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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마용의 주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병마용 박물관은 유적 박물관이다. 병마용의 발견은 순전히 우연이다. 원래는 벽돌 공장의 토지 취득이었다. 불도저의 굉음과 함께 지하 2 천여 년 동안 잠든 병마용이 나타났다. 로비에 들어서자 한묘, 한석상과 서주 한나라의 3 대 불가사의라고 부르는 한병마용을 보았다. 병마병마처럼 크고 위엄이 없는 것이 너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을지 모르지만, 우리가 그것의 풍부한 역사적 내포와 독특한 예술적 특색을 이해하면, 그것이 확실히 한대 3 대 불가사의 중의 하나라는 칭호에 부끄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공중에서 이 비행기를 내려다볼 수 있다면, 이 빽빽한 구덩이가 마치 치밀하고 합리적인 지하군 진영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구덩이에 있는 도자기를 자세히 관찰할 때, 그것은 확실히 그해 병사의 이미지였다. 무릎을 꿇는 것은 고대의 병거이다. 그것들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더 날씬한 하나는 어제 병거로, 병거 운전을 담당한다. 갑옷을 입고 화살주머니를 메고 있는 병사는 궁수이다. 전진하는 것은 보병이다. 가장 높은 곳에는 네 필의 뚱뚱하고 건장한 전마가 있고, 말 뒤에는 키가 큰 진흙 사람이 서 있는데, 그가 바로 이 부대의 지휘관이다. 고대의 인물 조각이나 그림은 모두 이런 표현을 가지고 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지휘관 주위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고고학자에 따르면 발굴할 때 썩은 나무 한 무더기의 흔적이 있었고, 말 몸에는 붉은 밧줄이 그려져 있었는데, 이는 원래 지휘차가 있었고, 말은 수레를 끌고 있었고, 지휘관은 당연히 차 안에 서 있었다. 고대 귀족들이 중요한 장소에서 돌 옆에 서 있는 자세를 보여 주었다. 이런 식으로, 4 마리의 말과 1 마리의 병마용은 지휘 센터를 구성하여 이 지하군의 완전성을 더욱 증명하였다. 그렇다면 야외에서는 원표에서 8 미터 떨어진 지하에 어떻게 이런 군대가 있을 수 있을까?

고증을 거쳐 이 병마용들은 원래 서한 3 대 초왕 유무와 합장하여 지금으로부터 2 150 여 년 전의 것으로 밝혀졌다. 우리 모두가 진 병마용과 진시황릉 여산이 함께 묻혔다는 것을 알고 있듯이, 한대 사회는 죽음을 귀환하는 사회이다. 사람들은 죽은 후에 사람들이 단지 다른 곳에서 계속 전진할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생전에 누릴 수 있었던 모든 물질적, 정신적 이익은 사후에 다른 세계로 가져갈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래서 서주의 초왕묘에는 각종 곡창, 주방, 무도장, 거실이 모두 갖추어져 있고, 화장실까지 섬세하고 설비가 완비되어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일부 유력한 왕자나 고위 장군들은 죽은 후에도 천군만마를 계속 통솔할 수 있기를 바랄 수 있으며, 병마용도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한나라의 매장 제도에 따르면 특별한 공헌을 한 사람만이 병마용 매장을 즐길 수 있고 황제의 비준도 필요하다. 그래서 현재 국내에서 발견된 대형 병마용은 함양 양가만의 진병마용과 한병마용, 서주 사자산의 한병마용이다. 서주에 이렇게 대규모 병마용이 출현하여 한나라 서주의 정치와 군사상의 특수한 지위를 충분히 설명하였다. 서주는 역사가 유구한 문화 도시이다. 특히 한대 () 에서는 한나라 개국 황제 유방의 고향이기 때문이다. 정권이 안정된 후, 유방은 그의 동생 유우를 초왕으로 임명하여 이 지역을 관리한다. 한나라 초년에 유방은 동성왕 중에서 지위가 가장 높았고, 고조 이하의 문신무는 대부분 서주에서 왔다. 이런 특수한 배경으로 서주는 한나라 수도 장안에 이어 정치문화의 중심지가 되었다. 한대 병마용은 서주한 문화 발전의 유력한 증거이다. 그것은 대체할 수 없는 역사적 내포로 모든 내빈들에게' 한문화로 서주를 본다' 는 것은 서주 사람들이 스스로 외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오락한 한묘군, 절묘한 중국 석상, 한병마용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문화적 내포, 찬란한 명주처럼 고펑대지를 비추며 한대 펑성 인민이 창조한 휘황찬란한 물질문명을 반영하고 있다. 서주한병마용은 주인이 중앙왕조의 봉신에 불과하기 때문에 진회처럼 크고 신을 전하는 도용을 만들 수 없다. 그러나 꼬집은 작은 인형의 기세가 너무 작다. 그래서 똑똑한 추 장인은 고대 청동기의 제작 기술을 참고해 합형 방법을 채택했다. 우리는 구덩이에서 공예가 가장 간단한 군용을 예로 들어 이 방법을 설명한다. 첫 번째 단계는 비례에 따라 군용 표본을 빚고 가마에 넣어 견본이 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샘플 주위에 두꺼운 점토, 음간, 머리에서 귀를 따라 반으로 자르고 점토에 군용인형의 이미지를 남기는 것입니다. 사실 한 세트의 금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세 번째 단계는 구운 금형에 점토를 채우고,' 2 대 1' 을 채우면 한 군용이 떠오르고, 이런 식으로 모양이 같은 군용을 많이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네 번째 단계는 껍질을 벗긴 군사인물을 가마에 넣어 구워 성형하는 것이다. 이 과정은 말하기는 간단하지만, 실제 집행은 상당히 복잡하다. 일부 붉은 흙인형들은 손을 앞으로 또는 위로 향하게 한다. 어떤 인형들은 따로 만들어서 몸통과 합칠 수 없다. 그래서 장인들은 진흙 사람을 여러 부분으로 분해하여 금형으로 만든 다음 함께 붙였다. 전문가들의 계산에 따르면, 서로 다른 병마용 한 세트를 만드는 데는 9 조 73 개의 서로 다른 몰드가 필요하다고 한다. 얼마나 지루한 프로젝트인가!

