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이어서 막 멈춘 목소리로 말했다. "눈앞의 사람이 바로 눈앞의 사람이다. (눈 속의 사람이 바로 당신 앞에 있는 사람입니다.) "여기 계신 분들은 모두 칭찬을 하셨습니다.
원문: 콜레공 씨가 책에 있어요. 동료들과 어울려' 수중의 날은 하늘의 날' 이지만 권리가 없으면 양대년은 일하지 않고 얻는다. 내가 그에게 옳고 그른지 물었기 때문에, 큰 해가 대답했다. "눈에 보이는 사람은 바로 눈앞의 사람이다." 앉자마자 호통을 쳤다.
이 글은 북송사 신기아의' 미금 10 론' 에서 발췌한 것이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1 165 년, 신기질은 10 편의 논문을 썼는데, 일명' 매금 10 론' 은 항금 구원, 실지 회복, 통일 중국의 웅도를 진술했다. 《미금 10 론》을 황제에게 바치다. 그래서 저자는 겸손하게 10 편은 그가 좋다고 생각하는 것일 뿐, 황제는 반드시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송인이 셀러리를 좋아하는 것처럼, 사실 황제는 좋아하지 않는다.
신기병이' 미금 10 론' 을 제기한 이래로 사람들은' 미금' 을 우국우민, 전복국가의 대명사로 삼았다. 그 이후로, 미국 피아노는 구체적이고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지는' 사람은 용기가 없다' 라는 책에서 용기와 지역관계에 대한 이론을 제시했고, 신기질은' 자치권' 이라는 책에서' 오늘 사람, 천하가 모두' 남북이 성향이 있다, 오추의 연약함이 중원에 맞서기에 충분치 않다' 는 문제를 반박하며' 남북이 용감할 수 있다' 는 질문을 했다.
리 다우 와는 달리, 신 포기 의 목적은 남부 송나라 법원이 남북 용무 비겁한 편견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자치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전자는 중요한 이론적 가치를 가지고 있고, 후자는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동원이류, 각기 장점이 있다.
그가' 조사 상황' 기사에서 말한 바와 같이, "두 적이 서로 버티고, 그 정을 얻지 못하면 의심하고, 의심하면 두려워하고, 알 수 없다. 만약 네가 너의 느낌이 있다면, 너는 반드시 결정해야 한다. 결정하면 반드시 혼동해서는 안 된다. 혼란스럽지 않고 자기 교란을 듣는 자, 권력은 항상 나와 적이 실제로 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이론은 군사 허실 이론의 정수라고 할 수 있다. 빈 도시 계획의 묘미는 바로 여기에 있다. 그러나 신 유기병은 처음으로 진실을 말하고 중점에 대해 말하는 사람이다.
캐릭터 배경:
양이 (974 ~ 1020), 건주 포성 (현 푸젠성 포성현) 사람. 북송 문학가 쿤시시의 주요 작가.
Geng 매체는 여전히 정직하다. 1 1 월, 송태종은 그의 이름을 듣고 비서에게 성정자를 주었다. 순화에서 그는 수재였다. 한림학사, 사관 학사, 관직-공부 시랑이었다. 정치적으로, 그는 총리 코우 Zhun 이 요병의 침입에 저항하고, 송신종 대흥 토목을 반대하고, 선제신의 미신활동을 구하는 것을 지지한다. 천희사년사, 연사십칠세, 사후 호문.
독서와 기억, 특히 법률 및 규정 체계에 능하다. 나는' 태종실록' 편찬에 참여하여 원규를 전공했다. 오늘' 우이신집' 15 권,' 푸성 유서',' 칠조당스쿠 전집' 에서 발췌한' 양문공 원담'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