 않은 도관과 도교세계의 비밀을 폭로했고, 진실은 차근 밝혀졌다. 동시에, 길을 따라, 그들은 위험에 처해 있고, 명계에 들어가,' 유령부두' 로 들어가, 여행이 어렵다. 다행히 미녀들의 도움으로 모험과 스캔들은 2004 년에도 계속됐다 .................................

신화 아름다움: 비정상적인 사랑을 사랑하지 마라.

그녀는 매혹적인 악마이고, 그는 광야의 장군이다. 그녀는 그를 구했지만, 그는 그녀를 데리고 갔다. 매혹적인 밤에 그녀는 그의 장군의 아내가 되었다.

그는 말의 완벽한 인선이지만, 그녀를 사랑하게 되어 신성한 명령을 어기고 낯선 전쟁으로 파견되어 감감무소식이다.

그녀는 줄곧 그를 기다렸고, 혼자 꽃과 달 속에 있었다. 20 년 후, 그녀는 마침내 그를 만났다. 그는 여전히 영미이고, 그는 더욱 사악하지만, 그는 과거인 것 같지만, 그는 과거가 아니다. 그는 그녀의 몸을 차지하고 그녀의 이름을 물었다.

그녀는 그가 여전히 예전의 그인지 궁금해했다. 진실을 찾기 위해 그녀는 남장을 하고, 얼굴을 바꾸고, 소년이 되고, 짙은 화장을 하고, 청루 창녀로 가장했다.

양면 요희, 어떻게 마호가니, 어떻게 진실을 찾을 수 있을까? ...

타향전설

먼 타향에서 무수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한 사람이 단 한 자루의 검으로 삼천 검객을 불태웠다. 한 사람이 단숨에 천하의 영웅에게 화를 냈다. 과거에 탐닉한 사람은 칼 한 자루와 적이 있다. 미래를 추구하는 사람은 검과 연인이 있다. 지금의 사람에게 물어보면, 그는 신앙과 친척이 있다.

외국에는 많은 전설이 있다. 천생연분이었던 사람이 마검을 들고 병사를 죽였다. 신성한 세상에서 태어난 사람은 평생 칼을 한 모금 들이대고 있다. 세상에 성령과 혼돈 기계의 대립이 탄생했지만 목표는 하나뿐이었다.

그리고 전설은 진짜와 거짓이 있다.

사람과 악의 싸움에서 누가 죽고, 신과 악마의 만남, 누가 정상에 서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광, 누가 강하고 약한가, 마법의 그림자가 풍경을 끌어들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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