우리가 병마용 앞으로 걸어갈 때, 그들의 표정이 각양각색이다. 그들 중 일부는 고개를 들고 입을 벌리고 몸을 뒤로 젖히며 바닥에 엎드려 울음을 참지 못하는 것 같았다. 옆에 있는 두 사람은 몸을 숙이고, 다른 한 사람은 얼굴을 비뚤게 하고, 우는 사람을 위로하고 설득하는 것 같다. 어떤 사람은 고개를 숙이고, 눈살을 찌푸리고, 입가를 아래로 내리며, 마치 내성적이고 침묵하는 우울한 표정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은 전체적으로 엄숙하고 조용한 군사 주제와 일치한다. 물론 가볍고 활발한 젊은 군인도 있다. 아마도 그는 조각가 영혼의 진실한 묘사일 것이다! 요컨대, 리아 오 (Liao Liao) 의 몇 획을 통해, 이 사람들의 성격 특성은 섬세하고 생생합니다. 이 도자기들이 성형된 후 장인이 수공으로 손질하는 과정도 있는데, 이 과정에서 장인의 주관적 능동성과 예술적 창의력이 크게 발휘되었다. 일부 평범한 흙은 그들의 영리한 두 손으로 무한한 생명력을 부여받았다. 우리가 여기서 본 것은 도자기가 아니라 살아있는 팀이 당신에게 다가와 한나라 노동자들의 뛰어난 생산 기술을 충분히 구현한 것 같습니다. 만약 네가 Xi 에 가 본 적이 있다면, 진병마용을 참관한 적이 있다면, 너는 병마용의 크고 장관을 감상한 적이 있을 것이다. 사실, 현실적인 병마용은 분방한 힘의 아름다움을 주지만, 어떤 예술의 발전에도 구상에서 추상에 이르는 과정이 있다. 한병마용은 병마용 풍격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발전하여 사실에서 자유심으로 바뀌었다. 그것은 인물의 선 비율의 정확성을 중시하지 않고, 인물의 내면세계와 정신적인 면모를 중시한다. 일대 최전방에는 세 명의 병사가 있는데, 장인은 서로 다른 인물과 얼굴로 서로 다른 연령층과 심리활동을 표현한다. 맨 오른쪽에 있는 병사는 매우 착해서 마치 어린애 같다. 초창기 초려혈기가 막 공립을 갈망하던 젊은 군인이다. 가운데 한 명은 허리를 구부리고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데, 마치 오랜 전쟁터의 베테랑처럼 보인다. 왼쪽에는 늙고 점잖은 중년 군인의 이미지가 있다. 사료에 따르면 한대의 병역제도는 18-55 세의 성인 남성이 2 년 동안 병역을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대오에는 반드시 연령대가 다른 병사들이 있어야 하는데, 노중청유기 결합이라고 할 수 있다. 한대 조각가가 자신의 삶에 따라 만든 도자기는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가치 있는 정보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정교하고 더 흥미진진한 예술수법으로 중국 조각 예술사에서 영원하고 아름다운 장을 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주한병마용박물관은 중국의 문화재 박물관입니다. 장쑤 성 서주시의 동쪽 교외인 사자산 서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박물관은 1985 년 5 월 병마용 구덩이 발굴을 기초로 건설돼 9 월 완공, 6 월 10 개관했다.

동서향에는 3 개의 보병용 구덩이가 있는데, 간격은 5 미터, 길이는 28 미터이다. 구덩이 폭 2.2m, 바닥 폭 1. 1 ~ 1.4m, 깊이 0.4 ~1../kloc- 세 보병 구덩이 동쪽으로 약 5.5 미터 떨어진 곳에 남북으로 향하는 경비용 구덩이가 있다. 구덩이 길이 26 미터, 폭 1 미터, 깊이 0. 15 ~ 0.40 미터. 기병과 병거 구덩이 두 개가 있는데, 세 개의 구덩이 북서쪽 125 미터에 위치해 있다. 198 1 에서 한 구덩이가 손상되고 다른 구덩이는 길이12.5m, 폭 3.5m, 깊이 0.4 ~ 0.6m 입니다. 조각상 구덩이는 유적지에서 24 미터가 넘는다.

현재 두 개의 보병 구덩이와 경비구덩이가 발굴되었으며, 두 보병 구덩이의 동쪽 끝에는 서로 다른 정도의 손상이 있다. 도자기 인형 2393 건 중 1 번 구덩이 10 16, 2 번 구덩이 1377. 이 작은 조각상들은 모두 점토로 구워 만든 것으로, 청회색이다. 말 4 마리, 관용 1, 나머지는 갑용, 무릎 꿇기, 갑용, 꼰, 상투용, 궁수, 장기용. 이 작은 조각상들은 가루로 그렸고, 일부는 잉크로 그렸다. 형제, 질감, 의상 등의 특징 분석을 통해 기원전 1 세기의 작품으로, 시간은 서한 시대이다.

사자산 초왕묘지 소개

1984 65438+2 월 서주 동부 교외의 사자산 서쪽 기슭에서 2000 여 년 동안 지하에 묻혀 있던 4,000 여 점의 채색 서한병마용을 발견하였다. 초왕의 묘를 방어하는 이 부대는 6 개의 구덩이에 분포되어 보병, 병거, 기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병 중에는 크고 세련된 관원과 군복을 입은 일반 병사 (예: 장팔용, 궁수, 발초) 가 있다. 병거에는 철갑과 병거를 모는 제왕용 인형이 있다. 기병도는 강하고 용감하여 기세를 부리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병마용을 발견하자 고고학자들은 주묘를 찾는 긴 여정을 시작했다. 몇 개의 겨울과 여름을 거쳐 고고학자들은 199 1 년 7 월 사자산에서 초왕묘를 발견했다. 초왕묘는 1994 년에 정식으로 발굴되었고, 1995 년에 완공되어 대외개방을 했다. 무덤은 거대하고 웅장하여 해발 54.3m 의 사자산 주봉복, 남북총장117m, 석각부피 5100m2, 묘구 면적 850m2 에 숨겨져 있다. 능이 가로세로로 나뉘어 구조가 독특하고, 240 평방미터의 흙더미 아트리움은 독특하며, 이전에는 옛사람이 없었다.

2004 년 5 월 난징대 고고학팀과 초묘관리처는 원격감지기술을 이용해 사자산 부근 지역을 탐사했다. 피드백 자료에 따르면 사자산 초묘 북쪽에 확실히 대형 동굴이 있는데, 초보적으로 귀족 무덤으로 추정되고 있다.

2004 년 9 월 16 일 서주 사자산 초왕릉에서 북동쪽 50 미터 지점에서 신비한 병마용을 다시 발견하였다. 길이가 3.4 미터, 너비가 2.2 미터인 두 개의 대형 제사 구덩이가 있는데, 석두 () 로 만들어졌다. 1 번 제사 구덩이 안에는 직경이 약 70cm 인 큰 유골상자와 기와가 여러 개 있는데, 2 번 제사 구덩이는 1 번 제사 구덩이보다 훨씬 얕습니다. 140 여 개의 채도용 인형들이 구덩이의 남동쪽 모퉁이에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있다. 10 년 10 월 20 일 고고학자들은 1 번 구덩이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3 번 제사 구덩이를 발견했다. 병마용, 초왕묘, 귀족묘, 제사구덩이의 잇따른 발견으로 고고학자들은 사자산 지역이 초왕묘를 중심으로 병마용, 귀족묘, 제사구덩이로 둘러싸인 대형 묘지라는 결론을 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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